안개' 가 정말 보보를 읽고 있나요?

"백" 은 "문백이독" 의 글자로, "표준어 이독자 발음표" 에 대한 "백" 의 독음은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Thin (1) bbai o (언어) 는 "종이가 얇다" 와 같이 단독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b) b ঋ (텍스트) 는 이중 톤 단어에 많이 사용됩니다. 약하고 날씬한 뾰족한 입과 얇은 혀? 얇고 두껍다

"문" 과 "흰색" 은 두 가지 다른 문체 색상입니다. "문" 은 문어의 색채를 가리키고, "흰색" 은 구어의 색채를 가리킨다. 보독은 B-O 또는 B-를 읽고, 문체 색채를 보아야 한다. 단음절어나 이중음절어는 백어체의 색채를 구분하는 참고로 사용될 수 있지만, 주된 근거로는 사용할 수 없다. 왜냐하면 백의 단음절어가 모두 구어어가 아니며, 백이 포함된 이중음절어도 모두 문어가 아니기 때문이다.

구어색과 문어 색채는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마다 주관적인 느낌이 다를 수 있으며, 한 단어가 어떤 풍격의 색채에 대해 다른 결론을 도출할 수 있으며,' 미스트' 독음 다툼은 이런 상황에 속한다. 우리는 다른 조건을 통해' 안개' 의 문체 색채를 판단할 수 있다.

엷은 안개' 라는 단어는 장엄하고 우아한 글말에서 자주 쓰이며, 그 풍격의 색채는 그 로켈에서 느낄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투 오강 (Tuojiang) 이 도시를 지나가고, 다리 건물 근처의 미아오 소녀들은 맨발로 강물에 바짝 달라붙어 산기슭에 안개가 감돌고 있다.

그녀가 빚은 부인은 은은한 구름처럼 달을 가리고, 이미지는 안개처럼 아름답다.

늦가을 초겨울 아침의 엷은 안개만 내 눈앞에 남아 있다.

텍스트의 "안개" 는 서면 텍스트에도 사용됩니다.

게다가, 우리는 고금의 중국어 전승에서' 안개' 의 문체적 색채를 관찰할 수 있다. 고대 중국어는 단음사를 위주로 하지만,' 몽롱한 시' 는 오래전부터 이중음사를 형성했다. 당대의 시인 원직은 "안개가 바람에 불어서 태양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는 시를 썼다. 송대 학자 범중엄이 쓴' 악양루기' 에는' 안개가 보이지 않는다' 는 문구가 있다. 이청조의' 취화음' 시는'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영, 뇌첨금수 판매' 라는 유명한 구절이다.

요약하면,' 관조' 의' 안개' 는 문어적 색채를 가지고 있어 B-W 욕으로 읽어야 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