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 (Yuan) 은 오랫동안 미국에 살았고, 물질 문명의 나라에 살았으며, 영적 생계가 더 필요했습니다. 중국 문화는 그의 피난처였습니다. 구금 외에도 그는 중국 문학과 서예를 좋아하여 구금 중 음악악문의 연계와 전승이 문학과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앞뒤가 갑자기 좌절되고 오래 머무르는 등 서예 기법과도 공통점이 있다. 그는 친구에게 도자기로 모조 피아노 벽돌을 만들라고 했는데, 한 번은 금상 위에 대리석판을 놓고 다른 음향을 토론했다.
원사는 서예가 장룡암에서 서예를 배워서 꽤 심취가 있다. 해협 양안과 미국에서' 모건원 서예전 고금 연주' 를 개최한 적이 있다. 그가 보기에 서예와 구금 예술은 줄곧 중국 인문학의 최고 표현을 대표해 왔으며, 둘 사이의 미학과 철학의 문화적 의미와 정신적 측면은 중국 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예로부터 촉도, 거문도는 군자의 수양성의 한 가지 방법으로 여겨졌다.
오 () 는 일찍이 피아노 소리가 초 음파와 매우 강한 관통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피아노의 음파는 뇌의 음파에 진동한다. 어쩐지 피아노 소리를 들을 때마다 평온함과 안정을 느꼈다. 그는 또한 고산 심림, 평호정원, 음양한열, 풍간 물가에서 고금을 연주하여 자연과 구금의 관계를 체험하려고 시도했다.
"나는 항상 같은 피아노, 같은 손가락, 같은 노래, 같은 사람, 왜 나이 경험에 따라 다른 운치가 있는지 생각한다. 속도 리듬에 대한 지법의 장악, 기질의 변화, 인생에 대한 다른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는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금을 모른다고 탄식했다. 중국 문화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예술이 있지만 실전의 위기에 직면해 있다. 더 많은 중국인들이 학습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한 세대의 피아노 연주자에게 가장 큰 과제가 될 것이다. 문혁시대 (1966- 1976) 구금의 손상으로 구금이 거의 멸종되었다. 이 기간 동안, 오래 된 guqin 사람들은 연속적으로 죽고, 고 명 한 guqin 는 현악기의 생산을 포함 하 여, 파괴 되었다. 반가운 것은 2003 년 6 월 7 일 165438+ 유네스코가 구금을 세계 2 차 인류의 구두와 무형문화유산으로 발표했고, 구금 문화 학습은 전 세계에 고조를 일으켰다.
원설에 따르면 진의 음악 내용에는 고대의 각종 전통음악이 포함되어 있다. 초기 거문고는 무당이 천지를 소통하는 기구였으며, 나중에는 제사 중의 예기였다. 봉건제도가 형성되면서 거문고는 점차 예악 합주의 형식에서 벗어나 각계각층에서 즐길 수 있는 악기가 되었다. 특히 수련의 수단으로 승려도 이를 수련의 수단으로 삼았다. 역대 학자와 전문 뮤지션은 진 () 이 음악 문학 역사 사회 예술 미학 철학 종교 등 방면의 다양한 관계를 보고 진의 수양성을 탐구할 수 있는 귀중한 자료를 많이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