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책임시

1.' 시경' 에 책임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 ("시경 국풍 고풍 북점")

장렬함은 사랑의 시작일 수도 있지만, 평온함은 언제나 사랑의 귀착점이다. "집자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는 것은 간단해 보인다. 정말 예나 지금이나 할 수 있는 사람은 아직 몇 시간 동안 날 수 있고, 나이가 들었지만, 한 쌍의 손을 잡을 수 있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행복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는 하나가 되어 너와 결별할 수 있다. ★

★ 복숭아는 날아가서 그 영광을 태웠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 ("시경 주남 야오 타오")

많은 사랑시는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고, 파도의 기쁨은 자기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한다. 요즘 사람들은 결혼에 대해 코웃음을 칠 수도 있지만, 결혼 없는 사랑은 바람에 날리는 연처럼 서로를 따뜻함과 착실함이 부족하게 한다. 웨딩드레스를 즐겨 보는 여자들이 많다. 언젠가는 행복한 신부가 되어 복숭아꽃이 타는 핑크 속에서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 이것은 야오 타오가 나에게 가져온 것이다. --

2. 책임에 관한 명언과 시구 1, 30 명성, 먼지와 흙, 8 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만강사홍회' 송: 악비 노여움이 왕관을 뚫고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를 쉬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lantong: LAN) jingkang 은 부끄럽고 여전히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야망: 전사; 해석: 나는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곤두섰고 모자도 들추었다.

난간 위를 홀로 기어올라 바라보니 갑작스러운 폭풍우가 막 멎었다. 하늘을 우러러보니 나도 모르게 하늘을 향해 비명을 질렀고, 마음은 설렘으로 가득 찼다.

일부 명성은 30 여 년 동안 건립되었지만 먼지처럼 보잘것없다. 남북 원정 8 천리, 얼마나 많은 비바람이 이미 지나갔다. 나의 영웅, 우리는 시간을 다그쳐 국가에 공헌해야지, 청춘을 늙을 때까지 허송하지 말아야 한다.

정강의 변변의 치욕은 지금까지 눈으로 씻기지 않았다. 국가 공무원으로서의 원심은 언제 사라질 것인가? 나는 전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할 것이고, 하란산조차도 평지로 변할 것이다.

나는 야심이 충만하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내가 노산노수를 되찾았을 때, 나는 기쁜 소식을 전하겠다! 2. 나는 감히 우리나라를 잊을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기다려야 한다.

송시륙유병 뼈가 흩어지고, 사모가 넓고, 고신이 만리에 있고, 손님은 강건에 있다. 지위가 낮았지만 국가 대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했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려면 죽은 뒤에야 관을 덮을 수 있다.

천지신령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황제가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기다리고 있다. 왕주갈공명의 명작' 초사 이미' 의 충의정신은 백세, 심야, 역시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며 자세히 읽어야 한다.

해석: 병체가 약하고 허약해서 머리 위의 사모도 넓고 천리 떨어진 청두 강변에 혼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직위는 비천하지만 국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하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죽은 후에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천지의 신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국군이 친징하여 잃어버린 강산을 수복하기를 바란다. 제갈공명의 대표작' 한 선생님의 본보기' 는 오래 지속되는 충성심을 가지고 있어 밤에 잠을 잘 수가 없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3, 국가의 생사존망, 화 때문에 피하지 마라. 주둔군 쇼 우리 집 노래 두 곡' 청청: 임측서 첫 곡: 밖에 나가면 슬프지 않고 열정이 넘친다.

시사는 세우기 어렵고, 고위 관리는 태어나지 않는다. 빈 삼도를 돌아보니 풍랑이 처음부터 아홉 번이다.

어린아이의 경박한 언어를 믿지 말고 조로에게 등잔대를 선물해 달라고 냉소했다. 둘째: 이규는 오랫동안 피곤하고 아무리 힘들어도 피곤할 것이다.

이 신념으로, 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심지어 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운이 좋든 불행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유배는 왕의 인자함일 뿐, 비천하게 죽음을 지키는 것도 딱 알맞다.

그 연극은 아내와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낡은 두피를 파괴하려고 했다. 해석: 첫째, 집을 떠나 먼 길을 가면 어디든 마음을 열 수 있다.

우리는 낙관적이고 활달해야지, 마음이 괴로워해서는 안 된다. 천하대사, 국가대사, 나무랄 데 없고, 심지어 고위 관리도 타고난 것이 아니다.

광둥 () 의 장렬한 반영 금연 운동을 돌이켜 보면, 나는 영국 침략자를 경멸한다. 지금부터, 나는 조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그 기세를 살피고, 산하를 세고 싶다.

이런 사람의 고소와 냉소를 무시하지 말고,' 조로송등대' 와 같은 쓸데없는 말을 경멸한다. 두 번째: 나는 몸이 허약하고 중책을 짊어지고, 이미 피곤함을 느꼈다.

번번이 중책을 맡고, 나날이 늙어가는 나의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 분명 지탱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 나라에 좋은 점이 있다면, 나는 생사를 돌보지 않을 것이다.

복이 있으면 고민을 피하고 어려움에 맞설 수 있습니까? 내가 일리로 유배된 것도 너의 선량함과 관대함 때문이다. 나는 제대하는 것이 좋겠다, 성숙한 군인이 되어라.

나는 동파지림에서 송신종이 양프와 소동포를 감옥에 부르는 이야기를 농담했다. 네가' 이번에는 늙은 두피를 망가뜨렸다' 라는 시를 외워 배웅하는 게 낫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신종, 송신종, 송신종, 송신종, 송신종) 4. 나는 한밤중의 무도회를 가장 동정하며 "사람의 마음은 죽은 것 같다" 고 말했다

송대: 신 기아 형님 나감은 "호신랑, 아버지를 만나 다시 운으로" 라고 말했다. 오늘처럼, 용원은 악취가 나고, 맹황도 그 속에 연루되어 있다.

병이 났을 때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자 눈이 건물 안에 흩어져 있었다. 웃으면 부는 머리카락 같다.

하드 드라이브가 비어 있습니다. 누가 들을까? 그때는 서창월밖에 없었던 기억이 납니다. 술을 다시 넣고 소리를 바꾸다.

일은 여전하다. 사람은 다르다. Qu Nong 에게 물어보십시오: 중국은 몇 번이나 나누어 졌습니까? 피와 소금의 차는 아무도 묻지 않고, 뼈만 거두고 천리를 거둬들인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강과 도로는 끊어질 수 없다. 나는 네가 한밤중에 춤을 추는 것이 불쌍하다. "사람의 마음은 죽은 것 같다." "

손을 써보고 하늘을 보태다. 해석: 나는 더 이상 말을 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지금은 너를 만났다. 진든, 진존처럼 기사정신을 가진 의기투합한 사람은 소년이라고 말할 수 없다.

나는 아프다, 네가 왔다. 나는 너와 함께 노래하고 술을 마실 수 있어서 기쁘다. 기쁨과 우정은 건물에 쌓인 눈의 한기를 분산시켰다. 우습게도, 그 명리는 운명만큼이나 중요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홍모처럼 가볍게 여긴다.

하지만 당시 우리가 말한, 서술한 국가가 흥망한다면, 누가 들어봤을까? 오직 서창명월만이 변천을 비추고, 시국의 안위와 무관하다. 우리는 이렇게 투기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술을 몇 번이고 따르고, 거문고의 음악을 바꾸었다.

국가 대사는 변하지 않았지만 인민은 크게 좌절했다. 이것은 과거와는 다르다. 당신들의 중화대지는 또 금인에 의해 얼마나 더 통치되어야 합니까? 무거운 소금차를 끌고 있는 혈마에는 아무도 관심이 없지만, 정치인들은 말의 뼈를 사기 위해 수천 리를 써야 한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관사이강이 봉쇄되어 통행할 수 없었다. 나는 네가 닭춤 냄새를 맡는 영웅적인 감정을 가장 존중한다. 당신은 한 번 말했다: 사나이 대장부, 북벌에 저항하겠다고 맹세한 결심은 철처럼 확고할 것이다.

나는 네가 중원의 부흥을 위해 한마 공로를 세우기를 기다린다. 5, 그러나 모든 지각력이 있는 존재가 가득 차 있고, 아프고 아프다.

병소 송대: 이강경 천무, 상자 수천 상자. 그가 기진맥진할 때 누가 다시 다칠까? 그러나 모든 중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설령 병이 태양 아래 마비되어도 마다하지 않는다. 해독: 병이 많은 소가 천무 () 의 곡식을 경작하는데, 누가 그 고생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그것은 중생을 위해 배불리 먹을 수 있다. 지쳐도 석양에 누워 있어도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책임에 관한 고시를 감상하다.

송로 여행

당신이 죽을 때 모든 것이 비어 있습니다.

하지만 큐슈를 보니 슬프다.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족 희생은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주석]

1. 아들들에게 보여 주세요.

그러나: 오직.

큐슈 동일: 조국 통일.

4. 중원: 김인의 손에 떨어진 화이하 북쪽 지역을 가리킨다.

5. 가족제사: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

6. 네이온: 네 아버지.

[간략한 분석]

남송애국 시인 육유는 평생 금수복에 힘쓰는 정의사업에 힘쓰고 있다. 투항주의자의 따돌림과 타격을 받았지만 애국적인 열정은 결코 식지 않았다. 시자' 라는 시는 시인이 생명의 마지막 순간에 아들에게 쓴 유언장으로, 시인이 죽을 때까지' 북방 중원' 을 잊지 않고 조국을 통일하는 깊고 강렬한 애국 열정을 표현했다.

첫 번째 문장 "죽은 모든 것이 비어 있다." " "원지" 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비어 있다" 는 것은 죽은 후에 모든 것을 붙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나중에 두 번째 말의 뜻은 바뀌었다. "하지만 슬픈 큐슈는 볼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잃어버린 땅이 수복되지 않고 조국의 통일을 직접 보지 못했다는 한 가지를 놓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원한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남는다. 임종할 즈음에 나의 기분은 더욱 괴로웠다. 이 시의 세 번째 문장,' 왕사가 원래 북에 집중되어 있다' 는 것은 시인이 깊은 고민을 느끼지만 절망하지는 않음을 보여준다. 그는 어느 날 송나라의 군대가 중원을 평정하여 잃어버린 땅을 수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이 말이 있으면 시의 정서가 슬픔에서 열정으로 변한다. 마지막 문장 "나는 너에게 가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고 말하자, 나의 심정은 또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살 때 조국이 통일되는 그날을 볼 수 밖에 없었고, 후손에게 희망을 걸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나는 아들에게 집에서 제사를 지낼 때' 북정중원' 에 대한 좋은 소식을 잊지 말라고 다정하게 말했다.

이 시는 미완성 황금대업에 대한 끝없는 원한과 신성한 사업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포함하여 시인의 삶의 끝에서 시인의 복잡한 사상과 감정을 진실하게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 전체에는 슬픈 성분이 있지만 말투는 격앙되어 있다. 시의 언어는 자연스럽고, 어떤 조각도 하지 않지만, 모두 진실한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지만, 일부러 조각한 시가보다 더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4. 책임감에 관한 고시 하심랑 유크장

신주로를 북쪽으로 바라보다. 이 사업을 어떻게 지불해야 하는지 화해해 보세요. 나는 태행산이 종야가 통제했던 것을 기억한다. 오늘 너는 호랑이를 타고 내려갈 수 있다. 네가 JD.COM 에 갈 때, 너는 영웅이다. 너는 우리와 합류하여 나의 아버지를 숭배하고 싶어한다. 농담을 하고, 지루를 정하다. 양강이 소슬하지만 여우토끼다. 나는 그 해에 나의 조상이 죽은 후에 누가 왔는지 물었다. 얼마나 많은 새 정자가 눈물을 흘렸는지, 누가 원토를 꿈꾸는가. 사업은 반드시 사람이 해야 한다. 선비의 소심함을 비웃다니, 차를 달라고 하고, 문을 닫고 신부가 되었다. 빈 시계, 사홍은 반드시 갈 것이다.

만강홍이 도약하다

노발대발하여 비가 난간에 떨어졌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30 개의 명성, 먼지, 흙,

8 천리, 구름과 달.

젊은이의 머리가 하얗게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비어 있어 슬프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돼지고기를 갈망하고,

흉노혈에 대한 갈망을 이야기하다.

남아서 처음부터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양의 딸 위를 보내다.

나는 하루 종일 마음이 무겁고 외출한 시간이 길다.

오늘 그녀는 신부로 여행하며 카누를 타고 강을 따라 역류하여 올라갈 것이다.

우리는 무력하다, 이것은 나를 더 부드럽게 만든다.

언니는 어려서부터 언니에게 길러졌고, 오늘 그들은 눈물을 머금고 작별을 고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나는 매우 낙담했다, 여대 여학생은 네가 모처럼 남아 있다.

네가 어린 시절 어머니의 교훈이 부족해서 시어머니의 서비스가 나를 걱정하게 했다.

이것은 훌륭한 가족입니다. 그들은 너에게 좋을 것이고, 그들은 너의 잘못을 용서할 것이다.

가난한 사람들이 기뻐하는 것은 나의 일관된 주장이며, 혼수는 매우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어른에 대한 효도와 존경을 보고, 모든 매너는 유행에 순응해야 한다.

우리는 오늘 아침에 떠나야 하는데 언제 너를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집에 갈 때 슬픔은 스스로 털어놓을 수 있고, 이별의 감정이 발작하고 있다.

집에 돌아와 외로운 딸을 보고, 슬픈 눈물이 리본을 따라 굴러 내려왔다.

5.' 논어' 에서 성실과 책임에 관한 그 말, 현상금 100,' 논어' 에서 성실에 관한 그 말 1. 쩡 지 (Zeng Zi) 는 "제 3 지방 3 성: 다른 사람들을 위해 불충실하다" 고 말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배울 수 없습니까? 증자가 말했다. "나는 매일 여러 번 나 자신을 반성한다. 내가 다른 사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지 않았단 말인가? 친구를 대하는 것은 성실하지 않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 아닌가? 선생님이 가르친 수업은 자주 복습하지 않나요? 공자는 "한 대국을 다스리려면 정사를 진지하게 처리하고, 신용을 중시하고, 지출을 절약하고, 관원을 아끼고, 농번시간에 따라 인적자원을 합리적으로 이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아들은 말했다: "제자, 출입은 효도해야 한다. "나가서 형님을 공경하고, 말은 신중하고 신용을 지키며, 사람들을 사랑하고, 인자한 사람에게 다가간다. 이렇게 한 뒤에는 문화 고전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 넷째, Xia zi 는 말했다: "Xi' an xian yi se; 부모는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군자가 되면, 그 몸을 통과할 수 있다.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배운 적은 없지만 꼭 배울 거예요. " 샤자지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내를 대할 때, 그녀의 외모가 아니라 그녀의 성격을 중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부모에게 봉사하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군주를 섬기고, 생명을 바치다. 친구와 소통하고 약속을 지키다. 비록 (이런 사람) 그가 배운 적이 없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가 배운 적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 " 다섯째, 공자는 말했다: "신사는 무겁지 않기 때문에 자랑스럽지 않다. 공부가 착실하지 않다. 주님은 충실하십니다. 친구가 없는 사람은 자신보다 못하다. 그가 너무 멀리 가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공자는 "군자가 엄숙하지 않으면 위엄이 없다. 만약 네가 공부에 종사한다면, 너의 공부는 공고해지지 않을 것이다. 너는 충성심을 주도적 사상으로 삼아야 한다. 자신과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마라.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잘못을 고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 여섯째, 한 아들이 말했다: "가까운 의미를 믿고, 다시 말할 수 있습니다. 예의는 예의에 가깝고, 모욕과는 거리가 멀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도 평화롭게 살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친족에 의지해야만 굴욕을 피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다. "--위의 내용은" 학습과 문장 "7 에서 발췌 한 것입니다. 아들은 말했다: "사람들은 믿지 않지만, 할 수 있는 것을 모른다. 큰 수레도 없고 작은 차도 없다면 그들은 어떻게 합니까? " 정치에 대해 공자가 말했다. "사람이 없으면 (마치) 수레와 작은 차가 없으면 어떻게 가나요? "여덟, 아들은 네 가지를 가르친다: 문, 행, 충성, 편지. 공자는 고대 문학, 행동규범, 충용,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네 가지 방면에서 학생들을 교육한다. 차이에만 의지하다. -얀 위안. 공자는 "신의를 중시하고 도덕을 지켜야 도덕을 높일 수 있다" 고 말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가 살아 있기를 바랍니다. 네가 그를 미워하면, 너는 그가 죽기를 바란다. 클릭합니다 자제도 두 번째가 될 수 있다. "—「루즈편」 (Rouze 편) 공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약속을 지키며 과감하게 일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완고한 소인이다. 하지만 1 등 택시도 더 계산할 수 있습니다. "XI. 장은 이번 여행의 상황을 물었다. 아들은 말했다: "말에 충실하고, 행에 공경하며, 비록 상당히 나라이지만, 그런대로 괜찮다. 말이 성실하지 않고, 불손하다, 비록 상태에 있지만, 괜찮니? 당신이 서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앞에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라운드에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균형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아들 장 책은 신사 입니다. -\ "웨이 linggong \" (번역) 장 zizi 는 그것을 작동 하는 방법을 물었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다. "만약 당신이 진실하게 말하고 약속을 지킨다면, 당신은 착하고 신중하게 일을 할 것입니다. 뒤처지고 야만적인 나라에서도 그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만약 네가 말을 하지 않고 서 있을 때, 나는 마치 충성과 존중이라는 이 몇 글자를 내 앞에 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차에 앉아 있을 때, 나는 이 글자들이 차축의 가로대 위에 새겨져 있는 것을 본 것 같다. "장은 그의 허리띠에 이런 말을 적었다. 12. 아들이 말했다: "좋은 친구 3, 나쁜 친구 3. 친구는 솔직하고, 친구는 신뢰하고, 친구는 많이 듣고, 유익하다. 친구는 배우기도 좋아하고 우호적이다. "해롭다." 공자는 "세 친구는 유익하고 세 친구는 해롭다" 고 말했다. 성실한 사람, 약속을 지키는 사람, 많은 것을 아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이 유익하다. 아첨하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겉으로 우호적인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언변이 좋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다. 해롭습니다. " 열세 살. 공자로 임용하십시오. 아들은 말했다: "다섯 가지 일을 하고, 천하인을 위해. 클릭합니다 "죄송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존경, 영, 편지, 민, 이익. 존경하고 모욕하지 않고, 용인하고, 믿고 책임지며, 민하고 공로가 있고, 이로운 것은 사람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 아들은 말했다: "존중, 두께, 편지, 근면, 은혜. 존중은 모욕을 초래하지 않고, 관대함은 모두의 지지를 얻고, 충후는 다른 사람의 임용을 받고, 근면은 성적을 내고, 선의는 사람을 지휘하기에 충분하다. " 책임의 중요성에 대한 강조는' 임중 먼 길' 이어야 한다. 의미에서, 그래.

6. 책임관에 관한 고시 몇 곡을 추천합니다. 허무하고 허무하며 무미건조합니다. 크기가 얼마인지 급하면 된다. 나라가 쉽지는 않은데, 그 정자보다 크기 때문이다. 천하가 어렵다면, 반드시 쉬워진다. 천하의 큰일은 반드시 세부 사항에서 해야 한다. 그러므로 성인은 결국 위대하지 않기 때문에 그는 위대해질 수 있다. 가볍게 약속한 남편은 신용을 잃는다. 얼마나 쉽고 어려운가. (서양속담, 믿음속담) 성인이 준 것이기 때문에 결국 어려움이 없다.

--라오 츠츠 "도덕경" 제 63 장

성도, 모든 것이 표류하고, 무위로 다스리고, 말썽을 일으키지 않고, 주견이 없기 때문에 모든 것을 포괄하고, 허무맹랑하다.

작은 눈으로 큰 것을 보고, 보기 드문 것이 많기 때문에 만사대길, 원한이 있어도 덕으로 원한을 갚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어려운 일을 해결하려면 가장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여 큰일을 하고 미세한 부분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러므로 진정한 성인은 자만심이 아니라 큰일을 이룰 수 있다.

신중하고 조심하며 쉽게 약속하지 않기 때문에 성실을 고수할 수 있다. 일을 너무 간단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종종 실패에 빠져 어려움을 겪는다. 그는 성인처럼 모든 일을 어려운 일로 여기고 열심히 집행하지만, 진정한 어려움은 나타나지 않는다.

7. 책임감에 관한 고시: 하심랑류크장북망신주로.

이 사업을 어떻게 지불해야 하는지 화해해 보세요. 나는 태행산이 종야가 통제했던 것을 기억한다.

오늘 너는 호랑이를 타고 내려갈 수 있다. 네가 JD.COM 에 갈 때, 너는 영웅이다. 너는 우리와 합류하여 나의 아버지를 숭배하고 싶어한다.

농담을 하고, 지루를 정하다. 양강이 소슬하지만 여우토끼다.

나는 그 해에 나의 조상이 죽은 후에 누가 왔는지 물었다. 얼마나 많은 새 정자가 눈물을 흘렸는지, 누가 원토를 꿈꾸는가.

사업은 반드시 사람이 해야 한다. 선비의 소심함을 비웃다니, 차를 달라고 하고, 문을 닫고 신부가 되었다.

빈 시계, 사홍은 반드시 갈 것이다. 붉은 악비는 망망한 강물 속에서 노여워하며 빗속 난간에서 휴식을 취했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젊은이의 머리가 하얗게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비어 있어 슬프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남아서 처음부터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양을 배웅한 딸 위씨는 하루 종일 마음이 무거워 외출한 지 오래다. 오늘 그녀는 신부로 여행하며 카누를 타고 강을 따라 역류하여 올라갈 것이다.

우리는 무력하다, 이것은 나를 더 부드럽게 만든다. 언니는 어려서부터 언니에게 길러졌고, 오늘 그들은 눈물을 머금고 작별을 고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나는 매우 낙담했다, 여대 여학생은 네가 모처럼 남아 있다. 네가 어린 시절 어머니의 교훈이 부족해서 시어머니의 서비스가 나를 걱정하게 했다.

이것은 훌륭한 가족입니다. 그들은 너에게 좋을 것이고, 그들은 너의 잘못을 용서할 것이다. 가난한 사람들이 기뻐하는 것은 나의 일관된 주장이며, 혼수는 매우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어른에 대한 효도와 존경을 보고, 모든 매너는 유행에 순응해야 한다. 우리는 오늘 아침에 떠나야 하는데 언제 너를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집에 갈 때 슬픔은 스스로 털어놓을 수 있고, 이별의 감정이 발작하고 있다. 집에 돌아와 외로운 딸을 보고, 슬픈 눈물이 리본을 따라 굴러 내려왔다.

8. 책임에 관한 명언이 있습니다. 우리는 생명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했습니다." 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퀴리 부인 사회는 배와 같아서 모두가 키를 잡을 준비를 해야 한다. 이브슨이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노신은 우리가 조국을 위해 봉사할 때 모두 같은 방법을 채택할 수는 없다. 누구나 적성에 따라 가르쳐야 한다. 괴테가 한 사람이 기대하는 것은 단지 전력을 다해 아름다운 사업에 뛰어들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아인슈타인, 우리는 국가의 주인이니, 곳곳에서 나라를 배려해야 한다. 뇌봉 인류의 모든 노력의 목적은 행복을 얻기 위해서이다.

-오웬 응답자: yfy 07 15- 수습기간 1 급 3-1917:13. 시간을 소중히 하도록 권하고, 검은 머리는 일찍 배우는지, 흰 보스는 애초에 후회하지 않고, 배우고 우월한 것은 벼슬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1 인치의 시간이 가볍지 않아 돈을 절약하기가 어렵다. 만약 네가 젊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사장은 슬퍼할 것이다. (2) 사람들에게 정직해야 한다고 경고하다. 1...-모묵, 전국 사상가. 2. 내외 대응, 언행이 일치하다.

한비, 전국 시대의 철학자, 교육자. 3. 선은 밖으로 나가지 않고 이름은 허전되어서는 안 된다. 전국 시인 굴원. 4. 진실한 사람은 성실하고, 불성실하며, 움직일 수 없다.

-주앙 저우, 전국 시대 철학자. 5. 한 사람의 배신은 결코 유명하지 않다. 유향, 한대 학자. 6. 가짜 사기는 오래갈 수 없고, 공허함은 오래갈 수 없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사랑은 오래갈 수 없다.

-한영, 한대 시론가. 7.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믿지 않는다면, 너의 아내는 그들을 의심할 것이다. 상권, 진 은둔자. 8. 충성이 없으면 한 사람이 세상에 발붙일 수 없다.

쳉 이순신, 송나라 철학자. 9.-진부, 송대 철학자, 10.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은 타인에게 유익할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유익할 것이다.

양견, 송대 학자, 1 1. 성실은 생명의 명맥이자 모든 가치관의 기초이다. -드레이세, 영국 작가 12. 말은 반드시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논어 13. 사기는 일시적일 뿐, 성실은 장기적인 책략이다. -존 레이, 영국 학자 14. 인생은 거짓말에서 찬란하게 피어서는 안 된다.

-독일 시인 하이네 15. 성실이 가장 감동적이다. 16. 자신에게 진실하면 사람들에게 거짓을 줄 수 있다. 밤과 낮처럼 그림자가 너의 그림자를 따라간다.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17 입니다. 성실성이 없으면 어떻게 존엄성이 있을 수 있습니까? -로마 정치가 키케로. 만약 한 사람이 성실함을 잃는다면, 그는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리 리, 영어 수필가 19. 성실이 최선의 전략이다.

프랭클린은 스무 살입니다. 사람이 위선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큰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다. 마크 트웨인 ③. 관용을 권하고, 모든 일을 해돋이에게 개방하고, 동해는 서산을 정하고, 언젠가는 너는 희비가 엇갈릴 것이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가지 않으면 너는 편하고, 너의 마음은 편안하다.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어라.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정신을 소모하는 감정이다. 후회는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이고, 실수보다 더 큰 잘못이다. 그러니 (4) 강한 의지 \ 확고한 결심을 후회하지 마라. 나는 결심이 있어서 망설이지 않았다. 인격성숙의 중요한 상징: 포용, 관용, 착함.

인간성의 약점' 명언으로 지친 것은 앞의 산이 아니라 신발 속의 모래 한 알이다.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사랑에 관한 유명한 격언 ⑤, 진정한 사랑은 광기나 음탕한 것을 몰아내는 것이다. 플라톤의 명언 경구 (6) 는 수양 한 군자를 수양하는 것에 대하여, 마음은 내면에 있고, 물건은 외부에 있다.

-(노래) Ouyang xiu 유명한 문장 Fenghua 절묘한 세대, 다시 오지 않을 때,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고, 나 자신을 격려해야 한다. -(금) 도연명 () 은 속담이 있는데, 경구의 품성은 고귀해야 한다. 인생은 솔직해야 한다. 행동거지에 주의해라, 너는 예의가 있어야 한다.

-(프랑스) 멘데스쿠의 명언은 슬림하고, 검소하고, 슬림하고, 은둔하지 않고, 야심도 없고, 조용하지 않다. 제갈량의 명언경구 (7) 사람은 항상 반성해야 한다. 자신을 아는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그리스) 자기 지식은 가장 희귀한 지식이다. (스페인) 자신을 알고 싶으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

(일본) 사람들 사이에서만 자신을 알 수 있습니다. 하늘에는 무수한 별들이 있지만 얼굴에는 그을음이 보이지 않는다.

(말레이시아) 자신에게 찬송가를 부르는 관중은 단 한 명뿐이다. (일본) 남의 뒷모습을 비웃지 말고 자신을 곧게 펴라.

가장 노련한 사람은 자신의 뒷모습을 볼 수 없다. 무능한 사람일수록 남의 결점을 들춰내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아일랜드) 모두가 신발이 어디에 끼여 있는지 알고 있다. (라틴 아메리카) 자신의 신발, 당신은 어디에 타이트한지 알고 있습니다.

(스페인) 너는 네가 무엇을 먹는지 안다. 만약 네가 자신을 평가할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사람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 자신을 지휘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지휘할 수 없다. 면전에서 너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뒤에서 반드시 너를 미워할 것이다.

(영국) 응답자: 멋진 별빛-학자 2 급 2- 10 20:54 기타 답변 *** 1 [학습과 참고] 명언경구 (알파벳순) B 백천이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돌아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 = = = = = = = = = = = 기타: 날지 않고 날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진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