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i wenji 의 "Hu yuyu 18 박자" 의 원문과 번역

후건 18 원도: 나는 태어날 때부터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생후 한나라는 쇠락했다. 하늘은 무정하고 혼돈하며, 대지는 무정하게 나를 이번 만남으로 만들었다. 길은 험난하고 백성은 망명이 있다. 연기와 먼지가 들판을 덮고, 호랑이가 흥성하고, 지선의가 부족하다. 모욕을 당하면 누구를 기소해야 합니까? 잠시 후, 나는 피아노를 두드리고, 마음은 화가 나고 원망했다.

영걸은 나에게 가정을 이루라고 강요하여 나를 하늘가로 밀었다. 운산은 무겁고, 바람은 천리를 불고, 먼지와 모래를 일으킨다. 많은 사람들이 폭력적이고 사납며, 뱀처럼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다. 두 박자 한 줄, 현이 끊어지고 가슴이 찢어졌다.

월한의 나라에 가는 대신, 호성의 도시로 들어가는 것보다 무명한 것이 낫다. 펠트는 나의 혈육을 뒤흔들었고, 업력은 미각에 대한 나의 느낌을 억누르게 했다. 북소리가 밤부터 맑고, 후풍이 망망하고 어둡다. 오늘의 슬픔은 금의 세 박자이고, 비짐승이 미워할 때는 평평하다.

밤낮없이 고향을 생각하니 가장 고생스럽다. 자연재해는 나라를 혼란스럽게 하고, 인민은 주인이 없다. 나는 운이 없는 유일한 사람이다. 서로 다른 풍습과 다른 신체어려움, 다른 입맛, 누가 하소연할 수 있겠는가!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하며 네 박자가 너무 슬프다.

기러기 남쪽은 발성을 원하고, 기러기 북쪽은 서쪽으로 돌아가 한경을 이긴다.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종적을 찾기 어렵지만, 또 마음이 찢어져 고향을 그리워한다. 눈썹을 잡고 아금을 달로 쓰다듬어, 오필이 깊다.

서리와 추위가 내리고 배고픔은 고기와 치즈를 먹을 수 없다. 밤이 되자 물이 흐느껴 울며 만리장성이 길을 좁혔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행낭은 걷기가 어렵고, 여섯 박자는 슬프고 서늘하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바람 비명소리가 사방에서 울려 퍼졌다. 나는 내가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위안 야생 우울증, 만리, 저속한, 오래된, 약한, 어린 모든 아름다움을 지키고 있습니다. 수생식물은 집을 짓고 기지를 보수하며 소와 양은 꿀벌 개미처럼 야외에서 모인다. 풀이 다 되고, 양말이 모두 이주하고, 일곱 박자가 흐르는 한이 있다.

왜 나 혼자 떠돌아다니지 않니? 하나님, 무슨 일인가? 나는 하늘을 저버리지 않는다. 무엇이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나는 나의 신을 저버렸다. 내가 왜 사막의 주에 가야 합니까? 나는 여덟 박자를 해서 근심을 풀었지만, 마음이 근심으로 바뀌는 것을 몰랐다.

하늘이 창망하고 마음이 또 슬프다. 인생은 백마 과도 같았지만, 나는 장년 때 행복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진실을 묻고 싶었지만, 하늘은 회색이었고, 나는 기회가 없었다. 구름 연기를 올려다보고, 아홉 박자에 그리움을 품다. 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성두의 봉화는 아직 꺼지지 않았다. 전쟁터는 언제 멈출까요? 살기가 문쪽으로 돌진하고, 후풍이 달밤을 불다. 고향의 방음, 소리 없이 울다. 평생의 고생과 이별, 열 번의 슬픔과 눈물이 피를 흘렸다.

나는 반드시 먹고, 죽고, 악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내 몸과 내 마음을 바칠 수 없다. 생은 여전히 뽕나무로 돌아가고 싶어, 죽은 지 오래다. 룽 지 에서 태양과 달 날, 야만인 애완 동물 날, 두 아들 이있다. 활 교육은 부끄러움은 없지만 답답한 사상은 점점 커지고 있다. 10 리에 한 박자가 있는데, 바로 이 때문에 애락이 시끌벅적하다.

동풍응법은 많은 난방기가 있어서 한가가 천자로 삼고 옷감이 조화를 이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족 광무는 공덕을 칭송하고, 양국은 교전을 벌였다. 갑자기 한나라의 사절을 만났는데, 그는 나에게 성령에 가까운 전화를 걸어 내 딸을 구속하게 했다. 나는 내가 아직 살아 있고 성현을 만난 것을 다행으로 여기기 때문에 아무 이유도 없이 아이에게 작별인사를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십중팔구, 두 박자, 한 박자, 한 박자, 한 번의 기쁨은 두 가지 감정 속에서 살기가 어렵다.

그렇다고 내가 살 수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나는 돌아가서 호우와 도박복을 애무하고 있어야 한다. 중국 대사가 나를 맞이했다. 누가 알겠어요? 생사와 나는 지금 와서 아이가 되어 영광을 잃을까 봐 걱정인데, 내가 어떻게 날개를 가지고 너에게 갚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짝도 걷지 못하고, 영혼은 사라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열 세 박자, 현이 초조하고 슬프고 장이 휘젓는다.

집에 돌아오면 아들은 나를 따라오지 않을 것이다. 내 마음은 배고픈 것처럼 매달려 있다. 사계절 만물은 기복이 있지만, 나는 슬퍼서 당분간 움직이지 않는다. 산이 높고 바다가 넓어서 평생 보자, 네가 밤에 스리랑카에 오는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손을 잡는 것은 일종의 기쁨이자 슬픔이지만, 잠을 자고 나면 마음을 아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십중팔구, 눈물이 떨어지고,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다.

15 박자, 명절, 승진, 가슴 가득. 음악을 누가 압니까? 금고에서는 매우 심상치 않다. 나는 내가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내가 다시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 마음속은 애원과 슬픔으로 가득하고, 일월은 사심이 없고, 결코 빛을 내지 않는다. 어머니와 아들이 두 곳에서 별거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같은 날은 장사장의 참고물처럼 점점 더 닮아 생사를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열여섯 박자, 그리움은 끝이 없고, 나와 아들은 내 편에 서 있다. 태양 동방달 서방이 서로 바라보니, 절대 가슴이 찢어져서는 안 된다. 나는 황화채에 대한 걱정을 잊지 않는다, 나는 피아노를 치든 안 치든 개의치 않는다! 오늘 고향에 돌아가고 싶지 않아, 낡은 원한이 평평하고, 새로운 원한이 길다! 피와 눈물이 고개를 들어 회색에게 하소연하고, 후 혼자 살아라!

17 박자 Xi 의 마음, 코가 시큰시큰해서 관산이 Xi 를 가로막고 걷기가 어렵다. 갈 때는 생각이 만만하지만 올 때는 생각이 나지 않는다. 쑥가지와 마른 나뭇잎으로 가득 찼고, 전쟁터는 상처투성이였으며, 곳곳에 시신과 칼화살이 가득했다. 춘하 풍상이 춥고, 민기가 허약하다. 나는 장안 에 다시 들어갔다, 한숨을 내 쉬었다, 눈물을 흘렸다.

후진타오는 후진타오에서 태어나 같은 멜로디를 뒤집었다. Xi 곡' 의 18 박자는 끝났지만 기억에 남는다. 죽사의 뉘앙스를 잘 아는 작품으로, 희비가 사람의 마음에 따라 변한다. 후진타오와 한은 각각 다르고, 천지는 분리되어 있다. 나는 하늘의 고생에서 하늘을 원망하고, 특히 사람을 원망하며, 육합이 넓어서 용납할 수 없다!

후가 18 박자에 대한 감상' 호가 18 박자' 는 감동적인 절창이며, 작가는 채문희이다. 이 시를 감상하고, 그것을 일반적인 서면문학으로 읽지 말고, 채문희라는 불행한 여자가 자기가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고 있고, 피아노가 그녀의 마음과 함께 흐르고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거문고 소리와 노랫소리와 함께, 우리는 그녀가 굴욕과 고통으로 깔린 긴 길을 걷고 있는 것을 본 것 같다 ...

그녀가 시대의 격동의 배경에 나타나기 시작했을 때, 첫 번째 총은 바로' 난란' 의 배경이었다. 길호랑이가 강하고, 전쟁이 사방에서 일어나고, 백성들이 망명했다. 한말, 천하대란. 환관, 외치, 군벌들이 잇달아 국정을 장악하고, 농민 봉기, 군벌 혼전, 외적의 침략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한말에 쓴 시에서 "갑생 이가, 성은 모두 죽었다. 백골이 들판에 드러났고, 중간에 아무도 없고, 울지도 않았다. " 잠깐 만요, 그 당시 불안의 진정한 묘사 했다. 전쟁 기간 동안 후진타오에게 약탈을 당해 서쪽으로 갔다.

유배는 그녀의 고통스러운 생애의 시작과 근원이었기 때문에, 시는 두 번째 박자로 그녀가 유배된 상황을 묘사하고, 열 번째 박자는' 평생 그녀를 떠나기 어렵다' 는 말로 그녀의 일생의 괴로움이 유배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지적했다. 남흉노에 머물도록 강요된 12 년 동안 그녀는 생활과 정신에서 큰 고통을 겪었다. 호지의 천성은 가혹하다:' 후풍호 좋은',' 서리 내리는',' 들판 불황',' 흐르는 물이 흐느끼는 것', 풍토인의 생활은 그녀에게는 낯설다. 모피로 만든 옷은 입으니 무섭다. "펠트는 나의 혈육에 충격을 주었다. 고기를 먹고 젖을 먹고 악취가 나서 삼킬 수가 없다. " 내 감정을 억제하는 맛이다. "정착지 없이 수초로 이주하여 임시 초목과 마른 소와 양 똥으로 만든 오두막집에서 산다. 흥분할 때, 그들은 북을 치고, 흥청거리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밤새워 밤을 새웠다. 요컨대, 그녀는 호지의 열악한 자연환경에 적응할 수 없었고, 호인과 한족의 다른 생활습관을 참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누가 취향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을까?" 라고 노래했다. 그리고 그녀를 가장 참을 수없는 것은 정신입니다.

정신적으로, 그녀는 이중적인 굴욕을 당했다. * * * 로 그녀는 야만인의 죄수가 되었다. 여자로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야만인과 결혼했다. 첫 박자' 선심선의손' 이란 이런 이중굴욕을 가리킨다. 몸과 정신이 모두 괴로운 상황에서 그리움과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그녀의 강인한 생활을 지탱하는 가장 중요한 정신력이 되었다. 두 번째 렌즈에서 11 번째 렌즈까지의 주요 내용은 그녀의 향수를 쓰는 것이다. 네 번째 촬영은' 밤낮으로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열 번째 촬영은' 고향이 소리 없이 나는 숨을 삼킬 것', 열한 번째 촬영은' 아직도 뽕나무를 바라본다' 는 직접적인 향수의 감동적인 말이다. 다섯 번째 촬영은 가장 감동적인 한 박자이고, 향수에 관한 것이다. 이 장면에서 채문희는 그녀의 집요한 애틋한 정으로 머나먼 깊은 장면을 조각했다. 가을, 그녀는 푸른 하늘을 기대하고, 남비의 기러기가 그녀의 목소리를 국경으로 데려오기를 기대했다. 봄에 그녀는 구름과 하늘을 바라보며 북방 기러기가 돌아오는 고토 소식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거위들은 모두 공장 높은 곳에서 날아가 그들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가슴이 찢어지고 황홀함을 느꼈다. 제 11 박자에서 그녀는 자신의 내면의 굴욕의 비밀을 폭로하고 구차하게 몰래 살았다. "나는 미워 죽겠어, 내가 탐내지 않기 때문에, 나는 내 마음을 바칠 수 없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은 여전히 뽕나무로 돌아가고 싶어 하고, 죽음은 여전히 길다. "마침내 그녀는 긴 12 년을 견디어 냈고, 귀가의 숙원이 실현되었다." 갑자기 그녀는 한나라의 사자, 서시 () 를 만나 내 첩을 되찾기 위해 딸을 보냈다. 그러나 이런 기쁨은 순식간에 지나갔다. 동시에, 새로운 우울한 구름이 떠내려갔다. 그녀는 자신이 살아남은 그날도 두 친아들과 작별인사를 할 때라고 생각했다. 12 번째 촬영은 "나는 살아서 기쁘다. 하지만 성인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 고 말했다. 아무 이유 없이 우리 아이에게 작별인사를 하게 되어 기쁩니다. " 이런 모순심리에 대한 솔직한 해석은 십중팔구 희우반반이어서 두 감정이 공존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채문희는 13 박자부터 아들과의 이별을 참을 수 없다고 묘사했다. 말하면서 그는 침을 삼키고 슬픔에 잠겼다. 13 번째 촬영은 별자를 쓰고, 14 번째 촬영은 꿈을 쓴다. "수염을 안고 그 옷을 만진다." "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기 어렵고, 영혼은 영원히 움직이지 않는다. "나는 높은 산과 고지대에서 너를 보았고, 나는 네가 한밤중에 스리랑카에 오는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손을 잡는 것은 일종의 기쁨이자 슬픔이지만, 잠을 자고 나면 마음을 아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쉬지 않았을 때, 그것은 비할 데 없는 감동과 감동이었다. 송대범은' 야담침대' 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다른 아들에게 속할 것이다. 그가 그의 고난을 겪은 후에야 그의 말이 진작되었다. 분노, 애도 오래된, 새로운 천년기; 거룩한 펜으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채문희는 이런 이별의 느낌, 이별의 고통, 줄곧 그녀와 함께 호지를 떠나 장안으로 돌아갔다. 굴욕적인 생활은 끝났고, 새로운 불행: 부모와 아이를 잃는 고통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 "후진타오 와 한 상호 차이, 하늘과 땅 칸막이와 목동. 나는 하늘에서 고생을 하고,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지만, 나는 그 고통을 받아서는 안 된다. " 바로 이곳에서 시 전체가 끝에 이르러 연주를 멈추고 채문희가 하늘에 하소연하는 비극적인 인생 여정을 마쳤다.

후유 18 박자' 는 채문희의 가난한 생활뿐만 아니라 그녀의 뛰어난 재능도 반영했다. 후유 18 박자' 는 주인공, 즉 채문희 본인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심지어 서사에서도 강한 주관적 표현을 하고 있다. 그가 서양으로 강등되어 호지에서 두 아들을 낳아 장안으로 돌아간 것은 모두 애틋한 한숨이었다. 예를 들어, "운산은 노예로 돌아가고, 유행은 천리로 돌아가고, 먼지와 모래를 일으킨다." 。 많은 사람들이 미친 뱀처럼 폭력적이고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채문희의 사랑과 원한이 뚜렷한 정서인' 운산' 이라는 문구가 고토의 생각과 이어져 있고,' 질풍' 이라는 문구가 길의 고통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곳곳에서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강렬한 주관적 표현은 주로 감정 표현의 갑작스러운 성에 나타난다. 채문희의 감정은 종종 갑자기, 갑자기, 점프하고, 변화무쌍하고, 불가사의하다. 이른바' 사상이 방향이 없다' 는 것은 방금 바다에 내려가 요지를 재건하는 것이다. 그리고 시는 하늘과 신에게 화살을 겨누었다. "하늘은 무정하고, 땅은 무정하게 나를 만나게 한다." " "왜 나 혼자 표류하는 걸 보지 그래? 하나님, 무슨 일인가? 나는 하늘을 저버리지 않는다. 무엇이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나는 나의 신을 저버렸다. 내가 왜 사막의 주에 가야 합니까? 하늘과 신을 피고석으로 보내니 채문희의' 하늘이 창망하고 마음이 슬프다' 와' 나는 하늘의 괴로움에 원망한다' 는 심정이 더욱 드러났다. ""

"후유 18 박자" 는 매우 예술적 가치가 있다. 아민인 노세용은' 경화연' 에서 "도쿄의 바람은 쇠퇴하고, 영국의 채문희는 재주가 있다" 고 말했다. 후건음' 을 읽으면 사람을 놀라게 할 수 있고, 모래를 날리며 돌을 걷는 것은 정말 격렬하다. \ "라고

후유 18 박자' 의 높은 예술적 가치는 채문희의 재능과 관련이 있고 채문희의 재능은 그녀의 가족 배경과 사회적 배경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후가' 18 박자' 를 배경으로 한말남 흉노가 중원을 침공했고, 유명한 유학자 채용녀는 남흉노에 의해 좌측으로 유배되었다. 나중에 문희는 좌측으로 공주로 받아들여 두 아들을 낳았다. 한나라 재상 조조는 채용과 친구를 사귄 적이 있는데, 문희가 꽤 문채가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가 문희의 처지를 알게 되자, 그는 특사 한 명을 훈족에게 보내어 칸을 만나 많은 돈으로 채문희를 되찾았다. 수이 명나라 여종 은 혼자 한 으로 돌아가, 둘째 아들 을 돌봐 떠났다. 시가 작품:' 호건 18 곡' 작가: 채문희한대의 시는 서사류, 장시류, 감상류, 생활류, 음악류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