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19 세기 화가 세샹의 예술 탐구를 시험 분석하다?
세잔 본인은 프랑스 신고전주의 유화를 숭상하며 "부그로 (프랑스 신고전주의 태두) 의 살롱에 뽑혔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그는' 진지하게 화가로 여겨지는 소망, 명예에 대한 갈망' 이 아니라 예술적으로 재능이 없고 서투르다. 여러 차례 파리 고등미술학교를 시험해서 여러 차례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그의 그림은 "다른 사람이 좋아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 자신도 좋아하지 않는다" 며 스스로 그들을' 잡채' 라고 부른다. < P > 세샹의 회화 이론은 후세' 생' 에서 나온 것으로, 그는 자주 언급되는' 명언' 을 가지고 있다.' 원통, 구, 원뿔로 자연을 처리해야 한다 ...' 하지만 세잔다의 모든 작품에서 우리는' 원통',' 구' 를 보지 못했다. < P > 세잔은 예술의 본질, 즉 예술의 심미 요구 사항을 공격하기 위한 것이다. 예술의 심미 요구는 예술가에게 강한 창의력과 예술적 표현 기교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표현기교의 획득은 또 예술의 여러 방면에서 탄탄한 기초와 수양이 필요하다. 이런 기초와 수양에서만 예술의 표현의 자유가 펼쳐질 수 있고,' 아름다움' 의 창조가 이뤄질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견실한 기초 위에서만 의미 있고 가치 있는 돌파구를 얻을 수 있다. 진정한 예술 창조는 이런 고난도의 요구로 인해 예술의 저능아를 난처하게 하고 있다. 그리고 이 저에너지들은 모여서 세잔에서 나왔습니다. 이런 식으로, 어떤 이상한 생각이라도' 혁신' 이라는 이름으로 나타날 수 있다. 그래서' 예술' 은 전문적인 기교나 지식이 필요 없는 값싼 상상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