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스튜디오 요구 사항

(1) 공간 조건

화실의 크기는 예술가가 보통 그리는 작품의 크기에 달려 있다. 즉, 화실의 면적은 예술가 자신의 작품 규모에 달려 있으며, 일반적으로12 ㎡이상이다. 작품의 전체적인 효과를 관찰하기 위해서는 후시의 거리 공간이 있어야 한다. 이상적인 작업 공간은 5m×6m 입니다. 도색실에는 필요한 도색 설비 외에 작품을 보관할 공간이 있어야 한다. 책과 자료를 보관하는 책장 크리에이티브 초안 또는 디자인의 특수 테이블을 읽고 그립니다. 휴식, 채팅 또는 모델 배치를위한 접이식 소파; 빛과 그림자를 가리거나 부드럽게 하는 데 사용되는 흰색 화면입니다.

스튜디오의 벽은 흰색이 될 수 있지만 천장과 바닥은 반사 재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천장에서는 흰색 장식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 천장을 사용할 수 있고, 광택을 낼 수 있다. 나무 천장의 따뜻한 색은 흰 벽에서 나오는 차가운 색과 빛의 색상의 균형을 맞출 수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분산 빛은 반사가 너무 많아서 난시로 변하지 않는다. 지면의 색깔은 어둡고 중립적이다.

또한 화실의 가장 좋은 선택은 교통이 편리하고 세상과 단절된 곳이어야 한다.

(2) 조명 조건

색상은 빛을 통해서만 시각적으로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스튜디오에서는 조명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현대 화가는 자연광 아래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자연광에는 충분한 광원이 있어 강유합제에 적합하다. 햇빛을 가리는 것은 화실에서 가장 좋은 채광창이다. 일출이라면 흰 커튼이 햇빛을 부드럽게 해야 한다. 화실은 평면 조명을 피해야 한다. 평면 조명은 스케치에 좋지 않기 때문에 이상적인 스케치 광선은 일정한 방향을 가져야 한다. 즉, 높은 창문에서 투사되는 빛은 일정한 기울기를 가져야 한다. 정상광은 인체 스케치에 이상적인 빛이며 스카이라이트 조명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정상광에서 인체의 미세한 구조적 변화는 더욱 명확하고 관찰과 표현이 더 쉽다. 따라서 페인트실에 천창을 설치하는 것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화가들은 낮에는 자연광을 이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물론 화가가 인조광으로 그림을 그릴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어떤 화가들은 빛으로 창작하거나 스케치하지만 백열등의 빛은 비교적 따뜻하고 형광등의 빛은 비교적 차갑기 때문에 두 가지 빛을 모두 그리는 것이 좋다. 60w 형광등은100w 전구를 추가할 수 있다. 형광등이 너무 길기 때문에 짧은 형광등을 나란히 사용하여 빛을 모을 수 있다. 인공광의 가장 큰 장점은 사생의 필요에 따라 빛의 조사 방향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