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칠 줄 모르는 인민 교사로서 연설 원고를 잘 짜야 하는 것이 강의 성공의 전제조건이다. 원고가 어떻게 쓰여졌는지 참고해 보세요!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수집한 7 편의 중학교 강의입니다. 참고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원고 중학교 편 1 강의시간: XXXX-X-X
강사: XXX
좋은 아침, 심사위원들! 나는 수업의 제목은 중력이고, 원래 제목은 중력 도식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 수업을 두 개의 수업으로 나눌 계획이다. 첫 번째 수업은 힘의 역할, 세 가지 요소, 도식에 관한 것이다. 두 번째 수업은 중력을 강의한다. 다음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중력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우선 교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1. 우선 교재의 역할과 지위입니다. 만유인력' 은 8 학년 물리학 (소코판) 2 절의 교육 내용이다. 중력을 배우기 전에 우리는 이미 힘의 개념과 측정을 배웠다. 이 수업에서 우리는 보편적이고 구체적인 힘인 중력을 배울 것이다. 중력은 계승할 수 있는 고리가 있다. 만유인력' 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흔한 힘으로 역학 학습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예를 들어 물체의 힘을 분석하려면 우선 중력이 물체의 움직임에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해야 한다. 따라서 중력이 역학에서 기초적인 위치에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한 교훈이다.
2. 교육 목표
중력의 지위와 역할, 강의 요강 요구 사항에 따라 본 과의 교육은 다음과 같은 교육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1) 지식과 기술
만유인력은 지구의 중력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중심을 알다.
② 중력의 크기를 이해하는 것은 물체의 질량에 비례하며, 공식 G=mg 로 중력이나 질량을 계산한다.
③ 중력의 방향을 이해하는 것은 수직으로 내려간다.
(2) 프로세스 및 방법
① 탐구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간단한 과학 계획을 세우고 실험 정보를 수집하는 법을 배웠다.
② 실험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정보 처리 방법을 배우면 초보적인 정보 처리와 초보적인 분석 개괄 능력을 갖추고 있다.
(3) 감정, 태도 및 가치
관찰과 실험을 통해 학생들은 관찰과 실험으로 물리적 문제를 연구하는 사상을 세우고 일상생활의 자연현상과 물리 원리를 탐구하고자 한다.
3. 교육의 중점과 난점
중력의 크기와 방향은 실험을 통해 연구되고, 문제를 연구하는 방법은 앞으로의 진일보한 연구에 지도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본 과정의 교육 중점으로 꼽힌다. 지식의 응용-세로줄 강조-이 수업의 교학난점이다. 기계 지식을 처음 배우기 시작한 초 2 학생은 이론과 실제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둘째, 구어 교수법
이 수업의 감성적인 자료가 풍부한 특징과 중학교 2 학년 학생들의 실태에 따르면, 내가 채택한 교수법은 발견지도, 직관적인 시연, 해설이다.
발견법을 유도하는 것은 계발적 가르침에 속한다. 본 과정은 교사의 지도와 계발을 통해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물리 법칙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발견할 것이다. 직관적인 시연법은 일러스트레이션, 실험, 멀티미디어 등 직관적인 교육 수단을 이용하여 물리적 장면을 구체화하고 시각화하여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구체적인 인식에서 추상적인 사고로의 지식 전환을 촉진하는 것이다. 이 두 가지 교수법은 함께 사용되며, 정확한 설명과 엄밀한 추리와 함께' 가르침' 과' 학습' 의 최적의 결합을 달성한다. "학생을 주체로, 교사를 주도하다" 는 교학 이념을 구현하여 학생의 자질 교육의 요구에 부합한다.
셋째, 이론 학습
교수 과정에서 학습 방법의 지도를 강화하는 것은 교수법 개혁의 중요한 과제이다. 학생은 교육 활동의 주체이다. 학생들이 "학습" 에서 "학습" 으로 바뀌게 하기 위해서, 교사는 교수 과정에서 학습 방법의 지도에 주의해야 한다. 이 절의 내용 특징에 따르면, 나는 주로 학생들에게 어떻게 사고를 관찰하고, 실험을 하고, 상용력을 연구하는 학습 방법을 익히도록 지도한다.
넷째, 교구와 장비에 대해 이야기하다.
1, 교구 선택 기준
물리학은 실험에 기초한 과학이다. 풍부한 교육 도구와 장비를 적절히 선택하면 교육의 밀도와 폭을 높여 교육 과정을 추상화에서 생동감 있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실 데모 실험 및 멀티미디어 지원 교육은 많은 양의 교육 정보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생생한 환경에서 중력과 품질 간의 관계를 신속하게 이해하고 파악할 수있게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그들의 주동성, 적극성, 창조성을 충분히 동원해 교실 수업의 효과를 높이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나는 다음과 같은 교구와 설비를 선택했다.
2, 보조 장치: 스프링 동력계, 후크 코드, 그림 및 기타 장비.
장치: 멀티미디어
다섯째, 교육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8 학년 학생들이 처음으로 힘을 운용하는 기초지식학습상용력이기 때문에, 차근차근 교육원칙과 교재의 안배에 따라 이 수업은 다음과 같이 설계될 것이다.
새 수업 소개 (3 분)
멀티미디어로 사진 (사과 나무 밑의 뉴턴 사고, 사과 착륙) 의 흔한 현상, 큰 문제, (폭포가 날아가고, 선수들이 높은 무대에서 다이빙을 하고, 발길질을 당한 축구가 땅에 떨어지는 등) 를 선보인다. 선생님은 계속 물었다: 이 현상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교과 과정과 판서 제목을 소개하다. ) 학생들은 초등학교 과학시간에 물체가 지구에 끌린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이런 말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이런 소개는 학생들이 중력을 배우려는 욕망을 자극할 수 있다.
(b)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
1, "중력" 이란 무엇입니까 (5 분)
또한 힘의 작용으로 학생들이 현상의 원인을 분석하도록 고무시켜 사과가 떨어지고 있다. 사과의 운동 상태가 바뀌었나요? 변했어? 왜요 스트레스가 심하다. 누가 준 힘? 지구. 주변 물체의 매력에 대한 지구의 힘. 중력의 개념을 요약하자면, 지구의 중력이 물체에 가하는 힘을 중력이라고 한다. 삽화가 직관적이고 생동적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 학생이 중력의 개념을 알게 되자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익숙한 중력 현상을 충분히 예를 들어 설명하라고 요구하면서 지구 주위의 모든 물체가 언제나 중력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그런 다음 아래에 떨어진 사과를 예로 들어 힘을 가하는 물체, 힘을 가하는 물체, 중력의 세 가지 요소를 분석했다. 중력의 방향, 크기, 작용점에 따라 교육을 조직합니다.
2. 중력의 "방향" (8 분)
이것도 이 수업의 중점 내용이다. 강의할 때 먼저 시범실험을 하고 가는 선으로 물체를 매달아 학생들이 정지할 때 선의 방향이 수직임을 관찰할 수 있게 한다. 그런 다음 가는 선을 잘라 학생들이 관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물체가 중력의 작용으로 어느 방향으로 떨어지는가? 다시 한 번, 학생들이 스스로 "발견" 하게 하라: 중력의 방향은 수직으로 내려간다.
학생들이 "수직 아래" 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수직 아래" 와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시연합니다. 가는 선으로 공을 수평으로 배치된 철틀에 걸어 가는 선의 방향을 관찰합니다. 그런 다음 철제 받침대의 한쪽을 들어 올리고 (고르지 않은 바닥을 시뮬레이션) 들어 올리는 동안 가는 선의 방향을 다시 한 번 관찰합니다. 질문: 두 경우 모두 관측 방향이 일치합니까? 현지 지상 조건과 관련이 있습니까? 현지 지면에 수직입니까? 분석을 통해 학생들은 중력의 방향이 항상 지면에 수직인 것은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선생님은 수평면에 수직이라는 것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관찰한 방향은 중력의 방향과 일치하며' 수직 하향' 이라고 합니다.
중력 방향의 응용은 감성적 인식이 부족해 학생들이 이해하기 어렵다. 따라서 멀티미디어를 이용하여 수직중력을 생활에 응용하여 감성적 인식을 높일 수 있다. 다른 학생에게 굵은 수직선으로 창턱과 책상이 수평인지 확인하게 하다. 다른 학생들은 그것의 작동 원리를 분석했다. 점진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이해하기 쉽다.
3, 중력의 "크기" (10 분)
저는 이 부분을 학생들의 탐구 실험으로 디자인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하는 데는 두 가지 목적이 있다. 첫째, 학생들에게 교실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물리 법칙을 스스로 탐구하고, 자주성의 원칙을 반영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스프링 저울로 힘을 재어 학생의 손능력을 높이는 것이다. 학생들이 탐구 실험을 경험하도록 유도하는 과정: 질문, 추측 가설, 시범 실험, 결론.
이 단원에서는 학생들이 스프링 로드셀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훅 코드의 중력을 측정하고 아래 테이블에 데이터를 기록하도록 합니다. 학생들은 데이터를 분석하고 실험 결과를 요약한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학생들이 실험 정보를 수집하고 비율 분석법으로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을 배워 학생들이 정보를 처리하고 일반화를 초보적으로 분석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다.
학생은 책의 표에 데이터를 채우고,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질량이 몇 배로 증가하면 중력이 대략적인 배수인 (결론) 물체의 중력이 질량에 비례한다는 분석을 지도한다.
비율은 약 9.8 N/kg 이고, 값은 g 로 표시되며, 대략적인 계산도 10N/Kg 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G 의 읽기 방법과 의미를 소개한 후, G 는 중력을, M 은 질량을 나타내고, 학생이 수학 관계에 따라 물리 공식을 쓰도록 시도한다고 지적했다. 공식이 얻어진 후 사용: 예를 분석하고 계산 과정을 작성하며, 문제 해결 시 주의해야 할 문제 (M 단위가 킬로그램인 경우에만 계산된 중력 G 의' 단위는 N' 임) 를 강조하여 학생들이 중력을 사용하도록 배양합니다.
공식이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 또한 G 는 같은 장소에서 상수이며 위치가 변경되면 G 는 상수가 아닙니다.
4, 무게 중심-"무게 중심" (5 분)
교과서에는' 무게 중심' 이라는 개념이 언급되어 있지 않지만, 생활의 많은 현상은 무게 중심의 지식으로 설명할 수 있다. 따라서 중력의 크기와 방향을 알게 되면 무게 중심의 지식을 적절히 보충할 수 있다. 이 내용은 비교적 추상적이다. 학생들이 이 물리적 모형을 만들 수 있도록 손으로 자를 잡는 작은 실험을 통해 무게 중심의 개념을 도입할 수 있다. 무게 중심은 중력이 물체에 작용하는 지점이다. 동시에 학생들에게 자가 균형을 잡을 때 중심이 손가락 위에 있다고 말했다. 무게 중심의 위치는 물체의 모양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재료의 균일성 여부와도 관련이 있다. 학생들에게 원형 보드, 사각형 보드 등과 같은 균일한 질감의 규칙적인 물체를 보여주고 기하학적 중심에 무게 중심을 나타냅니다 (표시). 이 교육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중력의 개념에 대한 구체적인 인식을 갖게 될 것이며, 한 물체의 중력이 한 점에 집중된 것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무게 중심의 균형 특성을 이용하여, 우리는 또한 재질이 고르지 않거나 모양이 불규칙한 물체의 무게 중심을 구할 수 있다. 불규칙한 물체의 중심을 어떻게 구하는가에 관해서는 여기서 군더더기를 하지 않는다. 개별 기초가 좋거나 흥미가 좋은 학생은 수업 후 사고 문제를 통해 그들을 끌어들여 탐구하고 이해할 수 있다.
6, 교실 요약 (학생들은이 수업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 분)
교실 요약을 통해 학생들은 이 수업의 지식점을 회고하고 빗질할 수 있으며, 학생이 배운 지식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머리 속에 지식점에 대한 전체적인 인상을 쌓을 수 있다.
7, 교실 테스트 및 평가 (4 분)
교실 연습을 통해 학생의 숙달 정도를 테스트함으로써, 배운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더욱 깊어지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 학습의 문제점을 발견할 수 있다.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교수 효과를 높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중력이 없다면 세상은 어떻게 생겼을까?" 라는 주제를 논의합니다. 끝내다.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기 위해 사고를 활성화하다. (3 분)
8, 칠판 디자인
섹션 iii 중장비
첫째, 중력의 개념:
지구의 중력으로 인해 물체에 가해진 힘을 중력이라고 한다. (g)
둘째, 중력의 세 가지 요소는
방향: 수직 아래로
치수: G=mg
핫스폿: 무게 중심
이상은 내가 이 수업에 대한 생각이니 부족한 점은 많이 가르쳐 주십시오!
친애하는 심사 위원: 안녕하세요!
첫째, 교재 분석:
오늘 제가 말씀드리는 내용은 2 학년 농구 드리블 릴레이의 첫 수업입니다.
농구 드리블은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에 따라 학습이 필요한 기본 동작 중 하나입니다. 좀 더 복잡한 농구 동작을 배우는 기초이며 학생들의 민첩성, 속도성, 조화성을 높이는 기본 방법이다. 내가 있는 반은 농구 행군 드리블의 첫 수업이기 때문에 반의 연습 안배는 반드시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점진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즉, 전체에 초점을 맞추고, 개성발전과 스포츠 안전을 중시하며,' 조조공조' 의 조직 형식을 채택하여 반 목표의 실현을 보장하는 것이다.
둘째, 교육 목표:
1. 연습을 통해 학생들은 농구 드리블의 동작을 파악할 수 있다.
2. 신체조화성과 학생의 신체자질 (예: 민첩성과 유연성) 을 발전시킨다.
3. 학생들의 두려움, 용기, 완강한 자질을 배양하여 학생들이 성공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팀워크를 반영하게 한다.
셋째, 교육의 중요성과 어려움:
중점: 타격 위치 조심하세요
난이도: 온몸의 조화력은 손목으로 공의 방향을 조절한다.
넷째, 학습 상황 분석:
고 2 학생은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을 과시하고, 공부에 관심이 높지만, 주의력이 부족하고, 정서가 안정적이지 않다. 이 수업은 배구 연습 후의 농구 드리블 연습이기 때문에, 나는 교학에서 더 많은 힌트를 주고, 난이도를 줄이고 게임을 함으로써 학생들의 학습 동력을 자극한다.
다섯째, 장비, 장소 배치:
1 농구장, 작은 농구 40 개, 작은 붉은 깃발 4 개, 1 녹음기가 있습니다.
여섯째, 교수 설계 아이디어:
본 과정은 건강 1 위를 고수하고, 학생 발전을 근본으로 하여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의 자율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의 양호한 운동 습관을 양성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한다. 학생들이 학습 과정에서 서로 협력하고, 함께 탐구하고, 성공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다.
일곱째, 주요 교수법, 학습 방법:
교육 방법에는 시나리오 설정, 데모 설명, 힌트, 설정 문제, 그룹 연습, 자체 평가 상호 평가, 자체 감독 등이 포함됩니다.
여덟, 교육 과정:
1, 관심 6 점을 자극하는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이 부분의 주요 교육 목표는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자극하고 기초 부분에 필요한 심리와 생리적 준비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수업 일상 (학생 상황 확인), 조깅, 농구 연습 (상체, 몸회전, 복등 등 등 등 등 운동) 을 설계했다.
2, 자신을 보여주고, 20 점 초점을 탐구하기 위해 협력하십시오.
A. 드리블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스크린 샷 비율을 검토하십시오. (목표는 학생들이 공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것이다)
나. 드리블 체험: 방법: 그룹, 학생 자유연습, 감촉 체험. 선생님은 안에서 왔다갔다하고, 드리블하고, 학생들이 함께 체험하게 할 수 있다. C. 드리블 연습: 몇 명의 학생들이 제자리에서 드리블 연습과 걸음걸이를 하도록 합니다. 나머지 학생들은 차이를 고려하여 오늘의 학습 내용을 소개한다. 선생님은 요점을 지적하고, 타격 지점을 주의하며, 학생들에게 달리기 중에 드리블을 해보라고 요구할 것이다. 실제로 상대방의 잘못된 동작을 바로잡다. (돌파구) D. 행군 시 드리블: 학생 단체 연습을 조직하고 동작 요구 사항을 다시 한 번 규범화합니다.
3, 능력 확장, 사고 활성화 10 점.
위의 연습을 통해 나는 이곳에서 8 자 드리블 릴레이 게임을 설계하여 학생들의 연습을 공고히 했다.
A. 조직: 학생들을 8 개의 동등한 그룹으로 나눕니다. 선생님은 경기 요구를 설명하고 학생 경기를 조직하였다.
을. 개선 조치를 제시하고, 재편성하고, 다시 시합을 하여, 학생들의 정서를 고조시켰다. 그리고 선생님은 평론하고, 칭찬하고, 상을 주신다.
4, 감정 안정, 심신 회복 4 점
A, 사고, 명상, 흔들림으로 근육과 심리를 풀어줍니다. 방법: 선생님 구령의 지휘 아래 경음악에 맞춰 선생님을 모방하여 각종 긴장을 풀고 호흡을 조절한다. 학생들은 열심히 흉내를 내고, 가능한 긴장을 풀고, 호흡 리듬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B, 선생님은 이 수업을 총결하여 잘 표현한 그룹을 칭찬한다. 집단 "너 정말 대단해!"
9. 기대효과: 32 ~ 35%, 평균 심박수 1 15 회/분.
10. 귀납적 우세: 본 수업의 교실은 학생들이 학습중 게임을 하고, 학습중 재미를 느끼며, 즐거움에서 실천하고, 교육과정에서 즐거움을 가르치고, 학생들의 혁신능력을 충분히 키우고, 학생들의 심신 건강 발전을 촉진하고, 학생의 주체적 지위를 확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 강의가 끝났습니다. 비판과 시정을 부탁드립니다!
원고의 세 번째 부분, 1. 디자인 구상
건강 1 위, 학생 주체' 의 지도 사상을 견지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이념에 근거하여 체육 교육에서 학생들의 주체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의 혁신 의식과 자기단련의식을 배양하며, 가볍고 유쾌한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지식을 얻도록 하고, 학생을 주체로 하는 학습형 교실을 만들고, 점차 지식을 배우고 습득하고, 좋은 학습 습관을 기르게 한다.
둘째, 교재 분석
본 단원의 주요 교재는 지구력 달리기로, 전체 기술로는 일반적으로 스타트 후 가속 달리기, 도중에 달리기, 종점 스퍼트 세 부분을 포함한다. 그 중 도중에 달리는 것은 직선도와 커브길을 포함한다. 하지만 달리는 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는 기술도 다르고, 전체 달리기나 정식 경기에서 전술을 사용하는 데도 합리적인 체력 분배가 있기 때문에 동작의 실제 효과도 중시해야 하고 체력도 절약해야 한다. 지구력 달리기의 모든 기술 과정은 항상 관철되어야 한다: 동작이 쉽고 자연스럽고 폭이 작다. 무게 중심이 높고 안정적이다. 달리기의 리듬은 강하고, 달리기 속도를 조절하며, 전 코스에 계획적인 분배 체력이 있고, 호흡은 일정한 리듬과 깊이를 가져야 한다.
지구력 달리기의 운동 가치는 학생들의 근육력과 지구력을 효과적으로 발전시키고 심폐기능을 개선하는 데 있다. 학생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완강하게 싸우고, 적극적으로 주동적으로 좌절을 이겨낼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 중요한 의미가 있다.
셋째, 학습 상황 분석
우리 학교 초 2 반 학생들의 지구력 소질은 보편화되어 양극의 차이가 크다. 어떤 학생들은 지구력 달리기가 지루하고, 특히 피곤해서 연습하기를 꺼린다. 학생 중의 본위주의가 비교적 두드러지고, 집단관념과 협력의식이 약하고, 자제력이 떨어진다. 무미건조하고 오래 지속되는 달리기만 수업의 주요 부분이라면 학생들의 혐오감과 지루함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 같은 상황에 따라 본 기관은 학교 특징을 결합해 자질교육을 출발점으로 지구력 달리기 기본기를 결합한 학습을 통해' 캠퍼스 방향' 을 주제로 정향 운동을 주선으로 하고 지구력 달리기 기술을 전달체로 하는 지구력 달리기 수업을 개설했다. 기쁨, 긴장, 열정, 질서 정연한 교학 상황을 통해 학생들의 내구적인 달리기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의 내구적인 달리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학생들이 행복 속에서 배우고, 게임에서 식견을 키우고, 실천 속에서 자기조절을 배우고, 경쟁에서 단결과 협력을 체험할 수 있게 한다.
넷째, 교육 목표:
1. 인지목표: 지구력 달리기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지구력 달리기의 기본 기술을 배우고 자신의 취미로 만들어 평생 체육 단련의 의식과 능력을 높인다.
2. 스킬 목표: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로드의 개념을 알리고, 자신의 달리기 호흡 리듬을 초보적으로 이해하고, 방향성 지구력 달리기의 즐거움을 알고,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달리기의 지구력 자질을 높이다.
3. 감정 목표: 교육을 통해 지구력 달리기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키우고, 학생들의 관찰력, 적극적인 사고력, 자기평가능력을 배양하며, 상호 학습에서 타인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자신감, 인내, 의지를 지속적으로 배양하고, 학생들의 협동 학습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 체육수업의 즐거움을 느낀다.
동사 (verb 의 약어) 교육의 초점과 어려움
중점: 도중에 달리는 것은 호흡리듬과 달리기 자세를 배워야 한다.
어려움: "극" 극복
여섯째, 교수법과 수단:
교육 방법에는 시나리오 설정, 데모 설명, 힌트, 설정 문제, 그룹 연습, 자체 평가 상호 평가, 자체 감독 등이 포함됩니다. , 음악, 문자힌트, 학습평가기록단편 등을 통해 학생의 자율연습을 촉진한다.
일곱째, 안전 조치:
1, 체육수업 관례를 집행하고, 반드시 학생들에게 칼, 열쇠, 브로치 등과 같은 무기를 소지하지 말라고 말해야 한다.
2. 학생들의 자기 보호 의식을 강화하고 학급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다.
3. 학생이 수업시간에 서로 노는 것을 금합니다.
4. 학생 준비 활동을 강조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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