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기원

단어는 일종의 시가이다. 음악과 가사이기 때문에 곡, 악부, 음악악장, 긴 단문, 시, 금곡 등이라고도 합니다. 당대에서 시작하여 5 대에 정형화하여 송대에 성대하다.

당대에 이르러 서역에서 전해진 각 민족 음악은 점차 중원의 옛 음악과 융합되고, 후음악은 연악을 낳는 주요 음악이다. 원래 단정한 오언칠언시는 이미 적합하지 않아서, 어휘가 다르고 형식이 더 활발한 단어가 생겼다.

단어는 민간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 문인들은 악보 리듬에 따라' 단어' 또는' 음' 이라는 새로운 단어를 썼다. 이때부터 단어는 음악에서 분리되어 문장의 길이가 고르지 않은 격율시를 형성하였다. 다섯째, 7 언시 대칭 이중성, 깔끔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글은 긴 구를 위주로 들쭉날쭉한 미감을 드러낸다.

원곡은 원래 이른바' 반곡',' 악호' 에서 유래한 것으로, 최초로 민간에서 전해져' 거리조' 또는' 촌방 단조' 라고 불렸다. 원나라가 송을 멸망시키면서 대부분 (오늘 베이징), 임안 (오늘 항주) 을 중심으로 남북의 광대한 지역에 퍼졌다. 원곡은 엄격한 율율 공식을 가지고 있으며, 각 곡패는 문장, 글자 수, 평정 등의 방면에서 고정적인 형식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원곡의 부상과 발전에는 복잡한 이유가 있다. 우선, 1 세대의 사회현실은 원곡의 궐기의 기초이다. 광활한 강역, 번영하는 도시 경제, 거대한 극장, 활발한 도서회, 전천후 관객이 원곡의 발흥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둘째, 원대 각 민족 문화가 서로 교류하고 융합하여 원곡의 형성을 촉진시켰다. 다시 한 번, 원곡은 시 자체의 내재 법칙이며 문학 전통의 계승과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