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름: Zhu Jiachen
배우로서 그는 고전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중세(1949).. .. 류민화(성인)
클래식 - 슬픔의 중년
시후이, 주가천 주연의 '비애중년' 스틸컷.
줄거리 소개
Chen Shaochang은 수년 동안 초등학교를 설립하고 교장을 맡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는 세 자녀를 남겨두고 일찍 세상을 떠났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종종 그에게 재혼을 설득했지만 그는 절친한 친구인 유즈취안의 딸 만화가 계모에게 학대받는 것을 목격한 후 재혼을 포기했다. 나중에 Liu Zhiquan의 가족은 다른 곳으로 이사했고 수년 동안 그에 대한 소식이 없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민화가 찾아와 취업을 구했다. Shaochang은 그녀의 곤경을 동정하고 그녀가 학교에서 가르치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이때 Shaochang의 아이들은 모두 성인이었습니다. 큰 아들 Jianzhong은 은행에서 일하고 은행 지점장의 딸과 결혼하며 그의 사회적 지위는 날로 높아집니다. 그는 Shaochang에게 은퇴하고 집에서 노년을 보낼 것을 촉구했습니다. Shao Chang은 마지못해 학교에 사직서를 제출하도록 설득되었고 Manhua에게 그의 뒤를 이어 교장을 추천했습니다. Jianzhong은 자신의 지지를 보여주기 위해 장인에게 학교에 기부하고 학교 이사장을 맡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Shaochang은 집에서 한가하게 지냈습니다. 그의 자녀들은 결혼한 후 점점 그와 멀어졌습니다. 오직 민화만이 그에게 일에 대해 이야기하러 자주 오곤 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매우 야망이 있고 활력이 넘치므로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민화의 따뜻하고 진심 어린 초대를 받은 샤오창은 학교로 돌아왔습니다.
곧 학교 동료가 만화에게 프러포즈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문득 묘한 감정을 느끼며 자신이 만화와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했다. 동시에 그는 민화가 항상 자신을 사랑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Jianzhong에게 자신이 결혼하겠다고 말했지만 Jianzhong과 그의 가족 모두는 확고히 반대했습니다. Jianzhong은 또한 장인을 대신하여 Manhua를 학교 회장직에서 해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민화와의 관계를 지키기 위해 장샤오도 결연히 학교를 떠났다. 결혼 후 그들은 함께 또 다른 초등학교를 세웠습니다. 만화의 아기가 태어난 날이기도 한 새 학교 개교일에 그들은 모두 '모든 곳의 삶'의 기쁨을 느꼈습니다.
영화평
이념적 깊이와 예술성이 뛰어난 우수한 영화, '내용과 기법이 거의 완벽한 중국영화', 상후도 감독의 정점.
상후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으며 강렬한 '저자적' 풍미가 가득한 이 영화는 홍콩 감독 리한샹이 당시 가장 가치 있는 영화 중 하나로 칭찬받았다. 문화적 관점에서 볼 때 '원화 스타일' 중 가장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시대의 삶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으며 상하이의 독특한 도시 시민 문화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중년 초등학교 교장인 천샤오창은 아내가 죽은 후에도 관계를 다시 시작하지 않았다. 자녀들은 효도하게 자랐지만 아버지를 애완동물로만 키우고 싶었고, 아버지에 대한 진정한 배려가 부족했다. 감정과 영혼. 예상대로 아버지의 재혼은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다행히 진소창은 결심하고 자신의 길을 걷다가 마침내 두 번째 사랑과 인생을 열게 됐다. 중국 영화의 주류는 개인보다 집단과 계층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개인에 대한 관심은 중년보다 여성, 어린이, 노인 및 기타 취약 계층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성, 어린이, 노인 및 기타 취약한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의 물질적 삶은 감정적, 영적 관심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중세"는 분명히 대안입니다. 이 영화는 파토스와 풍자, 유머와 낙천주의가 결합되어 있으며, 독특한 문체와 세련된 연출력을 갖추고 있어, 인생의 슬픔과 환희를 서정적으로 표현한 영화와도 같다. 그리고 이것은 사실이다.
영화의 부드럽고 평범하며 단순한 서사 과정에는 거부할 수 없는 힘이 지배한다. 이 힘은 전통적인 세속적 개념과 집단적 힘에서 나온다. 무시할 수 없는 '중세'의 또 다른 특징은 가벼운 코미디 스타일이다. 코미디의 고유한 오락성은 개성의 표현과 인간 본성의 해방에 더 가깝기 때문에 이 영화의 등장은 보다 '개방적'이고 '현대적'이라는 신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