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g-o) 성에는 네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강성에서 왔습니다. 신당서',' 재상 족보표',' 원과 씨 편찬',' 광운' 등의 자료에 따르면 제 8 세 강태공 손시는 건공이 환공을 세우고 할아버지의 아들에게 고성을 주었다. 염제 신농씨는 강을 씨로 삼았다고 전해진다. 왜냐하면 그가 살고 있기 때문이다. 염제 16 손강백이는 대우치수보좌를 보좌하고 루후로 봉쇄되어 그의 후손도 루를 씨로 삼았다. 강상, 장백이는 강태공의 제 37 대 손인 일명 여상, 일명 여상 (), 지원, 상인 () 주 () 를 소멸하여 제나라 () 에 봉쇄되었다. 손문공 여치, 일곱 번째 태공, 치우의 사랑하는 아들이 고읍에 봉쇄되어 아들이 높다고 전해진다. 주조의 귀족 예절에 따르면 그의 손자는 조상의 이름을 성으로 하여 고노라고 이름 지었다. 높은 표준 제나라 청 할 때, 아들 흰색 왕 을 맞이할 때, 공작 이다. 발해 고씨 가문의 시조가 되다. 고희의 여섯 번째 자손은 제나라에서 공손과 공손알에 밀려 연국을 함께 출정하였다. 손고홍, 고지열 번째 아들, 동한 발해의 주인. 이로써 발해의 고씨는 번식하기 시작하여 가장 큰 고씨 집단이 되었다.
2, 문자 왕 문자 에서 성. 《동치종보》에 따르면 춘추시절, 제나라 의 아들은 공자치, 글자가 높고 자손은 글자를 씨로 한다. 산둥 높이를 위해. 제나라 예 아들.
3. 복성은' 높음' 글자부터 단순화됩니다. 고차의 가족, 고당의 가족, 레빈의 가족, 고릉의 가문.
4. 그의 성을 보면. \ "북제서 \" 기록에 따르면, 16 개국 시대, 후연 황제 모용윤 (Murong yun) 은 레빈 후예라고 자칭하고, 그래서 성을 바꾸고, 후손은 성을 바꾸고, 성을 바꾸고, 성을 바꾸고, 이름을 높인다. 북제 () 때 문선제 () 는 선비족 안 () 과 원봉선비족 () 에게 고양 () 을 주었고, 한씨 () 에 이어 원씨 () 에 이어 북제 () Xianbei Murong 과 고려 젠 (Zhen) 은 나중에 gaoshi 로 바뀌었다. 웨이 Xianbei 사람들이 루, 가오 로 변경 한 후; 여진사열씨와 씨, 만주족 고씨씨, 루가씨와 북송 왕조가 개봉부에 들어온 유대인들은 모두 성을 고쳤다. 북제 () 는 고륭 () 의 성 서 () 가 아버지와 고환의 친교 () 로 성을 고성 () 으로 바꾸었다.
성씨의 조상을 얻다
고희춘추시대에는 강태공 6 세 손문공의 아들 여홍이 고읍 (현재 하남 우주시 서남) 에서 공자고로 봉쇄되었다. 키가 큰 아들과 아들은 좋은 친구입니다. 당시 손씨는 몽매 시대에 내란을 일으켜 죽였다. 연합 군신들이 내란을 평정하여 손무지하게 하여 그 아들을 국군으로 삼았는데, 그 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위평난국 공훈으로 상경으로 봉쇄하고, 그의 할아버지의 아들 높이를 씨로 하여 높다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래서 고성이 탄생했다. 고성의 시조로 대대로 자손의 존경과 사랑을 받았다.
마이그레이션 분포
가오 는 이 허난 에서 유래 하지만, 봄과 가을 이후 Qilu 에서 더 많은 가오. 사료에 따르면, 전국 시대부터 진한 시대까지 고성은 이미 허베이 요녕 등지로 이사했을 것이다. 진한시대에는 정국이 분열됨에 따라 인구 이동이 빈번했고, 고성인은 점차 해하 유역, 황하 상류 하류, 하하 유역, 장강 상류 하류 등지에서 이동했다. 두 진 남북조 시대에는 전란이 빈번했고, 고 () 는 대규모로 남쪽으로 이동했고,' 광릉 ()' 군은 바로 이 시기에 형성되었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첸 부자가 군대를 이끌고 하남현을 개척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그중에는 높은 참여가 있었고, 하남 고성 멤버 고강은 푸젠 () 으로 이주했다. 이때 텍사스 곽 (이 허베이 경현) 은 여전히 동한 이후 고성의 주요 거주지이다. 5 대 때 산시 석하 (오늘 하남 삼문협시) 사람들은 강릉부 (오늘 호북 경주시) 에 남평국을 세웠다. 고 (), 태원 (현 산시 () 성 태원시 () 사람, 후촉 정권 시절 쓰촨 () 에 관직을 맡다. 이 시기에 강남 강북은 모두 고성 인사의 행사가 있었다. 송나라 때 고는 전란을 피하기 위해 중원에서 강남으로 이주했다. 개봉 고경 후예가 해녕 임안 온주 은산에 정착한다면 합송고차가 금릉에 정착한다. 원명청 시대에는 고성이 남동, 특히 강소강 일대에 집중되었다. 오늘날 고성은 주로 장쑤 푸젠 광동 강서 운남 등에 분포한다. 중국 역사상 65,438+04 명이 왕이라고 불리며 북제 연 형남 정권을 세웠다. 고 () 는 중국 제 15 대성으로 인구가 많아 한족 인구의 1.2 1% 를 차지한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가오 차이: 오늘 산둥 사람들, 봄과 가을 제나라 사람들. 공자는 일흔두 제자 중 한 명으로 품학 겸 우월하다.
고양: 허베이 경현인, 고환의 아들, 동위 정권을 잡은 지 여러 해가 되어 동위를 대신하여 북제를 세웠다. 북제육제는 28 년을 살았다.
고시: 당대의 시인으로, 센삼과 함께 "고센" 이라고 불린다. 그의' 변두리시' 는 변두리 풍경, 병사 생활, 국민의 고통을 묘사한다. 그의 대표작은' 갈염행' 이다.
고경: 송대 보주 몽성인, 군정에 능통하고 용맹하고 과감하다. 후세에 적지 않은 군사장군이 되었고, 고경 가문은 한때' 고장군' 으로 불렸다.
행복: 원래 caizhou (이 허난 runan) 사람들. 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원무종이 벼슬을 할 때, 그는 예좌승상에 갔다.
가오 카이: 원말명 초 상주시 (현재 장쑤 소주) 사람들. 그는 학식이 해박하여 시사가부를 잘한다. 그는 양기, 장유, 서빈과 함께' 오중사자' 라고 불렀고, 그의 작품은 후세 사람들에게' 고태사 전집' 에 편입되었다.
고무: 명나라 가정년 동안 침술기술은 중국 의학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가오 시앙 (Gao Xiang): 장쑤 양주 (Yangzhou) 사람들, 청나라 "양주 8 개 이상한" 중 하나. 산수를 잘하고, 매실을 소홀히 하고, 인물의 초상화를 그리는 데 능하다.
고정: 청대 문학가, 한군 황기인, 홍루몽 이후 40 회 속속.
Gao Jianli: 전국 시대 말기에 Yan 사람들은 건물을 치는 데 능숙합니다. 연태자단은 가시나무를 보내 진왕 (즉 진시황) 을 암살하여 이수를 배웅했다. 그가 건물을 두드리자 가시나무는 노래를 불렀다. 나중에 건물에 납덩이를 숨겨 진시황을 때려서 살해되었다.
고선지: 당나라 조선인, 승마 사격, 관직은 홍춘경, 종성, 가짜 어사, 유옥린 장군입니다.
가오 huaide: 허베이 Zhengding 사람들, 노래 초기 장군. 충성, 매력, 강함, 용감함으로 유명하다.
높음: 이 황후, 안후이 몽성인. 그녀는 철학자, 사마광으로 왕안석 변법 조치를 폐지하고, * * * 9 년 동안 집권했다.
고: 총리, 국공의 명을 봉하다. 그는 지금 산서응현 사람이다. 지폐의 시행과 발전에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그것은 진나라의 정치 경제 발전에도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정직하다.
고: 원대 화가, 명안정, 초명 방산, 회위인, 본관 대동 (현재 산시 성), 연경 (오늘 베이징), 만년 전당 (현재 저장항주) 에 거주했다. 형부 상서의 관원. 서화를 잘하는데, 대표 작품으로는' 운항영수',' 주모석퍼' 가 있다. 조맹과 함께 "남쪽은 조위, 북쪽은 높다" 고 불린다.
가오 쳉: 절강 yongjia 사람들. 원대의 유명한 연극가, 남극 극본' 비파기' 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고문수: 산둥, 원대 잡극 작가. 그것은' 작은 한경'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고등반용, 장쑤 무석인, 명대 임동당 지도자 중 한 명. 한 대유가 구헌성과 동림서원에서 강의한 적이 있는데, 이를' 고견' 이라고 불렀다.
고: 명나라 말년, 쌀지방 (오늘 산시) 사람, 농민군 장군, 이자성과 함께 항명.
고두규: 청대 현현 (현재 저장닝보) 사람들은 의술이 뛰어나기로 유명하며' 의심법',' 사명의안',' 불어' 등의 의학 저서가 있다.
고, 청대 교주 (오늘 산둥) 사람, 유명한 화가. "후하이집", "부남집", "귀기윤" 이 있습니다.
고: 광둥 판유인, 영남화파 창시자, 초창기 입단, 황화강 봉기에 참가하다.
고사치, 푸젠푸저우인, 현대과학과 문학작가. 중앙문화부 코프 고문, 중국코프협회 명예회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왕군 당호
왕준 1
발해군: 서한설군, 푸양 (현재 허베이 창주) 에서 통치합니다. 고가의 이 지점은 동한 발해 현 고홍에서 유래했다.
어양현: 전국시대 제비는 동호현에서 쫓겨나 베이징시 미운현 서남에 위치한다. 물고기와 물의 양에 이름을 붙이다.
광릉국: 한대가 설립되어 현재 장쑤 주 양주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높은 이 지점은 오단양 현 고루이 뒤에 있다.
하남군: 한대는 진대 삼천군으로 바뀌어 낙양 (현재 허난성 낙양시 동북)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씨의 이 지점은 선비족의 고씨 뒤에서 시작된다.
요동군: 전국시대 제비는 동호에 건설된 군을 격퇴하고, 군은 양평 (요녕성 요양시) 에서 통치한다.
2. 홀 번호
Hou Yutang: 공자 제자 가오 차이 (Gao Chai) 는 필라델피아 (현재 치안 판사) 에서 사망했다. 공자는 그를 "장작도 어리석다" 고 평가했다. 주씨는 "어리석음은 너무 많이 아는 것" 이라고 지적했다. 송해: 어리석고 간소하다. 따라서 고씨 자손은' 후옥' 을 고성 당호로 삼았다.
발해청: 당나라 때 고고와 고숭문은 모두 발해 군왕이었다. 북제고환은 발해왕으로 봉쇄되었다.
또한 고성의 주요 당명은 어양당, 요동당, 광릉당, 하남당, 우제당, 공후당, 쌍옥당, 후옥당, 신문당, 수유당이다.
고씨 종사 총련.
《고사당 사자대련》
3 년 치 스와 피;
8 전은 전공으로 유명하다.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춘추시대 공자의 제자, 어린 양의 아들 고장작, 마음씨가 착하고 부모님께 효도하며 부모를 위해 장례를 치르고 피를 흘리는 것을 가리킨다. 두 번째 연합은 고숭문, 당대의 유주인, 정원년 동안 한진과 장무성을 지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토번병이 닝주를 침략하여, 그는 군대를 거느리고 전승을 거두어 발해 군왕을 봉했다. 유발, 우리 검남서천의 사자, 혼란에 반항하다. 그는 좌신의 전략에 따라 군대를 이끌고 토벌하는 재상 두의 추천을 받았다. 루투산에서 8 개의 승리를 거두고 유빌을 생포하여 그를 남평군왕으로 세웠다. 공식 이웃 닝 jiedushi 후, 베이징 서부 군대는 통일되었습니다.
기술자 훈련
조영이 조각품을 촬영하다.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상련 코드명은 남북조 동위 발해인 고환을 가리키며, 이름은 하육혼합이다. 연이어 반 유한팔릉, 듀로주, 정 등 봉기군에 참가한 후, 영격과 함께 두 기둥으로 갔다. 한 번, erzhurong 는 그에게 나쁜 말 (말 다리를 십자가에 묶은 말) 을 자르라고 했고, 그는 아무런 굴레도 없이 그대로 했다. 이 말은 발차기도 물지도 않는다. 그는 "악인에게도 그렇게 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Erzhurong 의 신뢰를 얻어 금주 도지사 () 가 되다. Erzhurong 의 죽음 후, Xianbei 세력에 의존, 산둥 젠트 연락, 동부 웨이 군사력 담당, 대승상 이라고 합니다. 이후 소무제 서하 장안 () 을 강요하고, 소경제 () 를 세우고, 국정 16 년을 관장하였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아들 고양은 동위를 대표하여 북제를 세우고 그를 무제라고 존칭했다. 제 2 련은 만당유주 () 인 고숭문 () 의 손고치 () 를 가리킨다. 시마, 첫 주숙명, 어느 날, 두 개의 큰 조각상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그가 말하길, "만약 내가 돈을 가질 수 있다면, 나는 총을 쏘아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화살 한 자루가 두 조각을 쐈는데, 당시에는' 낙조각 건의' 라고 불렸다. 현종, 그는 다평초, 검남, 진해, 화남에서 우리의 사신을 맡았고, 각 대대는 통일되어 황건군을 진압했다. 그는 봉기군의 위망에 경외심을 품고, 또 북중 충돌로 양주에 남아 실력을 보존하고 국가를 분열시키려 하였다. 발해 군왕을 봉하다. 나중에 마법을 믿었기 때문에 몇 번이고 사용했습니다. 사병은 원심해서 부서에서 살해되었다.
허우 shide 를 위해;
발해의 고향의 소리.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이 대련은 광동성 메이저우시 고씨 종사의' 공후전' 이다.
시부야 세제;
발해의 고향의 소리.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첫 번째 연합 () 은 김고덕기 () 를 가리키며, 대정 중인 () 관호부 상서 () 를 가리킨다. 하련은 발해군, 고성 귀족 가정이다.
여중학생 야오 순;
벤 주성으로부터 배우다.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고황후를 가리키며, 정치 9 년 동안' 소녀 중의 요순' 이라고 불렸다. 제 2 연합은 고등반이 주성 연구에 관심이 있다고 지적하고, 이후 고헌성과 함께 동림서원 강의를 이수했다.
표범은 안개가 자욱해졌다.
홍이 점점 보고 있다.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제 1 련은 동한 고풍을 가리키며, 독서가 적고, 밤낮없이 책을 읽으며, 유명한 유가가 되었다. 화건은 서당산중학교 교수로 무형중에 물건을 캐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연합 은 동한 가오 비아 오, 군내 첫 번째 이동 효, 학교 책, 이상한 문 읽기, 풍자 충고 때문에, 영제 편지 동관 화호 는 조언사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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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씨 종사 오자 대련》
발해의 고향은 매우 멀다.
홍희세택창.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이 대련은 안후이 () 성 정덕현 () 고가촌 고씨 () 의 종사이다. 첫 번째 연합, 높은 카운티 는 밖으로 보았다; 다음 대련은' 홍계' 를 절 서쪽에 있는 물의 이름으로 내장했다.
발해의 고향은 매우 멀다.
용문석택장.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이 대련은 푸젠성 장락시 용문촌 고씨 종사이다. 용문 고적합 사당은 청대에 재건된 명대 고건물이다. 사당 앞에 넓은 돌부두가 하나 있다. 사당은 산에 의지하여 지었고, * * * 삼원 () 은 단계적으로 승진하여 기세가 웅장하다. 이 대련은 대문의 양쪽에 새겨져 있다. 홀에는 고로 문제로부터 증여된 편액이 걸려 있다:' 구 용정'. 사당에도 과거 현판이 많이 있다. 족보와 지방지에 따르면 송대 순화, 사오싱, 연간에 몇몇 고가의 후손들이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명청이 더욱 휘황찬란함을 알 수 있다. 사당 뒤의 산을 옹산이라고 합니다. 이 산에 사는 노인들은 모두 장수한다고 해서 이 산은' 옹산' 이라고 불린다. 옹산 정상의 원래 동사 대왕묘는 이미 오랫동안 파괴되어 지금은 용원사로 개조되었다. 산꼭대기까지 올라가면 모든 풍경을 볼 수 있다. 동양에는 나무가 무성한 산 세 개가 있다. 동북과 북방에서는 장락성 현대화의 고층 건물과 건축군을 볼 수 있다. 북서쪽으로 민강으로 가는 하동강을 어렴풋이 구별할 수 있다. 명초 정화가 서양에 갔을 때의 태평항 유적이다. 그해 태평항은 수면이 넓어서 정화선단이 구름처럼 거세고 기상이 만만치 않았다. 세계를 놀라게 한 일곱 차례의 항해가 바로 여기서 닻을 내렸다. 동남쪽에서 양산을 볼 수 있습니다. 남쪽과 남서쪽에는 용문촌 일렬로 늘어선 민가를 내려다볼 수 있고, 푸른 들판과 은빛이 번쩍이는 연못을 멀리 바라볼 수 있다. 용문촌 입구에 옛 나루터가 하나 있다. 배에 올라 동강을 거쳐 민강에 들어가면 복주대강으로 직항할 수 있다.
발해의 고향은 매우 멀다.
주우세택창.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이 대련은 푸젠성 무평현의 높은 사당이다.
변화의 안개를 훔치다.
점점 밝아지는 기미.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대련은 동한 은둔자의 최고봉, 글과 글, 엽인을 가리킨다. 책을 적게 읽고, 집에서 농사를 짓고, 밤낮없이 책을 읽으며, 유명한 유생이 되었다. 서당산 교수 원학건은 탐내지 않고 무형을 낚았다. 제 2 련은 무석인, 동한 때 황명을 받는다는 뜻이다. 학생, 유국자감, 문질빈빈은 언변이 뛰어나고 현이 효도의 으뜸이다. 랭 중국과 외국 뿐만 아니라, 학교 책 동관, 황령 이전, 좋은 정책이 있다. 동관에 호랑이 조각상을 그려 학자를 돕다.
재능 있는 여자를 홀아비라고 한다.
부부가 충직한 몸을 기증하다.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제 1 련 가이드 당의 아내는 아름답고 총명하며 문채가 있어' 여총각' 이라고 불린다. 두 번째 대련은 당과 그의 아내 진을 가리킨다. 그들도 같은 올가미에 걸려들어 관직의 유혹에 빠졌다. 서곡의 아내는 "오늘은 보국의 날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적이다.
부모에게 효도하면 그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집안의 모든 것이 순조롭다.
--높은 사당 총련은 택에서 제목으로 쓰여졌다
이 연합은 원말명 초 희곡 작가 고칙이' 비파행' 의 대구가 되었다.
지구상의 총리실
천정 염주궁.
--높은 사당 총련은 택에서 제목으로 쓰여졌다
이 연합은 원말명 초 희곡 작가 고칙이' 비파행' 의 대구가 되었다.
엘리베이터가 다섯 개 있는 문;
3 단계 2 플랫폼.
--조학경은 고리인 윈난 () 안광록 (1) 읍토관 관아 (1) 를 썼다.
이 대련은 이미 일반적인 영예가 아니다. 그것은 이런 말투와 기세를 가지고 있다. 윈난 중명문 중에서 높은 것만 배합할 수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몽원 양군의 진입과 원나라 건립에 따라 고가는 멸망의 재난을 당했다. 난동 이후 최고 통치자가 남서변에 대해 특별한 우대 정책을 채택했기 때문에 중상을 입은 고씨 가문은 점차 활기를 되찾았다. 동태상은 사명을 짊어지고 원군에 반항하여 원군의 처벌을 받았다. 그러나 몽골 원나라의 통치자들은 여전히 그것을 적으로 여기지 않았다. 쿠빌라이 통일 대업이 끝난 후에도 그의 아들 고경은 여전히 세습 지방관으로 봉착되었다. 이 직위는 원나라가 변강 소수민족 지역을 위해 특별히 설치한 것이다. 지방 추장의 실력에 따라 그들의 직무는 지방지사, 지방지사, 지방지사다. 이 지방관들은 장기간 전승된 것이다. 명나라는' 개토 입류' 정책을 시행한 후 조정에 임명된 관원과 함께 지방을 다스렸다. (다음은 "일곱 단어 커플 (2)" 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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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오 종사 칠자 대련]
Ge Yan line 의 국경 요새를 노래하십시오.
난숙희는 붉은 건물을 계속했다.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대련은 당대 시인 고시 (702-765), 명대부, 발해곽 (현 허베이 경현) 사람을 가리킨다. 당초 봉구 (이 하남 봉구) 현 위였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 하서 사단을 관장하는 비서로 임명되었다. 화이 난 에 공식, 서천 jiedushi 후, 마침내 발해 허우 를 밀봉, 상시 로 흩어져 타고. 그의 시는 변두리 풍경과 사병의 생활상태를 묘사한' 변세시' 에서 취재한 것으로,' 갈염행' 은 그의 대표작이다. 《고창사기》가 있습니다. 두 번째 대련은 고운 (약1738-약 18 15), 청대 문학가, 슈란, 석란인, 홍선생이라고 합니다 건륭진사 () 는 학사 () 를 역임하여 형명을 주었다. 일반적으로 조설근은 80 권의' 석두기' 를 썼고, 그는 120 권의' 홍루몽' 을 계속 썼고, 보우와 데이비드의 사랑 이야기는 비극으로 끝나고' 조서' 를 완전한 문학 거저로 만들었다. 그리고' 슈란 스슈퍼' 도 있습니다.
모 타오 유명한, 고귀한;
효자의 현모양처는 알아야 할 것이다.
--높은 사당 총련은 택에서 제목으로 쓰여졌다
이 연합은 원말명 초 희곡 작가 고칙이' 비파행' 의 대구가 되었다.
공작은 천작보다 비싸지 않다.
공명의 쟁탈은 효와 이름과도 같다.
--높은 사당 총련은 택에서 제목으로 쓰여졌다
이 연합은 원말명 초 희곡 작가 고칙이' 비파행' 의 대구가 되었다.
동진에 거주하다.
집은 서호의 산수 사이에 있다.
--luozhou 는 Gao 의 조상 사원 비문에 대한 총련을 썼다.
이 대련은 청대 서예가 고로주를 위한 선물이다. 고속선, 글자지, 어진 사람. 도광금석
더프시파는 변두리를 불렀다.
검부 화풍이 영남을 창조하다.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당대 시인의 고적한 연대기를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현대 화가, 검의 아버지, 영남화파의 창시자를 가리킨다.
연못의 시는 춘초의 꿈이다.
수심은 연꽃으로 앉는다.
-운공은 고사당 문제를 위해 총련을 썼다
이 대련은 명대 화가 고윤공이 귀양 중산공원 적심각에서 쓴 것이다. 고운공, 안정, 호방산, 회정. 방산 (오늘 베이징 방산) 에 살다. 관직에서 형부 상서, 대명로 총관. "운형영수" 와 "주묵석영종파" 가 있습니다.
부드러운 붉은 색은 등나무 밖에 있지 않다.
처음 몇 건에 연녹색을 더했다.
-고사당 문제를 위해 총련을 쓰다.
이 대련은 청대 화가 고 (1660- 1734) 가 지은 것이다. 고, 본명, 철령인. 손가락으로 그리면 여기서 끝냅시다. 관직 에서 형부 오른쪽 시랑 까지.
구량칠공 팔승상;
삼왕 일제 오후.
배너: 고양공 고향
--조학경은 고리인 윈난 () 안광록 () 읍토관 관아 (2) 를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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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 사당 칠언 이상 총련]
전형적인 선배, 학자 맛;
송화의 성격, 강해의 문장.
--청 가오 조상 사원 비문 총 연합 쓰기.
이 연합은 청대 건륭년 동안 진사 문지가 노유에게 증여한 선물이다.
시호는 오, 시는 천고에 전해진다.
박통고 () 는 곽량 () 에게 가르침을 청한다.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대련은 당대 시인 고인의의 이야기를 가리킨다. 제 2 련은 당인항의 문학작품' 고중서의 이야기' 를 가리킨다. 훈고의 대가인 고중슈가 고전을 해석하다. 개원 초년에 닝정과 소상이 중국에 있을 때 그를 방문했다. 마지막으로 왕자는 올바른 사생아이다.
한숨, 이 야망은 덜 느슨하게 해서는 안 된다.
열 손가락이 지적하듯이, 나는 나 자신을 속일 수 있다.
고사당 총련은 제목으로 쓰여졌다.
이 대련은 당대 시인 서예가 고이적합 (1903- 1977) 이 쓴 것이다. 고 2 는 장쑤 동대에서 왔다. 그는 일생 동안 공부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서예를 깊이 연구하면 장을 난로로 녹일 수 있고, 장유시 짱 구름이 있다. "손님이 연못에 오면 책을 보는 사람만 떠들어댄다." 극도로 탄복하다.
안해에서 발해까지 바다의 폭은 매우 멀다.
봉산에서 평산까지 산에 사람이 많다.
--이름없는 가오 종사 총련
이 대련은 푸젠성 안계현 대평향고의 사당 대련이다. 중화전국연합회는 고성인파 이 지점의 이동사를 정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