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씨는 언제 기원했습니까?

조금 길지만 상세합니다. 참을성 있게 읽어 주십시오.

첫째, 성의 기원

용성에는 세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성씨 고증과 루' 춘추' 기록에 따르면 상고 황제 시대에는 용원이라는 악사가 황제의 명을 받아 영륜 * * * 주조 12 동종으로 오음을 조율했다. 영원은 영흥의 시조이다. 이 영성 귀족 가정은 상곡에서 왔다. 상고의 상곡은 오늘 허베이 () 성 중서부 () 를 가리키며, 성 고증에는 "상곡" 이 기재되어 있다. 그래서 상곡은 용모의 발원지이다.

2. 열한 명의 지명을 성으로 삼다. 당대의' 명문 언행록' 에 따르면 옛날 (지금으로부터 약 3000 년 전) 에는 용버라는 귀인이 있었는데, 그의 후손은 성을 씨로 하여 용성을 전하였다. 주대 의사는 공의 () 를 존경하고, 조상은 성을 존경하며, 존으로 가문을 존경하고, 가문을 음악에서 우러나온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줄곧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주성왕에서 온 영씨 청석영백은 처음에 낙안 지역에 살았고, 구락안현은 현재 산둥 성 내에 있다가 점차 번식하여 전국 각지로 이주하였다.

청나라 만주족 기수 개성. 청병이 입관한 후 만청기인은 성을 바꾸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영씨 가족 라인업을 더욱 방대하게 만들었다. 자랑스러운 개성 만주족 가운데 광서년 동안 자희태후의 총애비 영록이 가장 유명하다. 시인 영련과 화가 임용도 있다.

시조: 용원 (용강). 영성의 조상은 황제의 왕좌 앞에 있는 대신인 영강 () 이나 영수 () 였기 때문에 영성은 적어도 5 천 년의 역사를 가진 오래된 성이다. 성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여씨 춘추' 에 따르면 영수는 황제의 명을 받아 링런 * * *, 12 종을 주조한 적이 있으며, 중국 국악의 조상이자 후세 사람들이 숭상하는 성의 시조이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영성은 대만성과 100 강에 진출하지 못했다. 영성은 오늘날 흔히 볼 수 있는 성으로 널리 분포되어 있어 한족 인구의 약 0.0 1%, 특히 길림성, 중국 영성 인구의 약 33% 를 차지한다. (약간)

셋째, 역사 유명 인사

역사상 영씨 가문의 우수한 자제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왔다. 수나라, 허베이 약속 (이 Jixian) 영광과 룽 파이 형제. 진 왕조, dizhou 사람들은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명대, Qiongzhou 에는 왕엽과 왕엽 형제가 있다. 영록, 청나라 심정기 자희태후의 총신. 시인 영련과 화가 임용도 있다. 근대에는 영보연, 영원카이, 영서신, 영월천이 있습니다.

복사: 왕손, 한나라 노국인. 장공은' 곡량춘추' 와 유추의 시를 받아들이고 그가 배운 지식을 전승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용영:' 진자' 라는 단어는 북평에서 끝이 없다. 가부장제, 위병부사. 피소강은 학식이 해박하고, 군담을 섭렵하고, 주조관을 하고, 브라운한왕의 일기를 석방하고, 내사에서 하사로 전전한 적이 있다. 당당한 황제, 지쳐서 감전으로 옮겼다. 당시 화음은 도둑이었고, 장관은 기이하게 선택했다. 소양은 하우를 중국 총재의 역사로 추천하고, 세계에서 손꼽히는 유능한 사람을 추천한다. 평원 농토집은 대부분 화음에서 방종하여 엄벌에 처한다. 궁정 모임에서 피가 말했다. "네가 한 일은 좋은 일인데 너 자신을 벌했어?" " 피답은 말했다: "오로지 법자로 일념하는 자는 청중의 벌을 두려워한다." 샤오 스와 (Xiao su) 는 "서문은 농담이다. 대청의 법에 대한 집착도 일종의 희망이다. \ "그 당시 양주 에서 왕, 사람들이 자본 의 소식을 얻을 때마다, 도로 에 장 헹 을 보내, 종종 말 광장 을 설정하고, 목 을 사임하고, 개인에게 나누어 주었다. 감히 주현을 위반하지 못하고, 혼자 그쳤다. 나는 이 일을 듣고, 백 필을 얻었고, 주포사마를 돌렸다.

영헌: 명대 Qiongzhou 사람들. 영용의 동생은 초창기에 외롭고, 그의 형 영용의 어머니는 모두 효성스럽다.

영록: 만청대신. 중화 (1836- 1903) 라는 단어는 약어입니다. 과르가의 가족. 만주족 정백기인. 쿠데타 전후에 마음은 자희태후와 공친왕의 인정을 받았다. 내무부 책임자의 관원. 1874 년, 동치황제가 승하하고 영록은 황위 승계 결정에 참여하여 자희태후에게 의지하였다. 1879 년 자희태후가 불법 뇌물을 받아 2 급으로 강등되어 일자리 10 여 년을 떠났다. 189 1 연말에 그는 Xi 안 장군이 되었다. 1894 년 입경 허가를 받아 자희태후 60 대 생일을 축하하며 갑오전쟁의 급박한 상황에 봉착했다. 그는 베이징에 남아 포군의 지휘를 받아 군무를 담당하고 있다. 전후에 재상 국무장관, 병부 상서, 공동 학사, 북양 신군을 감독하였다. 1898 년 6 월, 백일유신 때 직리 총독 겸 북양대신에게 수여된 자희태후가 쿠데타를 일으키는 유능한 장수였다. 그런 다음 중앙위원으로 전근하여 군기 대신, 김문갈원 학사, 병부 업무 관리, 북양군, 해군, 육군, 풍정은 5 군을 통일하였다. 이자프를 맏형 (황태자) 으로 세우고 광서 황제를 폐위시키려 하다. 1900 의화단 시절 주경 대사관을 보호하고 의화단을 진압한다고 주장했다. 1902 1 월 자희태후와 함께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대학 문화당으로 전근해 집안일을 관리한다. 1903 병으로 돌아가다. 문중. 오소전' 을 편집해' 영문충 영록 이야기집' 을 집필했다.

영경: 만청양무대신과 양무파 대표 인물. 화청 (1859- 19 17) 이라는 글자는 석자이다. 쓰촨 태생. 역대 학사, 산둥 성학정치, 임형부 상서, 예부 호부 상서, 군기 대신, 청충실록 관장. 그의 작품은' 스승의 원류록',' 건원우집',' 영경일기' 등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용치 시대: 춘추시대의 학자. 공자는 태산을 유람하고 사슴털띠 끈을 보고 북소리가 노래를 싣고 앞으로 나가 그에게 물었다. "왜 즐거운가?" " 그가 대답했습니다. "저는 가장 행복합니다. 만물생, 사람은 비싸고, 나는 사람이 되고, 쾌락을 원한다. 남자와 여자의 차이, 남자는 여자보다 우월하다. 나는 남자가 되고 싶다. 나는 행복하다. 생활에 태양과 달이 보이지 않으면 아기가 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저는 90 살입니다. 저는 매우 행복합니다. 가난한 사람이 죽은 것은 예사로운 일인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공자는 듣고 탄복했다.

영성보: 가룽 거위, 일명 육안. 봄과 가을 기간, 루 guoda, ...... \ "주오 zhuan \" 루 시앙 공 추, 원 총리 공격 가장자리 (루 \ "주앙 지 \" 음식 읍) 에서 돌아왔다. 만약 그가 떠나고 싶다면, 영이는' 사절' 과 향공을 써서 돌아왔다. 다시 한 번, 지손이는 조공을 질투한다. 소공이 죽은 후, 노군 묘지 소재지 칸 (산시 () 성 동문상현 서남) 에 묻혀야 한다. 조의 능원을 고립시키려 하면 그가 너의 전임자와 같지 않을 것이다. 쳉 보 (Cheng Bo) 는 말했다: "당신이 살 수 없다면, 당신은 죽을 때 그것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 자신으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쫑쯔 이 견딜 경우, 부끄러워. 클릭합니다 지손은 다시 악이 되고 싶어한다. 쳉 보 (cheng bo) 는 "인생은 할 수 있고 죽음은 악해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쓸 줄 아세요? " 지손은 수표입니다.

영: 일명 종진 (1873- 1938) 장쑤 무석영골목인. 영덕승의 형, 영의인의 삼촌, 중국 근대의 유명한 민족자본가. 그는 일찍이 은행을 경영한 적이 있다. 190 1 부터 그와 영덕생은 무석, 상하이, 한구, 제남 등지에서 보흥 밀가루 공장, 부흥밀가루 회사 (1, 2, 3 공장), 심심 방직공장 ( 1937 항일 전쟁이 발발했을 때 상해에서 홍콩으로 피난, 이듬해 2 월에 병으로 사망했다.

영덕생: 일명 종전 (1875- 1952), 호락농 거사. 장쑤 무석영골목인. 용한 동생, 영의인의 아버지, 중국 근대의 유명한 민족자본가. 북양 정부 시절 장쑤 성 위원, 북양 정부 위원으로 재직했다. 국민정부 시절 공상부 위원, 중앙은행 이사, 국가경제위원회 위원으로 재직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전국정협위원, 화동군정위원회 부주임, 소남행정공서 주임으로 중국 * * * 산당 1949 년 집권 후 대륙에 남아 있는 소수의 민족자본가였다.

영의인: 아들이 늘고, 장쑤 무석인, 아버지 영덕생, 숙부영은 중국 면사, 밀가루의 민족공업을 개척했다. 그는 상해시 부시장, 방직공업부 차관,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부주석,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개혁개방 이후 중국 국제신탁투자회사는 덩샤오핑의 지시에 따라 설립되었다. 1993, 8 회 전국인민대표대표가 국가부주석에 당선되었다. 2000 년에 그는 포브스 잡지에 의해 중국 최고 부자로 선정되었다.

넷째, 현청 번호

왕준 1

\ "세관 통과 \" 기록에 따르면, 청영석보 후, 주성왕은 성을 씨로 삼았다. 밖에 있는 악안 스님 계곡을 바라보다.

상고현: 현 허베이 () 성 보정 () 이주 () 일대에 위치하고 있다.

낙안군: 한건성군, 남조송시는 악안군, 수시는 디주군, 당시는 악안군으로 바뀐다. 따라서 산둥 성 혜민현 남부에 위치하여 광라오, 혜민, 고청삼현을 관할한다.

2. 홀 번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영씨 종사 총련

《용씨 종사 사자련》

성 제나라;

산골짜기 밖을 내다보다.

--이름없는 쓰기 용씨 종사 총련

전련전은 영성의 유래와 군망을 가리킨다. (위의 제목 "하나, 성의 유래" 참조? 항목 1-2)

드럼, 피아노, 음악

정확한 방향에 서다.

--이름없는 쓰기 용씨 종사 총련

대련은 공자가 전성기에 드럼과 거문고를 보았을 때 노래를 부르는 것을 가리킨다. "선생님, 왜 기뻐하세요?" " 용이 대답했다. "만물은 자연스럽고, 인지상정이니, 나는 사람됨이 되고 즐거워야 한다." : 남존여비, 그리고 나는 남자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이미 90 살이고, 나는 매우 행복하다. \ "두 번째 연합 은 sui rongbi 는 법원에 정정당당하고, 무서운 제국 장관 을 의미한다.

숲의 역사적 확장을 배우다.

미래에 충실하다.

--이름없는 쓰기 용씨 종사 총련

대련은 한국을 가리킵니까? 용전, 하련은 춘추육을 가리킨다? 영성부식 가게

--

《용씨 종사 육자련》

피아노를 치고, 세 곡을 부르다.

얼굴에 공포의 정색을 띠다.

--이름없는 쓰기 용씨 종사 총련

대련은 춘추시대 은둔자의 휘황찬란한 시기를 가리킨다. 공자는 태산을 유람하면서 몸에 사슴과 털이 있는 것을 보고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렀다. 공자가 콜라가 무엇인지 묻자 그는 대답했다. "나는 콜라가 가장 많다. 사람이 되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왜냐하면 나는 사람을 대하기 위해 태어났기 때문이다." 남녀는 다르다, 남존여비, 나도 남자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두 번째 행복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둠 속에서 태어나 강보로 죽었다. 저는 이미 90 살입니다. 이것은 삼락이다. 가난은 인류의 일상적인 식사이고, 죽음은 인류의 끝이다. 나는 집에서 살고 그것을 기다리고 있다. 왜 행복하지 않나요? \ "두 번째 연합 (Erlian) 은 수나라 아무도 그를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북주는 벼슬이고, 수개제년은 화음, 사마, 벼슬이다. 이초의 솔직함 (솔직한 외모) 은 긍정적인 색채를 띠고 있어 모든 직원들이 그를 두려워한다.

세인트 게이트 고등학교 비즈니스 스쿨;

함께 노래하다.

--이름없는 쓰기 용씨 종사 총련

이 대련은 춘추시대 노국의 유명한 학자 용영과 공자의 제자 숲을 가리킨다. 후자는 성실한 연구사무로 유명하다. 두 번째 대련은 춘추시대 문인 전성기의 사건을 가리킨다. 공자가 태산을 유람하면서 북이 처음 울리는 것을 보았다. 앞으로 나아가서 질문을 하자, 최초의 대답은 매우 좋았고 공자는 매우 탄복했다.

용감하게 백성을 위해 삼호를 잡다.

주종과 오음이 조화롭다.

--이름없는 쓰기 용씨 종사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명나라의 휘황찬란한 제국의 역사를 가리킨다. 공 () 나양 () 이 초치되었을 때 네 마리의 호랑이가 가해졌는데, 그 중 세 마리는 붙잡혔다. 현지인들은 "호랑이는 여전히 제약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 사람들은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제 2 련은 고대 황제 황색의 명예 장군 (하나는 영예의 보조로 사용됨) 을 가리키며, 링런 * * * 은 12 종 (편종) 을 주조하여 오음을 더욱 조화롭게 만들었다.

--

《영씨 종사 칠자련》

국가는 생사할 것이다.

너는 불행 때문에 그것을 회피할 수 있니?

--chutunan 은 "Rong 의 조상 사원 연맹" 을 썼다.

이 대련은 트루투난이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일본 예술연구회 회원에게 쓴 것이다.

--

용사당 칠언 이상 총련

매일, 운이 좋을 때만 나는 많은 빛을 가지고 있다.

네가 정치를 관리한다고 선언하면 너는 영원히 두 주를 방송할 수 있다.

--이름없는 쓰기 용씨 종사 총련

대련은 주나라의 명신 용용의 관전을 가리킨다. 두 번째 연합 () 은 북제 () 를 가리키며, 서건 (), 수 (), 홍이주 () 가 모두 명가이다. 척적 총 30 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