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한 시대에는 어떤 오락 프로그램이 있었나요?

정월대보름날

정월대보름은 일 년 중 가장 등불이 환한 계절로,' 불나무 은꽃 불면' 이라고 할 수 있다. 산서성의 민간 등도 예외는 아니다. 물론 여기서는 빛과 불을 구분해야 한다. 등불은 등롱이다. 불은 불꽃놀이를 의미한다.

전등을 켜는 풍습은 서한에서 시작되어 수당에 성성한 것으로 전해진다. 수당 이후 역대에는 등풍이 성행하여 후세에 전해졌다. 정월 대보름은 일년에 한 번 꽃등 불꽃의 절정이다. 그래서 정월대보름은' 등불축제' 라고도 합니다. 산서성의 현급 성벽, 심지어 향진에서 이 주민들은 집중되어 북적거렸다. 정월 대보름이 오기 전에 거리에는 등롱이 가득 걸려 있고, 곳곳에 꽃이 있고, 불빛이 흔들리고, 정월 대보름날 저녁에 절정에 이르렀다. 정월 대보름에' 꽃등 보기' 는 이미 산서 민간의 자발적인 행사가 되었다.

정월 대보름날 밤, 거리와 골목에는 모두 빨간불이 높이 걸려 있고, 궁등, 짐승등, 꽃등, 꽃등, 새등 등이 있어, 사람들을 끌어들여 꽃등을 감상하게 한다.

태원에서 태곡현의 등불은 매우 유명하며, 사람들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아름다운 민간 속담을 편찬했다. "남장의 불, 태곡의 등불, 서구의 철봉은 사람을 해치는 것을 좋아한다."

태곡의 등불, 왜 유명해? 태곡현의 역사에서 상업이 300 여 년 동안 번영해 청대 도광과 함풍년 사이에 더욱 번영하여' 소베이징' 이라고 불렸기 때문이다. 당시 은행은 중국에서 왕성하게 발전하여 명성을 얻었다. 태곡시에는 거리를 따라 700 여 개의 점포가 있다. 상업 경쟁 외에 큰 상인과 부유한 가정도 문화 풍습 방면에서 소주항 양주의 패션을 모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월대보름의 흥기와 발전은 바로 이런 상황에서 형성된 것이다. 무역이 발전함에 따라 다른 곳에서 많은 품종과 패턴의 일루미네이션이 도입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궁등' 과' 용등' 은 상인이 광둥에서 들여온 것이다. 대량의 등롱에 관해서는 양주를 모방하는 것이다. 이런 학문의 도입 뒤에는 현지인들의 혁신이 있어 태곡의 정월대보름이 갑자기 튀어나와 삼진의 왕관이 되었다.

태고등은 품종이 다양하고, 제작이 정교하며, 외형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종이 등롱, 사등롱, 양각등, 수국 등롱, 새틴 자수 등롱이 있었다. 청나라 광년 사이에 궁등이 들어왔다. 이 궁등은 대부분 자단목과 호두나무로 만들어졌다. 모든 정교한 목제 제품에는 수도꼭지가 새겨져 있는데, 입에는 원형, 팔각형 또는 육각형이 있고 태슬이 박혀 있다. 그것들은 조각이 정교하고 모양이 우아하다. 이 램프의 수면에는 서화가 있고, 색채가 알록달록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정월대보름날 밤에는 다양한 식물등, 동물등, 상표등, 십자말 풀이가 거리에 걸려 관람을 유도하는 것도 볼 수 있다.

정월 대보름, 16, 17, 태곡시의 등불, 거리의 등불, 뜰의 오두막의 등불, 사당 밖의 등불은 모두 가지각색의 등불로 장식되어 있어 아름답고 아름답다. 등불을 보는 사람은 강과 같고, 조수처럼, 어깨를 짚고, 밤을 새워 잠을 자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부 등불 추측 활동은 더 오래 걸린다. 밤이 되어도 여전히 민악 연주가 있어 정월대보름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런 정월대보름은 산서성 태곡현뿐만 아니라 전 성의 각 현에도 있다. 일부 큰 마을에서는 등롱도 달았는데, 즉' 등롱을 보다' 는 말이 있다. 산서의 다른 현과 성도, 등회, 등잔회, 등잔회 대회도 있고, 각지에도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있다.

등불을 보는 것은' 상원절' 중 가장 흥미롭고 문화적인 행사로, 지금까지도 전 성 각지의 도시, 향진, 시장, 향진에서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연은 중국에서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통적인 중국 연 속에서 우리는 곳곳에서 길상우의와 길상문양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오랜 세월 동안 우리 조상은 중화민족의 지혜가 맺힌 정교한 서화를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과 추구, 우의를 반영하는 상서로운 도안을 많이 만들었다. 패턴의 이미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행복, 길조, 축복의 의미를 부여한다. 그것은 군중의 감상 습관을 융합하여 사람들의 선량하고 건강한 사상 감정을 반영하고, 우리 민족의 전통과 민속을 스며들기 때문에 민간에서 널리 퍼지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연은 중국의 전통문화에 녹아들어 영향을 받았다. 중국 전통 연에서 이런 상서로운 도덕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수비남산, 수비남산", "용봉청상", "백나비가 봄에 있다", "잉어가 용문을 뛰어넘는다", "마고모가 장수하다", "새가 봉황으로 돌아간다", "연년 물고기"

상서로운 도안은 인물, 동물, 꽃새, 기물 등의 이미지와 상서로운 문자를 이용하여 민간 속담, 상서로운 말, 신화 이야기를 소재로 비유, 유추, 쌍관, 상징, 해음 표현 등의 수단을 통해' 하나의 상서로운 글자와 하나의 패턴' 을 형성하는 예술 형식을 형성하여 사람들에게 상서로운, 상서로운 그 비유의 의미와 길조 도안, 융경과 사물이 하나로 어우러져 그 주제는 뚜렷하고, 구상이 교묘하며, 묘미가 넘치고, 풍격이 독특하며, 민족 색채가 짙다. 예를 들어 한 쌍의 봉새가 태양을 맞으며 날으는 도안을' 쌍봉욱일' 이라고 부르는데, 의미가 풍부하고 도안이 변화무쌍하여 사람들의 건강의 진취정신과 행복에 대한 추구를 반영하고 있다.

중국의 길조 도안은 내용이 풍부해 일반적으로' 구복',' 장수',' 축제',' 길조'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복을 구하는 도안이 가장 많다.

행복 추구:

사람들은 행복에 대해 같은 추구심을 가지고 있다. 박쥐 및 "모든 행복", "모든 재산" 동음 이의어. 그 이미지는 아름답지는 않지만 충분히 미화하여' 행복' 을 상징하는 길조 패턴으로 여겨진다. 박쥐 문양을 한 연이 즐비하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경사연 연에서는 단단한 팔 전체에 미화된 박쥐 () 를 그려' 엄복' 으로 대표할 수 있다. 다른 의미 있는 연은' 복중 복복',' 복중 눈',' 오복의 생일',' 오복의 생일',' 오복의 원숭이',' 오복의 생일' 등이다. 주조 홍범재' 오복': 하나는 장수, 둘째는 부귀, 셋은 코닝, 넷은 유이다. "현혜" 는 현혜이고, "시험이 끝나면 죽는다" 는 것은 잘 죽는 것이다. 오복의 도덕에 따르면 행복은 부와 장수를 포함한다. 기도에 쓰이는 다른 길조 도안은' 물고기',' 뜻대로' (여의는 원래 죽목 긁힌 막대기로 손이 닿지 않는 곳을 긁을 수 있어서 붙여진 이름) 이다. 이와 관련된 길조 패턴과 연은' 해마다 물고기가 있다',' 다복도',' 잉어 점프용문',' 모든 일이 뜻대로 되다',' 모든 일이 뜻대로 되다',' 평안하다' 이다.

수명: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건강하고 장수하기를 원한다. 장수를 표현하고 축하하는 도안이 많다. 천년을 살 수 있다고 하는 상록송백, 두루미, 리본새, 백년을 살 수 있다고 하는 영지, 불로장생할 수 있다고 하는 서왕모선도가 있다. 장수를 추구하고 표현하는 글리프는 300 여 가지가 있으며, 변화는 매우 풍부하다. 불교의' 만' 자 구도에서 유래한 것은' 만까지' 를 의미한다. 제비연 중에서 허리 무늬가 회전하는 만자무늬가 많다. 이와 관련된 길조 패턴과 연은' 상운경수',' 팔선경수' 이다.

축하 행사:

사람들의 아름답고 즐겁고 행복한 심정을 표현하다. 희자의 글리프가 많고,' 희희' 는 흔히 볼 수 있는 경사문양이다. 까치는 기쁜 일의 "징조" 이다. 연은' 행복' 이라는 단어와' 행복' 연을 포함한다. 이와 관련된 연과 길조 도안은 희양양, 쌍희림문, 다복림문, 행복한 생활, 쌍희림문이다. 축제 도안도 재미있다. 나비, 새, 꽃, 흰돌고래, 장수, 행복, 행복, 예를 들면' 백새 조봉' 이다. 결혼이 원만하고 부부가 화목하며 원앙연 등이 있다.

길조:

용, 봉황, 유니콘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동물이다. 거북이는 고대에는 장수의 상징이었는데, 후에 거북등 패턴으로 대체되었다. 용을 강조하는 화제는 특히 중요하다. 중국은 용을 숭배하는 나라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용이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용은 사슴뿔, 소머리, 아나콘다, 비늘, 독수리 발톱이 있는 신기한 생물로, 중국 고대 문명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새, 동물 및 기타 이미지로 구성된 전통적인 길조 패턴으로는' 용봉상상',' 쌍용극주',' 채봉제비',' 백새조봉' 등이 있다. 중국 전통 연-용수지네의 긴 밧줄 연, 특히 대형 용연은 웅장한 비행 장면으로 사랑받고 있다.

중국 반지

9 연환은 중국의 민간 장난감이다. 9 개의 고리는 금속선으로 만들어졌고, 고리는 가로판이나 각종 프레임에 씌워져 있고, 고리는 손잡이가 뚫려 있다. 놀 때는 일정한 절차에 따라 반복해서 9 환을 각각 풀거나 하나로 합치도록 한다.

9 연환은 산서 민간에 전해 내려오는 일종의 지적 장난감이다. 그것은 9 개의 고리로 연결되어 풀어서 이겼다. 명대 양신' 단연 총록' 에 따르면 두 개의 교차하는 고리는 옥으로 만든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두 개의 링이 하나로 교차하고, 닫을 수 있고, 두 개로 해결할 수 있으며, 하나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옥대신 구리나 철이 여성과 어린이의 장난감이 되었다. 그것은 중국에서 거의 2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탁문군이 사마상여에게 쓴 편지에서 "9 개의 쇠사슬이 중간에서 끊어졌다" 는 말이 있다. 청대' 홍루몽' 에도 임대옥 교묘하게 9 연줄을 풀어놓은 기록이 있다. 주방언은 또 9 연환에 관한 명구를 남겼다. "교묘하게 연쇄를 풀 수 있다." "

9 연환은 인기가 많고, 형식이 다양하며, 규격이 각기 다르다. 제작 시 금속선으로 9 개의 작은 고리를 만들어 9 개의 고리를 연결하여 막대 가로판이나 각종 프레임에 끼운다. 칼자루에는 검형, 여의형, 나비형, 매화형 등이 있는데, 각 고리는 동봉으로 연결되어 있다. 놀 때 아홉 개의 고리는 모두 법에 따라 구리 고리에 연결되거나 소매를 입고 모두 풀린다. 그 해결책은 다양하고, 분리 가능하며, 가변적이다. 우승자는 8 1 번이 있어야 9 개의 연결된 고리를 일렬로 배열한 다음 다시 한 번 시간을 내서 9 개의 고리를 모두 풀 수 있다. 또한 꽃바구니, 수국, 궁등 등으로 설정할 수 있다.

동시에 9 링 체인도 순차적으로 해결됩니다. 구사슬을 푸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리지만, 또한 사람의 인내심을 단련시킬 수 있다. 그리고 9-링 체인은 필요에 따라 링 수를 늘려 난이도를 높일 수 있지만, 링 수를 늘리면 링을 푸는 단계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링을 푸는 방법은 본질적으로 변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평소에 보는 것은 여전히 9 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리명언)

서한재녀, 시인의 아내 탁문군은 일찍이' 구계' 를 언급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고,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고, 프랑을 탓할 수밖에 없다. ......

탁문군은 서한에서 태어났고, 제갈량은 동한 말년에 태어났는데, 당시 한실은 이미 붕괴되었다. 양자는 수백 년 차이가 난다. 즉, 제갈량 이전 수백 년 전의 서한, 9 연환은 이미 존재했다는 것이다. 따라서' 9 연환은 제갈량이 발명한 것' 이라는 말은 정확하지 않다. 후세 사람들이 오전한 것일 수 있다.

그네를 타다

이것은 중국 고대 청명절의 풍습이다. 스윙, 그것은 가죽 끈, 움직임입니다. 그것의 역사는 매우 유구하다. 그것은 처음에는 돈공이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금기를 피하기 위해 그네로 바뀌었다. 고대에 그네는 나뭇가지로 만들어 리본으로 묶었다. 나중에는 밧줄 두 개, 발 디딜 그네로 발전했다.

고대에 그네를 휘두르는 것은 청명절과 한식절 전후로만 볼 수 있었고 부잣집 소년 소녀의 게임으로 제한되었다.

그네의 기원은 수십만 년 전의 고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때 우리 조상들은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나무에 올라가 야생 과일을 따거나 야생 동물 사냥을 해야 했다. 등반과 달리기에서, 그들은 종종 굵은 덩굴을 잡고 덩굴의 흔들림에 의지하여 나무를 오르거나 도랑 시냇물을 건너는 것이 그네의 가장 원시적인 프로토타입이다. 뒤이어 나무틀에 밧줄이 걸려 있고, 그 위에는 페달이 달린 그네가 있고, 춘추시대에는 중국 북방에 있었다. 예문지 집' 에는' 북방의 산, 매일 한식을 연극으로 삼는다' 는 기록이 있다. 당시 그네에 묶인 밧줄은 견고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수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네에는' 장화 갑옷'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고' 가죽' 은 옆구리로 되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콩풀

고대 민간 게임. 중원과 화남 지역에서 유행하다. 그 기원은 시험이 없어 일반적으로 한의사의 출현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먼 옛날의 선조들은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며 생활이 단조롭다. 한가한 시간에 그들은 곤충, 풀, 야수와의 전투를 통해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전설의' 신농이 백초를 맛보다' 가 한약을 형성한 후, 매년 단오절에 교외에 모여 약을 채취하고, 쑥문을 꽂아 더위를 식히는 풍습이 되었다. 수확 후 종종 경기가 열리거나, 풀을 경쟁 대상으로 하거나, 화초의 이름을 경쟁 대상으로 삼는데, 예를 들면' 개 귀초' 와' 계관화' 가 있다. 역시 두초의 품종으로 다승하며 식물 지식과 문학 지식을 모두 갖추고 있다. 아이는 잎자루로 서로 꼬집고 서로 잡아당겼다. 부러지면 지고, 나뭇잎으로 갈아서 때린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어린이 놀이" 시는 "먼지나 잔디를 만드는 것은 하루 종일 즐겁다" 고 말했다.

한은 이전에 격투초를 본 적이 없다. (역대 사회 유행 사물 고증: 상) 사물의 기원은 "한무로 시작한다" 고 말했다. 양조인 종이가' 형초기년' 에서 쓴 한 이야기에 따르면, "5 월 5 일, 네 사람이 백초를 밟고, 두초의 경치가 있다." 세월의 추억': "단오에 집을 짓고 약을 저장하고, 백초를 치고, 오사를 감쌌다."

남북조 시대에는' 파라쿼트 밟기' 라고 불렸고, 당대는' 두초' 또는' 두백초' 라고 불렸다. 유빈전' 은 "당중종 때 안락공주가 백초와 5 일 동안 교전했다" 고 말했다. 송나라는 평일에 수시로 싸우도록 확대했다. 역대 문인의 작품에는 이에 대한 묘사가 많다.

베이징 고궁박물원' 인형극 소품' 의 놀이는 이렇다. 첫째, 경기 쌍방이 각각 어느 정도의 인성이 있는 풀을 골라낸다. (루란 사건: 주로 차앞풀, 차앞풀의 다년생 초본, 길가, 도랑이 많습니까? 가장자리, 능선 등. 줄기도 없고, 가느다란 수염뿌리도 많이 있습니다. 잎은 뿌리가 무성하고, 얇은 종이, 주맥 5 개, 전연 또는 파상, 또는 이가 듬성듬성듬성, 최대15-30cm; 녹색과 흰색 스파 스 꽃, 화관 분열, 수술 4 개가 있습니다. 열매가 익으면 뚜껑처럼 열리며, 4 ~ 6 알의 갈색 씨앗을 방출하는데, 그 긴 꽃축은 풀을 뜯는 좋은 재료이다. ) 그런 다음 서로 교차하여' 십자가' 모양으로 서로 힘껏 잡아당겨 버티는 사람이 이긴다. 사람의 견인력과 풀의 견인력의 강약으로 싸우는 이런 풀은' 무두' 라고 불린다. 왕건의' 궁사' 는 잔디 치는 게임 상황을 읊었다. "물 속의 꽃, 샐러리 잎, 흙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채집되어 다른 사람들이 다 세길 기다리고 있다. 소매에 옥근아가 있다." 초두에는' 싸움' 뿐만 아니라' 싸움' 도 있다.

이른바' 문두' 란 여자들이 화초의 이름을 위해 수백 가지의 약초를 모아 경기 형식으로 서로 잔디의 이름을 보고하는 것이다. 모으는 풀씨가 많으면 겨루기 수준이 높고 끝까지 견지하는 사람은 이긴다. 그래서 식물 지식과 문학적 소양이 없으면 이 게임을 할 수 없다. & lt& lt> 제 62 부: "보옥생일, 자매들은 술을 마시느라 바쁘다. 각 방의 하녀들도 그들의 주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설패의 향릉 이모부인과 여종 몇 명이 각각 화초를 따서 장난치며 장난을 쳤다. 이것은 말한다, 나는 Guanyin Liu 가있다; 또 내가 로라고 했다. 갑자기 콩관은 내가 자매가 있다고 해서 모두를 난처하게 했다. 향릉 들은 내가 부부의 귀가 있다고 말했다. 콩관은 향릉 대답을 보고 승복하지 않고 말했다. "한 번도 부부가 없어요! 향릉 이치에 따라 "꽃 한 송이는' 란' 이라고 하고, 꽃 몇 송이는' 이삭' 이라고 부른다. 상하 두 송이의 꽃은' 형제의 귀' 라고 하고, 첫 송이는' 부부의 귀' 라고 부른다. 나는 같은 머리의 꽃 한 송이를 가지고 있다. 왜' 부부의 귀' 라고 부르지 않나요? 클릭합니다 콩관은 잠시 질문을 받고 웃으며 말했다. "네 말대로' 노자 아들의 수' 라는 한 송이가 뒤에서 꽃 두 송이를 피면' 적의 수' 라고 부를 수 있다. 설판은 데뷔한 지 반년밖에 안 되었는데, 너는 마음속으로 그를 생각하고, 꽃을 뽑아 커플 귀에 심었습니다. 정말 창피하다! " 향릉 는 붉은 얼굴, 웃으면 서 콩 공식 입 트위스트 를 실행 했다, 두 사람은 이렇게 땅에 굴러 갔다. 하녀들이 놀고 있어서 아주 즐겁게 놀았다. 보옥도 풀을 좀 따서 떠들썩하게 했다. ".

여자 게임의' 특허' 가 되었다고 합니다. 고시에는' 두초' 에 대한 묘사가 많고 여성과도 관련이 있다.

고대 주령

주령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온 게임으로, 소풍에서 오락을 즐기고 즐거워한다. 주령은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고 화목한 우정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대 예의교육의 방식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각 왕조에 널리 퍼져 다양한 형태를 띠고 있다.

춘추전국시대: 뚝배기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오래 지속되는 술순서는 냄비를 던지는 첫 번째여야 한다. 냄비를 던지는 것은 춘추 이전에 생겨나 전국 시대에 성행하였다. 사기: 오해전' 에는 냄비의 성황이 담겨 있다. 오늘 하남 남양 와룡강 중국화박물관에는 생동감 있는 냄비 석조가 있다.

이 물동이에는 넓은 입과 큰 배, 가늘고 긴 목이 있다. 안에 있는 팥은 매끄럽고 탄력이 강하기 때문에 던지는 화살이 자주 튀어나온다. 화살의 한쪽 끝은 뾰족하고 길이는 "문자" (중국어 약 4 인치) 로 5, 7, 9 자로 나뉜다. 빛이 어두울수록 거리가 길어진다. 주전자를 던지기 시작했을 때 지휘자 (주지휘자) 가 주전자를 던지는 위치를 확인한 뒤' 승자가 술을 이기지 않는다' 는 시범을 보였다. 즉 승자가 패자를 벌하고' 비버 머리' 의 음악을 연주했다.

솥을 던지는 역사가 가장 오래된 것은 봉건예의와 인의의 의의가 가장 크기 때문이다. "예기" 에서 투항전문장은 매우 꼼꼼하게 쓰여졌다. 삼국명인 한단춘은' 주전자 던지기 푸' 에서' 꽃이 끊이지 않고, 토끼털 팔콘 털이, 흑자도 줄어들지 않고, 순조롭게 주전자에 들어간다' 는 최고의 묘사를 기록하며 당시의 성황을 엿볼 수 있다.

대중 90

대중화된 술표는 통속적이고 배우기 쉽고, 문화 정도에 관계없이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위망 연회에서 압도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다. 인기있는 주류 주문에는 주로 10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1, 스크롤 순서. 주사위 ("주사위" 라고도 함) 는 고대인들이 흔히 사용하는 주령 중 하나이다. 때로는 주사위 1 개, 주사위 최대 6 개로 인원수와 시간을 볼 수 있다. 이 순서는 간단하고 빠르며, 우연성이 매우 크며, 어떤 기교도 필요하지 않고, 운에 따라, 특히 심한 음주자에게 인기가 있다. 주사위의 순서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주로 추측순서, 6 순서, 술순서 등이 있다.

2. 일을 추측하다. 어떤 물건을 숨겨서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이 그것이 무엇인지 짐작할 수 있게 하다. 알아맞힌 사람은 이기고,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마신다. 주로 고양이와 개, 체스 조각 (일명 주먹 추측), 꽃 추측이 있다.

3, 손바닥. 손가락은 주로 오행조크령, 관동소, 상교령, 가위포령 (일본권), 크기 조롱박령, 주먹 (일명 주먹, 엄지극), 다총령이 포함된다.

4. 소포 주문을 전달합니다. 사람들이 화면 후 드럼 을 연주 할 수 있도록, 관우 가 꽃 가지 를 통해 차례로 손님, 중지 드럼 을 치고, 손 꽃 가지 음료 를 할 수 있도록, 꽃 가지 를 들고 보자.

5, 호랑이 스티커 닭 벌레 순서. 두 사람은 상대적으로 젓가락으로 재담하면서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 몽둥이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먹고, 승부를 토론하고, 진 사람은 술을 마신다. 막대기가 닭 한 마리나 벌레 한 마리가 호랑이 한 마리를 동시에 나타나게 한다면, 네가 이기든 지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계속 외치다.

6. 숟가락 주문서. 요리 중앙에서 숟가락 한 자루를 들고 손잡이를 휘저어 회전시킨다. 회전이 멈추면 손을 가리키는 사람이 물을 마신다.

7, 지역 드라마 이름 순서. 연기자들은 각각 지방극을 하나씩 말했고, 명배우가 두 잔을 마시지 않고 반은 한 잔 마신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출연자, 출연자, 출연자, 출연자)

8, 7 차 발사. 한 숫자부터 다음 숫자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7 (예: 7, 17, 27 등). ) 테이블 위에 찍고, 7 (즉 7 의 배수, 예를 들면 14, 21, 28 등) 테이블 아래에 찍고, 잘못을 범한 사람은 취한다.

9. 한 표를 던지다. 특별한 것을 설정하다. 손님은 돌아가면서 그들을 향해 화살을 쏘았고, 승자는 이기고 패자는 술을 마셨다.

10, 공개 영장. 심판관은 컵으로 숫자가 적힌 종이 한 장을 탁자 위에 채웠다. 식탁 위의 사람들은 심판관을 제외하고는 이 숫자를 알지 못하지만, 이 숫자는 반드시 6 에서 36 사이여야 한다고 요구한다. 장교를 다 마시게 하고, 입에' 6' 자를 말하고, 만찬에서 누구에게나 주는 등등. 가산된 숫자의 합계가 컵에서 공제한 숫자와 정확히 같으면 당첨이라고 부르고 그 사람은 술 한 잔을 마신다. 만약 다시 관원의 차례가 되고 수량이 컵 수를 초과하지 않는다면, 관원에' 1' 을 더해서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을 뿐이다. 만약 총수가 컵의 수를 초과한다면, 이 사람은 수신기를 들고 추측하고, 수를 세고 몇 주먹을 맞히면 지는 사람이 마신다.

커버

소위' 사격' 이란 한 물체를 컵, 유 등 기물 아래에 덮어서 안에 무엇이 있는지 추측하게 하는 것이다. "한동 방석전": "이런 맛으로 몇몇 학자들이 대답했다. 안사고는 이렇게 썼습니다. "구름이 비칠 수 있도록 물건을 덮개 밑에 놓아라. "위의 기록으로 볼 때 한나라의 황궁에서 사격게임이 유행한다." 사직에는 생활용품, 수건, 부채, 필묵, 상자 캔 등이 대부분 숨겨져 있다. ""

뱀의 복부, 한의학 용어는 안과 금침 백내장 8 법 중 하나이다. 금침을 홍채와 수정체 사이로 밀어 넣는 수술 과정을 말한다. "안경" 권 2 는 구체적인 방법을 묘사한다. "바늘은 그런대로 괜찮다. 옥죽 (수정체) 근처에 천천히 침을 맞으면 바늘자루가 들어가야 한다. 눈에 띄지 않는다." 백내장 수법을 자세히 살펴보다.

사격은 고대 문인의 일상생활에서 훌륭하고 재미있는 놀이이다. "촬영" 은 추측이고, "커버" 는 커버입니다. 한 사람이 무작위로 물체를 선택하는 것을 엄호로 삼고, 사격수는 점술 등을 통해 그 중의 물체를 추측하는데, 수수께끼 맞추기 게임과 비슷하다. 그 중의 수수께끼는 모든 사람이 얻은 점괘상일 뿐, <역경> 점괘의 코끼리, 수, 이치를 근거로, 무한한 가능한 것에서 구체적인 것을 추론한다. 사격은 무심코' 놀이'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족 사람들의 기예도 시험할 수 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가정을 점령하기 쉬운 고난도 게임이 되었다. 재미, 상호 작용, 오락성이 강하여 점괘상을 실시간으로 검증할 수 있다. 사진을 찍든 안 찍든 쉽게 이미지에 대한 사고, 이해, 깨우침을 심화시킬 수 있는 것은 힘써 행동하고 자신감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른바' 군자는 그 집에 살고, 그 코끼리가 그 말을 하는 것을 보고, 그 직업을 바꾸는 것을 본다' ('copula'? 위) 송대 이학 마스터 소옹은 "구름은 세상에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성인은 쉬운 귀로 알고 있다" 고 말했다. 세상 일은 반드시 셀 수 있다. 그래서 하늘의 원, 사물의 형태도; 티안 Xuan rehmannia, 물건의 색깔도; 하늘과 땅이 고요하고, 물건의 본성도; 하늘과 땅 속에 물건이 살고 있다 "("매화 쉬운 수? " 사물의 신비한 노래 ").

사격술은 역사가 유구하다, 한대의 한서? 동방삭 전전' 은 "맛본 후 몇 개의 사격을 호궁 항아리 밑에 두고 쏘는 것은 이길 수 없다" 고 기록하였다. 슈오 자기 짱 는 말했다:' 맛 쉬운, 쏴 주세요. 클릭합니다 나는 점술을 하지 않고' 용은 뿔이 없는 것 같아 발이 있는 뱀이라고 부르고 궁실을 지키지 않는 것은 도마뱀 같다' 고 말했다 위: "세상에." 십보를 주다. 그런 다음 다른 것을 찍을 수 있습니다. 연결하여 실크를 줄 수 있습니다. ""

궁전을 지키는 것은 도마뱀인데, 형상은 뿔이 없는 용처럼 보이지만 발이 있는 뱀과 같다.

역사에는 동방삭 같은 유명한 사진작가들이 많이 있다. 삼국 시대의 관원, 진나라의 곽후와 양원의, 당대의 리와 송대의 소옹은 모두 역사에 기재된 일류 고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