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효상' 염노교 곽동정' 산수 융합의 예술적 특색을 시험 분석하다.

동정호의 풀은 추석 가까이 다가와서 전혀 정취가 없다. 옥계 3 만 헥타르, 내 배 한 잎 잡아. 달이 빛나고, 은하수가 빛나고, 안팎이 모두 빛난다. 그것의 아름다움을 알려주기 어렵다.

링하이 (Linghai) 를 여러 해 동안 그리워하고, 혼자이고, 간담도 모두 얼음과 눈이다. 단발머리는 춥고, 파도는 넓고 넓다. 나는 이미 최선을 다해 서강을 관개하고, 북두가 섬세하고, 만상이 손님이다. 나는 오늘 밤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다.

이것은 즉흥적인 서정적 작품이다. 작가는 동정호에서 배를 타고 그가 보고 들은 것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시 전체가 풍경에 우애하여 작가의 고상한 인격과 두려움 없는 영웅적 기개를 표현했다. 상궐' 의 처음 세 구절은 동정호의 실제 광경이자 서정적인 것으로,' 안팎이 모두 맑다' 며' 청청' 의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고상한 가슴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