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장령탕
모닥불은 성서 100 피트에 있고, 황혼에는 바닷바람과 가을에 혼자 앉아 있다.
창적 역을 맡은 관산월은 김동만리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둘째,
비파춤의 새로운 소리는 관산에서 영원히 옛정이다.
나는 노는 마음을 멈출 수 없다, 가을달에 만리장성에 내려간다.
세 번째
관성 느릅나무 잎은 일찍 노랗고, 사운리고 전쟁터는 황혼이다.
군대로 돌아가 먼지를 숨기고 뼈를 숨기세요. 병사들에게 울도록 가르치지 마세요.
넷째.
청해장운암설산 ①, 고성은 옥문이 내려다보이는 ②.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다섯 번째.
사막의 황사가 날이 어질하여 붉은 깃발이 반권으로 굴레문을 굴렸다.
전군은 밤을 새워 도강에서 싸웠는데, 토고혼을 생포했다는 소식이 있다.
여섯 번째.
후병 흐름 보라색 얇은 땀, 도시 서쪽 가을 달 그룹 휴식.
명나라 미친 봉인 칼, 당신은 loulan 밤 사임 했다.
일곱 번째.
옥문산은 천중하고, 산은 항상 남북에 있다.
사람은 멀리서 불을 봐야지, 산에는 말이 보이지 않는다.
출열하여 진동복강 () 에게 보내다.
[송] 신 포기
등유 등불 아래 칼을 보는 꿈속에 취해 병영으로 돌아가는 옛날 시절, 나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고기를 남자들에게 주고, 밴드는 북방 노래를 연주한다. 가을 전장의 열병이다. 말은 마드록처럼 달리고 활은 천둥처럼 날아간다. 황제가 국가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대업을 완성하고 대대로 좋은 명성을 얻은 것은 좋은 생각이다. 불쌍한 머리카락이 백발인이 되었어요!
장정
모택동
홍군은 원정난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만수천산은 한가할 뿐이다.
오령은 구불하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며,
우몽파운드, 흙환을 가지고 가라.
금사수가 구름절벽을 두드려 따뜻하게 하고,
대도교 십자 쇠자물쇠가 춥다.
저는 민산의 눈을 더 좋아합니다.
삼군이 지나간 후 모두 웃었다.
만약 우리가 전쟁에 참가하지 않는다면,
농장
만약 우리가 전쟁에 참가하지 않는다면,
적들이 총검을 쓰다
우리를 죽이고,
우리 뼈를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보세요.
이건 노예야! ""
러시아인들은 전쟁을 원합니까?
예브투셴코 [러시아
러시아인들은 전쟁을 원합니까?
그럼 물어보세요.
넓고 고요한 농지와 들판,
버치와 양림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물어보세요.
자작나무 밑에 묻힌 병사들
그들의 아이들은 당신에게 대답할 것입니다.
러시아인들은 전쟁을 원합니까?
단지 우리나라를 위한 것이 아니다.
군인들은 그 전쟁에서 죽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안전하게 꿈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
나뭇잎과 포스터의 부스럭거리는 소리 속에서
자, 뉴욕, 자, 파리. .....
도시의 꿈이 당신에게 대답하게하십시오:
러시아인들은 전쟁을 원합니까?
예, 우리는 용감하고 전투에 능숙합니다.
하지만 난 전쟁터에 가고 싶지 않아
사병들이 또 살해되었다.
조국의 슬픈 땅에서.
어머니께 여쭤봐도 될까요?
제 아내에게 물었습니다.
이미 이해하셨을 겁니다.
러시아인들은 전쟁을 원합니까?
숙어
시 Yishan 높은 위험, 한 사람이 그것을 지키고, 만 사람들은 그것을 강요 할 수 없습니다. 한 사람이 통행증을 들고 만 명도 들어갈 수 없다. 지형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화이난자 병훈":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천 명이 감히 지나간다." 김좌사' 촉도푸':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만인이 달갑지 않다." 이백의 "촉도난" (발췌): "토치카 관문은 난공불락이지만, 한 사람이 지키면 만인이 이길 수 없다.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동료의 늑대에 대한 것이라면? 。 낮에는 무서운 배고픈 호랑이가 있고 밤에는 독이 있는 파충류가 있다. 이빨과 뾰족한 이빨을 가지고 마처럼 사람을 죽이다. 비단의 도시는 맛있지만, 나는 차라리 빨리 집에 돌아가겠다. "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는 모두 병사이다: 설명: 산 위의 풀 한 그루, 나무 한 그루를 모두 적병으로 여긴다. 사람이 당황할 때 의심을 품는 것을 묘사하다.
에서: "진서 부견기": "견과 부용승성망, 군기가 가지런하고 병사가 정예하다. 북망팔공산초림, 구 용설은' 이것도 강적이다' 고 말했다. "무엇이 더 적습니까?" 나는 두려웠다. ""
마피로 감싸기: 설명: 마피: 마피. 마피로 시체를 싸매다. 전쟁터에서 용감하게 희생하다.
에서: "후한서 마원전": "한 남자가 변야에서 죽고 싶다면, 부츠를 신고 죽은 곳에 귀를 묻으면, 어떻게 침대에 누워 한 여자의 손에 악을 행할 수 있을까?"
웃통을 벗고 출전하다: 설명: 웃통을 벗고 출전하다. 직접 무대에 올라 숨기지 않고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나명관중' 삼국연의' 제 59 회: "저장욱이 몸을 일으켜 진영으로 돌아가 갑옷을 벗고 온몸을 힘줄로 덮고, 벌거벗은 채 칼을 들고 말을 뒤집어서 마초와 교전했다."
폭도: 설명: 임시로 모이는 까마귀 무리처럼. 조직도 없고 규율도 없는 사람들을 비유하다.
에서: 후한 "Geng Yanshan 전기": "오합지졸을 타고 귀를 파괴하는 것 같다. 클릭합니다
경솔하게 뱀을 놀래키다: 설명: 경솔하게 뱀을 놀래키다. 원래 비유는 A 를 처벌하여 B 를 각성시켰다. 후자의 비유는 조심하지 않고 오히려 상대방에게 경계심을 갖게 한다.
에서: 정송문보' 남당 근황': "왕루는 말 앞잡이로, 그는 상당히 자산화되어 있다. 그는 사람들에게 현에서 윤에게 뇌물을 주었다고 고소했다. 루네는' 네가 풀을 베었지만 나는 놀랐다.
사면초가: 설명: 사방이 적대적이고 고립무원의 지경에 빠졌다는 비유.
에서: "사기 항우본기": "왕상대군이 도시에 엎드려 세레나데 식량이 바닥나고 한군과 제후병이 포위되었다. 밤이 되자, 나는 한군의 사면초가를 들었고, 왕상은 깜짝 놀라 말했다. "한군이 모두 초국을 빼앗았나요?" " -응? 어찌 이렇게 많은 사람이 있는가. ""
용병은 신과 같다: 설명: 용병은 신과 같다. 작전을 잘 지휘하는 것을 묘사하다.
에서: 암자' 수호전' 제 59 회: "제 1 군자, 성범, 명예, 사후 천하마왕. 그는 비를 부를 수 있고, 용병은 신처럼 할 수 있다. "
전략이 없는 용기: 설명: 용기만 있고 전략은 없다. 일을 하거나 전쟁을 하는 것은 맹격으로만 돌진하고 계획과 전략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에서: "양강과 화이시의 이익에 대하여": "(왕) 오군은 일종의 범으로 용감하고 무모하다."
모든 사람은 군인이다: 전투에 참가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무장하여 침범한 적을 섬멸할 준비가 되어 있다.
소리 동쪽 타격 서쪽: 설명: 소리: 소리. 동쪽에서 서쪽을 공격하는 것을 가리키지만, 실은 서공의 기세이다. 상대방이 뜻밖에 승리하는 착각을 하게 하는 것은 전술이다.
에서: "화이난자 용병 간훈": "그래서 용병의 길은 부드러움으로 강함을 영강시키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약함을 강제하고, 강함, 강함, 약함, 강함, 강함, 강함, 강함, 강함, 강함
뜻밖에 적을 공격하다: 원래 병사들이 상대방을 공격할 준비가 되지 않은 곳을 가리켰다고 설명했다. 나중에는 행동이 뜻밖이라고 말했다.
출처: "손자병법": "공격준비, 놀라움." "
강한 벽으로 들판을 청소하십시오: 설명: 강한 벽: 강한 장벽; 논밭 정리: 농촌을 청소하다. 강적의 침입에 대처하는 방법. 이렇게 적은 거점도 공략할 수 없고 물자도 빼앗을 수 없다.
에서: "삼국지 슈웨이 위신": "이 동방은 이미 밀을 거두어 장군을 위해 벽을 견고하게 하고 들판을 맑게 해야 한다."
리프트: 설명: 공개: 높이; 장대: 대나무 장대, 깃발을 나타냅니다. 나무줄기를 베어 무기로 삼고 대나무 장대를 들어 깃발로 저항하다. 인민 봉기를 일컫다.
에서: 한가일 "과진": "장작을 베어 병사로 삼고, 적봉을 깃발로 삼다."
나 너무 피곤해, 하나하나 찾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