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상의 의미" 의 정확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중국 서예사의 분할은 전반적으로 당대의 안진경을 분계점으로, 이전에는' 서체 연혁 시기' 로, 이후에는' 스타일 유변 시기' 로 부를 수 있다. 서체 연혁 시대에 서예의 발전은 주로 서체의 연혁으로 기울였으며, 서예가의 예술 풍격의 전시는 왕왕 서체와 연관되어 있다. 풍격이 변하는 시기의 서체는 이미 구비되어 있어서, 더 이상 새로운 서체를 만들 필요가 없다. 그래서 서예가들은' 상의' 라는 주장을 제기했고,' 서체' 는 고정되어 있고' 의미' 는 살아 있어 작가의 주체 역할을 더욱 강화했다. < P > (1) 송조의 서예: < P > 송조 서예상의는 주대제신리학이 조성한 것으로, 의미의 내포로, 일중철리성, 이중서권기, 삼중스타일화, 사중의경 표현, 서예창작중 개성화와 독창성을 담고 있다. 이것들은 서예에 반영되어 있다. 수당 5 대의 상법이 구공 () 의 구현이라면 송대 () 가 만료되면 서예가 서정적인 새로운 면목으로 세상 앞에 나타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이것이 바로 서가가' 자연'' 시간' 의 두 가지 수준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식' 즉' 서권기', 북송사가가 당서의 면모를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 직접 진첩행서 유풍. < P > 천부적인 천부적인 채향과 새로운 소동포, 또는 고대인의 황정견과 소산기험을 높이 평가하는 미염은 모두 자신의 서예 풍모를 표현하면서, 학문의 기운이 필묵 사이에 울창해지게 하고, 남송의 오설 () 에서 말하는 새로운 심미 () 를 보여 주려고 애썼다. 범성대, 주희, 문천상 등 서가가 더욱 확장되었지만 남송서가의 학문과 필묵공은 북송사가와 비교할 수 없었다. 송대 서예가 대표 인물은 수 황 미터 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