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설문' 에서 일하지 않고 얻은 통치자는 이미 충분히 참았지만,' 죽어서 군으로 돌아가고, 태어나고, 이별하는' 부정적인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다. 군권 사상이 그의 사상을 지배하고 있다. 어쩔 수 없는 억압 속에서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또 다른 수양성의 천국을 찾는 것이다. 이는 시가 원망할 수 없다는 것을 잘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경' 에 나오는 일부 작품들은 귀족 계급의 재능과 덕행을 찬양하고, 온량하고 검소한 군자를 찬양하며, 덕을 잃은 실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비판한다. "사람은 외모로 사람을 평가한다. 사람이 무례하고, 호불사? 클릭합니다 (5) 이 자체만으로도 인례 통일의 도덕수양 기준을 강조하며' 시가 상당하다' 는 사회인지 기능을 보여준다. 또' 채웨이',' 운전',' 6 월' 과 같이 중국 국경시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다. 전쟁을 쓰고, 검을 피하고, 그림자를 피하고, 공포와 피비린내를 피하고, 전쟁을 피하고, 전쟁에 대한 혐오감과 평화통일에 대한 동경을 나타내고, 유가천인의 화합을 반영하는 사상이다. 예를 들어,' 무의진풍' 에 묘사된 전쟁 전 장면은 각 과에서' 내 창을 고치고 내 아들과 적이 될 것' 을 요구한다 (6).
흥분과 전망을 통해' 나는 슬프지만 내 자신이 슬프다는 것을 모른다' 고 한다면' 진풍무복' 은 교육대상자로 볼 수 있고, 함께 호흡을 하도록 호소하는' 단체' 로 볼 수 있다. 공자는 "시 300 수, 한 마디로 가리고, 사구무구한 것" 이라고 말했는데, 천진함은 도리를 따지는 것이다. 예즉리, 즉 유교 도덕규범과 유교 사상 문화 원칙 하에서 시 관념의 취향과 시 창작의 원칙은 모두 중국 문화의 근본 정신인 인을 구현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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