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는 생사가-12 인이라고 말한다. 너는' 윤중경' 에서 죽은 후의 상황을 볼 수 있다. < P > 밀종 사람들은 "밀종이 초도 사망에 가장 경험이 많고, 초도가 가장 좋고, 초도가 가장 효과적이며, 명문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도교의 지혜에 따르면, 밀종이 죽은 사람을 초월하는 방법은 사실 터무니없다. 모두 속인의 허망한 생각이다. 필연적으로 죽은 사람의 미소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그가 말한 것도 사실이 아니다. < P >' 티베트 사경' 의 각종 설법은' 아가마' 와 일치하지 않는다. 부처는' 아한' 에서 < P > "좋은 사람의 죽음은 여신에 둘러싸인 꿈과 같다. 사랑의 마음과 세상에 살고 싶은 욕망이 있다" 고 말했다. 오계를 범하지 않는 사람은 중음신에 잠들어 깨어있을 때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온갖 고생을 풀었다. 중상불, 중상불, 중상승 (중상 일반 스님, 취의스님), 그리고 각종 외도가 불교에 들어온 사람 (예: 밀종 밖에서 양체 불법을 공부하는 사람은 불교로 들어왔고, 가장 궁극적인 불법이라고 함), 생전에 온갖 고통을 겪었고, 나중에는 극도로 싫증이 나서 죽을 때 전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내가 친밀한 재현을 잡았을 때, 나는 이미 지옥에서 고통을 겪었고, 음단계를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죽기 전에만 고통을 겪었고, 죽을 때는 불, 물, 바람, 가스 분리의 고통에 신경 쓰지 않았다. < P > 선 () 과 깨달음 () 반야 () 를 수련하는 보살은 성장벽이 깊어 중상사, 멸법 등 악업, 전생의 인연이 없다면 죽을 때 악경이 없고 임종할 때 고생이 없다. 악행이 많고 죄가 죽지 않는 사람만이 중국은 네 가지 생사분리의 고통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반드시 감당해야 하는 것이다. "< P > ...... < P > 연땅콩이 쓴' 티베트 사망경' 은 연땅콩 자신의 환상이다. 그가 말한 것은 각종 지혜와 정의에 완전히 부합되지 않고, 부처의 이론에 완전히 어긋난다. 그는 고전에서 음생 단계에서 매일 다른 부처가 나타난다고 거짓말했다. 사실과 맞지 않아 불설과 맞지 않는다. 예를 들어 부처님의 정토경에서는 "업계는 그 나라에서 태어날 수 없다" 고 말했다. 즉, 워커는 부처님을 함부로 읽지 않으면 극락세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이다. 분명히 제불은 분명 지루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틀림없다. 매일 번갈아가며 부처님 한 명을 수행자에게 보내는 것에 대해 토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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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종이 생사를 잊는다고 하면 부처의 지식이 아니라 어머니의 빛으로 죽는다. 그렇다면, 받는 사람을 밝은 머리, 즉 의식과 시각으로 형성된 밝은 점으로 착각하는 것이 잘못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이것은 불교 이론에 위배되는 것이다. 어떻게 불법을 부를 수 있습니까? 그리고 스스로 말하는 것이 가르치는 것보다 낫습니까? < P > 부처가 되고 싶지만 소중히 여기고 비밀을 지키면 외부인이 분간할 수 없게 된다. 유감스럽게도, 밀종 수행자는 수천 년 동안 이단사설의 수행으로 빗나갔고, 그들은 새빨간 거짓말을 하여 비방, 정교, 정기를' 사실이 아니다, 좋지 않다' 는 중요한 사업으로 삼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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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티베트 사경' 은 가끔 민중을 부처로 끌어들이는 역할을 하지만, 그 본질은 외도 교리이기 때문에 생사를 벗어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밀종의 진상을 모르면 밀종사학사견의 영향을 받아 불교를 비방하고 지옥에서 악업을 하게 된다. 이것은 매우 불쌍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견의' 티베트 생사부' 를 버려야 한다. 금강경은 "법은 버려야 한다. 불법은 말할 것도 없다!" 라고 말했다. 그게 다야!
/thread-173971-1-1. html 티베트 생사부의 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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