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만이라는 시의 시 의식은 무엇입니까?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해야 합니까?

이백의' 보살만' 에 대한 감상 < P > 보살만 ①

[ 당] 이백 < P > 평림막무가 짜여져 있고, < P > 한산 일대의 슬픈 벽입니다. < P > 는 고층 빌딩에 색을 띠고, < P > 는 위층에서 근심하는 사람이 있다. < P > 왕계가 공서 있고, < P > 숙조가 비상하다. < P > 귀정, < P > 장정이 더 짧아요.

[ 저자 ]

이백 (71-762), 자태백, 호청련거사, 면주 (현재 쓰촨 강유) 사람. 당현종 때 한림을 모시다. 금을 주고 돌려주고 각지를 유람하다. 안사란에서 영왕인부에 입성한 적이 있는데 인패로 야랑을' 부역' 죄로 유배하고, 중도에 사면동 () 을 만나 만년에 동남 일대를 떠돌아다니다가 당투 (현재는 안휘) 로 죽었다. 그 시와 두보는 당 세대의 왕관으로 명성을 얻었다. 송본' 이태백집' 은 그 단어를 담지 않는다. "존전집" 에는 "이백사" 12 곡이 수록되어 있지만, 상당히 많은 위탁이 있다.

[ 주석 ]

① 근수양녕익' 영묵신지' 고증' 보살' 은 고대 미얀마 곡조로, 당현종은 중국에 도입되어 교방곡에 등재됐다. 변조, 마흔 네 글자, 두 개의 운율, 두 개의 평운.

[ 품평 ]

송초' 존전집' 과 후기의 문학' 향산야록', 양화' 시현 능력 곡집' 에는 이백으로 전해진 이' 보살' 이 실려 있다. 황 () 은' 당송 () 제현절묘한 사선' 을 속여 이 단어를' 백대사전의 조상' 으로 밀었다. 그러나, 자명 한 후, Hu Yinglin 이후, 늦은 당나라와 다섯 세대가 만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 논란은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 P > 는 여인을 그리워하며 먼 보행자가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기를 바라는 심정이다. 처음 두 문장은 원경이다. 고층 빌딩은 매우 눈썰미, 평림추산, 하늘끝을 가로지르며 바라보면서 어느새 해가 저물어 간다. "연기가 짠 것 같다" 는 것은 저녁 연기가 빽빽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슬픈 벽아" 는 산색이 깊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왕건' 강릉에서 여주까지' 시: "해가 저물어 몇 봉우리가 물들고, 상인들은 여주산이라고 합니다. 설타오' 제죽랑묘' 시: "죽랑절 앞에는 고목이 많고 석양은 침침한 산이 더 푸르다." 말이 많고 늦산의 푸르니, 참고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모두 빌딩에 올라 멀리 바라보는 사부님의 눈에는 주관적인 색채가 매우 무겁고, 행인은 멀리 떨어져 있고, 대기열망은 깊고, 그 중에서도 최선을 다한다. "색" 이라는 두 문장은 근경이다. "입자" 라는 글자로 멀고 가깝고, 파노라마의 평림원산에서 바닥 사부의 클로즈업 장면으로, "위층의 근심" 을 강조한 인물의 주체가 층층이 질서 정연하다. 다음 옥계단은 서서 새를 보고, 상층부에 올라 멀리 내려다보고, 서로 다른 것을 보고, 그리운 정이 하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조귀비 급함" 은 보행자가 타향에 체류하는 것을 반대하며, 애착을 면치 못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 문장은 귀정으로 귀정한다. 경신' 애강남부' 는' 십리 오리, 장정 단정' 이라는 말이 있다. 단어 중' 더' 라는 글자는 끊임없는, 무궁무진한 인상을 강화시켰다. 여정에서 무수한 장정 단정은 귀로가 멀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귀기가 절망적이라는 것을 설명하여, 영화' 빈 서' 의' 빈' 글자와 맞먹는다. 이렇게 하루 하늘을 기다리니, 사부님의 근심도 영원히 끝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결구는 행인을 원망하지 않고 돌아오는 것을 잊지 않지만, 도로가 수천 개나 되는 것을 걱정하며, 돌아오는 길에 애원을 드러내지 않고, 언어도 꾸준하게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원길' 염노교' 라는 단어운은 "존전 누가 새 단어를 불렀는지, 평림은 정말 미워, 한연은 짜임처럼" 라고 말했다. 남송초 이' 보살만' 은 여전히 끊임없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P > 보살만① < P > 돈황곡사 < P > 베개 앞에서 천가지 소원을 다하고, < P > 는 쉬고 청산이 썩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②

수면에 저울추가 떠 있고, < P > 는 황하가 완전히 마르기를 기다린다. < P > 백일삼진은 현재 ③

북두가 남쪽으로 돌아가고, ④

휴는 쉬지 못하고, ⑤

는 삼경에 해가 뜨기를 기다리고 있다. < P > 작가 < P > 는 이번 세기 초 간쑤돈황 막고굴 (일명 천불동) 에서 대량의 5 대 필기본이 발견됐다. 이에 따라 < P > 가 새로 나온 당오대 민간사곡, 혹은 돈황곡사, 혹은 돈황가사라고 불린다. 밀레니엄 < P > 사사의 추륜대황으로 내용이 광범위하고, 형식이 활발하고, 풍격이 풍부하며, 뚜렷한 개성적 특징과 짙은 < P > 의 생활분위기를 지니고 있어 민간에서 단어가 일어설 때의 원시적 형태를 반영하고 있다. 돈황사의 편집본에는 왕중민의 < P >' 돈황곡사집', 라오종이의' 돈황곡', 임이북의' 돈황가사총집' 등이 있다. < P > 주석

① 근수양닝익' 제로 묵신지' 고증인' 보살사만' 은 고대 미얀마 곡조로, 당현종 때 중국에 전해졌고, < P > 는 교방곡에 등재됐다. 변조, 마흔 네 글자, 두 개의 운율, 두 개의 평운. ② 휴: 그만, 양측은

부서를 끊었다. ③ 인삼 (음신) 첸: 별 이름. 삼성은 서양에 있고, 진성 (즉 상성) 은 동방에 있고, 밤에는 < P > 가 서로 꺼지고, 함께 볼 수 없다. 낮에 함께 사라지면 더 찾기 어렵다. ④ 북두: 별자리명, 위치 < P > 로 북에서, 모양이 싸움처럼 붙여진 이름이다. ⑤ 즉: 같은 "다음". < P > 품평 < P > 라는 단어는 사랑의 서약을 쓰며 반석 같은 신념과 불꽃 같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이룰 수 없는 < P > 의 일로 변종할 수 없는 마음, 참신함, 기발하고 생동감, 서정적 주인공의 사랑에 대한 확고함 < P > 의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한악부 민가 중 한 곡은' 상악' 이다.' 상악! 나는 군과 알고 싶고, 장수하고 쇠퇴하지 않을 것이다. < P > 산무릉, 강물이 고갈되고, 동뢰진진, 여름비와 눈, 천지가 어우러져 감히 군과 절절절할 수 있다. 그 운명과 구조

는 이 단어의 근본이다. 그러나' 상악' 은 한 여성이' 군' 에 대한 할증심이다. 이 단어의 서약은 < P > 가 남자나 여자로부터 나왔지만, 상상을 하게 해 더욱 활기차고 활발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단어의 서정적 주인공 < P > 은 두 정이 가장 짙고 뜨거운 오락을 맞아 상대방에게 진술한 것이다. "베개 앞" 에서 발원하며, 표 < P > 는 그들이 이미 결리된 비속임을 분명히 했다. 맹세컨대' 천상' 까지, 주인공이 소원을 빌었을 때 < P > 의 열정에 사로잡힌 것을 볼 수 없다. 작가가 필단에서 재현한 것은 일월별 ('백일삼진 현',' 북두회남',' 북두회남') 을 지칭하는 말일 뿐이다. 작가는 비유의 단어를 생략하고, < P > 는 직설적으로 비유체를 폭로하고, 단숨에 끝까지 직진하며, 잠시 멈추지 않고, 눈도 쉴 틈도 없이 신선한 < P > 의 밝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것이 바로 이 단어가 예술적으로 두드러진 특징이다. 한편, 이 단어는 문인 < P > 처럼 함축적인 의미를 추구할 의도가 없다. 그 서정적 방식은 솔직하고 열렬하며 대담하며 억척스러운 식견으로, < P > 문장을 만드는 것도 거짓이 아니라 백화처럼 민간 가사의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본색을 충분히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