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키츠
대지의 시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모든 새들이 뜨거운 태양에 현기증이 날 때,
그늘진 숲 속에 숨어서 소리가 난다.
새로 자른 풀 주위의 나무 울타리 위에 떠 있다.
그건 과일 음악이야! 그것은 먼저 경쟁한다.
한여름의 사치에 탐닉하면, 그것은 결코 느끼지 못했다.
자신의 행복이 점점 사라지고, 일단 노래에 싫증이 나면,
그들은 쾌적한 풀밭에 편안하게 서식한다.
이것은 시의 제 1 절로, 한여름의' 잔디악' 을 동정과 대비되는 방식으로 묘사했다.
다음 일곱 줄의 시는' 대지의 시는 꺼지지 않는다' 를 인용해 주로' 구나라의 음악' 을 쓴다. 또한 그는' 그늘진 숲',' 새로 베인 초원',' 즐거운 초원' 등 여름 특색을 지닌 장면을 써서 생기와 기쁨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어' 메뚜기의 음악' 이 여름에 짙고 즐거운 감정색을 부각시켰다.
대지의 시는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외로운 겨울밤에 서리가 응결될 때
그것은 매우 조용해서 벽난로에서 앞뒤로 뛰었다.
귀뚜라미의 노랫소리, 상승하는 난방 속에서,
졸음 속에서 사람들은 소리를 느꼈다.
메뚜기 한 마리가 풀이 가득한 산에서 지저귀는 것과 같다.
이것은 시의 두 번째 단락으로, 겨울의' 귀뚜라미 노래' 를 동정과 대조하는 방식으로 묘사하고, 한 단락의 그림을 겹쳐 대지의 시편을 엮는다. 대지의 시가 멈추지 않는다' 는 다음 다섯 줄의 시로 겨울의' 귀뚜라미 노래' 를 주로 쓴다.
고독한 겨울밤',' 엄서리가 고요로 굳어지면' 등의 문장은 겨울의 가혹하고 쓸쓸한 광경을 묘사하고,' 난방이 점점 올라간다',' 졸음' 등의 문장은 집안의 따뜻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귀뚜라미 노래' 의 감미로움을 돋보이게 한다. 시말 두 줄은 연상을 통해 교묘하게' 귀뚜라미의 노래' 와' 귀뚜라미의 음악' 을 연결시켜' 대지의 시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는 주제를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이것은 자연의 송가이다. 한여름' 귀뚜라미의 음악' 과 겨울' 귀뚜라미의 노래' 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자연이 일년 내내 끊임없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 자연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노래하며 시인의 자연에 대한 사랑과 찬양을 표현했다.
이 시는 분위기의 창조, 동정의 대비, 의경이 아름답고 감정의 정취가 짙다. "모든 새들이 뜨거운 태양 아래서 혼절하고 그늘진 숲 속에 숨어 있다", "새로 베인 초원 주위의 나무 울타리", "쾌적한 초원", "한여름의 생기발랄한 광경을 보여 여름' 메뚜기의 음악' 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켰다. "한여름의 사치를 위해 경쟁한다. 결코 기쁨이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일단 노래가 지치면, 그것은 쾌적한 풀밭에 편안하게 서식한다. "메뚜기의 음악" 이라는 진하고 즐거운 감정의 색채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적막한 겨울밤, 서리가 응결될 때/조용하다' 와' 상승하는 난방에서/졸려' 등. , 그들은 겨울의 외롭고 조용한 광경과 사람들의 집 따뜻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이전 분위기와 대조를 이루며, 매우 조화롭게 겨울 밤의 아름다운' 귀뚜라미의 노래' 를 돋보이게 한다. 마지막으로' 그 소리를 느끼게 하는 소리/마치 초산인 것 같은 소리' 로 끝난다. 시인의 연상에서 두 장면이 겹쳐져 겨울의' 귀뚜라미 노래' 가 여름의' 귀뚜라미' 와 멀리서 호응하고 시인의 머릿속에 얽히게 하는 장면이 있다.
이 시의 의경은 함축적이고 아름답고 깊으며, 시인의 자연에 대한 예민한 텔레파시로, 시인의 자연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진실한 찬양을 깊이 느끼게 한다.
넓고 넓다는 것은 자연에 대한 송가이다. 그는 한여름의' 한 마리의 음악' 과 겨울의' 한 마리의 노래' 를 묘사함으로써' 자연은 시처럼 아름답고, 영원히 노래하고, 영원히 활력이 넘친다' 는 주제를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