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화에는 어떤 절차가 있습니까?

고자화를 담으려면 물세탁을 거쳐 더러움을 제거하고, 낡은 패치를 벗기고, 잔동을 보충하고, 명반을 채색하고, 비단을 찌르고, 실을 박고, 등을 뒤집고, 장대를 닦는 등 여러 가지 공정을 거쳐야 한다. 그러나 주로 수선심, 주문포장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파손과 더러운 서화를 고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오염 제거. 화심은 연기와 먼지로 인해 노랗게 변해 검게 변했다. 화면 색이 안정되면 화심을 맑은 물에 담가 일정한 간격으로 물을 갈아서 깨끗하게 할 수 있다. 얼룩이 무거우면 뜨거운 물에 담그거나 끓인 물로 천천히 부어 주세요. 사진의 색이 습기로 인해 납색으로 돌아오면 과산화수소를 발라 제거할 수 있다. 화심곰팡이가 나고, 검붉고, 검은 곰팡이는 쉽게 바르기 쉽다. 붉은 곰팡이는 과망간산 칼륨 용액으로 곰팡이에 바르고, 나중에 과산화수소와 가벼운 옥살산을 칠할 수 있다. 곰팡이가 심하지 않으면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 약으로 더러움을 제거한 후에는 종이와 실크가 부식되지 않도록 반드시 맑은 물로 마음을 발라야 한다.

2 낡은 것을 폭로하다. 뚜껑을 벗기기 전에 붓을 맑은 물이나 미지근한 물에 찍어 마음의 전면을 칠하고 새 종이를 한 장 더 덮고 뒷면 케이스 위에 올려놓는다. 고대 서화에는 많은 금이 갔다. 예를 들어, 마음을 폭로하기 전에 쿠션지를 붙이지 않으면, 적발 후 입건하기가 쉽지 않다. 화센터의 국부 색이 불안정하다면 가벼운 젤라틴으로 물을 약간 바르고 건조한 후 답답하게 해야 한다. 산산조각 난 썩은 화심이 이날 열리지 않을 때, 벗겨진 부분에 젖은 종이 뭉치를 골고루 얹은 다음 플라스틱 박막을 덮어서 화심이 깨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음 속의 낡은 종이를 폭로할 때, 일반적으로 서화의 두께, 잔형, 색깔, 질감에 근거하여 낡은 종이를 폭로하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3 지원. 드러난 화심은 온전하면 묽게 만들어서 생활용지보다 약간 연한 낡은 색종이로 지탱할 수 있다. 결손이 있으면 손으로 그림의 중심에 있는 얇은 가장자리를 갈아내고, 패치 용지를 선택하고, 텍스처를 수정하고, 패치 가장자리의 얇은 가장자리를 갈아낼 수 있습니다. 이음매의 두께를 알맞게 하다. 불완전한 실크 서화를 수선하는 한 가지 방법은 수건본을 건조에 노출시키는 것이다. 칼로 남은 부분을 얇게 긁어 실크에 붙이고, 펄프가 마르면 다시 실크 가장자리를 수선하여 수선한 후의 입을 맞추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또 다른 방법은 질감과 질감이 원사와 비슷한 얇은 실을 지탱하는 것이다. 정면에 흠집이 있으면 일반 종이로 실크 뒷면을 보충하고, 그림의 중심이 두껍고 고르게 한 다음, 건조 후 작은 칼로 흠집 그림의 가장자리를 다듬을 수 있다. 낡은 비단 그림의 마음을 잡을 때, 마른 종이로 정면이 넘친 풀을 빨아서, 풀을 남기지 않도록, 낡은 작품의' 짱' 에 영향을 주어야 한다.

(4) 전색. 서화 노출 건조 후 종이 실크 명반이 적당한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빛이 가벼우면 색이 투명하고, 명반이 무거우면 펜으로 뒤처진다. 트루컬러에서는 색이 옅고 반복되어야 종이 섬유에 스며들어 화면 색조가 균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화심에 펜이 부족하면, 먼저 화심의 매력과 필의 특징을 고찰한 다음, 윤곽을 가볍게 그려서 색채를 조정한 다음 완성하여 그림의 획, 획, 획과 원화를 완성해야 한다. 전적, 서적, 증서 등과 같은 중요한 학술 연구의 가치를 지닌 일부 유물의 경우, 불완전하면 고칠 필요가 없고, 단지 불완전한 부분의 색깔을 전체 너비와 거의 동일하게 보충하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리된 제품은 서화의 크기, 모양, 내용 등에 따라 사진, 배너, 손권, 그림책 페이지 등을 담았다.

(1) 그림을 그립니다. 서화는' 그림' 과' 거울' 이라고 불리며 가로와 세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가로선의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는 크기가 같고 두 열은 와이어의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보다 넓습니다. 두 개의 세로줄 가장자리가 같고, 천정은 필드보다 약간 크다.

현수막 두 개. 속칭' 본전' 이라고 부른다. 수직 페인팅 센터는 단색, 2 색 또는 3 색 배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천지의 머리, 실크의 원, 분야의 경계가 얼마나 적당한지는 화심의 크기에 달려 있다. 가로형 화심은 대부분 가로형이나 선화액으로 장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가로형) 선화조식 스타일에는 일반적으로 실크 가장자리가 포함되지 않고, 상하 칸막이, 천지 머리, 청동 실크 가장자리만 포함되어 있다. 칸막이 꼭대기에는' 절색 리본' 이라고도 하는 두 개의' 리본' 이 묶여 있다. 반꼬이는' 월치봉 반꼬' 라고 하고, 이젝터 핀은 반꼬에 붙이고, 월치대는 양끝에 붙였다. 내용이 같은 몇 폭의 세로 그림은 막대, 경화면 또는 대련으로 담을 수 있다. 세계와 국경의 스크린 배너는 너무 커서는 안 된다. 4, 6, 8 개의 줄무늬가 있는 스크린은 그림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상하 줄무늬만 실크로 상감되어 있기 때문이다.

3 손 롤. 하트 무늬가 그려진 좁은 현수막은 큰 상감, 작은 상감 또는 손말이로 설치할 수 있다. 두루마리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각 부분의 장착 재료는 일정한 치수 규격을 참고하여 판단해야 그림이 아름답고 조화롭게 보일 수 있다. 손롤을 설치하고 이음새가 균일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머리, 심장, 꼬리가 한 줄에 접합되는 것을 피하세요. 인사머리에는 낡은 색깔의 금종이나 장경 등 명지를 써야 한다. 포두는 낡은 비단을 사용하고, 손곡괭이와 축머리는 옥을 써야 한다. 상아로 조각하면 우아하고 튼튼해 보입니다. 두루마리의 서화를 감상하는 몇 폭의 진열을 감상하고, 바오터우 손상을 피하기 위해 소프트난목이나 금마호가니 대야를 만들 수 있다.

4 권면과 비문. 보통 소량의 그림은 각각 열린 그림책이나 팔굽혀펴기 그림책으로 담을 수 있다. 그림책의 마음은 오른쪽에서 열리고 시는 왼쪽에서 열립니다. 하늘은 장소보다 약간 크며, 열과 잡념은 기본적으로 장소와 같다. 천막그림책의 화심은 아래에, 시는 위에, 천장의 크기와 장의 크기는 같고, 기둥의 너비는 산만한 너비와 같다. 표장한 그림책 페이지에는 종종 골판지가 박혀 있어 깨끗하고 고아하다. 책의 표면은 태피스트리나 실크 페이스트, 난목이나 마호가니가 될 수 있다. 사진첩 페이지의 가장자리를 가지런히 잘라야 한다. 제목을 열린 앨범에 로드하는 것을 "제목 단어" 라고 합니다. 붙이는 규격은 사진첩 페이지를 담는 규격과 비슷하지만 절차가 많다. 먼저 행당 글자 수, 페이지당 몇 줄, 머리의 위치, 연월, 서명과 앞뒤 부언을 기다리며, 스타일을 그린 다음 표장해야 한다. 장첩은 바느질용 잉크지를 준비해야 하고, 표지와 뒤표지도 명지를 사용해야 한다. 비단 대신 선지를 상감 세공으로 사용하는 오감 접이식 표식.

서화를 담은 실크는 반드시 색칠을 해야 한다. 염색한 색상은 화면 색상의 농도, 복잡성 및 용도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천지 자마름의 구조가 더 크다. 선화장용 작은 청동변은 실크로 지탱한 것이다. 염색한 새틴과 실크는 모두 선지로 연결되어 화심의 두께에 적응한다. 액자 서화는 모두 선지이고, 여름 등지는 비단을 끼워야 한다. 또한 여름등지의 솔기가 화면과 인물의 머리를 피하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강제로 말려 화면을 손상시킬 수 있다. 페이스트는 액자에 쓰이는 것으로, 적으면 평면도를 그리는 데 도움이 된다. 옛사람들은 "좋은 일은 기름으로 물과 같다" 고 말했다. 풀을 만들려면 밀가루에 있는 밀기울과 글루텐을 버리고 중간 불로 끓여야 한다. 지붕 막대와 바닥봉을 긁을 때 마른 소나무나 삼나무로 평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서화진품은 흑목이나 장나무로 화대를 긁어내면 좀을 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