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매' 는 한매와 백옥조가 달린 나무를 가리키며 마을도와 계교에 인접해 있다. 요즘 물을 뿌리기 시작했는지 겨울 눈 이후 팔리지 않은 것 같아요. 시에서는 매화가 일찍 피고 가지가 옥처럼 희다고 설명했다. 사람들이 오가는 마을길에서 멀고 개울다리에서 가깝다. 사람들은 한매가 일찍 꽃을 피운 것은 시냇가에 가까워서 겨울철에 들어선 후 녹지 않은 눈인 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글의 해석이 아주 멀다. 옆: 엄마. 외국인 손님: 열어 주세요. 겨울: 겨울. 핀: 이것은 얼음과 눈이 녹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 전체의 감상은' 아침' 이라는 글자를 쓰는 것이다. 한겨울이 막 지나자 꽃이 다 피었다. 얼음과 눈이 아직 녹지 않았을 때, 한매 한 무더기만이 세상에 생기와 희망을 가져왔다. 그래서 수많은 문인 묵객들이 눈을 밟으며, 이 한 송이만 추위에 홀로 있는 아침 매화를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큰길에서 멀리 떨어진 시냇가에서 시인은 마침내 옥처럼 눈이 내리는 아침 매실을 보았다. 대추매의 이미지는 부르고 싶은 욕망이 넘치고, 매력이 넘치며, 시인의 정신과 조화를 이룬다. 첫 번째 문장은 한매의 희끄러운과' 추위' 라는 글자를 모두 묘사했다. 링한 혼자 초매를 썼다. 두 번째 문장은 이 매화나무가 사람들이 오가는 마을길에서 멀리 떨어져 계교에 가깝다고 썼다. 형형' 자 하나,' 변' 자 하나,' 한 나무 한매' 의 독특한 환경을 묘사한다. 이 말은 승승승장구하며 시 전체의 발전에 필요한 전환이다. "서나무꾼" 이라는 단어는 다음 문장을 이끌어 낸다. 세 번째 문장, 한매 한 그루가 일찍 자란 것은' 가까운 물'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에 응답하고, 네 번째 문장은 시인이 한매가 입동 후 사라지지 않은 눈이라고 의심하는 것이다. 모르는 것' 과' 의심인 것' 은 시인의 원경을 눈처럼 썼다. 마지막으로 자세히 보니, 물에 임해서 나는 한매나무라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의 의심이 사라지고, 조매의' 아침' 도 지적되었다. 매와 눈은 시인의 작품에서 늘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는다. 예를 들어 허혼의' 조매' 시는 "나무 한 그루의 소색 눈" 을 매화를 눈으로 묘사하지만, 장웨이의 시는 매화를 눈으로 의심하고 의도가 다르다. 한매화머리에 대해 각종 옥처럼 눈과 같고, 많은 시인들도 비슷한 의심을 품고 있는 환상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대 왕안석은 시를 썼다. "눈이 아닌 것을 멀리서 아는 것은 그윽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설수로 의심된다. 은은한 그윽한 향기가 엄습해야 매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글의 경지와 비슷하다. 장웨이의 시는 옥처럼 눈이 내리지 않는 매화로 시작해, 가까운 물부터 초기 매화의 형태와 정신을 썼고, 시인 탐구와 기록의 인지 과정도 썼다. 표면을 통해, 나는 시인과 한매의 마음이 맞아떨어지는 것을 썼다. 독자는 번갈아 꺾고 앞뒤를 돌보는 필법을 통해 시의 한가한 정취와 무궁무진한 뜻을 느낄 수 있다. 단 28 자의 절문으로 매화를 이렇게 아름답게 쓸 수 있다. 소설 입외 외에도 시인은 실생활에 대한 관찰에서 조매의 색깔 (흰색), 위치 (먼), 계절 (이른 봄), 기질 (추위에 견디는), 기질을 포착할 수 있다. 백옥조',' 겨울설압가지' 등 생생한 형상의 비유를 통해 대추여동생의 모습과 기질을 형상화하여 생활에 아름다운 느낌을 주었다. & lt& lt 류신 >> 양완리는 새로 싹이 난 버드나무 가지 버들가지로 연한 노란색입니다. 버드나무 가지를 물에 담근 것이 아니라 물 속의 버드나무 그림자가 그를 성장시켰다. 양완리의' 사법자연' 은 자연 경관을 묘사한 시를 대량으로 썼다. 소위, 소지연, 유신 등과 같이 구상이 교묘하고 묘사가 생동감 있어 시인의 자연 경관에 대한 세밀한 관찰과 뛰어난 표현력을 표현했다. 양완리가 이른 봄의 경치를 묘사한 시로, 이른 봄의 연한 녹색의 수양버들을 묘사함으로써 이른 봄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했다. 짙은 녹색이 아니라 연한 노란색' 으로' 새' 자를 꼭 끼고 버드나무 가지의 연한 녹색을 강조한다. 옅은 노란색' 은 초봄 유엽의 색이고,' 짙은 녹색' 은 춘말 유엽의 색이다. "'되지마' 가 되지 마. 유엽을 짙은 녹색으로 만들지 마라, 나는 이 초봄의 옅은 노랑만 좋아한다. 봄말 유엽의 색깔보다 초봄의 새 유엽을 더 좋아해서 이른 봄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나의 사랑을 표현한다. 유엽색은 짙은 파란색이 아니라 연한 노란색이다. 버드나무 가지가 길지만 물에 담근 것은 아니다. 아, 원래 물 속의 버드나무 그림자가 그를 길렀다. 시인은 멀리 가까이, 시선은 위에서 아래로, 기슭의 버드나무 가지에서 물 속의 유경까지 유경을 한가로이 거닐었다. 뜻밖에도 작가는 아주 친절한 단어' 인용' 만으로 류영, 즉 신류들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 주었다. 그의 시가 표현한 생동감, 참신함, 재미, 작가의 자연경관에 대한 애틋함은 바로 그가 강서시의 울타리를 뚫고 보여준' 진지함' 의 풍격 특징이다. & lt& lt 북피살구꽃 >> 송대 (왕안석), 춘수 포위 화체, 연못 춘수 포위 살구꽃, 물 속에 꽃이 만발했다. 이 봄날에 꽃의 반사는 매혹적인 꽃과 같다. 꽃그림자가 요염하여 제각기 봄빛을 차지한다. 온갖 꽃들이 아름다움을 다투고, 봄빛이 정원에 가득하다. 봄바람에 쓰러질지언정 묵묵히 먼지로 변하지 마라. 봄바람이 눈을 불어도 남모의 살구꽃보다 가루로 갈아서 좋다. 한두 마디 풍경을 쓰는 것보다 물속의 살구꽃을 묘사하는 멋이 좋다. 첫 번째 문장은 살구꽃의 지리적 위치를 지적했다. 클릭합니다 여기서' 악독' 은 연못을 가리킨다. 푸르른 샘물이 살구나무를 둘러싸고 만개한 생기를 예고하고 있다. "빙빙 돌다" 라는 글자는 교묘하게 쓰이며, 악수의 구불구불한 흐름을 묘사하고, 스프레이의 의존적인 소개팅을 묘사한다. 왕안석은' 빙빙 돌다' 라는 글자로 산형수세를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그는 "강" 시에서 "청산은 궁지에 둘러싸여 있고, 갑자기 천돛은 보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은선생서호벽 (위) 에서 "한 수호전 녹색 우회, 두 산 녹색 보내기" 라고 썼다. 중산은 사물이다' 에서' 시냇물이 소리 없이 대나무를 돌고 있다' 고 말하는 것은 모두 완곡하고 부드럽고 조용한 느낌을 준다. 두 번째 문장은 꽃과 그림자 두 방면에서 살구꽃의 완곡한 멋을 묘사한다. 나무에 꽃들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연못가의 꽃그림자가 휘청거린다. 요미' 라는 단어는 본래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여기에서는 살구꽃 위로 옮겨져 살구꽃의 눈부신 광채를 나타냈다. 각' 자는 시인의 눈에는 꽃이 그림자처럼 아름답고 다정하며 매력적이고 실의에 빠졌다는 것을 설명한다. 송대 시인 허의는' 주암시화' 에서 "물 그림자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도 좋다. 예를 들면' 추수루멘강, 연근원' 과' 복숭아꽃 시' 에서는' 청구가 샘을 돌고 붉은 그림자를 멀리 바라보다' 고 말했다. "왕안석은 본체와 투영 두 방면에서 꽃을 그리는 데 능하다. 이렇게 허실이 공존한다. 한편으로는 경물을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고, 다른 한편으로는 시인의 심미적 재미를 드러낸다. 즉, 공허하고 조용한 미정이 독특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정, 짱 북피 살구꽃 아름다움에 대해 서너 마디 이야기하다. 이 두 문장은 대결적이고 정확하다. 진연의' 송시 정수' 에서 말한 바와 같다.' 경경의 절구, 많은 것이 언어에 정통하다. 쓰기 전에 절구 () 를 자른 것 같다. "이 두 문장은 표현력이 뛰어나 흥미를 자아낸다." 동풍이 눈처럼 불다 "며 살구나무가 바람에 날리고 색채가 흩날리며, 하늘을 날리는 눈처럼 물결에 따라 흐르는 아름다운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비유적으로 생동감 있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동풍이 살랑살랑 불어도 아름다운 꽃은 차마 날려 버릴 수 없다. 그녀는 이미 시들어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그러나 시인은 남모살구꽃보다 낫다고 말했고, 자족하는 뜻이 언표에 넘쳤다. 이런 대비는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남무' 는 이 시에서' 북피' 와 대조되는데, 이 두 배경상은 일종의 공간은유를 담고 있다. 그윽하고 고요한' 북피' 가 떠도는 시끌벅적한 조용한 곳이라면' 남무' 는 번화한 물욕의 명리장이다. "남모" 번화하고, "북피" 는 조용하다. 남모' 는 시끌벅적하고' 북피' 는 공허하다. 북피의 살구꽃은 땅에 흩어져 있어도 맑은 파도 속에서 순수함을 유지할 수 있다. 남모의 살구꽃, 아니면 여러 가지 즐거움을 경험하여 등반하게 하라. 시든 길, 다른 사람에게 짓밟히고, 흙먼지로 갈아서 더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무' 의 이 살구꽃은 어떤 권신의 공로를 비추는 것이고,' 북피' 의 살구꽃은 시인의 강렬한 자아와 자기애의 자아인격의 상징이다. 왕안석은 시닝 3 년에서 9 년 사이에 승상을 두 번 숭배하고 두 번 휴교했다. 마지막으로 강녕을 은퇴하고, 정서를 반산으로 보내다. 휴교 후, 그는 비록 어쩔 수 없이 정계에서 탈퇴했지만, 여전히 원래의 개혁 신념과 입장을 견지하며, "천명은 두려워할 것이 없고, 사람은 자비가 없고, 조상의 법은 지킬 수 없다" 고 적극 주장했다. 하나는' 립', 하나는' 절대적', 밀접한 호응, 세차게 용솟음치며, 그의 정치적 입장과 인생 윤리를 실감나게 보여준다. 전 시정은 경내에 있고, 뜻은 사물이고, 단어는 얕고, 맛은 영원하다. 오야리진' 송시 임천 지폐집' 은 "안사가 외정에 맡기고, 비장한 정이 한가한 가운데 있다" 고 말했다. 강에 용호표범이 있는데, 등불이 너무 밝아서 갈 수 없다. "(왕안석 \" 음월 \ "). 시인이 강녕에서 은퇴한 후 창립된 선정과 미율은 보수파의 반대와 방해를 거듭하여 점차 미미해져서 비통한 한숨을 내쉬는 것을 면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겉으로는 무단결석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건강하고 호화로워 보이는데,' 힘줄이 건장하다' 조조라고 할 수 있습니까? 6? 1' 짧은 노래'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노래 불러,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니? < P >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 P > 좀 너그럽고 고민은 잊을 수 없다.
두강은 유일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다.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 P > 하지만 너를 위해서, 나는 이미 심사숙고했다.
사슴 한 무리, 요, 그 잎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 P >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밝은 달처럼 맑다. 언제 잊을 수 있니?
고민은 이로부터 생겨 끊을 수 없다.
이상할수록 쓸모가 없다.
술자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옛 은혜를 그리워하다.
달에는 별이 적고 우엉이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면 어떤 나뭇가지에 의지할 수 있습니까?
산은 결코 너무 높지 않을 것이고, 물은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이 음식을 토하고 천하가 마음이 돌아온다. < P > 줘 ... 주석 달기
(1) 이 문장 는 술잔치 노래 인 것 같다 ⑵ 왜: 누구. ⑶ 두강: 이름. 전설에 의하면 그는 술을 담그기 시작한 사람이라고 한다. 그것은 여기서 와인의 대체품으로 사용된다. ⑷ ⑷: 칼라. 고사리는 주대 학생의 복장이다. 유유: 생김새, 그리움의 느낌을 묘사한다. [6] 아이고: 사슴 울음소리. 다음 네 문장은 인재를 모집하여 지혜를 얻는 것을 가리킨다. Ϊ 사과: 쑥. Ϋ: 이어. "퇴학" 이라는 한마디, 여기서 멈추다. 명월은 영원히 벗을 수 없고, 그것의 운행은 영원히 멈출 수 없다. 멈추지 말라' 혹은' 멈추지 말라' 는 것은 걱정의 은유이다. (9) 주식과 다리: 밭길.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거리를 지날수록 손님이다. 클릭합니다 여기는 성어로 말하면, 친구가 먼 곳에서 왔다. ⒇ 구원: 지방. ⑵ 계약의 폭: 계약은 서로 맞닿아 있고, 폭은 장벽이다. 여기는 편의복합어이고, 계약어는 편향을 의미한다. 담연' 은 두 가지 감정이 한데 어우러져 한 곳에서 마음을 나누고 성연을 나누는 것이다. ⑶ 옛 은혜: 옛 우정. [13] 돌아서: 돌아서. 까치는 어쩔 수 없이 백성들이 망명했다는 것을 나타냈다. [14] 이 두 문장은 인재가 많을수록 좋다는 뜻이다. ⑵ 토식: 주공은 혼잣말을 한 적이 있다. "1 무 3 무, 털 3 무, 한 끼, 세 끼 토식, 이때부터 천하선현을 잃을까 봐 걱정이다." 구현과 입업의 가슴을 설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