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텍스트: 상호텍스트성이라고도 불리는 상호텍스트는 고대 시에서 자주 사용되는 수사적 방법입니다.
고대 중국어에서는 한 문장(또는 구)의 의미가 두 문장(또는 구)으로 나누어 설명할 때 상위 문장과 하위 문장의 의미가 서로 보완되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상호텍스트성입니다.
이에 대한 고대 속담의 설명은 “서로의 호칭이 글을 이루고, 그 뜻이 글에 반영된다”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상문과 하문이 같은 형태이다. 또는 한 문장의 두 부분은 겉으로는 두 가지를 이야기하지만 실제로는 서로 반향을 일으키고, 서로를 정교하게 만들고, 서로를 보완하는 것입니다. 선 그리기: 소위 선 그리기는 원래 색상이나 배경을 참조하지 않고 잉크 선을 사용하여 사람과 사물의 이미지를 윤곽을 그리는 전통적인 중국 회화 기법입니다. 형태의 유사성에 초점을 두지 않고 정신의 유사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형태를 통해 정신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자유형 기법을 글쓰기에 도입했습니다. 일렬로 그린 작품에서는 풍경에 대한 지나친 묘사도 없고, 등장인물 간의 대화도 지나치게 길지 않다. 캐릭터의 심리를 추상적으로 묘사하지 말고, 캐릭터의 장식을 함부로 모방하지 마세요. 대화, 심리, 환경, 의상은 모두 캐릭터의 행동 및 성격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절대 과장을 피하고 간결하게 작성하세요. 모든 설명과 내러티브는 캐릭터의 성격을 드러내며 캐릭터의 이미지를 흐리거나 모호하게 만드는 일이 결코 없습니다. 동시에 캐릭터의 줄거리에서 시작하여 그의 성격을 가장 잘 표현하는 행동 특성을 찾으십시오. 유추: 풍부한 상상력의 도움으로 사물을 사람으로, 사람을 사물로, 사물 A를 사물 B로 쓰는 것이 비유입니다.
골무와 골무 둘 다 맞습니다. (골무는 Dingzhen, Lianzhu 또는 Continuous Couplet라고도 하는데, 이는 이전 문장의 끝 단어를 다음 문장의 시작 단어로 사용하여 인접한 절을 이어지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비교적 일반적인 커플 기술이며 반영할 수도 있습니다. .) 기흥(絲興): 시경에서 흔히 사용되는 말로서, 관련 없는 일이 다음과 같은 일을 일으킨다는 뜻이다. 노래의 책. Qixing은 "Xing"이라고도합니다. "영감을 받은 사람들은 먼저 노래를 촉발할 수 있는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즉, 다른 이야기를 먼저 하고, 그 다음에 하고 싶은 말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시나 절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며, 언어적 요소를 활용하여 문장을 구성하고,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물을 빌려주고, 이를 사용하여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예술적 표현 기법입니다. 작품의 리듬을 조율하고, 운율과 운율의 역할, 맥락적 관계를 연결하는 역할 등을 담당한다. 상승기법을 활용하면 언어 구호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글도 가볍고 생동감있게 표현할 수 있다. 내 답변이 원본 포스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