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백리, 91 리 반. (한 (이' 시 야이' 제 4 장))
2. 사람을 대하는 문어문 원출판사는 어떤 것이 있는가: 왕웨이 (정선) < P > 사람 처세 명언 1, 사람은 옳고 그름을 말해야 하지만, 이익에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일을 하는 데는 흥미가 있어야 하지만, 옳고 그름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라. 사람에 대해서는 좋은 방면을 보고 장점을 보아야 한다. 멀리서 생각하고 대국적으로 보다. 2. 사람: 첫째,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둘째, 겸손하고 예뻐야 하고, 많은 사람들이 덜 때리게 해야 한다. 셋째, 사람과 선을 행하고 교만과 조울함을 끊는다. 넷째, 빈곤 구제를 해야 한다. 다섯째,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고, 옳고 그름을 멀리하다. 3. 사람은 안팎이 일치해야 하고, 일을 하려면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 말과 행동이 일치하고 행동이 일치하다. 일생은 일관되게 이어져, 만고에 불충실하지 않다. 4, 게임, 승리 또는 승리; 지위, 상하 기회는 좋고 나쁘다. 인생에는 득실이 있다. 사람이 되고, 최선을 다하고, 일을 하면 여유가 있다! 5. 무례한 사람은 태어나지 않고, 무례한 일은 성공하지 못하고, 무례한 나라는 평온하지 못하다. 사람은 예의 바르고, 사람을 존중하고, 사람을 존중하고,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6. 감언이설로 삼동훈을 위로하고, 악담으로 6 월을 다치게 한다. 기쁠 때는 말이 끊어지고, 화가 나면 말이 거칠어진다. 아는 것은 모르고, 아는 것은 말하지 않고, 기지는 웅변적이고, 별로 비싸지 않다! 7, 감정, 예의, 도덕과 함께 서, 또한 공공 정의를 이동 합니다. 사람됨이 정직하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꾸준히 하고, 사랑으로 남을 돕는다. 사람이 되려면 인심이 덕으로 남을 설득하기 쉬우며, 힘으로 사람을 설득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8. 바다의 파도는 바람에 불고, 생명의 파도는 사람이 부풀어오른다. 사람은 적극적으로 주동적이고, 생활에 도전하고, 인격을 보완하고, 진심을 영원하게 해야 한다! 9. 사람은 옳고 그름으로 남을 대하고, 나는 옳고 그름으로 남을 대한다. 사람들은 내가 선택 으로 활용 하는 사람들 의 싼 사람들 을 활용, 불평 으로 활용; 사람은 득실을 득실로 하고, 나는 선악을 선악으로 삼는다. 사람은 지위의 상승세를 인신관계로 삼고, 나는 감정의 진실과 거짓을 거리로 한다. 14, 좋은 말은 다른 사람의 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나쁜 말은 다른 사람의 악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좋은 말 한 마디 더 하고 선의를 하나 더 더하다. 사람은 착하고, 좋은 말을 하고,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 19, 일을 천천히 해라, 너무 서두르지 말고, 틀렸다. 가장 좋은 것은 어리석은 것이다, 그렇지 않니?
3. 항상 바람을 따르고, 자기가 높다고 생각하며, 늘 트집을 잡는 사람의 시, 문어문, 경구는 은처럼 희어질 수 있다. < P > 파운드 저울에 반점이 없다.
눈은 * * *,
옷만, 아무도! 타유시 < P > 군자가 당당한 악당들은 늘 슬펐다. < P > 동풍에 맞춰 덩실덩실 춤을 추며 < P > 소인아가 노래 < P > 송소영 < P > 소인이 매듭을 짓지 않고 뿌리를 버리고 추돌한다. < P > 나는 이 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고, 분노 속에서 이 일을 생각하고 있다.
소인아 노래
송소영
소인 * * * *, 리리 경사.
다른 사람을 두려워하지 말고, 일을 따지지 마라.
화목
당몽교
주조경은 청동이어야 잘 갈아서 닦을 수 있다. 먼 소인과 친구가 되면 소인은 참기 어렵다. < P > 거울을 만들어 그것에서 배우고, 그것과 친구를 사귀다. 모든 구리가 비출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은 소인들이 옳고 그름이다.
21 춘첩 육제.
송 구양수
양진은 군자, 음퇴는 소인이다.
성인치남, 정법은 봄에 있다. < P > 제 175 회 < P > 문송천상 < P > 소인이 졸려 후반생의 뜨거운 피를 들었다.
세상은 견고하다. 내가 왜 너를 따라갈까?
겨울에는 백지를 보고, 가난과 사랑이 강하고, 병이 있으면 남을 배려한다. < P > 송 육유 < P > 한나라의 재난은 외척에서 시작되었고, 당나라의 묘당은 혼란스러웠다. < P > 악당의 계획은 개인적이다. 그는 상당히 반복적으로 다른 일을 언급했다. < P > 대중이나 대중이 놀라서 수로가 폐쇄되어 위험에 빠졌다. < P > 잔디 밖에는 아무도 없고, 천하의 야망을 안고 있는 거 아닌가요? < P > 술을 적당히 마시다 < P > 당몽교 < P > 술은 고경으로 작은 인물의 마음을 휩쓸었다. 술에 취해 이상한 행동을 보고 술에 취해 이상한 소리를 맡았다. < P > 이렇게 많은 술살은 술도 깊은 낭비이다. 죄인은 죄에서 면제되므로 속담이 될 수 있다. < P > 군자의 법, 운이 좋다. < P > 당한은 < P > 군자의 재물을 주는데, 4 시 전에 알 수 있다. 소인은 만날 뿐, 한서는 기대할 수 없다. < P > 이익의 잠재력은 변하지 않고 트레이드 오프도 고정적인 자세가 없다. 어떻게 내 마음을 의심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을까?
' 논어' 에서 백 마디 절구
장송구성
군자는 소인을 찾아가고 소인은 풀처럼 목숨을 잃는다.
하지만 반드시 길들일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