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리병박 인화 조각 개론

조롱박 조각 입문/문: 왕 치국 (북파 첨도왕)

1: 인두와 조각기는 사용하기 쉽고, 여자와 소년은 모두 놀 수 있다. 구체적인 조작 수법을 이해하고 정상적인 상황에서 한 달 동안 발표된 작품을 열심히 공부하고 창작의 재미와 수확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수제칼은 요구 사항이 약간 높기 때문에 간단한 훈련을 거쳐야 조작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칼잡이 수법, 운송칼 수법 등이 있다.

둘째, 나는 글씨를 그릴 줄 모르지만, 나는 또 판박이 도안을 가지고 있어, 그림으로 정교한 조롱박 공예품을 조각한다.

관건은 네가 반드시 서화 기법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초서의 필순, 선선의 방향 등이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낙인 찍은 서화작품은 법을 어기면 비웃음을 당할 것이다. 시간을 들여 서화를 배울 필요 없이 서화 방면의 책과 동영상을 보고 서화의 구체적인 표현 방법을 이해하면 된다. 현장에서 유명한 화가를 볼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3: 판박이지 스티커 팁.

먼저 조롱박에 풀을 발라 골고루 깔아라. 농도는 접착제에 담근 브러시가 물방울처럼 공중에 떠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10 여 초도 떨어지지 않으면 진하고, 적당히 물을 조금 넣는다. 그런 다음 전송 꽃무늬 종이의 매끈한 면을 조롱박에 붙이고 손바닥으로 종이 중심에서 사방으로 평평하게 바르고 주름이 생길 때 손톱으로 조심스럽게 뽑고 엄지손가락으로 평평하게 닦아줍니다. 이 동작은 꽃무늬 선의 방향에 주의해야 하며, 가능한 한 자리를 옮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종이 전체가 완전히 마르면 라벨을 붙일 수 있다.

넷째, 심미 관념과 장법 배치의 관계.

조롱박은 불규칙한 구체나 원통이기 때문에, 첫눈에 한 면만 볼 수 있고, 회전해야 전모를 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보통 조롱박의 배치를 조각할 때 의식적이거나 무의식적으로 조롱박을 서너 개로 나누고, 각각 상하 또는 상하 세 조각으로 나눕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도문을 디자인할 때는 사람들이 습관적으로 보는 가로 관점을 위주로 해야 한다. 예를 들어, 관공서 한 장을 호리병박에 붙이면, 먼저 그것을 측정한 다음 붙여야 한다. 높으면 인물 전체가 엉뚱해 보이고, 낮으면 어찌할 바를 모르는 느낌이 든다.

관공의 비율로도 볼 수 있습니다. 관우 초상화 한 장을 정면에 붙이고, (미국전) (충의천년) 과 같은 큰 글자를 쓰고, 관우의 시구나 소개를 작은 글자로 묘사한 다음 호리병박 작품의 구도를 봉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도문 내용이 일치해야 하고, 관련이 없으면 재미없다는 것이다.

다섯째: 인두화와 조각 기술에 대한 몇 가지 설명

서화의 줄기는 모두 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런 다음 선을 기초로 싹이 나거나 장식되어 있다. 따라서 브랜드 브러쉬의 펜촉과 볼 헤드가 가장 먼저 사용된다. 마찬가지로, 고기 칼머리 속의 볼 엔드밀과 칼칼을 자르는 기법도 반드시 갖추어야 한다.

즉, 가장 먼저 파악해야 할 것은 각선이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생발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