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인 선생을 상세히 소개하다.

여경인 (1947.8.26-) 상해인. 도 서 디자이너, 일러스트 레이 터, 비주얼 아티스트, AGI 국제 그래픽 디자인 협회 회원. 고베 예술공학대 강평삼포 교수로부터 칭화대 미술학원 교수, 중앙미술학원 객원 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중국 출판가 협회 서적 장정예술위원회 부주임, 전국 서적 장정예술위원회 부주임, 각 중앙출판사 장정예술위원회 주임, 중국 미술가 협회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위원회 위원.

1996 부터 국가정부 특별 보조금을 받고 1998 부터 존인 디자인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일찍이 아시아 10 대 유명 디자이너, 중국 10 대 걸출한 디자이너로 선정되었다. 그는 국내외 전시회와 대회에서 여러 차례 금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권의 책 장정과 디자인 방면의 책을 편집, 번역 및 집필했다.

2000 년' 사람을 존중하는 책 디자인' (길림미술출판사) 을 집필했다.

여경인의 책 바인딩 디자인

2002 년에 그는 "책 디자인 존중 2" (전자공업출판사) 를 썼습니다

2002 년' 장프레임에서 책 디자인까지' (허베이 미술출판사) 를 집필했다.

2003 년 편집' 몽유서' (중앙미술학원 디자인학원)

2004 년 편집장' 개방-중국 당대 서적 디자인' (칭화대 출판사).

2005 년' 여경인 서적 디자인 자습서' (후베이 미술출판사) 를 집필했다.

2005 년 공동 저술' 현대그래픽 디자인 및 제작 실용수첩' (흑룡강과학기술출판사).

2006 년' 수영' 이라는 책' 디자인 시공' (강서미술출판사) 을 공동 집필했다.

2006 년 서예 (중국 청년 출판사) 를 저술하다.

저는 중국 소년아동출판사에서 출판한 하목 조세키의' 나는 고양이다' 표지와 삽화였습니다.

198 1 년,' 뱀' 은 전국 서적 장품예술전 우수 표지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1984 진의 문학 삽화가 체코에서 선정됐다.

여경인의 책 바인딩 디자인

슬로바키아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1986' 생과 죽음' 이 제 3 회 전국 서적 장판예술전 표지 디자인은상을 수상했다. 1995' 중국 민간미술 전집' 은 제 4 회 전국 서적 장단예술전 총설계금상,' 흑백' 은 제 4 회 도서 장단전시장 설계금상을 수상했다. "3S 여행" 은 제 3 회 전국 우수 여성 독서 서적 장정금상을 수상했다. 1997' 책형태학 검토' 가 제 3 회 전국 서적 장정연구성과금상을 수상했다. 원명원 로고 디자이너 (2007).

선생님은 여경인에게 영향을 끼쳤다. 더 많은 디자이너들이 글보다 새로운 창의적인 디자인에 뛰어들고, 작가 * * * 와 함께 책 한 권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그의 관점에서 볼 때, 한 권의 책은 실제로 저자, 디자이너, 편집자, 출판사, 기술자가 공동으로 만든 시스템 공학이다. 이 프로젝트가 있어야만 책 한 권이 진정으로 완벽하게 완성될 수 있다. 책의 맥락은 함께 창조해야 하고, 디자이너는 주도적인 개념이 있어야 하며, 책에는 자신의 언어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동시에 이 언어들을 통해 디자인 문법을 결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는 일본에서 이런 방법을 배웠다. 스기포씨는 책 한 권을 디자인할 때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출판사의 편집자와 원고를 논의해 처음부터 디자인 이념을 주입해 문자에서 이미지, 구조, 최종 물화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작품을 만들어야 한다.

여경인은 책을 세 가지로 나누었다. 첫 번째는 모사, 예컨대 고서 모사, 움직이지 않는 글, 완전히 오리지널. 두 번째는 상품서라고 불리며 유통과 편리함을 중시한다. 비용을 낮추기 위해서는 디자인과 인쇄 비용을 줄여야 하며, 더 중요한 것은 표지에 있는 상업설계만 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디자인을 핵심으로 하고, 비용을 따지지 않고 디자이너에게 최대의 자유를 주며, 디자인 언어를 최대한 활용해 책의 내용을 높여 예술품으로 만든다.

디자인 외에도 여경인은 음악, 연극, 영화, 문학, 물론 독서도 좋아한다. 어릴 때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그와 형들은 경극, 인형극, 마술, 곡예를 공연한다. 그들은 장사꾼으로부터 무효 티켓을 사서 자신의 전용 티켓으로 다른 사람에게 줄 것이다. 그들은 또한 도서관을 열고 도서관 카드를 인쇄하여 골목의 아이들에게 책을 빌려 달라고 했다. 그는 자신이 어렸을 때 접촉한 모든 것이 자신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 세지, 혹은 노점상이라는 것은 그 자신이 한 농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