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블루 통 블루"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설명:
나는 고층 건물의 난간에 오랫동안 기대고, 미풍이 내 얼굴을 스치며, 끝없는 봄빛 속에서 나를 슬프게 하고, 나의 좌절과 슬픔은 멀고 끝없는 하늘에서 솟아올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푸르른 풀빛, 흩날리는 구름연기, 석양의 여휘 속에 숨어 있어, 내가 난간에 기대어 있는 느낌을 아무도 이해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방탕한 기분에 취해 잔을 들어 노래를 부르려고 했지만, 억지로 웃으면 무의미하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점점 날씬해졌지만, 나는 항상 후회하지 않았다. 그녀의 날씬함 때문에, 나는 차라리 초췌해 보인다.
2.' 울릉한' 송: 류영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좋은 장면 1: 아름다운 풍경"
설명:
가을매미의 울음소리가 처량하고 급박하다. 저녁 무렵 정자를 마주하고 소나기가 막 멎었다. 나는 교토 교외에서 작별 만찬을 열었지만, 나는 술을 마실 기분이 없었다.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하고 있었다. 상대방의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목이 메어 어이가 없었다. 길이 멀고, 천리 연기 파도가 아득하고, 저녁 안개가 남방의 하늘을 뒤덮고, 깊고 광활하며 끝이 없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은 늘 이별에 슬퍼했는데, 하물며 이 춥고 처량한 가을에는 말할 것도 없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을 만나도 모조인 처럼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득 찬 애정이 있어도 누가 하소연할까?
3, "jiangchengzi 마오 이순신 정월 20 일 꿈" 송나라: 수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탄: 비탄)
설명:
나는 너에게 작별인사를 한 지 이미 10 년이 되었지만, 결국 잊을 수가 없다. 고독한 무덤은 천리, 마음속의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너와 내가 만나도 네가 나를 알아보지 못할까 봐 두렵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은 이미 먼지가 날리고, 서리처럼 춥다.
어젯밤 꿈에서 고향에 갔는데, 네가 작은 창문에서 거울을 마주하고 화장하는 것을 보았다. 너와 나는 말문이 막히고 눈물만 천 줄 떨어진다. 말하자면, 밝은 달과 작은 소나무가 있는 묘지는 내 아내가 매년 상심할 수 없는 곳이다.
4, "1898 년" 진 전: 잃어버린 이름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설명:
강변의 갈대는 푸르고 가을이슬은 서리이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저쪽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너무 길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빽빽해서 아침 이슬이 마르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둑 저쪽에 있습니다.
물을 거슬러 배를 몰면, 길을 오르기 어렵다. 물줄기를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물모래사장에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는 굵고 두꺼워서 아침 이슬이 아직 완전히 채집되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로 물 저쪽에 있습니다.
흐르는 물을 거슬러 그녀를 찾아가니 길을 찾기가 어렵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그녀가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5, "까치 다리 xianyun 트릭" 송나라: Qin Guan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두동: 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설명:
박운은 하늘에서 변하고, 유성은 하늘에서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나는 오늘 밤 머나먼 은하수를 살금살금 통과했다. 가을바람 백로 중 칠석상봉은 세상에서 함께 있는 커플보다 낫다.
* * *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럽고, 짧으면 꿈처럼, 이별할 때의 까치 다리길을 차마 볼 수 없다. 만큼 두 사람은 죽을 때까지 사랑, 왜 청나라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