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자의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영, 꽃춤, 봄날 오후, 작은 비. 금띠베개, 궁금, 봉렴이. 해설: 영아는 매력적이고 꽃이 날고 있다. 이번 봄의 하루는 이미 정오가 지났다. 하늘에서 가랑비가 내리고, 여자아이가 텅 빈 집에 혼자 있다. 침대 위의 금띠 베개와 궁금이불을 보고, 나는 상심하여 봉황이 수놓은 커튼을 당겼다.

우영, 꽃춤, 봄날 오후, 작은 비. 금띠베개, 궁금, 봉렴이. 해설: 영아는 매력적이고 꽃이 날고 있다. 이번 봄의 하루는 이미 정오가 지났다. 하늘에서 가랑비가 내리고, 여자아이가 텅 빈 집에 혼자 있다. 침대 위의 금띠 베개와 궁금이불을 보고, 나는 상심하여 봉황이 수놓은 커튼을 당겼다. 시의 이름: "사랑에 대해 불평하다 (바람의 흔적)." 본명: 문. 별명:, 문, 문, 문팔각, 문팔음. 글꼴 크기: 비행 녹색 단어. 시간: 당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제나라, 타이 위안 (현재 산서 Qixian) 사람들. 생년월일: 약 8 12 (또는 824) 년. 사망 시간: 약 866 (또는 882) 년. 주요 작품:' 진림묘를 지나다',' 귀국소문',' 강모독',' 귀국소문',' 여와원한' 등. 주요 업적: 시 창작.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흑자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속삭이는 사랑 (중얼거리는 바람)' 전문전문은 여기를 클릭하여' 중얼거리는 사랑 (중얼거리는 바람)' 을 자세히 살펴본다.

우영, 꽃춤,

봄날 오후에 가랑비가 내리고 있다.

금허리띠 베개, 궁금,

봉렴류약연비,

이일요양에는 뉴스가 거의 없습니다.

고향을 꿈꾸다.

둘째, 번역

우영, 꽃춤, 봄날 오후, 가랑비. 금띠베개, 궁금, 봉렴이.

영아는 매우 매력적이고 꽃이 날고 있는데, 이번 봄의 하루는 이미 정오가 지났다. 하늘에서 가랑비가 내리고, 여자아이가 텅 빈 집에 혼자 있다. 침대 위의 금띠 베개와 궁금이불을 보고, 나는 상심하여 봉황이 수놓은 커튼을 당겼다.

류암화명, 제비가 날아오는 것은 이일이다. 요양 소식이 희소하여 나는 꿈속으로 돌아왔다.

여리여리한 버드나무 가지 아래 나비가 일제히 날아가는 날개 속에서 날고 있는데, 그것은 아쉬워하는 모습이 사람을 매료시킨다. 요양에서 멀리 떨어진 남편은 편지가 많지 않아 꿈속에서만 그가 집에 돌아오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셋째, 글의 다른 시

상산 낙양 연꽃을 처음 유람하면서 비가 많이 새고 사람을 동쪽으로 보냈다. 넷째, 감상한다

이 단어는 대부분 단문이고, 문장 간 관련 단어의 생략은 전체 단어를 느슨하게 쌓아놓은 것처럼 보이게 한다. 하지만 자세히 분석해 보면, 서정, 낙으로 슬픔을 표하는 예술 수법, 화사한 봄빛, 현란한 환경, 류나비춤의 음악 장면은 꿈이 이루어질 수 없는 슬픔을 부각시켜 감동적이다. 문말에 화제가 끊이지 않아 흥미를 자아낸다.

"비유 그림자" 의 처음 네 문구는 봄날의 새꽃 향기와 가랑비가 내리는 한낮의 광경을 그려냈다. 황달, 매번 향춘비밍을 할 때마다 5 대 마오문희에게' 향춘색 따뜻한 양, 향목으로 꾀꼬리가 이주한다' 고 칭찬을 받았다. 가지와 잎이 속삭이다. " "Xi Qian ying" 에 대한 설명입니다. 여기에' 꾀꼬리' 라는 글자를 간단히 쓰면, 아래의 남녀의 정이 그 울음소리의 새소리에 기인한다는 것이다. 이는 유명한' 시경' 앞의 두 문장에 사용된 비유인' 관우의 비둘기가 강주에 있다' 는 것과 같다. 꽃춤' 은 꽃 사이에 흔들리는 것을 의미하며, 구양수의 시' 풍락정 유춘' 은 이 말의 각주로 사용될 수 있다. 그 시는 말했다: "나무 혼합 산 새 울음소리, 가는 바람이 출렁이고, 꽃이 흩날린다. 새어 노래와 춤이 너무 취해 내일 술이 깨어나 봄이 돌아온다. " 꽃춤' 의 이미지는 꽃이 흔들리고, 임신에는 석춘상춘의 정이 담겨 있다. "춤" 이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혼란감을 준다. "비가 싱겁다" 라는 단어는 단어에 흐릿하고 몽롱한 분위기를 가져왔다. 하늘하늘한 빗방울은 미묘하고 미묘한 슬픔을 암시하며,' 끝없는 빗방울이 근심처럼 가늘다' (진관' 라쿤계사') 이다. 이런 풍경과 환경 분위기는 시인이 아래에서 기생을 모집하는 억울함을 표현하기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이어' 금띠베개' 라는 세 개의 단문은 야외 가무의 자연풍광에서 실내 침대 위에 진열된 묘사로 바뀌었다. "금대 베개, 궁금" 은 베개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규각 소파에 정교한 베개가 있다는 뜻이다. 이 베개는 궁중 비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왕궁만이 있고 금실로 만든 리본이 장착되어 있다. 이 예쁜 베개는 원래 사랑하는 사람이 남긴 것이었는데, 자연히 물건을 보고 사람을 생각할 것이다. 봉렴은 침대 주위에 봉황무늬가 수놓은 실크로 만든 커튼을 가리킨다. 여기서' 피닉스' 는 생명이 없는 장식 패턴으로 표면적으로 여주인공의 다채로운 실내 환경이다. 역대의 깊은 의미로 볼 때, 그것은' 문사'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금자새',' 자수 원앙',' 쌍행 연날리기' 등 새의 이미지와 같은 것으로, 모두 구실을 통해 서정을 하고 있다. 전편을 보면 양성과 함께 사는 원앙새는 사고형 여성의 외로움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그래서' 금띠베개, 궁금, 봉렴이' 라는 세 문구가 차례로 배출되는 것은 사실 사람을 떠나는 이미지를 함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여주인공의 감정과 심정은 어떤가? 그리고 봐, "약한 버드나무와 나비가 일제히 날아간다. 이일. " 만약 처음 다섯 마디가 여주인공이 낮에 잠을 잘 수 있는 외부 환경을 묘사한다면, 그 여자는 낮에 잠을 자는 외인이고, 마지막 네 마디는 그 내인을 드러낸다. 여기서 시인은 정원의 감동적인 장면에 획을 집중했다. 연한 녹색의 버드나무 사이, 나비가 위아래로 흩날리며 차마 떠날 수 없었다. 이' 사랑' 과' 상호 작용' 의' 나비' 이미지는 여주인공이 서로 사랑하고 헤어지지 않는 사랑의 꿈을 표현하고 있다. 꿈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러나 그녀의 꿈은 실현될 수 있을까? \ "요양 소식은 얻기 어렵고, 꿈은 돌아온다. 클릭합니다 이 문장에서 이미지가 돌변하여 규방의 꿈이 단지 꿈일 뿐 실현하기 어렵다는 것을 지적한다. 남편이 오랫동안 요양을 지키자, 그녀는 꿈속에서만 그의 귀환을 볼 수 있었다. 꿈의 집' 이라는 단어는' 나비가 일제히 날아간다' 는 이미지에 비유된다. 아름다운 이미지로 외로운 여성의 슬픔을 부각시켜 여자를 생각하는 느낌을 더욱 고통스럽게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노트

봄날 정오: 봄이 마침 정오라는 뜻이에요. 정오, 12 시 중 하나, 11 시부터 13 시까지는 정오입니다. 정오에는 태양이 중간에 있는데, 왜냐하면 정오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보슬비 같은 모습. 금빛 리본으로 장식된 베개. 친척의 유물을 가리키기도 하기 때문이다. 궁중에서 쓰는 비단 같은 거요. 여기서 말하는 것은 침대에 쓰는 이불이 모두 궁중의 비단으로 화려하고 웅장하다는 뜻입니다. 봉황이 수놓은 커튼. 약한 버드나무, 부드러운 버드나무입니다. 나비가 위아래로 흩날리며 서로 장난친다는 뜻이다.

요양: 요녕성 요하의 동쪽은 당시 중요한 변방의 땅이었고, 수비대 백성들이 거주했습니다.

꿈에서 돌아오다: 나는 꿈에서 남편이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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