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은 없나요? 아저씨만 못하다.
오직 아름답고 착하다.
아저씨는 취임식, 골목에는 술을 마시지 않았다.
술 안 마셔요? 아저씨만 못하다.
예쁘고 좋아요.
아저씨는 야외에 적합하고 골목길에는 말이 없다.
당신은 말을 기다리지 않습니까? 아저씨만 못하다.
오직 아름다움과 상무뿐이다. 우전 아저씨 < P > 작가: 이름 (진 전) < P > 옥전 아저씨, 말 한 마리를 끌고 있습니다.
손은 손을 잡고 뭉치처럼, 두 손은 춤을 추는 것 같다.
아저씨는 어려움이 있고 불이났다.
노출 호랑이, 사무실에 제공. < P > 삼촌을 질투하거나 딸을 해치지 마세요. < P > 우전 아저씨, 황씨와 한 번 가보세요.
선상에 옷 두 벌, 기러기 두 마리가 날고 있다.
아저씨는 불 속에 있고 불은 맹렬하다.
아저씨는 사격과 피신에 능하고 피신에도 능하다.
금기를 억제하고, 금기를 통제하고, 금기를 억제하다. < P > 우전 아저씨, 히치하이크를 타세요.
두 벌의 옷은 첫 번째 옷과 마찬가지로 두 벌의 옷은 손과 같다.
아저씨는 불 속에 있고 불은 맹렬하다.
마숙은 회피를 늦추고, 숙부는 금기를 억제하고, 금기를 억제한다. < P > 이어 < P > 작가: 이름 (진 전) < P > 는 길고 길다.
참으면 눈을 들어. < P > 영동성향이 서툴고 사격이 서투르다. < P > 너는 유명해, 눈빛이 맑다. < P > 나는 성취한 계기로 하루 종일 허우를 향해 총을 쏘았지만 조카에게 보여 줄 수는 없었다.
우아하고 매너가 있어요.
춤은 선택 Xi 이고, 사격은 Xi 를 입고, 사화살은 반xi 방란이다.
2.' 시경' 에서 군자를 묘사한 시는 치오를 제외한다. < P > 옥전 숙작가: 이름 (진 전) 옥전 숙부, 골목 중 아무도 없다.
주민은 없나요? 아저씨만 못하다. 아름다움과 선함밖에 없다.
아저씨는 취임식, 골목에는 술을 마시지 않았다. 술 안 마셔요? 아저씨만 못하다.
예쁘고 좋아요. 아저씨는 야외에 적합하고 골목길에는 말이 없다.
당신은 말을 기다리지 않습니까? 아저씨만 못하다. 아름다움과 상무밖에 없다. < P > 옥전 숙작가: 이름 (진 전) 옥전 숙부, 승마. 손은 손을 잡고 뭉치고, 두 손은 춤을 추는 것 같다.
아저씨는 어려움이 있고 불이났다. 호랑이를 노출시켜 사무실에 제공하다. < P > 삼촌을 질투하거나 딸을 해치지 마세요. 우전 아저씨, 황씨와 한 번 가보세요.
선상에 옷 두 벌, 기러기 두 마리가 날고 있다. 아저씨는 불 속에 있고 불은 매우 맹렬하다.
아저씨는 사격과 피신에 능하고 피신에도 능하다. 금기를 억제하고, 금기를 통제하고, 금기를 억제하다. < P > 우전 아저씨, 히치하이크를 타세요. 두 벌의 옷은 첫 번째 옷과 같고, 두 벌의 옷은 손과 같다.
아저씨는 불 속에 있고 불은 맹렬하다. 마숙은 피하고, 숙부는 금기를 하고, 금기를 억제하고, 금기를 억제한다.
저자: 이름없는 (진 전) 의 의미는 길고 키가 크다. 참다가 눈을 들었다. < P > 영동성향이 서툴고 사격이 서투르다. 너는 유명해, 눈빛이 맑다. < P > 나는 성취한 계기로 하루 종일 허우를 향해 총을 쏘았지만 조카에게 보여 줄 수는 없었다. 우아하고 매너가 있어요.
춤은 선택 Xi 이고, 사격은 Xi 를 입고, 사화살은 반xi 방란이다.
3.' 시경' 에서 군자를 묘사한 시
안녕하세요. 《시경》에는 군자에 관한 매운 문장이 너무 많다. 다음은' 시경' 에' 군자' 라는 글자가 있는 시구이다.
(1) 그는 군자이고, 그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 P > 그는 신사이지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 P > 그는 신사이지만, 그는 평범하지 않다! -'시경 풍위 벌담'
② 조숙녀님, 군자 호호. -'시경 주남 관화'
③, 군자차. 。 。 < P > 장군들은 차에 앉아 있고 군인들은 그 비호 아래 있다. -'시경 소야 채위'
④ 군자를 만나지 못해 걱정이 태산이다.
선생님을 만나지 못하면 걱정이에요. < P > 한 분을 뵙게 되어 유감입니다. -'시경 조남 초충' < P > 신사를 못 본다면 진금 걱정이 됩니다. < P > 군자를 만나지 않고 근심하고 기뻐하다. < P > 신사를 못 봐서 걱정이에요. -'시경 진풍 아침바람'
6 에는 산적이 있고 군자가 있다. 마치 맷돌처럼 날카롭고 < P > 는 비적이 있다. 여러분, 그들은 스타처럼 좋을 것이다.
비적이 있다. 금처럼, 석처럼, 옥처럼, 옥처럼. -'시경 펑웨이치 자랑' < P > 군자는 16 개를 직접 묘사하고, 나머지는 모두 간접적으로 묘사한다.) < P > 너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4. 신사를 묘사한 시 < P > 하늘은 강하다. 군자는 자강불식' 시경' < P > 그늘, 남산의 햇빛 아래 있다. < P > 왜 그래, 감히 망설이지 않아?
진진군, 카우보이로 돌아가자!
음, 남산 변두리에 있어요. < P > 너는 왜 감히 쉬지 못하니?
진진군, 카우보이로 돌아가자!
음, 남산 아래. < P > 왜 그래, 왜 그래? < P > 진진군, 카우보이로 돌아가.
고르고 고르고 바구니를 엮다. 군자가 와서 왕조를 향해 왔는데, 하희옥이 그것을 주었다. < P > 제가 준 건 아니지만 제가 준 것도 아니고 신경 안 써요. < P > 문지방 샘을 끓여 진 군자가 깃발을 바라보러 왔다고 한다. < P > 그 깃발은 울리고, 사랑의 소리는 울리고, 그것은 신사가 메고 있다.
빨간색은 주식에 있고, 악은 두 번째다. 그가 토비와 친구를 사귀는 것은 천자가 준 것이다. < P > 즐거움은 군자, 천자령은 군자, 복록신이다. < P > 잎이 푹신한 사조는 신사로 신전 상태이다. < P > 악은 군자일 뿐 신하의 속도이기도 하다. < P > 일반적으로 주양은 군자이고 천자는 해바라기이다. < P > 군자와의 즐거움만 있는 것도 죄다. 그리고 그 기쁨은 그것과 함께 기뻐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5.' 군자' 를 묘사한 시사에는 어떤
1.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2. 겸손한 군자, 온화하고 윤기가 옥처럼 부드럽다. 신사는 그것을 속일 수 있습니다.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음식을 추구하지 않고 길을 찾는다. 그는 밭을 갈고 즐거워했다. " 배우고, 루는 그 안에 있다.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가지지만 빈곤에는 관심이 없다. "5. 부드럽게, 그리고 신사. 6.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 어렵다. 7. 군자는 화목하고, 소인은 화목하지 않다 (공자가 말한 바와 같이). 8. 시경. 군자는 복무하고 군자는 복무하고 있다. 나는 날짜를 모른다. 이게 뭐야? 닭이 떠들썩한 가운데 살다가 밤이 되자 소와 양이 내려왔다. 군자가 복무하고 있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군자는 노역에 있어 오래가지 못한다. 무슨 일이야? 닭은 제이에 살고, 또 저녁인데, 소와 양이 둘러싸고 있다. 신사가 봉사하고 있는데, 그는 배고프니? 9. 천도가 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하다. 지세가 광활하여 군자가 덕재물로 삼다.
6. 신사를 묘사한 시
1, 군자는 자신의 심신에 대해 걱정하지 않거나 낭만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명홍자청
2. 군자는 무겁지 않으면 강하지 않다. 논어
3. 군자는 때와 물 같고 소인은 불 같다. -한류상
4. 군자는 인자하지 않고, 인자한 자는 소인이 없다. -논어 현문.
5. 군자는 가난하고 소인은 사치스럽다. 위령공의 논어
6. 군자의 고상한 정신은 모든 것을 압도하고 소인의 자만정신은 모든 것을 압도한다. -설명선
7. 군자는 화목하고, 소인은 함께 화목하지 않다. 논어
8. 군자는 불행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행복을 즐기지는 않는다. 사기
9. 군자는 그 길로 기뻐하고 소인은 그 욕망으로 즐거워한다. -'예기'
11, 군자는 다른 사람과 같은 것을 좋아하고 소인은 다른 사람과 다른 것을 좋아한다. 군자는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소인은 그와 가깝다. 이통인포
11 군자는 관대하지 않고 가슴은 백천을 삼킨다. -당몽교
12. 군자는 자기를 도모하고 소인은 사람을 모의한다. 논어
13, 군자 산정, 소인은 다투지 않는다. 당몽교
14, 군자 등정, 소인 출발. -논어 현문.
15, 군자는 교만하지 않고 소인은 교만하고 태연하지 않다. 논어
16, 군자는 뱃속이 작은 사람이 초조하고 걱정하고 있다 ...-'논어'.
17, 군자는 먼 일을 알고 소인은 가까운 일을 안다. 좌전
18, 군자의 한가함은 그 뜻이고, 소인의 한가함은 그 악이다. 응우옌자
19, 군자와 소인, 얼음과 숯처럼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다. 송주희
21, 군자와 소인의 이익은 다르지만 공적인 분점에 불과하다. 송주희
21. 군자는 그것이 선하다고 생각하고 소인은 악이라고 생각한다. 거울
22. 군자는 다른 사람의 선을 선포하고 소인은 다른 사람의 악을 선포한다. 돈 오경
23. 군자는 덕으로 사람을 쓰고 소인은 권으로 사람을 고용한다. 송경 쿤
24. 군자는 평생 걱정이 있어 한 번도 앓지 않는다. 맹자
25 소인은 비록 얕고 편협하지만, 반드시 겸비한 것은 아니다. 송주희
7. 신사에 관한 시
1.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2. 겸손한 군자, 온화하고 윤기가 옥처럼 부드럽다. 신사는 그것을 속일 수 있습니다.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음식을 추구하지 않고 길을 찾는다.
농사도 어색하다. 배우고, 루도 그 안에 있다. 군자는 도를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
5. 좀 부드러워서 신사가 되세요. 6. 군자는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7. 군자는 화목하고, 소인은 화목하지 않다 (공자가 말한 바와 같이). 8. 시경. 신사가 봉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날짜를 모른다. 이게 뭐야? 닭은 이미 보금자리에 들어갔고, 해가 서쪽으로 지자 양떼와 소떼들이 잇달아 산비탈로 내려왔다.
군자가 복무하고 있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신사는 며칠 또는 몇 달 동안 복무 중입니다.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닭이 모두 선반에 섰고, 해가 점점 서쪽으로 지자 소와 양이 모두 산을 내려와 집으로 돌아갔다. < P > 신사가 복무 중이라면 배가 고프나요? 9. 군자, 자강불식. 지세곤은 군자가 덕재군자로 생각하고 있다. 당리 백자각 남련, 하늘은 파랗다. < P > 절벽에서 함양성, 도시 안의 도시 궁전을 볼 수 있습니다. 북극과 연결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시 내 남북 거리는 마치 그림처럼 가로놓여 있다. 바쁜 시장은 활줄처럼 꼿꼿하다.
웨이 헤강의 물이 맑아 바닥이 보이고, 쉬지 않고 흘러간다. 조정의 예절제도는 매우 완벽해서 고위 관리들의 옷만이 산뜻하고 가볍다. < P > 질리안 산맥은 종종 전쟁이 있고, 한나라의 군사력은 강할 수도 있고, 서역은 강할 수도 있다. Yiyin, Gao Tao 및 기타 재상과 Weiqing, Huo 의 질병 및 기타 장군의 도움으로, 법원은 오늘날의 번영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궁전은 춤과 건강, 기쁨은 쉬지 않는다. 보름달이 작아졌는데, 지금은 내가 늙었다. < P > 태양이 활짝 피었을 때 자신의 휘황찬란함을 즐기지 않는데, 왜 석양에서 찬란한 빛을 쟁탈해야 하는가? 생명의 짧고 초라한 모습에 눈물을 흘리지 마라.
8. 신사에 관한 시
는 위층에 없는 것을 보낸다. 하하 ~ ~ ~
1. 군자, 자강불식.
2. 겸손한 군자, 온화하고 윤기가 옥같다.
3. 군자는 연약하고 강경함을 두려워할 수 있다.
4.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음식을 찾지 않고 길을 찾는다. 농사도 어색하다. 배우고, 루도 그 안에 있다. 군자는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
5. 좀 부드러워서 신사가 되라
6. 군자는 한 마디로 따라잡기 어렵다.
7. 군자는 그와는 달리 소인과 불화 (공자가 말했듯이)
8.' 시경 군자역군자역' 은 그 연대를 모른다. 이게 뭐야? 닭은 이미 보금자리에 들어갔고, 해가 서쪽으로 지자 양떼와 소떼들이 잇달아 산비탈로 내려왔다. 군자가 복무하고 있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신사는 며칠 또는 몇 달 동안 복무 중입니다.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닭이 모두 선반에 섰고, 해가 점점 서쪽으로 지자 소와 양이 모두 산을 내려와 집으로 돌아갔다. 신사가 복무 중이라면 배가 고프겠습니까?
9. 군자, 자강불식. 지세는 곤하고 군자는 덕재물로 삼는다.
9. 신사에 관한 시
1. "불이 난 후 군정을 빌렸고, 사물은 국수였다." 송진여 < P > 는 이때부터 심산노림이 필요없고 군자정인은 찾지 않았다.
대나무 울타리원은 낮에는 조용하고 매화나무는 봄그늘이 비치고 있다. < P > 백화번역: 여기서부터 산에 들어갈 필요는 없고 군자정 사람도 찾지 않습니다. 대나무 울타리원은 낮에는 조용하고 매화나무는 봄그늘이 비치고 있다.
2.' 군자의 생명' 은
군자의 재물에서 4 시 이전에 알 수 있다. 소인은 만날 뿐, 한서는 기대할 수 없다. < P > 이익의 잠재력은 변하지 않고 트레이드 오프도 고정적인 자세가 없다. 어떻게 내 마음을 의심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을까? < P > 백화번역: 군자는 법을 배워서 천하를 행하는데, 4 시 전에 알 수 있다. 소인은 만날 뿐, 한서는 기대할 수 없다. 이익은 변하지 않고 선택은 불확실하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밝고 맑은 마음을 고민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을까?
3.' 유야랑이 미래를 들었다' 당이백 < P > 북궐 성인 산태강, 남관자군자가 도망쳤다. < P > 진한 () 이 전준 () 의 음악을 들었을 때, 나는 바람이 야랑 () 을 향해 불기를 바란다. < P > 백화문 번역: 조정의 어른들은 성세의 태평안강을 가르치고 있는데, 나의 이 죄수는 오히려 외진 적막한 곳으로 유배되었다. 법원 특사령에 대해 듣고, 전준의 곡을 틀고, 동풍으로 소식을 야랑으로 날려보내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이백이 하늘 끝에 있다' 는 당 두보 < P > 의 찬바람이 먼 하늘에서 불어오는데, 너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오랜 친구? 。 < P > 기러기는 결코 나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강과 호수는 비에 잠겼다. < P > 시인은 조심스럽게 번영해야 하지만 악마는 유랑자를 괴롭힐 수 있다. < P > 는 * * * 살인일 것이다. 시를 그에게 던져라. 그는 그곳에서 자신을 마일로 강에 익사시켰다. < P > 백화번역: 하늘가에서 찬바람이 불어옵니다. 당신은 어떤 심정입니까? 나는 그것을 매우 그리워한다. 나는 네가 언제 나의 편지를 받을지 알고 싶다. 나는 강호가 험악하고 가을물이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두려워한다. 시를 쓰는 것은 개방생활에서 가장 꺼리는 것이고, 매국노가 가장 갈망하는 것은 실수이다. 너는 굴자의 운명과 마찬가지로 모두 억울한 것이다. 너는 지라강에 시를 써서 억울함과 불의를 하소연해야 한다.
5. 정초당 유우석
은 납가루를 드러내고 바람은 청옥가지를 흔들었다. < P > 이일은 신사처럼 부적절한 곳이 없다. < P > 백화번역: 대나무는 안개 이슬처럼 밝고 관절은 연분처럼 하얗고 가지는 바람처럼 사파이어를 흔든다. 맨 위에 있는 것은 특히 신사 같다. 별다른 차이점과 부적절한 것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