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에 있어서 두 가지 중요한 점이 있다: 첫째, 발명. 두 번째는 혁신이나 개선입니다. 첫째,' 발명' 은 사람들의 실제 요구에 따라 처음부터 하나 이상의 실제 기능을 만드는 것이다. 제품의 외관, 모양, 개성 등을 바꾸는 것이라면, 그것은 발명을 바탕으로 한' 혁신' 일 뿐이다.
그래서 이것은 과학과 기술의 관계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플라스틱과 같은 19 세기 말 20 세기 초에 사용된 재료는 19 년 전부터 나타났습니다 (BBC 는 1825). 과학이 앞서고 기술이 뒤에 있는 발명품이 많다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예: 약 2000 년 전, 고대 로마의 한 황제가 군대를 이끌고 터키를 정복했다. 그의 병사들은' 석유' 라는 석두 하나를 연소와 난방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라틴어에서, 그것은 "석두" 를 의미한다. 2000 년이 지난 오늘날, 석유는 이미 우리의 주요 에너지 중 하나가 되었다.
그렇다면 과학이 기술보다 앞서는가, 아니면 기술이 과학보다 앞서는가? 나는 인류의 역사 발전에서 때때로 과학이 먼저 온다고 생각한다. 연구, 발견, 발명 후에 과학의 응용이 기술이 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때때로, 인간 생활에서, 하나의 수요, 하나의 기술, 결국 과학자에 의해 과학으로 전환된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엔진이 없다면 석유는 오늘처럼 널리 사용되지 않을 것이다. 이는 물질적 자원의 이용이 기계의 발전에 달려 있으며, 오히려 기계의 발전을 촉진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변증 법적 관계입니다. 이것은 생산 과정 (재료와 에너지의 과정) 과 좋은 재료가 좋은 제품 사이의 관계를 초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좋은 재료, 좋은 과정, 좋은 제품 사이의 관계여야 한다. 동시에 좋은 제품은 좋은 구조와 좋은 기능에 의존한다.
이것은 산업 생산의 문제를 포함한다. 그것은 최초의, 질서, 조직, 효율적인 생산 조직 방식과 구조화된 산업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고대 이집트의 피라미드는 모두 같은 기준과 잣대로 만들어졌다. 대사가 설계하고 장인이 지은 이런 생산 방식은 고대 이집트에서 이미 시작되었다. 또 다른 예는 미국에 최초의 자동자동차 생산 라인을 건설한 현대의 포드이다. 이 생산 라인은 주로 효율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는 말이 있다. 사실 이것은 단지 한 가지 측면일 뿐이다. 또 다른 문제는 조립 라인의 노동자들이 완전히 다른 나라에서 와서 다른 언어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어떻게 같은 생산 라인에서 일할 수 있습니까? 조직 관리의 관점에서 생산 라인이 더 적합하다. 따라서 포드 파이프라인은 기술적 요구 사항일 뿐만 아니라 인간 조직과 다양한 문화적 배경 관계의 요구 사항입니다.
디자이너는 제품을 제품이라고 부르고, 기업가는 제품을 제품이나 시설이라고 부르고, 경제학자들은 상품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한 제품에 다른 기능과 사용자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제품은 다양성이 있다. 이런 다양성과 다양성의 식별은 인간의 다양한 수요에 따라 결정된다. 예를 들어 자동차의 출현은 엔진의 발명으로 나중에' 자동차 사회' 로 발전했다. 당시 사람들은 자동차의 발명이 가져온 영향을 의식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마치 기생적인' 세균' 처럼 새로운 도로, 수리점, 수리공, 고속도로 ... 모두 자동차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설명은 발명 창조의 중요성을 평가하는 방법과 발명 창조의 중요성을 측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모든 것이 제도에 있으며, 제도는 사람의 생명에 가장 중요하다. 예를 들어, 자동차는 발명에서 정형화에 이르기까지 1885 부터 1980 까지입니다. 이 과정에서 오늘날 자동차의 모든 측면과 미래의 발전을 둘러싸고 있는 것은 자동차의 능력을 늘리고 사람에 대한 제한을 깨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은 무한한 여행생활과 무한한 발전을 원한다.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의 "소외" 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동차의 제한을 받게 한다. 앞으로 자동차는 더 이상 휘발유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수소등과 기타 에너지의 사용은 이미 새로운 시스템이 되었고, 자동차는 이미 그것을 위해 봉사하기 시작했다. 자동차는 1980 년대 이전에 가장 많이 팔렸지만, 오늘은 이미 불가능하여 새로운 판매량으로 대체될 것이다. 제품은 어떻게 하면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기술 규범이 복잡할수록 통제하기 어려울수록 반대파 사회 통제력이 더 크다. 현재의 시스템은 매우 좋고 매우 편안하기 때문에 통제하기가 어려울수록 더욱 위험하다.
제품의 수명에 관해서는 한 제품의 존재, 소멸, 대체에 모두 이유가 있다. 한 제품은 한 단계에서 특히 생명력이 있고 다른 단계에서 대체될 수 있지만, 사라지지 않고 다른 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어, 실크와 나일론은 서양에서 한때 인기가 많았지만 나중에 나일론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오늘날 실크는 이미 인기 있는 고급 원단이 되었다. "구" 제품의 소멸은 반드시 완전히 소멸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분야에 사용하기 위해 재개발될 가능성이 있다. 인간 생활에는 이런 연속성과 다양성이 있다.
디자인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① 기존 제품의 표준을 변경하십시오. 만약 첫 번째 차가 나오면, 그것들을 더 보기 좋게, 더 잘 사용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하지만 3 세대, 4 세대, 그 이후에는 이런 변화가 점점 더 어려워질 것이다. (2) 독창적인 방식으로 기존 기준을 깨고 새로운 기준을 형성하여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한 제품의 구조는 사용자의 요구와 필연적인 연관이 있다. 예를 들어 자동차가 처음 발명되었을 때 불이 없었다. 당시 법률은 차 한 대가 달릴 때, 앞에 한 사람, 뒤에 한 사람이 등불을 켜고 뛰어야 한다고 규정했다. 이렇게 하려면 차에 등불과 전원이 있어야 하는데 엔진이 너무 작아요. 나중에 전기 시동으로 엔진 시동 문제를 해결했다. 조건의 변화는 디자이너에게 새로운 타당성을 가져왔다. 차체의 외관은 완전히 미관을 위한 것이 아니라 공기역학 요구에 의해 결정된다. 예를 들어, 이전 차체는 단조 노동자들이 수작업으로 만들었고, 차껍질은 판금으로 지탱했다. 자동 제어가 적용되면서 자동차 하우징은 자체 구조에 의해 완전히 지지되므로 차체 설계에 대해 최소한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차체의 설계는 유체역학의 영향을 받았으며, 나중에는 신기술과 신기술의 형성으로 인해 영향을 받았다. 예를 들어 스탬핑과 지연은 차체의 다양화를 위한 조건을 만들어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이런 식으로 ① 비용이 절감됩니다. ② 낭비하지 않는다. (3) 형식이 다양하다. 1975 안팎의 오일 부족으로 차체 부피가 줄었는데, 이는 조건 변화가 설계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준다.
디자인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단어' 복잡함' 이 있어' 어경' 이나' 의미' 로 번역할 수 있다. 만약 어떤 것이 존재한다면, 그것들 사이에는 관계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이 관계는 가우스 법칙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n(n- 1)/2=R (여기서 N 은 사물의 수이고 R 은 관계의 양). 모든 것은' 어경' 의 표현이다. 구조, 기호, 종교가 될 수 있다 ...' 어경' 이 있는 것이 많을수록 표현이 풍부하고 체계적일수록 사물 사이의 관계가 더 선명해진다. 우리는 과거 제품의 성공이 모두 그것의' 어경'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1920 년대와 1930 년대의' 대중' 자동차의 광고 문구는 국민을 위해 고안된 것이다. 나중에 나치에 의해 이용되었고, 제 2 차 세계대전 후 다른 방식으로 입양되었다. 1960 년대에는 또 다른 의미가 있었다.' 딱정벌레' 의 출현과 반복은 이제 그것의' 어경' 이나' 의미' 를 보여준다.
아름다움의 중요성은 방향 중 하나이다. 표현 방법은 주로 사용자의 반응, 요구 사항 및 잠재적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소설가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독자들이 그의 소설 속의' 어경' 에 얼마나 반응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 독자들을 통해 우리는 의미 있거나 문맥이 있는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 물건은 상징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 는' 젊은 세대' 를 상징하는 이런' 어경' 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소비계층과 집단이다.
그렇다면 디자이너와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그렇다면, 전체 사회와 사람의 상대적 인식이 아름다움의 형태인지 인간화가 더 중요한가. 이것은 두 가지 다른 답이다. 현대 디자이너 앞에는 키보드, 아름다움, 인체공학, 제작공예가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어떻게 이러한 요소들을 자신의 디자인 서비스로 동원하여 디자인을 매우 체계적인 직업으로 만들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과학명언) 여기에는 디자이너의 "시장" 에 대한 이해가 포함됩니다. "시장" 에는 두 가지 개념이 있습니다. 1. 판매 시장을 의미합니다. (2), 제품의 생산이 판매될 뿐만 아니라, 제품 자체가 교환의 전달체로 사용되어야 한다. 교환 대상, 교환 아이디어, 교환 기능이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둘 다 알아야 한다. 진정한' 시장' 은 단지 판매하는 시장일 뿐만 아니라 내부 기능을 서로 교환할 수 있는' 시장'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