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석 부자의 문학적 업적을 분석해 주세요.

삼국 시대의 조조와 그의 아들 조비, 조식. 그들의 정치적 지위와 문학적 업적으로 당시 문단의 영향이 컸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들을' 삼조' 라고 불렀다. 삼조시가 전승> 초사와 한악부 민가 전통이 아름답고 관대하고 비장하다. 특히 조조 문채청수, 언어가 직설적인 것은 당시 건안 문화의 대표였다.

조조 (155-220), 본명 멘드는 걸출한 군사가, 정치가, 시인이다. 오늘날 20 여 편의 시가 있다. 그의 일부 시가는 한말 동란, 백성들의 질고의 사회 현실을 진실하게 반영했다. 예를 들어, 한말 동탁의 반란 전후 가장 어둡고 혼란스러운 역사를 기록하며 군벌의 권력 쟁탈로 인한 비참한 현실을 묘사했다. "갑생 이가, 성은 망했다. 백골이 들판에 드러났고, 그들 사이에는 아무도 없고, 우는 소리도 없었다. 남아 있는 사람은 수백 명이고, 사상은 끊어진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 시의 다른 부분은 그의 인생 포부와 천하를 통일하려는 포부를 표현했다. 바다를 보다' 는 연석에 올라 바다를 바라보는 소감을 묘사하며, 작가가 우주를 다루는 정신과 넓은 마음을 표현했다. 비록 귀수임에도 불구하고' 는 노익장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표현했다. 짧은 노래' 는 인재에 대한 갈망과 공로를 세우겠다는 결심을 표현했다. 조조는 창의적으로 고대 악부의 비문으로 시사를 썼다. 예를 들면' 루루루행',' 좋은 이성' 은 장례식의 만가였지만 조조의 작품에서는 현실의 선명성을 반영해' 후한서' 라고 불린다. 게다가, 그의 사언시는 이미 경직된 형식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조조는 자신의 창작으로 기풍을 개척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문학에 대한 제창을 건안문학의 번영 발전에 기여했다.

조조의 산문은 한대와는 다른 소박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성장하는 스타일을 가장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그의 대표작' 군현에게 진실을 알리라',' 성현이 체포되지 않도록 하라' 는 모두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예의에 얽매이지 않고 조각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직접 진실하게 표현했다.

조비 (187-226), 자환, 조조 차자. 서기 220 년에 그는 한헌제 자립을 폐지하고 위문제를 보좌했다. 현존하는 시는 약 40 곡으로, 형식이 다양하며, 4 언, 5 언, 6 언, 7 언, 잡언 등이 있으며, 대부분 인생에 대한 깨달음과 인생철리에 대한 사고를 표현한 것이다. 주제는 쾌락을 즐기는 시사를 제외하고는 주로 유공자의 사가를 표현하고, 사람은 아내를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통 소재를 통해 세태가 서늘하고, 바람이 불고, 세태가 서늘하고, 생령이 숯을 바르는 등의 시대적 분위기를 표현하였다. 디자인이 아름답고 대범하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두 곡' 갈염행' 은 우리나라 최초의 완전 칠언율시로 후세 노래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첫째, 여성이 소슬한 가을밤에 몸을 뒤척이며 먼 사람을 그리워하고, 섬세하고 완곡하며, 애절하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모습을 묘사한다. 조비 문장 언어는 점점 더 아름답고, 강한 배외감과 서정성을 띠고 있으며, 문장 질에서 나라로 가는 경향을 대표한다. 오와의' 질서' 와 같이 지난 일을 회상하고 고인을 슬퍼하는 과정에서 친구의 심정과 편안한 기질을 묘사했다. 슬프고 진실한 감정, 유창하고 완곡한 언어, 섬세하고 아름다운 문필로 함축적이고 다정한 작품이다.

조식 (192-232), 조조의 넷째 아들, 글자는 건강하고 재능은 총명하다. 현존하는 시가는 90 여 곡이며, 그 창작은 건안 25 년을 경계로 전후 두 기로 나뉜다.

그의 초기 작품은 주로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하나는 당시의 비애였다. 예를 들어' 독수리 보기' 두 시는 낙양의 황무지를 묘사하고,' 태산 푸량시' 는 해변 백성의 극도의 빈곤 생활을 묘사하며 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또 다른 부류는 건설공립의 이상 포부를 표현하여 낙관과 낭만으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백마편' 은 용감하고 의기양양하며 국난을 갈망하는 레인저 이미지로' 국난으로 죽고 갑자기 죽는다' 는 영웅적인 심정을 표현했다.

후기는 주로 자신이 보내져 버림받은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는 것이다. 대체로 네 가지 제재가 있다: 하나는 자신과 친구들의 박해에 대한 원한을 표현하는 것이다. 대표작은 《백마의 왕 비아 오》입니다. 시 전체는 모두 7 장으로 나뉜다. 조비그룹의 형제 제후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에 분노하며 비분, 두려움, 창량, 분노 등 갖가지 우여곡절과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두 번째는'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라는 전통제재로 아내를 그리워하고 아내를 버린 억울함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칠상시' 는 한 사람의 사상을 표현하고, 한 여자에 대한 그리움을 대표하며, 그 속에서 자신의 경험과 느낌, 슬픈 감정과 신기한 상상을 담았다. 셋째, 가슴을 직설적으로 표현하여 포부를 표현하다. 예를 들어,' 잡시' 제 5 부는 한 사람이 나라를 아낌없이 보답하고 은둔하지 않겠다는 포부를 표현했다. 넷째, 유선시는 요정을 구하고 장생을 먹는 소수의 시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전통적인 유선제재를 통해 은거와 피세에 대한 동경을 표현한다.

조식의 시는 문학성과 예술성을 겸비하여 성취가 뛰어나다. 그는 시의 주제와 내용에 대해 다방면으로 탐구하고, 예술적으로 멜로디와 기교의 묘사를 중시하며, 창조성을 가지고 시의 예술 표현 형식을 크게 풍요롭게 했다. 종룽 "시품" 은 그 시에 대해 "인품이 매우 높고, 말은 화모가 채하고, 정은 아원이며, 몸은 문채이다" 라고 평가했다. 조식도 오언시를 대대적으로 쓴 최초의 문인으로, 현존하는 3 분의 2 는 모두 오언시이다. 그는 뛰어난 창작으로 중국 고전시를 밋밋한 민가에서 문인시로 바꾸는 데 큰 공헌을 하였으며 건안시단의 가장 걸출한 대표라고 할 만하다.

조식의 산문은 서정이 서정적이고, 서사이론은 간결하고 질서 정연하며, 감정색채가 짙고, 보기에 수월해 보이며, 운용이 자유롭다. 예를 들어' 자측표 찾기' 는 경전을 인용하고, 비유를 반복하고, 층층이 밀고 나가고, 진실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한 사람의 충성과 일을 갈망하는 심정을 생생하게 표현하였다. 예술 형식에서는 산문을 대량으로 사용했지만, 또 평행으로 흩어질 수 있고, 문장의 길이가 고르지 않고, 오차가 있어 가지런하고 연약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의' 로신푸' 는 황 3 년 (222) 조식이 낙수를 건널 때 낙수신을 생각한 전설이다. 문장 필획이 섬세하고 어휘 선택이 화려하며 여신의 아름답고 생기가 넘치는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사람과 신이 만났을 때 포기할 수 없는 끝없는 슬픔과 실망을 생생하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