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 휘트먼의' 큰길의 노래' 를 번역해 주세요.

추충지 번역

휘트먼, 1854

1

저는 긴장을 풀고 카미누지에 가서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건강하고 자유롭고 세상은 내 앞에 있다.

긴 갈색 도로가 내 앞에 있어 내가 가고 싶은 곳을 가리키고 있다.

그 이후로, 나는 더 이상 행운을 바라지 않는다. 나 자신도 운이 좋다.

그 이후로 저는 불평하지도 않고, 망설이지도 않고,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방에서 불운을 없애고, 책을 내려놓고, 엄한 비판에서 벗어나고,

나는 강하고 만족스럽다. 나는 카미노지를 걸었다.

지구,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나는 별이 나에게 더 가까워지고 싶지 않다.

나는 그들이 우연히 자신의 장소에서 산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이 그들에게 속한 사람들을 만족한다는 것을 안다.

나는 여전히 내가 여러 해를 사랑하는 책임을 지고 있다.

저는 그들, 남자, 여자, 그리고 그들을 어디든 데려갔습니다.

나는 그들을 벗어날 수 없다고 맹세한다.

그들은 나를 풍요롭게 했고, 나도 그들을 풍요롭게 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나는 카미노지에 가서 사방을 둘러보았다. 나는 이것이 너의 전부가 아니라고 믿는다.

나는 이 길에도 보이지 않는 것들이 많다고 믿는다.

이것은 수용에 관한 것이고, 편애도 없고, 거절도 없는 심오한 수업이다.

곱슬머리 흑인, 범죄자, 환자, 문맹 모두 거절당하지 않았다.

아이를 낳고, 의사를 쫓고, 거지를 쫓아다니며, 술주정뱅이가 흔들거리고, 정비사가 파티에서 크게 웃었다.

도망친 청년, 부자의 마차, 부잣집 자제, 도피한 남녀,

아침 시장에 나온 사람들, 영구차, 가구가 왔다갔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나갔고, 나도 지나갔고, 모든 것이 지나갔고, 금지할 수 없었다.

모든 것이 받아들여져서 나는 친절함을 느꼈다.

셋;삼;3

공기, 너는 나에게 말하는 숨결을 주었다!

모든 것, 너는 나의 혼란스러운 생각을 불러 그들에게 영상을 부여한다!

빛, 너는 나와 모든 것을 감싸고, 아름답고 차분하게 우리를 목욕하고 있어!

길가의 오솔길, 너는 밟혀서 움푹 패였다!

나는 네가 보지 못한 것을 숨기고 있다고 믿는다. 너는 나에게 이렇게 잘해준다.

너희 도시에 깃발이 달린 보도! 길가 이 튼튼한 석두!

이 나룻배들아! 이 부두의 판자와 돛대! 이 목재 더미의 제방! 머나먼 배 한 척!

너희 일렬로 늘어선 집! 창문이 있는 이 입면도들! 이 지붕들!

이 복도와 입구! 박공과 철위!

당신들의 투명한 창문은 사람들에게 안에 많은 것을 보여 줄 것입니다!

너의 대문, 올라가는 계단, 아치!

너희들 이 끝없는 길의 회색 석두! 이 평평한 길목!

나는 네가 다른 사람을 대하는 데 있어서 수확이 있다고 믿는다. 이제 너도 나에게 같은 비결을 가르쳐야 한다.

너의 잔잔한 길에서 산 사람과 죽은 사람이 북적거렸고, 그들의 영혼은 나에게 맑고 선량했다.

지구는 좌우로 확장됩니다.

활력이 넘치고, 모든 부분이 눈부시게 빛나고,

달콤한 소리가 필요한 곳에서 울리고 필요 없는 곳에서 고요하다.

길에서 대중의 즐거운 목소리, 즐겁고 활발한 감정.

아, 내가 가는 이 길, 너는 나에게 "나를 떠나지 마라" 라고 말했니?

"위험을 무릅쓰지 마세요. 가면 길을 잃을 거예요." 라고 하셨나요?

너는 "나 준비됐어, 난 성질이 있어, 거절당한 적이 없어." 라고 말하는 거 아니야. 날 따라와? "

길, 내 대답은, 나는 너를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너를 사랑한다.

너는 나보다 내 뜻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나에게 너는 나의 시보다 더 의미가 있다.

나는 영웅의 사적이 백주 대낮에 일어났고, 자유의 시편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나는 여기서 멈춰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길에서 만나는 모든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를 만나는 사람은 모두 나를 좋아할 것이다.

내가 본 사람은 분명 행복할 것 같다.

다섯;오;5

지금부터, 나는 내가 속박과 허구의 제한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오가며 자유로워지고, 자신의 절대 주인이 되고,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그들이 하는 말을 자세히 생각하고,

잠시 멈추고, 탐구하고, 받아들이고, 묵상하고,

나는 부드럽지만 저항할 수 없다. 나를 속박할 수 있는 속박에서 벗어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세상을 품에 안았다.

물건은 내 것이고 남북은 내 것이다.

나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위대하고 출중하다.

나는 내가 이렇게 많은 미덕을 가지고 있는지 몰랐다.

저는 모든 것이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남녀에게 너희들이 나에게 이렇게 잘해주면 내가 보답할 것이라고 반복해서 말할 수 있다.

가는 길에, 나는 너와 함께 자신을 응원할 것이다.

가는 길에 저는 남자와 여자 사이에 있고 싶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새로운 행복과 용기를 주입하고 싶습니다.

누가 나를 거절하든, 나는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나를 받아들이는 사람은 누구나 축복을 받고 나를 가호할 것이다.

여섯;육

지금 천 명의 완벽한 남자가 나타난다면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지금 1000 명의 미녀의 몸이 있다면 나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이제 나는 완벽한 사람을 만드는 비밀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햇빛 아래에서 자라서 대지와 함께 먹고 자는 것이다.

이것은 개인 시전 재능의 광활한 세계이다.

이렇게 위대한 사업은 모든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Generate 의 힘과 의지가 법률을 압도하고 그것에 반대하는 모든 권위와 논란을 조롱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지혜의 시험입니다.

지혜의 궁극적 인 시험은 학교에 있지 않습니다.

지혜는 똑똑한 사람에게서 똑똑하지 않은 사람에게 전해져서는 안 된다.

지혜는 영혼에 속하며 증명할 수 없다. 이것은 그것의 자신의 증거 이다.

각 단계에 적합하고, 각종 사물, 각종 품질은 모두 완전해야 한다.

사물의 현실성과 불멸성, 사물의 본질에 대한 긍정이다.

사물의 표상 중 한 가지가 지혜를 영혼에서 불러낸다.

저는 이제 철학과 종교를 재검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교실에서 좋은 증거를 얻을 수 있지만, 광대한 세계와 펜티엄 바다에서는 전혀 증명할 수 없다.

지식은 여기서 생겨나고,

여기서 사람들은 시험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사람들은 자각하고 있습니다.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과거, 미래, 존엄성, 사랑-그들이 당신에게 아무것도 아니라면, 당신은 그들에게 아무것도 아닙니다.

사물의 본질만이 의미가 있다.

너와 나를 위해 껍질을 벗긴 사람은 어디 있니?

너와 나를 위해 음모와 속임수를 폭로하는 사람은 어디 있니?

여기서 일은 본질적인 것이지, 미리 배정된 것이 아니라 우연히 발생한 것이다.

낯선 사람에게 사랑받는 것을 지나가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아십니까?

회전하는 눈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아세요?

일곱

이것은 영혼의 표현이다.

드러난 영혼은 나무 그늘 아래의 암문에서 나왔고, 그것은 영원히 질문을 하고 있다.

이러한 갈망은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어둠 속에서 이러한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왜 남자와 여자가 나에게 다가올 때 햇빛이 나를 뜨겁게 합니까?

왜 그들이 나를 떠날 때 내 행복한 마음이 죽을까?

왜 내가 한 번도 걸어본 적이 없는 큰 나무들이 나에게 웅장하고 아름다운 사상 열매를 맺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들이 겨울과 여름에 모두 그 나무에 걸려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지나갈 때 그것들은 떨어질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왜 나와 낯선 사람이 갑자기 마음을 사로잡았을까?

마부와 나란히 앉아 있는데, 나는 무엇을 얻었습니까?

내가 물가를 걸으며 머물렀을 때, 나와 그 그물을 당기는 어부는 서로 무엇을 이해했는가?

무엇이 나로 하여금 한 여자와 한 남자의 축복을 마음대로 받아들이게 하는가? 무엇이 그들로 하여금 나의 축복을 마음대로 받아들이게 하는가?

여덟;팔

영혼의 표현은 행복이고, 여기가 행복이다.

저는 그것이 공기 중에 있고,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그것은 우리에게 흐르고, 우리는 단지 그것을 받아들인다.

초조하고, 애틋하고,

이런 동요와 애착은 남녀 간의 신선함과 친밀감이다.

아침 바닐라 뿌리에서 나오는 새싹처럼 신선하고 친절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젊은이와 노인의 사랑 땀은 초조하고 애틋하다.

그중에서 승화한 매력은 자랑스러운 미모와 성취에 충분하다.

기복이 심한 고통, 떨림과 접촉을 갈망하다.

아홉;구;9

가자. 네가 누구든 나를 따라와!

나와 함께 가면 너는 영원히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지구는 결코 피곤하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대지가 거칠고, 고요하며, 깊이를 헤아릴 수 없었다. 처음에는 자연이 거칠고 심오하여 헤아릴 수 없었다.

낙담하지 말고, 계속 걸어라, 거기에는 신성한 것이 숨어 있다.

나는 너에게 맹세한다, 그곳의 신성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가자.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 상점들이 얼마나 즐겁든지 간에, 이 집이 얼마나 편리하든지 간에, 우리는 여기에 머무를 수 없다.

이 항구가 얼마나 안전하든 이곳의 수면이 얼마나 잔잔하든, 우리는 여기서 닻을 내리지 않을 것이다.

주변 사람들이 얼마나 후대를 잘하든 간에, 우리는 아주 짧은 시간만 즐길 수 있다.

10

가자. 전방에 더 큰 유혹이 있다.

우리는 항로가 없는 망망대해를 항해할 것이다.

풍랑이 아무리 크더라도 양키 쾌속선은 전속력으로 달려야 한다.

가자. 힘, 자유, 대지, 비바람, 번개,

건강, 저항, 행복, 자부심 및 호기심을 가져라.

가자. 모든 선입견을 버려라!

너희들의 선입견을 버려라, 아, 이 맹목적이고 영혼이 없는 목사님.

썩은 시체가 길을 막았으니 바로 묻어야 한다.

가자. 하지만 조심하세요!

나와 함께 걷는 것은 열혈, 근육, 강인함이 필요하다.

용기와 건강이 없는 남자와 여자는 시험이 필요 없다.

생명의 본질을 다 써버린 사람은 여기에 오지 않을 것이다.

강건한 사람만이 올 수 있다.

모내기, 술주정뱅이, 버드나무 꽃이 병에 걸린 사람은 여기에 올 수 없다.

나와 동반자는 모두 언변이 좋고 언변이 좋은 것은 아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존재로 다른 사람을 설득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1

들어봐! 나는 너에게 진실을 말할 것이다.

나는 너에게 오래되고 화려한 상품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단지 거칠고 신선한 것만 줄 뿐이다.

이것은 당신이 만날 날입니다:

당신은 소위 부를 축적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는 너의 관대한 두 손으로 네가 얻은 모든 것을 전파할 것이다.

네가 가고 싶은 도시에 도착했을 때, 아직 만족스럽게 정착하지 못했을 때, 거부할 수 없는 부름이 너를 떠나도록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 뒤에 떨어진 사람들에게 비웃음을 당할 것입니다.

너는 사랑의 부름을 받아들였지만, 작별의 키스로만 보답할 수 있다.

너는 너에게 손을 뻗은 사람이 너를 안아주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12

가자. 위대한 친구를 따라 그들 중 하나가 되어라!

그들도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들은 활기차고 확고부동한 남자입니다. 그들은 가장 위대한 여자입니다.

그들은 정해와 노해의 감상자이다.

그들은 천 척의 배를 항해하여 만리길을 건넜다.

그들은 종종 먼 나라, 먼 거처,

그들은 많은 남성과 여성의 수탁자, 도시의 관찰자, 외로운 노동자들입니다.

그들은 멈춰서 해안의 꽃과 나무와 조개껍데기를 묵상했다.

그들은 결혼식에서 춤을 추고, 신부에게 키스하고, 열정적으로 아이를 돕고 키웠습니다.

그들은 반군 병사, 무덤을 지키는 사람, 관을 든 사람들이다.

그들은 여행자이고, 사계절을 넘고, 세월을 넘고, 해마다 아름다운 세월을 넘습니다.

동행하는 여행자는 서로 다른 시대에 있다.

어떤 사람들은 무지한 유아기에서 나왔습니다.

행복한 젊은이, 수염을 기르는 완전히 성숙한 남자,

부유하고, 높이 올라갈 수 없고, 만족스럽고, 성숙한 여성이 있습니다.

어떤 남자와 여자들은 이미 엄숙한 노년에 접어들었다.

만년에는 평화와 활달이 우주처럼 호쾌하고 넓다.

노년, 자유로운 흐름, 심사숙고와 죽음의 자유가 있다.

13

가자. 시작도 끝도 없는 여정을 밟고,

경험, 낮 여행, 밤 휴식,

여행의 모든 경험, 낮과 밤의 경험,

더 숭고한 여정이 시작될 때, 그것들을 다시 융합시킵니다.

두리번거리지 말고, 자신이 얻을 수 있는 것만 살피고, 지나갈 수 있는 것만 주시하라.

시간에 대한 백일몽은 하지 말고, 아무리 길어도 당신이 도착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에만 집중하라.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아래위로 훑어보지 말고, 그 면면한 길만 쳐다보며, 아무리 길어도, 그것은 면면하게 이어져 너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이 신을 믿든 다른 것을 믿든 간에, 다른 사람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말고, 네가 가려는 건너편에만 집중하라.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부를 기대하지 말고, 당신이 가진 것만 보고, 피로와 비용이 필요 없는 모든 것을 즐기고, 케이크 한 조각 대신 연회 전체를 즐겨라.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농장에서 가장 좋은 것, 부자의 우아한 별장, 노부부의 순결한 축복, 과수원의 과일, 정원의 꽃,

여러분이 지나가는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를 감상하고,

앞으로 어디를 가든 그 건물과 거리를 기억해야 한다.

사람을 만날 때, 당신은 그들의 마음에서 지혜를 얻고 그들의 마음에서 사랑을 얻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사랑하는 사람을 데리고 카미누지로 가라, 설령 네가 그들을 뒤에 남겨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주 자체가 하나의 길이고, 많은 길이 여정에서 영혼으로 통하는 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영혼을 전진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모든 것에서 벗어나야 한다.

모든 종교, 모든 구체적 사물, 예술, 정부-이 행성이나 다른 행성에서 과거와 현재 존재하는 모든 명백한 것들이 우주대로를 따라 움직이는 영혼 앞에서 어두운 구석으로 후퇴했다.

남자와 여자의 영혼은 우주의 웅장한 길을 따라 전진하는데, 다른 모든 진보는 단지 필요한 상징이자 지지일 뿐이다.

영원히 살고, 영원히 앞으로 나아가며,

화려하고, 엄숙하고, 슬프고, 괴팍하고, 혼란스럽고, 미치고, 시끄럽고, 겁이 많고, 냉소적입니다.

절망, 교만, 열정, 병적, 인기, 거부,

그들은 걷고있다! 그들은 걷고있다! 나는 그들이 가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최고일 것이고 위대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네가 누구든 나와라! 네가 남자든 여자든 나와라!

너는 결코 집에서 잠을 자서는 안 된다, 설령 집이 너나 너를 위해 지어져도, 너의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어둠 속에서 나와! 병풍 뒤에서 나와!

항의해도 소용없다. 나는 모든 것을 안다. 그들을 노출시키다.

나는 네가 다른 사람들처럼 나쁘다는 것을 안다.

사람들의 웃음소리, 춤, 먹고 마시는 것,

몸단장, 세수, 화장,

나는 비밀의 지겨움과 실망을 볼 수 있다.

믿을 만한 남편, 아내, 친구가 없다면,

또 다른 자아, 모든 사람의 복제품, 숨기고 숨기는 것,

어느새 재미없게 도시의 거리를 지나 거실에서 점잖고 예의 바르게,

기차 칸에서, 증기선에서, 공공집회에서

남자와 여자의 집, 식탁, 침실, 어디든

옷을 잘 입고, 미소를 짓고, 이미지가 단정하다. 죽음은 가슴에 숨어 있고 지옥은 뇌에 숨어 있다.

모직과 장갑 아래, 리본과 인조꽃 아래에 숨기고,

규칙대로 일을 처리하고, 말하는 것은 재미없고,

글의 만담으로 영혼에 닿은 적이 없다.

14

가자. 투쟁과 전쟁을 통해!

설정된 목표는 철회할 수 없습니다.

과거의 분투는 성공했습니까?

누가 성공 했습니까? 너 자신? 당신 나라? 자연?

이제 내 말을 잘 들어라. 사물의 본질은 어떤 성공이든 어떤 것을 만들어 내고 더 큰 분투를 요구한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나의 호소는 전투의 호소이며, 나는 적극적인 저항을 장려한다.

저와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은 완전히 무장해야 합니다.

나와 동행하는 사람은 굶주림과 추위에 견디고 완고한 적과 배신을 당해야 한다.

15

가자. 길이 눈앞에 있다!

길은 안전합니다. 제가 해봤어요. 제 발이 정말 해봤어요. 지체하지 마세요!

백지를 책상 위에 놓고, 열리지 않은 책을 책꽂이에 놓아라!

공구를 작업장에 남겨 두어라! 돈을 귀신에게 남겨서 벌어라!

그 강의들을 멈추게 해라! 학교 어르신의 고함소리를 무시하세요!

목사가 강단에서 설교하게 하세요! 변호사가 법정에서 변론하게 하고 판사가 법률을 해석하게 하다.

파트너, 내가 너에게 내 손을 줄게!

나는 너에게 돈보다 더 소중한 사랑을 준다.

전파와 율법을 전하기 전에 나는 너에게 나 자신을 맡겼다.

너 자신을 나에게 넘겨주고 싶니? 나랑 같이 갈래?

우리는 생명의 끝까지 충성할 것인가?

이 시는 《풀잎집》에서 나왔다.

월터 휘트먼 (월터 휘트먼 18 19- 1892)

휘트먼은 19 세기의 걸출한 미국 민주 시인으로 미국의' 시의 아버지' 로 불린다. 18 19 년, 휘트먼은 현재의 롱아일랜드에서 태어났다. 65438 년부터 0823 년까지 휘트먼 가족은 뉴욕의 브루클린으로 이사했다. 휘트먼은 겨우 6 년 동안 공부한 적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독학으로 인재가 되었다. 그는 특히 호머, 단테, 셰익스피어를 즐겨 읽는다.

2 년 견습생이 된 후 휘트먼은 뉴욕으로 이사했다. 1835 년 롱아일랜드로 돌아와 한 시골 학교에서 가르치다. 1838 부터 1839 까지 그는 롱아일랜드 사람들이라는 신문을 만들었다. 그는 줄곧 184 1 을 가르쳤고, 그는 뉴욕으로 돌아와 기자가 되었다. 그는 또한 일부 주류 잡지에서 프리랜서 기고가로 일하거나 정치 연설을 한다.

65438+20 세기 40 년대는 휘트먼의 장기 작품의 첫 수확기였다. 184 1 년 그는 단편 소설을 발표했고, 1 년 후 뉴욕에서 장편 소설' 프랭클린 에반스' 를 발표했다. 초엽집' 초판은 1855 년에 출판되어 12 곡의 무제 장시로 구성되어 있다. 1 년 후' 풀잎집' 제 2 판에서 에머슨의 축하 편지와 함께 발표됐다. 제 2 판에는 20 조의 시가 있다.

휘트먼은 1892 년 3 월 26 일에 사망했다. 그는 자신이 설계한 묘비 아래 할레 공동묘지에 안장되었다.

소련의 마야코프스키, 칠레의 네루다, 스페인의 로르가, 중국의 곽모로가 어느 정도 휘트먼 (1819-1) 을 받았다.

풀잎 소개

풀잎집은 휘트먼의 시집이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시집을' 초명집' 이라고 명명했는데, 이는' 풀잎' 이 곳곳에서 자라고 생기발랄하다는 뜻이다. 그것은 일반인과 개발도상국의 미국을 상징한다. 동시에' 초엽집' 은 휘트먼 본인의 민주적 자유에 대한 사고와 희망을 상징한다.

풀잎에는 음울하고 이상적인 색깔이 있다. 휘트먼은 떠오르는 미국에 대해 밝은 희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는 미국의 미래가' 민주적 토지', 노예제도가 없는' 우호적인 도시', 대통령과 시장' 유급 직원' 이라고 생각한다. 민주자유에 대한 동경 때문에 그는 1848 유럽인들의 혁명투쟁과 멀리서 호응하며 비인간적인 노예제도를 격렬하게 반대하며 진보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분투하는 인민을 칭송했다. 그의 유명한 시구 "오, 선장님! "나의 대장요" 는 노예제도를 파괴하기 위해 찔린 영웅을 애도하기 위해 미국 대통령 링컨이 쓴 것이다.

풀잎집' 의 시는 강렬한' 자아' 색채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휘트먼시의 "나" 는 국민이고, 큰 "나" 입니다. 그의 시는 미국 노동인민들이' 자아' 를 통해 자연을 개조하고, 신세계를 열고, 신세계를 건설하는 것을 칭송했다. 예를 들어, "나는 미국의 노래를 듣는다" 는 시인은 "나는 미국의 노래를 듣고, 나는 각종 송가를 듣는다" 고 적었다. 그리고 그는 "정비사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목수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기와공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낮에 낮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저녁에 그들은 입을 벌리고 그들의 강렬하고 조화로운 노래를 불렀다" 고 썼다. 시인은 노동자 중에서 시의' 자아' 는 사실 미국식의' 신인' 이미지다.

풀잎집 속의 시는 열정적으로 자연을 찬양한다. 휘트먼의 작품에서 아름다운 자연은 인류의 반대도, 인간의 고난의 소극적인 주도자도 아니라, 긍정적이고, 자부심과 만족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길의 노래", "내 자신의 노래" 등과 같이 미국의 장려한 강산을 노래하며 미국의 숲, 초원, 들판, 바다, 각종 자연 풍경을 묘사하며 분발하는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풀잎집' 은 일종의' 자유체' 의 시 형식과 새로운 예술 풍격을 창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