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명작 서유기의 첫 번째 장: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혼돈은 나누어지지 않고, 하늘과 땅은 혼돈스럽고, 그것을 보는 사람은 없습니다. . 판고가 홍몽을 돌파한 이후로 순(純)과 혼탁(淨濁)의 구별을 열었다.
모든 중생이 인(仁)을 바라볼 수 있도록 지원하며, 만사 형통함을 발견한다. 행운의 원공에 대해 알고 싶다면 서유기:사에 전설을 읽어야 합니다.
하늘과 땅의 수로 따지면 12만9천6백년이 1달러이다. 1위안은 자(Zi), 주(Chou), 음(Yin), 모(Mao), 진(Chen), 사(Si), 오(Wu), 위(Wei), 신(Shen), 유(You), 서(Xu), 해(Hai)의 12가지 그룹인 12개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각의 나이는 18,000년이 됩니다.
어느 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Zi 시간에 양 에너지가 있고 Chou는 수탉의 까마귀이고 음은 밝지 않으며 Mao는 Chen 시간에 일출입니다. ; 낮에는 정오가 되지만 서쪽은 아닙니다. Shen Shi에서는 해가 당신에게 지고, Xu에서는 해가 질 때 사람들이 Hai에 정착합니다. 예를 들어 대수(大興)의 서회(徐會)가 끝나면 천지가 어두워지고 만물이 다 그친다.
5400년 후, 만남이 시작되는 시점에는 암흑이 짙어지고, 두 인물 모두 사라져 버릴 것이기에 혼돈이라 불린다. 또 5천4백년 후 해회의(海會)가 끝나고 진하(眞夏)가 원나라로 올라가고 금자회의(金子會)가 점차 다시 개화될 것입니다. 소강제는 “동지(冬至)가 지나도 하늘의 마음은 변함이 없다. 해가 먼저 움직이는 곳은 만물이 태어나지 않는 때다.”라고 말했다.
오천사백 년이 되면 자회가 여기에 밝고 맑아지며 해와 달과 별과 별이 있게 될 때가 될 것이다. 해, 달, 별을 4대 현상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아이에게는 하늘이 열려 있다고 합니다. 또 오천사백 년이 지나면 자회는 끝나고 추악한 만남에 가까워지며 점차 단단해집니다. "주역"은 "전원은 위대하다! 곤원은 위대하다! 모든 물질이 하늘과 조화를 이룬다. 이때 땅이 응축되기 시작했다."
5400년 후 추악한 만남의 당시, 짙은 탁함 아래 물과 불, 산과 바위와 흙이 있었다. 물, 화산, 돌, 흙을 다섯 가지 형태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땅은 추함으로 창조되었다고 한다. 또 오천사백 년이 지나서 주회가 끝나고 음회가 시작되어 모든 일이 일어났습니다. 달력에는 “날씨가 맑아지고, 땅의 기운이 돋고, 하늘과 땅이 합쳐지고 만물이 생겨난다”라고 적혀 있다. 이때 하늘은 맑고 땅은 상쾌하며 음양이 합쳐진다.
오천사백 세에는 음회(陰會)라 사람과 짐승과 새가 태어나는 것을 천지인이라 하고 세 달란트가 자리 잡는다 . 그러므로 사람은 은(陰)에서 태어난다고 한다.
반고가 천하를 열고, 세 명의 황제가 천하를 다스리고, 다섯 명의 황제가 인연을 맺은 이후, 세계는 동성신주(Dongshengshenzhou), 신우하주(Xiniuhezhou), 난판부주(Nanfanbuzhou), 북주주(Beijuzhou Luzhou)의 4개 대륙으로 나누어졌습니다. 이 도서 목록은 Dongsheng Shenzhou를 나타냅니다. 해외에는 아올라이 컨트리(Aolai Country)라는 나라가 있습니다.
나라가 바다와 가깝고, 바다에는 화과산이라는 유명한 산이 있다. 이 산은 십대륙의 조상맥이라 삼도의 용(龍)이 맑고 탁한 곳에서 생겨나고 홍몽(紅孝)의 심판을 받아 형성된 산이다. 정말 아름다운 산이군요! 이를 증명하는 시가 있습니다.
광활한 바다와 웨이닝야오하이를 다스리는 힘이 있습니다. 광활한 바다가 통제되고, 밀물이 은빛 산어 동굴로 밀려들고, 파도가 눈을 뒤집고, 신기루가 심연을 떠납니다. 물과 불은 모퉁이에 높고 땅은 동해에 높으니라. 붉은 절벽에는 기암괴석이 있고, 벽을 깎아 만든 기이한 봉우리들이 있다. 절벽에는 형형색색의 봉황들이 노래하고, 벽이 부서지기 전에 유니콘 한 마리가 홀로 누워 있다.
정상에서 금꿩의 울음소리를 듣고, 동굴 속을 오가는 용들의 모습을 지켜보세요. 숲에는 장수사슴과 선녀가 있고, 나무에는 신령한 새와 흑두루미가 있습니다. 요조의 아름다운 꽃은 결코 시들지 않고 푸른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선복숭아는 언제나 열매를 맺고, 대나무는 언제나 구름을 남긴다. 사방에 덩굴과 푸른 풀로 덮인 계곡이 있습니다. 수백 개의 강이 만나고, 어떤 재난에도 땅의 뿌리가 흔들리지 않는 옵티머스 프라임입니다.
저 산 꼭대기에는 선녀석이 있어요. 돌의 높이는 3피트 6피트 5인치이고 둘레는 2피트 4피트입니다. 원주 365도에 따라 높이가 3피트 6피트 5인치이고 정치 달력에 따르면 원 둘레가 2피트 4피트입니다. Nine Palaces와 Bagua에 따르면 9 개의 구멍과 8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그늘을 제공하는 나무는 사방에 없지만 왼쪽과 오른쪽에는 난초가 있습니다.
가이는 창조 이후 오랫동안 대지의 청순한 아름다움과 해와 달의 아름다움을 접하며 영적인 깨달음을 얻었다. 불멸의 세포가 내부에서 배양됩니다. 어느 날 그것이 터져 공처럼 큰 돌알을 낳습니다. 바람을 보고 그는 돌원숭이로 변했다. 오감이 모두 존재하며 사지가 모두 완성됩니다.
나는 방금 기어다니고 걷는 법을 배웠고 모든 방향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두 개의 저택에 황금빛 두 줄기가 쏘아졌다. 옥황상제, 대천주, 현경대신이 천상 대성인을 보고 놀라서 금운궁 영효궁에 앉아 금빛 불꽃을 보고 선신들을 모았다. , 그들은 투시자와 귀에게 Nantian Gate를 열어 지켜 보라고 명령했습니다. 두 번째 장군은 명령에 따라 나갔다. 그는 진실을 보고 똑똑히 들을 수 있었다.
잠시 후 그는 "황금빛을 지켜보라고 명령받은 곳은 동성선주와 해동아오라이 소국의 경계선이다. 꽃과 과일산이 있다"고 회고했다. 산에 불멸의 돌이 있는데 돌이 알을 낳는 것을 보았는데 돌원숭이가 돌로 변하여 눈에 금빛 빛을 발하며 사방에서 숭배하며 도우 저택으로 쏘아 넣는다.
옥황상제는 “아래의 것들은 천지의 본성이므로 차이가 없느니라”고 친절을 베풀었다. ”
원숭이는 산에서 걷고 뛰고, 풀과 나무를 먹고, 시냇물에서 물을 마시고, 산꽃을 따고, 나무 열매를 채집할 수 있으며, 늑대와 곤충, 호랑이 무리, 표범 무리와 어울릴 수 있습니다. , 사슴과 사슴, 그리고 원숭이들. 밤에는 바위 절벽 아래에서 함께 지내고, 날씨가 더울 때는 소나무 그늘 아래서 원숭이들과 함께 놀았습니다. >
나무에서 가지로 뛰어다니고, 구슬을 던지고, 모래 위를 달리고, 탑을 쌓고, 신에게 기도하고, 칡덩굴을 숭배하고, 풀을 엮는 모습을 보세요. 아직은, 이가 잡히고, 벼룩이 물고, 손톱을 뽑고, 밀고 당기고, 푸른 소나무 숲 아래서 고집스럽게 냇가에서 몸을 씻고 있었습니다.
한 무리의 원숭이들이 잠시 놀다가 계곡에 목욕하러 갔습니다. 짐승들은 동물의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숭이들은 모두 "이 물이 어디서 오는지 모르겠어요. 오늘은 할 일이 없어서 냇물을 따라 올라가서 근원지를 찾아보며 신나게 놀았어요!"
큰 함성을 지르며 남녀노소를 끌고 형님이라 부르며 모두 달려갔습니다. 함께 개울을 따라 산에 오르면 하얀 무지개가 떠오르고 눈보라가 휘날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리고 남은 물은 마치 커튼처럼 녹색 폭포를 촉촉하게 적셔줍니다.
추가 정보:
소설의 시작 부분에는 꽃과 과일 산이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산꼭대기에 있는 돌이 해와 달의 기운으로 돌원숭이를 낳았고, 수막동에 들어가 화과산 원숭이들에게 '원숭이왕'으로 추앙받았다.
손오공은 불멸을 추구하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스승을 찾아 신뉴(新宿) 허저우(河州)의 보리사(菩提師)에게 가르침을 받았고, 땅의 사악수(孫惡數)가 70으로 바뀌었다. -두 가지 방법으로 공중제비 구름은 수십만 마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돌아와서 세계의 마왕을 물리치고, 일흔두 명의 동굴 마왕을 되찾고, 여섯 명의 마왕과 친구가 됩니다. , 용궁으로 가서 무기를 빌리고, 무게가 13,500kg에 달하는 크거나 작을 수 있는 소원의 황금 곤봉으로 변한 다유딩하이 신성한 바늘(원작 "심천")을 구한 다음 그는 지하 세계로갔습니다. 생사서에서 원숭이 이름을 삭제하려면
참고 자료 : 바이두백과사전-서유기(중국 4대 고전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