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 an 동쪽 교외에는 어떤 꽃 시장이 있습니까?

1.Xi 장안장락원예화박람원 (주요 경영 범위: 화조화충, 골동품 글씨화, 선물꽃, 식품공예품, 기석근조각, 오락식품).

주소: 장락공원 동문 밖 (장락공원과 한삼묘 사이). 내년 6 월에 개업할 예정입니다.

2. 서광화시 (주요 경영 범위는 화훼, 녹식, 생선, 벌레, 새), 버스 만수로를 타고 하차합니다.

3. 시 안세원회 화훼거래센터 (행복남로 등 가포동악로 길목 600 미터). 607 번, 7 17 번, 933 번 버스를 타고 세원회 화훼거래센터에서 내리세요.

오늘 꽃시장

신중국이 설립된 후 섣달 28 일부터 설화 장터가 3 일 동안 계속되었다.

화훼와 식물

혼잡을 피하기 위해 광저우 교육로와 서호로도 섣달 그믐날 중심 꽃시장을 설립했다.

60 년대:' 첫 봄' 이 개나리시를 맞았다.

1956 년 꽃시의 전통을 더 잘 살리기 위해 각 거리와 골목에 흩어져 있는 점포들이 태평로 (현인민남로) 에 집중되고, 사람들은 대나무 장대로 패루와 화대를 만들어' 영춘화시' 라고 부른다. 1960 년대는 광저우 화훼시장의 첫 전성기였다.

1960 시 꽃시장이 4 개로 늘어났습니다. 그 당시 국가 지도자들은 늘 꽃시장을 돌아다니며 백성들과 함께 즐겼다. 문혁' 이 다가왔을 때, 많은 곳에서 봄꽃 피는 시장은' 혁명의 기운' 으로 가득 차 있었다. 당시 흥화거리에는' 아프리카 인민이 일어서다',' 혁명을 끝까지 진행하다' 라는 표어가 자주 보였다.

1980 년대 외국 꽃이 봄을 다투자 시민들은 인터넷에서 꽃시장을 어슬렁거렸다.

1980 년대 광저우 개나리시가 두 번째 전성기를 맞았다. 이때 외래꽃이 들어와서 개나리 시장이 더욱 확대되었다. 풍습에 따르면 꽃시장이 끝날 때 화농은 팔 수 없는 꽃을 부숴야 한다. 2000 년 꽃시장에서 월수구는 상인들에게 화농이 팔 수 없는 꽃을 사서 양로원의 고독한 노인에게 선물하도록 설득했다. 이 행동은 많은 청년 자원봉사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번' 꽃 보호 활동' 은 광저우의 다른 꽃시장에 의해 모방되었다. 광저우의 화농은 1200 년의 섣달 그믐날 이후 꽃을 떨어뜨리는 나쁜 습관을 답습해 뚝 그쳤다.

2008 년 월수화시는' 인터넷꽃시장' 과' 휴대전화꽃시장' 을 개척했고, 시민들은 집에서 마우스나 핸드폰을 가볍게 두드리면 꽃시장을 구경할 수 있었다.

2009 년 전국 최초의 무료 인터넷 무선 영춘시장도 월수구 서호로 영춘시장에 문을 열었다. 해주구의 화훼시장에도 인기 핫한' 해주강원 공예품 바자회 지점' 이 등장했다.

20 12 화시가 스포츠 센터에서 열린다. 이미 대학생이 운영하는 가게가 있습니다.

이 고화시 불신전을 편집하다.

숭문문 밖 서화시가의 화묘를 화덕진군묘라고 합니다. 명나라 2 년 (1568) 융경으로 신목공장 5 원관의 하원입니다. 청건고화시 (불신전) 는 4 1 년 (1776) 에 재건되었다. 청나라 구력은 매주 목요일 (4 월 초 4, 14, 24) 절회 (1922 이후 양력으로 바뀐다. 나중에 불신전의 향불이 끊어지자 묘회는 순수한 상업시장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불의 신전은 항상 꽃시장의 중심지였다.

꽃시장에는 두 가지 꽃이 있다. 올드 베이징 사람들은 그것을' 꽃 두 송이, 테이블당 한 송이' 라고 부른다. 하나는 가짜 꽃입니다. 다른 하나는 꽃입니다. 하지만 꽃시장은 가짜 꽃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연경 세시물화' 는 "꽃시는 여자가 꽂은 종이꽃이지 때맞추어 쓰는 꽃이 아니다" 고 말했다 가짜 꽃은 "코끼리 머리 꽃" 이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통초화" 라고 불린다. 등심초, 줄기가 가볍고 속이 비어, 등심초판으로 가공되어, 교묘하게 하늘을 빼앗아 꽃을 만드는 것은 최초의 장식적인 인조꽃이기 때문에' 경성의 제 1 꽃'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나중에 종이 꽃, 실크 실크 꽃, 새틴 꽃, 플란넬로 발전하여 특별한 산업을 형성했다. "고도문화재 소개" 에 따르면 "화훼를 만드는 원료는 실크와 종이의 두 가지가 있다. 실크는 능직, 실크, 새틴, 실크, 솜털로 나눌 수 있고, 종이는 양모, 분련, 통초, 등분으로 나눌 수 있다. 그 제작 방법은 금형, 유봉, 삼끈에 적용된다. 분업, 잎, 꽃, 꽃. 꽃으로, 잎으로, 꽃머리로; 저장자는 각종 가게에서 꽃과 잎, 꽃 머리, 합성품을 사는 사람을 말한다. 굵고 가는 두 그룹으로 나뉘며, 가는 꽃으로 한 연예인이 관리한다. "

화훼 시장이 번영하다

청말부터 동화시가는 줄곧 가짜 땅콩의 생산과 판매센터였다. 이 산업을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전에 판매점, 제조공장을 건립할 것이다. 동화도시, 작은 석구 북쪽 양쪽, 중하위, 둘, 셋, 넷, 호랑이 벽까지; 남방에서는 대부분의 가정이 이런 인조화 생산에 종사하는데, 남시장 양쪽의 상하 로비, 상하 보경, 상하 주전자강, 상하 당도에서 원보성까지. 항전 전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상술한 시장과 가정의 꽃집은 1000 여 개가 있다. 또한 동화성 주변에는 조군묘를 중심으로 꽃집 상가를 접대하는 호텔이 10 여 개 있는데, 각 집에는 태와 꽃집, 덕흥꽃집 등 특산물로 표기되어 사방팔방의 상가가 입주하고 있다.

청말민 초에는 화훼 시장이 더욱 번영했다. 그러나 가짜 꽃의 도시는 여전히 불문 규칙을 고수하고 있다. 정오 전 시장에서만 주소는 양시구 동쪽, 즉 동화시로 한정된다. 매일 아침, 꽃파는 사람들은 가지각색의 실크로 가득 찬 꽃상자를 넣는다. (가는 죽봉과 죽봉으로 만들어 직사각형 상자 벽에 꽂고, 동창종이나 마지로 바른다.) 걸상에 펴놓고 전시회를 열다. 원근의 관광객 꽃시장이 장을 보다. 가느다란 비단을 제외하고 다른 풀, 새틴, 종이로 만든 주식은 운송, 휴대가 모두 편리하며 대부분 반제품을 사서 정리하여 꽃 전체로 저장하여 판매한다. 가짜 꽃은 소주와 항주에 수출될 뿐만 아니라 파나마에서도 경쟁한다. 외국인 친구들조차도' 경화' 를 자랑하며 모자를 다투었다. 당시 여성들은 주로 머리 장식으로 진주와 옥석으로 가득 차 있었고, 정신을 나타내기 위해 밝은 꽃 몇 송이를 곁들여야 했다. 예를 들어 신혼신부는 플란넬 봉관이 보급되기 전에' 몸 선병' 을 중시하는데, 바로 머리에 플란넬 꽃과 희자를 가득 꽂는 것이다. 친척과 친구들에게 축하하고, 생일을 축하하는 여자는 두세 개의 벨벳 박쥐 를 입고 생일을 맞이해야 하고, 심지어 노부인의 상투에 작은 붉은 석류꽃 한 송이를 꽂아야 한다. 소녀가 상투를 잡은 꽃, 땋은 머리의 날으는 꽃은 더욱 기묘하다. 민국 이후, 시흥이 꽃을 매달았고, 여자들은 늘 치파오에 긴 귀의 긴 꽃 한 송이를 달았다. 설명절을 맞아 꿀제물, 월병도 꽃꽂이로, 일부는 김원보 또는 길상어로 만들어졌는데, 예를 들면' 생재성보',' 장생불멸',' 그리고 이선',' 앞머리 금두꺼비극' 등이 있다. 장례를 치르면 화환, 화환, 애도용 꽃바구니, 영화, 영화, 만잔치 꼭대기 (속칭 떡상), 꽃바구니용 백화가 필요하다. 정말 어디에나 있습니다. 당시 화훼업은 번창하였다.

꽃의 배아 형태

서화성 서구로남에 위치한 황가점 골목은 구불구불한 골목으로, 안에는 광장이 있다. 장을 보는 날, 화농과 꽃장수는 초교나 좌안문에서 꽃나무를 잡아당겨 광주리나 수레로 여기에서 팔았다. 사계절 모두 각종 묘목과 꽃이 있다. 봄에는 수선화가 먼저 출시되었고, 그 후 모란, 모란, 월계, 금등, 강서 왁스, 사랑과 건강, 나비, 꼬치 레드, 만향옥, 홍백석류, 구석류, 만년, 패왕 채찍, 선인장, 무화과도 잇따랐다. 여름 남방에서 재스민과 밀라노를 운반해' 객화' 라고 부른다. 재스민은 차를 훈제할 수도 있고, 가는 구리 실크와 목련으로 꽃꼬치를 만들어 여성에게 팔아 가슴에 착용하고 장식할 수도 있다. 가을에는 계화와 국화가 있다. 구년 전, 화농들은 온실에서 정성껏 재배한 조숙종 (예: 봄맞이, 해당화, 복숭아, 라매 등) 을 가져와 명절을 장식하기 위해 사들였다. 한편, 황꽃집에 사는 주민들도 각종 기이한 화초를 재배하는 것을 좋아하며, 모임마다 대문 밖에 놓아 관광객들이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일 년 3 계절 (추운 겨울 제외) 에는 곳곳에 가루가 날고 오색찬란하며 생기발랄하다.

화사가에 가게가 많아요. 서화시장에는 삼사십 개의' 양광잡화점' 이 있는데, 마지막 네 곳의 일부 점포, 부점, 백화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이 서는 날이면 거리는 왁자지껄하고, 온통 독특한 광경이다. 길거리 노점상들이 우산을 들고 천공된 돌더미 위에 올려놓았다. 가느다란 삼나무 두 그루가 맨 위에 가로놓여 우산뼈로 캔버스 우산을 덮고 끈으로 묶는다. 이런 파라솔은 장사꾼들에게 꼭 필요한 도구이다. 그러나 이런 설비는 휴대와 운송이 불편하기 때문에 제조업자는 어쩔 수 없이 일정한 장소를 점유하고 고정해야 한다. 처음에는 파라솔이었고, 나중에는 세 개의 커튼으로 둘러쌌고, 나중에는 벽돌을 더 쌓고 담을 쌓았다. 마지막으로 지붕과 문과 창문을 추가했습니다. 현지의 묵인 하에 조세 계약이 성립되어 국화가 노점상에서 석상으로 바뀌었다. 이곳에는 당연히 두 번째 거리가 있는데, 입체교차교와 북루의 작은 시장, 각종 업종이 뒤섞여 있고, 책 찻집도 하나 있다. 유명한 이야기꾼 왕개규는 여기서' 삼협오의' 라고 말했고, 진사와' 라마단' 이라고 말했다. 물론, 여기는 레저 식품 산업이 더 많다. 예를 들면' 떡썰기 왕',' 콩즙마',' 정가차탕', 그리고 콩 (좌우미터) 빵, 스콘, 쌀죽, 보리죽, 눈덩이,' 찜 볶음' 등 각종 간식이 있다. 유랑 노점상들이 판매하는 음식들, 예를 들면 튀김 두부, 사오라, 튀김 고기, 평원 튀김 평면식품 등이 있다. , 각자의 풍미가 있다. 원래 평일에는 이곳이 매우 시끌벅적했다. 장을 보는 날, 대부분의 점포, 평일 문시, 일출 노점, 오랫동안 장을 본 노점상들, 이를테면 호염, (이를 닦는) 약, 설탕을 파는 사람들, 심지어 의사, 점쟁이, 점성사들도 노점을 가지고 있어 독특한 도시 장터 집결 스타일을 형성했다. 농촌에서 흔히 사용하는 농기구를 판매하지는 않지만 바구니, 쓰레받기, 빗자루, 냄비, 그릇, 바가지, 대야, 괭이, 끌, 도끼, 톱, 기와 같은 취사도구는 여전히 모두 갖추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