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천애의 고달픔을 싫어하지 않고 서풍이 꿈을 지금까지 날려가는 것만 미워한다. 내일 객정은 얼마입니까, 옷에 새 한우가 옵니다. 번역 및 주석 번역 누락
나는 친구를 배웅하는 옛 장소에 다시 한 번 왔다. 나는 묵묵히 타고, 채찍질하고, 기어가고, 마음이 무겁고 흐리멍덩하며, 가을의 희망이 없는 길을 걸었다. 마른 풀이 망망하여 무미건조하다. 거위는 멀리 떨어져 있고 교통도 멀리 떨어져 있다.
천애는 이웃보다 더 가깝고 무해하지만, 나는 서풍에 날려가는 꿈이 고금을 가로지르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일, 여정이 계속되고, 차가운 새 비가 옷을 적시고, 나를 더욱 외롭고 외롭게 한다.
이 시가 초래한 우울감을 감상해 보세요. 이 시는 집을 떠나는 여정에서 제가 과거에 친지들과 헤어진 곳을 지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첫 번째는 풍경을 위주로 하고, 두 번째는 서정을 위주로 한다. 그러나 풍경에는 정서가 있고, 감정에는 장면이 있다.
첫 번째 문장을 봐, "다시 한번 청양이 꺾인 곳에서." 시인은 자신의 고통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고통을' 청양' 속에 깊이 숨겼다. 이런 은근함이 그의 호감을 깊어지게 했다. 더 중요한 것은' 너' 와' 일찍이' 가 시공간의 이동과 겹침을 완성했다는 것이다. 옛 땅을 다시 유람하고, 청양은 여전하다. 그해 내가 류와 아쉬웠을 때와 같다. ('류' 와' 유' 동음, 옛사람들은 유송을 접는 풍속이 있었다.)-지금은 인물이 사람이 아니어서 나 혼자만 로밍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제-오늘, 두 사람은 동일하고 다르고 허황되고 진실한 장면이 서로 겹치고, 시에는 깊고 난해한 의미가 있다. 이런 부주의로 인한 시공간의 혼란 (이런 부주의한 표기법은 시인의 정련을 거쳐야 도끼자국이 드러나지 않는다) 은 환각에 가깝고 그리움의 한계에 가깝다. 가장 깊고 아픈 그리움이 아니라면 어떻게 사람을 이렇게 황홀하게 만들 수 있을까?
첫 번째 문장' 채찍질 무자, 청추로' 에 이어 바둑판처럼 보이지만 레이아웃이 정교하다. 안방' 은 첫 문장의 모호한 상태를 물려받았지만,' 채찍' 은 시인의 사상을 현실로 끌어당겼다. 채찍질' 이란 시인이 마음이 무겁고 천천히 타는 것을 말한다. 말의 경우, 그는 가볍게' 밟다' 라는 말을 연결했다. 시간상으로 볼 때, 이 두 문장은' 어제' 에서' 오늘' 으로의 인계를 완성하고, 추억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차가운 현실과 재를 가진 자신만 남는다. 공간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두 문장은 생각을' 류접는 곳' 에서 더욱 널리 칭송되는' 풀이 말라 버린' 공간으로 이끌었다. 따라서 시인은 현실에서 외롭고 무력감을 느끼고, 끝없는' 청추' 와' 마른 풀' 에 직면해야 하며, 쓸쓸한 가을의 침식을 막을 수 없었다.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기러기 소리' 는 가을을' 작은 관문' 더 먼 곳으로 데려갔다. "멀리" 라는 단어는 슬픔을 끝이 없게 한다. 다음 영화' 천애' 는 위와 같이' 복' 이 멀다고 말하는 것도 매우 길다. 분명히 매우 비참하고, "미워하지 않는다" 고 말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후 문장' 서풍만 미워한다' 를 위해 복선을 묻었다.' 천애' 보다 더 얄미운 것도 있다.
"서풍만 미워하고, 오늘 아침까지 꿈을 꾼다." 언어는 참신하고 교묘하며 의미심장하다. "꿈을 불다" 이론은 첫 번째가 아니다. 남조 민요' 서주곡'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남풍이 내 마음을 불며 서주를 꿈꿨다.' 그러나 둘 다 장점이 있어 다르다. 꿈을 부는 바람은 원래 무한한 혼란과 끝없는 실망의 의미를 주었는데, 전고의' 남풍' 에서 얄미운' 서풍' 으로 바뀌었지만, 갑자기 약간 가혹함과 잔인함이 더해졌다. 남풍이 사랑을 전하는 로맨틱한 사자라면, 왜 서풍이 갑자기 꿈을 날려버렸을까? 다만 시인이 천지를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의 울분을 표현하고 싶었기 때문이지,' 서주곡' 에서 젊은이들이 그리움을 호소하려는 근심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이 주동적으로 꿈을' 지금' 으로 날려버린 것 같다. 아름다움은 눈앞의 공간을 넓혀 시간의 무한한 확장을 완성한다는 데 있다. 그 결과 시의 시공구조가 더욱 넓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창작배경' 이라는 단어에 대한 고증은 내가 강희 21 년 (기원 1682 년) 8 월에 솔론에 갔을 때 한 것이다. 그해 3 월, 필자는 산세관에서 차를 몰고 동쪽으로 성경 (요녕 심양) 까지 갔다. 과거와는 달리, 나란은 이번에는 마부와 함께 외출하지 않고 황제의 명령에 따라 출근했다. 이것은 그의 첫 탐험이다. 이 단어는 시인이 기나긴 입관길을 걷는 고통스러운 내적 독백이다. 나란성드 (1655- 1685), 만저우리인 경우 청대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시' 나란사' 는 청대 () 와 중국 사단 () 전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중국 문학사에서도 눈부신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만한 융합 시대에 살았고, 그 세가대족의 흥망은 왕조와 관련된 국가 대사의 전형이었다. 황제를 섬기지만 밋밋한 경험을 동경한다. 특별한 생활환경 배경과 개인의 초연한 재능으로 그의 시가 창작은 독특한 개성과 선명한 예술 풍격을 드러낸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목련령 모사고사''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왜 가을바람에 선풍기를 그리는가? 가볍게 교환하면 그렇게 인기가 있지만 또 쉽게 바꿀 수 있다. " 의경이 풍부하여 그의 많은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나란성드
임조주를 송별하고, 전조 부부를 초청하다. 글이 복잡하지만 결국에는 아무런 감정이 없다. 벤자민이 헤어진 후 쇼는 항해를 시작했다. 점점 돛을 올리고, 높은 빌딩을 오르지 않기를 바란다. 원한을 남지에게 주고 슬픔을 북풍에 주다. 오카야마는 태양을 가리고, 파도는 배를 숨기고 있다. 은주는 이미 멀었고, 석양은 이미 늦었다. 곡부로 돌아가 차를 몰고 박물관 공연에 가지 마라.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싶다, 내가 눈물을 머금고 돌아올 것을 알고 있다. 눈물이 마음속에 있고, 황혼에 행인이 드물다. 따뜻한 항구가 연못으로 들어서자 문은 이미 가려졌다. 커튼의 달빛과 대나무 숲에서 날아다니는 반딧불이를 보았다. 반딧불이는 끊임없이 날고, 혼자 공전하는 쪽을 걱정하고 있다. 북쪽 창문은 길고, 남쪽 이웃은 밤에 천을 짜는 소리를 들었다. 버릴 때는 반복하지 말고, 반복할 때는 한숨을 쉬어라. -북부와 남부 왕조, 호슨 \ "웨이 시마 베전 보내기 \" 웨이 시마 베전 보내기
남북조: 호손
전문을 읽고 다시 임조주를 만나 전조 부부를 초청하다.
글이 복잡하지만 결국에는 아무런 감정이 없다.
벤자민이 헤어진 후 쇼는 항해를 시작했다.
점점 돛을 올리고, 높은 빌딩을 오르지 않기를 바란다.
원한을 남지에게 주고 슬픔을 북풍에 주다.
오카야마는 태양을 가리고, 파도는 배를 숨기고 있다.
은주는 이미 멀었고, 석양은 이미 늦었다.
곡부로 돌아가 차를 몰고 박물관 공연에 가지 마라.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싶다, 내가 눈물을 머금고 돌아올 것을 알고 있다.
눈물이 마음속에 있고, 황혼에 행인이 드물다.
따뜻한 항구가 연못으로 들어서자 문은 이미 가려졌다.
커튼의 달빛과 대나무 숲에서 날아다니는 반딧불이를 보았다.
반딧불이는 끊임없이 날고, 혼자 공전하는 쪽을 걱정하고 있다.
북쪽 창문은 길고, 남쪽 이웃은 밤에 천을 짜는 소리를 들었다.
버리면 반복하지 말고 반복하면 한숨을 쉬어라. ▲ 이별, 풍경을 쓰고, 밤을 그리워하고, 구름에 싫증이 나고, 풍경이 길어진다. 가오 guanhun, 누가 yanxi 입니다; 꿀과 비장은 향기가 적고, 꿀벌은 건드리기만 하면 바쁘다. 하루 종일 커튼을 걸어 놓은 사람이 없는데, 벽을 뚫을 때는 더욱 바람이 거세다. 가랑비가 내린 후 복숭아에는 살구가 있고, 붉은 눈물은 물결을 일으킨다. 낭만적이고 감성적이지만, 나는 우뚝 솟아 본심으로 돌아간다. 샤오 지안 읽기, 무거운 균형 퀼팅 왁스; 옥룡투는 다림질 때 향긋하다. 리우 xiahui 방문 야생 장소, 다시 외국 땅 에 그린 하우스 로 돌아갑니다. 사건의 기억은 무궁무진해서 쓰기가 어렵다. 송대 진관' 진원춘 소애미' 진원춘 소애미
송나라: 진관
공중에 있다가 구름우리에 싫증이 나서 해가 점점 길어진다. 가오 guanhun, 누가 yanxi 입니다; 꿀과 비장은 향기가 적고, 꿀벌은 건드리기만 하면 바쁘다. 하루 종일 커튼을 걸어 놓은 사람이 없는데, 벽을 뚫을 때는 더욱 바람이 거세다. 가랑비가 내린 후 복숭아에는 살구가 있고, 붉은 눈물은 물결을 일으킨다.
낭만적이고 감성적이지만, 나는 우뚝 솟아 본심으로 돌아간다. 샤오 지안 읽기, 무거운 균형 퀼팅 왁스; 옥룡투는 다림질 때 향긋하다. 리우 xiahui 방문 야생 장소, 다시 외국 땅 에 그린 하우스 로 돌아갑니다. 사건의 기억은 무궁무진해서 쓰기가 어렵다.
전문을 읽고 향수와 그리움과 애도의 원인은 여러 가지이며, 그 원인도 있다. 국왕은 매우 급해서, 그가 나의 왕위를 계승할 것이다. 일월은 멈추고, 여자는 마음이 아프고, 남편은 멈춘다. 분투가 있으면 그 잎이 자라고 있다. 그러나 국왕의 사명이 아직 완성되지 않아서, 나는 마음속으로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꽃나무는 멈추고, 여자는 마음이 슬프고, 남편은 돌아온다! 북산을 보면 본보기가 있다. 왕은 매우 조급해서 우리 부모님을 걱정한다. 담철 너, 사가모, 남편이 멀지 않아! 토비가 토비를 데리고 오는 것은 걱정스럽고 마음이 허술하다. 죽음은 길지 않지만, 대부분 자비를 품고 있다. 점술이 일단락되고, 글도 일단락되고, 남편도 그칠 뿐이다. --진 전 잃어버린 이름 "xiaoya 여행 페리" xiaoya 여행 페리
진 전: 무명씨
이것은 일리가 있지만, 이것은 일리가 있다. 국왕은 매우 급해서, 그가 나의 왕위를 계승할 것이다. 일월은 멈추고, 여자는 마음이 아프고, 남편은 멈춘다.
분투가 있으면 그 잎이 자라고 있다. 그러나 국왕의 사명이 아직 완성되지 않아서, 나는 마음속으로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꽃나무는 멈추고, 여자는 마음이 슬프고, 남편은 돌아온다!
북산을 보면 본보기가 있다. 왕은 매우 조급해서 우리 부모님을 걱정한다. 담철 너, 사가모, 남편이 멀지 않아!
토비가 토비를 데리고 오는 것은 걱정스럽고 마음이 허술하다. 죽음은 길지 않지만, 대부분 자비를 품고 있다. 점술을 같이 하다
전문을 읽다 ∨ 시경을 그리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