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초상
유신의 대표작은 그의 개인적인 경험과 큰 관계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서위에 가기 전에 궁체시를 잘한다. 그의 시는 대부분 격조가 고상하고, 음란물이 비교적 많고, 내용이 공허하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춤을 추거나 아내에게 보여 주는 것과 같은 사랑스러운 작품들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예술명언) 이 작품들 외에도, 연꽃바람 경조욕과 같은 풍경을 쓴 문장들이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이 말에서 우리는 우신이 관찰력이 매우 예민한 사람이고, 그의 묘사도 상당히 세심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의 대표작은 육언율시' 무미녀' 로 남조의 작품이어야 한다. 이 시는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소녀를 묘사하고 청춘의 느낌을 소중히 여긴다. 슬퍼 보이지만 읽으면 활발하고 장난기가 넘친다.
편지가 사명을 완수한 후 장안에 남아 있는 것은, 이 편지에 대해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의 작문 스타일은 크게 달라졌다. 그의' 시 27 수' 는 만년의 생활과 감정을 깊이 반영하며 고국에 대한 그리움을 상당히 풍부하게 묘사했다. 여신의 대표작은 지금까지 보존되어 있으며,' 여개복집' 을 포함한다.
사부의 특징인 사신은 남북조 시대의 유명한 문학가, 시인, 문가, 사부가이다. 사신의 사부의 특색은 남북문학의 정수이다. 그의 작품은 남북 융합, 남북 문화 교류의 중점 작품이다. 초기 작품은 후기 작품과는 달리 그의 인생 경력과도 관련이 있다.
편지를 쓰는 초상화.
사부의 특징은 두 단계로 나누어야 한다. 그가 남방에 있을 때 작품은 대부분 궁체였으며, 초기 작품은 궁체문학의 대표였다. 이후의 작품들은 대부분 산문이었는데, 그는 산문을 최고봉으로 밀었다. 사신의 사부는 비록 북방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지만, 그 특색도 역대론자들이 평론하였다. 수대부터 당대까지 청대에 이르기까지 많은 문인들이 그의 사부에 이의를 제기했다.
유신은 남양 신야에서 태어나 시대가 격동했다. 그는 양조가 성황에서 쇠퇴, 그리고 멸망에 이르는 전 과정을 몸소 겪었다. 궁중의 화려한 생활, 격동의 동분서주까지 자신의 나라가 파괴되는 것을 직접 지켜보는 이런 경험은 문학적 수양이 좋은 재자에게 버림받지 않을 수 없다. 그러므로, 사신의 사부의 특색이 변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유신은 청년시대부터 아버지 유검무의 지위, 재능이 넘치는 문채와 남다른 지혜로 황궁자금성에 출입할 수 있게 되어 문단을 독차지하라는 명성을 얻었다. 그의 초기 작품은 모두 쾌락을 주제로 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시국이 격동하여 그가 몸소 겪은 망국의 고통은 알 수 없다. 이후 북방에 억류되어 황제에 의해 중용되었다. 이후 그의 문학적 수사부도 달라졌다. 그의 단어와 푸에서 우리는 조국에 대한 그의 깊은 그리움과 더없이 깊은 감정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