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는 누구입니까, 당신은 어떤 시를 썼습니까?

"시사" 는 두보의 "시사" 이론으로, 중국 고대 시 비평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양신은 시의 본질, 시의 가치와 의미의 미학 이론, 생활과 예술의 진리 등에서' 시사' 이론을 분석해' 시사' 이론의 진화에서 중요한 역사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위안 양 웨이 젠 (Yuan Yang Weizhen) 의 "우시 서문 (Wu Shishi)" 은 "세계는 항상' 시의 역사' 라고 부르며 시사를 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늙은 두페지 연대기로도 춘추법이 있다. 그 취지는 곧고 부드럽고, 말은 은근하다. 동릉구,, 화문, 두보, 동수,, 화청, 앞뒤 제방 등. " 두보의 시를 안다면' 춘추' 의 시도 역사의 작품이다. \ "(동 웨이 하위 집합. 권 7) 그는' 시사' 의 제법이 두보시의 미적 가치를 다루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두보의 시는' 역사를 직접 기록한다' 는 것 뿐만 아니라 함축적으로 표창하는 춘추필법을 통해 그의 작품에 함축적인 심미 효과를 불어넣었다. 명, 당, 원 NFDD2 는 "쌀은 앵무새의 식량이자 문헌이며 봉가지이다" 고 말했다. 그것은 새의 서식지도 아니고, 본색도 없다. 그것은 세계에서' 시의 역사' 라고도 불린다. 이런 구법은 역사 작문과 상당히 비슷하지만 그 우의는 다르다. "두시예. 볼륨 3) 시는 우선 다큐멘터리여야 하지만,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사서의 글쓰기에서 영양을 섭취하여 우의가 무궁무진한 효과를 얻어야 한다. 그리고 그는 시가 원래의 현실 생활에 따라 대하고, 물난리가 아니라 거칠게 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사' 나 심지어 시로 불리지 않을 것이다. "역사에는 역사의 필치가 있기 때문에, 소위 간결하고 상세하며, 소홀히 하지 않는다. "책이 있으면 시 장부처럼, 시는 어떤 것이든 역사를 말할 수 없다." (두시일) 볼륨 2). 그래서 기윤은 나중에 "송대 () 가 시사 () 를 제창한 이후 두보 () 의 시는 유장 () 송치 () 를 기초로 쓴 것으로, 그-자-문장은 전기와 일치해야 한다" 고 말했다. 남편 충군이 나라를 사랑하는 것은 시국에 대한 걱정이 태산이다. 그래서 두보의 시는 다른 문인보다 높다. 그러나 농도는 단순히 수십 귀입니다. 음월은 스스로 수종을 이기고, 반딧불이는 자기가 이씨를 이긴다고 생각하고, 시인은 풍경이 없다고 생각한다. 부잣집 옷은 소인보다 좋고, 유학자 옷은 군자보다 낫다고 해서 시인은 할 말이 없다. " 이 말은 반드시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간행물은 그 집착과 기질을 제외하고는 그 의미를 상당히 이해할 수 있다. "("스두시요 ") 둘째, 직필의 창작정신 송인은 이미 두시가 사서 속 직필의 창작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유크장의 「후석촌화」 권 4 는 "집을 잘 꾸려라" 고 말한다. 그것은 성리와 항의하고 구조관에 앉았다. 장례를 치르고 난 후, 방안을 감사하다. "격서한 에게 선물" 이라는 시는 짱 입에 침이 마르지 않는다. 그러나' 진도셰' 와' 관관' 이라는 두 시는 상당히 직설적이다. 또는 의심은 원소론의 반대이다. 존이 패배하지 않았다는 것은 알 수 없는 일이다. 튜브는 비록 패배했지만, 여전히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진타오는 사관의 패로 직필하면 용서할 수 없어' 시사' 라고 불린다. 그 반대는 무엇입니까? 두보의 시는' 공허하지 않고 악을 숨기지 않는다' 는 정신이 있다고 한다. 이 책 제 9 권도 "신안리, 관리, 송친, 사구, 노숙자 등" 이라고 말했다. , 남녀의 원한을 묘사하고, 집안이 망하고, 부자는 상대방 곁에 없고, 동산, 채비, 수레 등 몇 편의 시를 묘사한다. 중당 이래 부역은 이미 정상적인 상태이며 망국에 이르렀다. 스와 이후, 정관, 개원 당나라 복원 이 아니다. "신구당사에 포함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두보 시가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있습니다. 두보의 문필이 직설적이기 때문에, 그의 시는 보사의 인지 기능을 갖게 되었다. 왕위 (70 1 ~ 76 1) 중국 당대 시인, 화가. 획이라는 단어. 그의 본적은 태원지 (이 산서성 기현) 로, 아버지는 이주하셨다 (이 산서영제). 개원 9 년 (72 1) 진사, 기질이 좋기 때문에 대락성으로 봉쇄되었다. 40 대 때, 연이어 종남산과 지천에 은거하여 관원이자 은둔자였다. 사상이 점점 부정적으로 변하고 불교 신앙이 나날이 발전하다. 안사는 반란에서 포로가 되어 어쩔 수 없이 가짜 관리가 되었다. 혼란, 태자 중운으로 강등하다. 그 후, 그는 피곤하고, 헌신에 감동하여, 결국' 상서 성공' 에 의해 왕우승으로 봉쇄되었다. 왕위의 산수전원시는 대부분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동시에 한가한 생활 속에서 한가하고 한가한 정취를 드러낸다. 또는 고요하고 쓸쓸하거나, 기상이 쓸쓸하거나, 적막하고 쓸쓸하여 시인의 현실에 대한 무관심과 선의의 소멸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예술 공력이 매우 높아서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을 받는다. 그의 응작, 전창, 전불의 시는 많지 않고, 간혹 명문도 있다. 왕위는 생전에 죽은 후 모두 이름을 지었는데,' 천하문종',' 시불' 이라는 호칭이 있다. 후대에 큰 영향을 미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