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깔기: 클라이맥스가 오기 전에 주요 줄거리를 준비하거나 일련의 비주요 줄거리를 준비한다. 줄거리 발전의 필연성을 드러내고 작품의 감화력과 설득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그것은 서스펜스를 만들어 독자의 흥미와 주의를 끌 수 있다.
3. 상징: 구체적이고 연상하기 쉬운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비슷하거나 비슷한 특징을 가진 개념, 사상, 감정을 표현한다. 첫 번째 역할은 추상적인 것을 구체적이고 감지할 수 있는 이미지로 표현하여, 문장 () 를 더욱 함축적으로 만들고, 눈앞의 물건으로 깊은 의미를 부여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것이다.
4. 비교: 서로 다른 두 가지 사물이나 상황을 비교한다. 역할은 물체의 특징을 부각시켜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하는 것이다.
5, 호 일 (foil): A 에 대한 지원을 가리키며 A 의 특성이나 특성을 더욱 두드러지게 합니다.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안감과 안감. 기능은 돌출된 본체의 특징입니다.
6. 억제: 부정적인 측면과 긍정적인 측면을 동시에 말하고, 한 측면만 강조하고, 한 측면을 억제하고, 다른 측면을 촉진하거나, 다른 측면을 억제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상승 후 억제, 첫 번째 억제 후 상승. 역할: 전후 대비, 기복 형성, 독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어 작품의 예술적 효과를 높인다.
7. (전후) 보살핌: 시가 이전에 쓴 것에 대해 필요한 답변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이런 방법은 적절하게 운용하여 구조를 치밀하고 엄밀하게 보이게 한다. 기능: 콘텐츠 앞뒤를 겸비하고 줄거리가 매끄럽게 맞물린다.
서사: 문장 혼연일체, 전체감, 주제 강조. ● 토론 논문: 논점을 강화하다.
● 산문: 감정을 반복해서 표현하고 감정의 깊이를 증가시킨다.
8. 정면 묘사: 묘사 대상의 정면에 대한 직접적인 묘사는 바로 정면 묘사이다. 대상 주위의 사물을 묘사하여 대상을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하다. 역할: 직접 및 간접 묘사 방법의 조합은 묘사 된 인물이나 풍경의 특징을 더욱 두드러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9. 허실결합: 현실의 장면과 사건이 상상의 장면과 사건과 대립하고, 진실과 가상이 대립하고, 가상과 진실이 서로 얽혀 같은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말한다. 역할은 인물을 형상적으로 묘사하고, 사물과 경물의 특징을 강조하며, 취지를 두드러지게 하는 것이다.
65438+
1 1,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 자연 경관을 대할 때 자신의 감정과 철학을 직접 표현한다.
12, 경경 서정: 경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작가나 희나 슬픈 감정을 부각시킵니다.
13, 경물 속의 감정: 사람이 표현해야 할 사상감정은 긍정적이지 않고, 완전히 눈앞의 자연경물 속에 있으며, 자연경물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14. 호 일 또는 렌더링: 다양한 방식으로 환경과 풍경을 묘사하여 사물의 특징을 부각시키고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15, 움직임의 결합: 사물과 풍경의 동정에 대한 묘사가 서로 어우러져 정취를 형성한다.
16, 정적 배경: 역동성 강조 (발랄함, 유연성, 민첩성 등). ) 사물의 특성.
17, 정적에 대한 동적 설정: 조용하고 조용하며 조용한 환경의 특징을 부각시킵니다.
18, 용전: 유용한 물건에 대한 전전, 선인의 시를 인용한다. 역사적 이야기로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현실 생활의 일부 문제에 대한 입장과 태도, 개인의 감정과 소원 등을 포함한다. , 고대 서정에 속한다. 작가의 사상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하였다.
19. 스케치: 가장 경제적이고 검소한 필묵으로 감언이설 없이 생생한 이미지를 그려낸다. 몇 획이면 사물의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다.
20. 단도직입적으로: 문장 시작부터 주제로 직진하고 빙빙 돌지 마라.
2 1. 점 면 결합: 이벤트를 설명하는 전체 과정은 한 면이고, 특별한 줄거리나 세부 사항을 잡는 것은 한 점입니다. 양자의 결합은 사물의 전모를 반영하고, 중점을 강조하고, 사건의 보편적인 의미와 특별한 의미를 표현할 수 있다.
22. 소견대: 큰 주제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평범해 보이지만 전형적인 의미와 인생철리를 담고 있는 작은 사건을 포착해 묘사한다. 감동적이고 사회적 의의가 있다.
23. 서스펜스: 줄거리 발전에 의문점이나 충돌을 설치해 사물의 발전이나 인물의 운명에 관심을 갖는 심리활동을 만들어 사람을 매료시킨다.
24. 복선: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작품에 나타날 인물이나 사건을 미리 암시하거나 제시하고 적절한 현실에 대응해 일관성 있고 구조적인 효과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