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주견이 있고 경계심이 없는 등.
급히 출발하다/여행을 가다
옷이 질기지 않으면 연약함을 비유한다
남자의 매너와 행동거지
자음성이 있고, 농자가 가식적이라고 한다
부재중인 사람, 안개 속, 안개 속.
목표가 아무리 멀어도
일관되지 않다
파리처럼 걷다
군대가 싸우다
임명하면 무대에 오르고, 임명하면 무대에서 내려온다
위험하지 않은 곳.
글씨체 (예: 뱀자국) 는 식별하기 어렵다
그림책을 디자인하다
사람들은 극도로 슬프다.
성격이 같다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하다
역사가 이주하면, 화려하지 않을 수 없다.
행동에 흥미가 있다
모두가 겸손하다.
위험을 무릅쓰고 이윤을 추구하다. "
말하고 동의하지 않다
한 사람이 행동할 때, 그는 자신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생각하거나 그리워하다.
술어 조작 not
부대를 모아 전투를 준비하다
남자는 염치없이 돼지와 개처럼 행동했다
유효
생각하거나 그리워하다.
일이 끝났으니 남은 정력과 시간이 있다.
(글쓰기 스타일 참조) 구름과 물처럼 자연스럽고 부드럽습니다.
관에서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죽음에 직면 해 있습니다.
문장 중간
지름길로 일을 하다
점차적으로
위험을 무릅쓰고 이윤을 추구하다. "
극도의 피로와 부재
바른 길로 가지 않다
베테랑
말해봐, 켄쉬지준
일거수일투족
개와 돼지처럼 행동하다
고정된 장소가 없다
극도의 슬픔
사람의 행동은 비열하고 수치스럽다.
다시는 실수하지 않겠다
출발 전후에 황급히 걷거나 행동하다.
성공은 세심한 사고에서 비롯된다
생각하거나 그리워하다.
쉽게 실현될 수 있지만, 그것의 진상을 아는 것은 어렵다.
각 업종마다 자신의 주인/리더십 권위가 있다
자고의 뜻을 모방하는 것은 길이 어렵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미 수백 리의 여정을 밟은 사람들의 절반은 중도에 포기할 수 있다.
네가 하는 일이 많을수록 너는 더 성공할 것이다.
2. 앞에 한 줄의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
100 마일을 걷는 사람은 90 세의 절반입니다.
이 길로 가지 마세요.
선은 경로가 아닙니다.
자신을 부끄럽게 여기고,
어색합니다.
이지남,
100 리를 걷는 사람, 90 리의 절반,
좀비,
당신으로부터 멀리 여행하고,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
글자의 행간,
개를 데리고 가라.
만약 당신이 개라면,
동의하지 않습니다.
위험을 감수하고 행운을 유지합니다.
옷을 이길 수 없습니다.
생각하고, 앉고, 들어 올리고,
예비 용량이 있습니다.
탁도와 명확성,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좀비,
걷는 뱀 지렁이,
명확한 행방은 없습니다.
다행히도,
살아 있고, 앉아 있고, 누워 있고,
위험 속에서 걷지 마라.
형도 아니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자음성이 있고, 농자가 가식적이라고 한다
3. 원조 4 자 성어 중' 원' 자를 함유한 성어는 무엇입니까?
성어 "먼" 글자 시작: (* * *16) [Y] 먼 친척보다 가까운 이웃, 먼 친척, 먼 이웃, 먼 이웃, 먼 말, 먼 물, 가까운 불, 먼 물, 먼 물
두 번째 단어는' 멀리' 라는 성어이다. (***24 자) [b] 만 리 멀지 않은 [d] 길이 멀고, 현자 모로 가짜 [g] 가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또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또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세 번째 단어는 성어' 원거리': (***57) [c] 장기적인 안목, 장기적인 안목, 장기적인 패기, 장기적인 통제, 장기적인 오만, 냉막, 깊은 매력, 듣기 어려운 목소리, 장기적인 계산, 약간 장기적인 매력 [ 눈높이, 원시시, 원시시, 원시시, 근희, 원시시 [p], 원시시, 원시시, 원시시, 원시시, 원시시, 원시시, 원시시, 원시시, 원시시, 원시시
"먼" 글자 끝에 있는 성어: (***59 자) [b] 채찍이 [c] 만큼 길어야만 멀리 알고 긴장을 풀 수 있다. [d] 먼 곳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정적은 너를 멀리 기어오르고, 멀리 보고, 멀리 보고, 먼 구멍을 들고, 멀리 촛불을 들고 [f] 마이크로 두페이드를 들고, 무거운 것을 고르고, 무거운 것을 고르고, 멀리 [g] 높은 기준을 세우고, 깊은 갈고리를 그리고, 멀리 [h] 적을 아끼고 날이 장안, 날이 멀다, 날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길이 멀다 가장 가까운 먼 글자는 멀고, 먼 글자는 멀고, 먼 글자는 멀고, 먼 글자는 멀고, 먼 글자는 멀고, 먼 글자는 멀고, 먼 글자는 멀고, 먼 글자는 멀다.
다른 곳에서 "먼" 단어의 습관적 사용법: 아무것도
4.' 제자' 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제자' 로 시작하는 성어는 없지만' 제자' 로 시작하는 성어가 몇 개 있다.
참다: 참다, 참다. 마음이 조급하지 않아 어쩔 수 없다.
살아있는 것보다 낫다: 일시적인; 좋아: 좋아. 당분간 여기서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것은 종종 손님들이 머물도록 설득하는 데 사용된다.
좌우 난처한 생활은 좋지 않고, 남아도 좋지 않다. 이것은 딜레마의 선택이다.
의식주행은 일반적으로 옷, 음식, 생활, 행 등 생활의 기본 수요를 가리킨다.
더 이상 저항할 수 없거나 힘차게 지탱할 수 없다.
좋아, 라이브, 앉아, 거짓말, 일거수일투족을 가리킨다.
나는 참지 못하고 웃었다.
야간 여행, 낮 여행, 저녁 숙박. 여행의 수고를 형용하다.
누르지 마, 누르지 마: 자제해. 흥분, 분노 등을 억제할 수 없다는 뜻이다.
5.' 모두' 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모두 포용적이다. 기본 설명: 모두 포용적이고 구분이 없다.
병음 발음: j 욕 sh not u b 욕 ng x 욕
예:' 노신의 배량에 대한 불관용과 관대함': "우리는 각종 오만하고 노예적이고 밤에 구걸하는 사람, 낮에 교만한 사람들을 용인해야 한다."
동의어 그룹: 절충적
반의어 그룹: 둘 다 가질 수 없습니다.
용도: 조합; 술어, 속성 및 객체로 사용됩니다. 서로 다른 성질의 물건을 거두는 것을 가리킨다.
성어 출처: 당한유' 학해': "옥잡단사, 붉은 화살과 청지, 우마, 북의 가죽은 모두 소장되어 있고, 예비자는 양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