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잎 치마를 한 가지 색으로 자르고 무궁화를 얼굴 양쪽으로 가르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연못에 녹색 치마를 입은 연꽃이 섞여 있어 구별하기 어려웠다'는 뜻이다. 노랫소리를 듣고서야 연꽃을 따러 온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 두 시는 당나라 때의 시입니다. <연꽃 따기 두 노래>는 당대 시인 왕창령이 지은 7자 절구입니다. 원문은 "연잎 치마를 같은 색으로 재단하고 무궁화는 얼굴 양쪽에 피어난다. 수영장에 들어가면 보이지 않는다. 노래를 들어야 느낌이 온다. 누군가 온다."

이 시는 연꽃을 따는 소녀의 이야기인데, 시는 그것을 긍정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연잎을 치마처럼 푸르게 하고, 연꽃을 치마처럼 푸르게 하는 등의 기법을 사용한다. 얼굴처럼 붉게 물들고, 눈에 띄지 않고 듣기만 하면 노래를 부르며 연꽃 따는 소녀의 아름다움과 자연을 미묘하게 결합시킵니다. 시 전체는 생생하고 시적이며 삶에 대한 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이 시를 '연꽃 따기 그림'으로 본다면, 그림의 중심에는 당연히 연꽃을 따는 소녀들이 있다. 그러나 작가는 이 그림에서 그것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등장시키지 않고, 그 대신 연꽃잎과 형형색색의 연꽃들이 어렴풋이 보이거나 존재하지 않는 들판에 섞여서 연꽃 따는 소녀들이 아름다운 자연 속에 녹아들도록 했다. 시 전체에는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이 담겨 있습니다. 이런 예술적 발상은 독특하다.

처음에는 연꽃 따는 소녀와 주변 자연 환경이 교묘하게 결합되어 조화롭고 통일된 전체를 이룬다. - "연잎 치마는 한 가지 색으로 자르고, 양쪽에는 무궁화를 피운다." 얼굴." 여자의 치마가 녹색이라고 합니다. 연잎처럼 흔한 비유일 뿐입니다.

연꽃을 따는 소녀의 이야기다. 그녀는 연꽃 연못에 있다. 연잎과 치마가 같은 색이라기보다는 '현지 풍경'이다. 생생하고 유쾌하며 단순하면서도 화려해 보이는 "비교".

두 번째 문장의 히비스커스는 연꽃이에요. 소녀의 얼굴이 물 속에서 피어나는 연꽃처럼 장밋빛이고 아름답다는 말은 새로운 비유가 아니다. 그러나 '무궁화는 얼굴 양쪽에 핀다'는 것은 단순한 비유가 아니라 아름다운 그림을 그린다. 연꽃을 따는 소녀의 얼굴은 피어난 연꽃 속에 숨어 있고, 소녀의 얼굴을 향해 밝은 연꽃이 피어나는 것처럼 보인다. 얼굴 .

이 두 문장을 하나로 결합하면 독자는 녹색 연꽃과 붉은 연꽃 덤불에서 연꽃 따기 소녀의 녹색 치마가 거의 연꽃 잎사귀에 섞여 있음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구별할 수 없는 것이 연잎, 즉 치마입니다.

소녀의 얼굴은 찬란한 연꽃에 서로 반사되어 구별하기 어렵다. 사람들은 이 연꽃 따는 여인들이 단순히 아름다운 자연의 일부이거나 실제로는 연꽃의 정령이라고 느끼게 만듭니다. 이 설명에는 실제 삶의 느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