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샤오시

1. 제목에서 샤오 (Xiao) 라는 글자가 있는 시는 무엇입니까? 1, \ "루 Xiaoqing 세 강의 두 운율 \", 노래 5+ 평생, 이전, 1 년이 아니다.

내 길은 바다에 떠 있고, 내 글은 하늘에 쓰여 있다. 나는 원래 일찍 철을 좀 쓸 수 있었다.

2,' 행운의 아들 셰손샤오와 함께 입춘을 본다' 송왕로 4+ 동풍이 카오스산에 이르자 무수한 잔장마가 거두지 못했다. 왜 봄에는 맑은 하늘을 상하게 하고, 구름은 고금의 근심을 헤쳐나가야 하는가.

3,' 고검 이견쇼 위현손' 송진남 3+ 천궁 주검이 날카로워 용광로에 금이 가득하다. < P > 번개의 망치가 번개를 치며 각양각색의 물건을 날카롭게 깎았다.

4,' 원인' 왕송수 3+ 는 그해 백성처럼, 그의 꿈은 아직 무정이었겠지. 나는 종정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천정을 섬겨서는 안 된다.

5,' 다만사' 돌 3+ 연소교사, 상서. < P > 아쉽게도 이미 미처 뒤집지 못했다. 우정이 고갈되어 가슴이 아프다.

6,' 장부행행' 유명 3+ 은 축제를 한단 도시로 압박하고, 나그네들은 열정으로 가득 찼다. 나는 서산을 사냥하고, 도시의 젊은이들이 왔다갔다한다.

7, "맹중슈 감독 문령, 다상슈 소왕 이내한원 좋은 맛" 코장 2+ 게으름은 펭 방문으로, 평판에는 돈이 들지 않는다. < P > 아이가 몇 번 숨기면 태백은 컵을 멈추고 그에게 물었다.

8. "위소찬부의' 가짜 서유기' 는 말이 길고 운치가 이상하다." 손송석영 2+ 술에 취해 고향에서 수영을 하지 않고 잠을 자는 사건은 수수께끼와 같다. 꿈에서 가을풀을 밟는 것은 슬프고 처량하며, 바람 송로국화는 세 가지 길이다.

9,' 휴녕 주효연 수선아버지 치산서 당수수리지' 왕송연창 2+ 는 옹이 책을 읽지 않고 유명해졌다.

3 년 동안 쓸모가 없어, 한 번 울리면 놀랍다.

11,' 장소한 보내기' 송설석 사자 2+ 악양에는 동화가 있어 잘 어울려요. 관원들은 한가한 시간에 샹수에 관한 시를 읊을 것으로 예상된다. < P > 오르간이 고장나서 하얗다. 11, \ "장 보내기 \" 시에 젠 2+ 평자는 근심을 줄 수 있고, 더 많은 기하학을 걱정할 수 있다.

눈물의 중심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좋은 친구, 노란 꽃.

12' 절강주중미인안' 원뒤뜰 꽃개울이 언제 썰물합니까? 낡은 것을 망치다.

우울증은 끝이 없다. 하늘에서 미약한 새가 날고 있다.

13,' 진초상화' 왕고수면 군은 생김새가 보이지 않아 마음을 쓰기가 어렵다. 등우, 호광은 태각에 있고, 잎은 우뚝 솟아 있고, 산릉은 산에 산다.

작업. 14,' 이성운부' 송하덕조류는 죽근에 관한 일이 너무 많아 가을을 불러 울타리에 빠졌다. < P > 이것은 긴 여름날이다. 만약 네가 너의 시 빚을 갚지 않는다면, 이것은 치욕이다.

15,' 작은 건물' 구화산은 야오조루에 있고, 하늘은 빙옥을 깎는다. 주객이 고르지 않고 구름이 연이어 있다. < P > 저는 당웃음의 가정을 좋아합니다. 여덟 명입니다. 16,' 주는 선물' 송의 펜, 신처럼 묘하다, 사실이다.

진리를 전수하고 누구에게도 묻지 마라. 한 폭의 원피의 그림, 111 년.

17,' 다로' 송홍자는 내 골목을 지나 부엌에 머물렀다. 마음속에 새로운 비가 내리니, 나는 산처럼 보인다.

외로운 플라잉 크레인, 누가 불쌍한가. 18, \ "축 장 샤오 웽 정치 \" 송강원 태을독자가 여러 차례 이야기를 나누며, 화 난이 정상에 나타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은대 일월이 비어 있지 않고 금탑 공명에 대한 연구가 있다.

19, "서징선 주효가 야외에서 잠시 머물렀는데, 주된 이유는 죽 만들기와 똑같기 때문이다." 송화는 회음의 열정을 보지 못했고, 사람을 따라다니는 것은 정말 화가 났다. 어머니는 식아치와 함께 표연히 앞으로 나아가셨고, 마음은 왕손을 약속했다.

21. "초유 {샤오 샤오 가뭄} 요리가 깨끗하고 맛있어서 오건이는 밤에 술을 마신다." 송양은 청산택에 유유가 있고, 뼈에는 고기를 먹지 않는다. 나는 평생 나의 시를 부끄럽게 여겼다. < P > 향기로운 셀러리가 푸른 시냇물에 조각되어 있다. (21), \ "왕효연은 모봉 \" 신경서경 엄가찬 \ "대사가 쓴 기쁨 \" 장송이는 구름처럼 눈이 가득 찼다.

정공포유관이나 잘못된 몸, 아직 허무장자열이 있다.

22. "고사는 그의 생각을 생각하고, 그의 친척을 읽고, 서재, 라마단, 여를 세웠다." 송필다의 덕행이 깊어 유교에 참여한 적이 있다. 개생 후, 그 해는 밀릴 수 있다.

먼 주화, 고금의 수보자. 성재.

23. "송대의 오례비가 천웅고성으로 배정되었기 때문이다." 명리민은 고성이 함락될 예정이고 차징북연산길이 함락될 것이라고 밝혔다. 길은 돔 옆에 11 여 피트 있고, 비는 서리바람을 벗기고 풀을 눕는다.

24.' 진병과 사계가 장사에서 소생산전을 읽다' 위 () 가 오후가 채 안 되어 들불이 푸르러졌다.

모파리는 잔비린내를 알고, 한입술은 추초를 채취한다. 해문은 예측할 수 없고, 연습을 한다.

2. 조디악에 관한 고시: 깜박임, 나를 먹지 마라. 시경 곽봉위 풍석 촉-이름/주조' < P > 의 해석: 들쥐, 들쥐, 내 좁쌀을 먹지 마! < P > 소: 양 한 마리를 삶아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식욕을 돋우고 한 번에 311 잔을 마셔요. 입주' 에서 나온 이백/당나라 < P > 해석: 양 도살소 요리의 즐거움을 즐기고, 한 번에 그를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 P > 호랑이: 그해로 돌아가면 김고철마는 만리를 게걸스럽게 먹는다. 옹화악경구 고북정 회구-신유기지/남송 < P > 에서: 먼 과거에 그는 강대하고 정밀한 군사력을 지휘하며 호랑이처럼 교만을 삼켰다. < P > 토끼: 수컷 토끼의 발은 불확실하고 어미토끼의 눈은 흐릿하다. 목란시-무명씨'/북위 < P > 의 해석: 수컷 토끼의 앞발은 항상 움직이고, 어미토끼의 눈은 늘 사시한다. < P > 용: 황금 플랫폼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옥룡을 데리고 당신을 위해 죽겠습니다. 기러기 문태수성-이하당 < P > 에서: 왕의 은정에 보답하기 위해서, 그는 보검을 쥐고, 죽음을 귀처럼 여긴다.

뱀: 산무 은사, 원래 적라상. 산원춘 눈'-마오쩌둥 /1936

의 해석: 산들은 날으는 은구렁이, 고원의 언덕은 달리는 흰 코끼리와 같다. < P > 말: 고도가 묽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천지에 있다. 천진사추사-마치원/원대 < P > 의 해석: 오래된 황량한 길,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지친 마른 말 한 마리가 나그네를 싣고 있다. 석양이 천천히 서쪽으로 지고, 극도로 슬픈 여행자들은 여전히 세상 끝을 배회하고 있다. < P > 양: 닭이 떠들썩한 가운데 살다가 저녁이 되자 소와 양이 내려왔다. 재직 중인 신사인 무명씨/춘추 < P > 의 해석: 닭이 둥지에 있는데 날이 이미 늦었고 소와 양이 목장에서 돌아왔다. < P > 원숭이: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그치지 않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조제 백제성"-이백/당나라 < P > 의 해석: 양안의 원숭이가 끊임없이 울며, 경주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닭: 나는 산 위의 천탐탑으로 날아가 닭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 덩비' 래봉' 에서 나온 왕안석/북송 < P > 해설: 비래봉 산꼭대기에는 높이 솟은 탑이 있다. 수탉이 울릴 때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다고 한다.

개: 차이 문 개 짖는 소리, 눈 오는 밤에 돌아온다. "눈 속의 부용산주" 에서 나온 유장경/당나라 < P > 해석: 갑자기 장작문 밖에서 개가 짖고, 설야가 집에 남아 있는 가족들이 돌아왔다.

돼지: 농가의 진흙 술을 비웃지 말고 좋은 해에 닭 돌고래를 키운다. 산시촌 여행-육유/남송 < P > 에서 해석: 농가 음악 속의 진창을 비웃지 마라. 풍년철에는 많은 맛있는 음식이 손님을 대접한다. < P > 확장 내용: < P > 남북조 때는 띠력력력력뿐만 아니라 유명한 경사 심형도 중국 최초의 띠 재미시를 썼다. "쥐자취 먼지 사건, 소와 양이 황혼에 내려왔다. 호랑이가 울부짖는 계곡은 토끼가 명월창을 열고, 용그림자가 멀리 푸르고, 뱀버드나무가 배회하고 있다. 마란방은 멀고 봄에는 양을 심는다. 원숭이 밤 수줍은 향과, 닭의 모루 () 가 맑은 품에 안겨 있다. 개는 집 밖에 있고 돼지 창문은 유유하다. " 이 시는 첫 글자에 12 띠동물의 이름을 순서대로 삽입해 각 동물의 자연적 특징을 부각시켜 화룡점정 역할을 했다. 색다른 것으로 묘사 될 수 있고, 즐겁게 가르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P > 남송의 위대한 유생 주도 십이띠에 관한 시를 썼다. 그는 시에서 십이지띠동물의 이름을 교묘하게 분산시켰다. 시 속에는 구름이 있다. "낮에 배고픈 쥐가 공기에 물렸고, 소가가 소갈이는 버려진 아기방을 이겼다. 내가 호랑이였을 때, 오만함을 듣고, 노상토끼 나라가 가난했다. 용이 세 겨울을 잤는데, 두각은 뱀과 다투지 않는다. 차를 파괴하고 말을 죽이고, 요리하기 쉽다. 수양원숭이는 청을 걸고, 양곤닭 (쿤닭: 고서는 학 같은 새) 을 기른다. 손님이 개에게 차를 재촉하러 와도 주인에게 돼지고기를 살 필요가 없다. " < P > 원대 문인 류은은 십이띠에 관한 시로 유명하다. "배고픈 독수리는 쥐를 놀라게 할 수 없고, 소는 잠을 잔다. 산수는 천리 떨어져 있어야 경주토끼동을 구별할 수 있다. 어룡이 물에 들어가면 크기에 제한이 없고, 거울은 컵 속의 뱀이다. 말 가을 바람은 이미 자취를 감추고, 양장 오솔길은 일찍 집으로 돌아갔다. 홀에서 원숭이와 춤을 추지 않아도 된다. 창자 안의 닭은 모두 천국이다. 장작문의 개가 이웃에게 소리를 지르며 이웃에게 봄비, 신돼지를 사달라고 했다. " 시에는 십이띠가 내장되어 있는데, 말마다 의미가 뚜렷한 이야기여서 결코 재미있지 않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국풍위풍석쥐

바이두 백과사전-힘강주

바이두 백과사전-영유락경구구 북관 향수

바이두 백과사전-목란시

바이두 백과사전; < P > 는' 시경': 국풍위풍설서-이름없는/주해석: 들쥐, 들쥐, 내 좁쌀을 먹지 마! 소: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식욕을 돋우고, 한 번에 311 잔을 마셔요. "입주" 에서 나온 이백/당나라 해석: 양재우를 요리하고, 화기애애애해, 한 번에 그를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 P > 호랑이: 그해로 돌아가면 김고철마는 만리를 게걸스럽게 먹는다. 영옥구정 회구-신질지/남송석' 에서 그는 강력하고 우수한 군사력을 지휘하며 호랑이처럼 우물쭈물했다. < P > 토끼: 수컷 토끼의 발은 불확실하고 어미토끼의 눈은 흐릿하다. 목란시' 에서 나온 이름/북위 해석: 수컷 토끼의 앞발은 항상 움직이고, 어미토끼의 눈은 늘 가늘게 뜨고 있다. < P > 용: 황금 플랫폼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옥룡을 데리고 당신을 위해 죽겠습니다. 기러기 문태수성-리호/당나라 해석: 보은왕만을 위한 보은왕, 보검을 손에 쥐고 죽다.

뱀: 산무 은사, 원래 적라상. 모택동 /1936 의 해석: 산들은 은백색의 아나콘다처럼 날고, 고원에 있는 언덕은 수많은 백상처럼 달려가는 말: 고도가 묽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천정사추사-해석마치원/원대: 고도황량함, 가을바람이 쓸쓸하고 지친 마른 말 한 마리가 나그네를 싣고 있다. 석양이 천천히 서쪽으로 지고, 극도로 슬픈 여행자들은 여전히 세상 끝을 배회하고 있다. < P > 양: 닭이 떠들썩한 가운데 살다가 저녁이 되자 소와 양이 내려왔다. "시중군자" 에서 나온 이름/춘추시대의 해석: 닭은 이미 둥지에 들어갔고, 날이 이미 늦었고, 소와 양은 이미 목장에서 돌아왔다. < P > 원숭이: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그치지 않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일찌감치 백제성'-이백/당대의 해석: 양안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경주가 천청산을 넘었다.

닭: 나는 산 위의 천탐탑으로 날아가 닭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 "등비래봉" 에서 나온 왕안석/북송석: 비래봉 꼭대기에 우뚝 솟은 탑이 있다. 수탉이 울릴 때 떠오르는 태양을 볼 수 있다고 한다.

개: 차이 문 개 짖는 소리, 눈 오는 밤에 돌아온다. "설야 부용산주"-유장경/당나라 해석: 장작문 밖에서 갑자기 개 짖는 소리가 나고, 설야가 집에 남아 있는 가족들이 돌아왔다.

돼지: 농가의 진흙 술을 비웃지 말고 좋은 해에 닭 돌고래를 키운다. 산시촌을 유람하다-육유/남송사 해독: 농가의 혼주를 비웃지 마라, 풍년에 풍성한 음식 대접이 있다. < P > 확장 내용: 남북조 시대에는 띠달력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저명한 학자 심형도 중국 최초의 띠 재미있는 시를 썼다. "쥐자취 먼지, 소와 양이 저녁 떨어지는 사건. 호랑이가 울부짖는 계곡은 토끼가 명월창을 열고, 용그림자가 멀리 푸르고, 뱀버드나무가 배회하고 있다.

마란방이 멀고 봄에 양을 심다. 원숭이 밤 수줍은 향과, 닭의 모루 () 가 맑은 품에 안겨 있다.

개는 밖에 있고 돼지 창문은 한가롭다. "이 시는 십이지띠동물의 이름을 첫 글자에 순서대로 박아 각 동물의 자연적 특징을 부각시켜 화룡점정 역할을 했다. 색다른 것으로 묘사 될 수 있고, 즐겁게 가르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P > 남송의 위대한 유생 주도 십이띠에 관한 시를 썼다. 그는 시에서 십이지띠동물의 이름을 교묘하게 분산시켰다. < P > 시에는 구름이 있다. "낮에는 배고픈 쥐가 공기에 물렸고, 소가가 소갈이 버려진 아기방을 이겼다. 내가 호랑이였을 때, 오만함을 듣고, 노상토끼 나라가 가난했다.

용은 3 겨울 동안 잠을 자고, 두각은 뱀과 싸우지 않는다. 차를 파괴하고 말을 죽이고, 요리하기 쉽다.

손양원숭이가 청을 걸고, 양곤닭 (쿤닭: 고서지학 같은 새) 을 키운다. 손님은 주인으로부터 돼지고기를 사는 것이 아니라 차를 끓이러 왔다. "< P > 원대 문인 류은은 십이띠에 관한 시로 유명하다." 배고픈 독수리는 쥐를 놀라게 할 수 없고, 소는 양잠을 잔다. 산수는 천리 떨어져 있어야 경주토끼동을 구별할 수 있다. 어룡이 물에 들어가면 크기에 제한이 없고, 거울은 컵 속의 뱀이다. < P > 말 가을 바람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고, 양창길은 일찍 집으로 돌아갔다. 홀에서 원숭이와 춤을 추지 않아도 된다. 창자 안의 닭은 모두 천국이다. < P > 장작문의 개가 이웃을 향해 소리치며 봄비, 신돼지 한 마리를 사오라고 했다. "시에는 십이띠가 박혀 있는데, 말마다 의미가 뚜렷한 이야기로 색다른 정취가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국풍위풍설서 바이두 백과-입주 바이두 백과-영유락경구 북관 회구 바이두 백과-목란시 바이두 백과-안문현 스타 바이두 백과-진원 춘설바이두 백과-천정사추사 바이두 백과-군자 역바이두 백과-조기 바이두 P >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하가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두보)

바람은 쓸쓸하고, 뜻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사기)

는 우수수 애풍으로 사라지고, 한파생 (도연명)

추운 하늘이 창문을 닫고 오동이다 경 (시경) < P > 쓸쓸히 지나갔고, 추운은 사막 (두보) < P >, 차, 행인 활 허리검 (두보) < P > 햇빛의 깃발이 떨어지고, 바람은 Aśvaghoṣa (두보) 에서 소리를 낸다 (황보송)

밤이 부스럭거리다. 꿈이 부스럭거리다. 화양은 사교에 갔다. (한수) < P > 는 횡당천리, 갈대가 부스럭거리고 비바람이 몰아쳤다. (서혼합) < P > 바람은 쓸쓸하고, 비는 쓸쓸하고, 코담배는 또 하룻밤 (나란성드) < P > 쇼샤오서풍은 차갑고, 온 집은 눈 (신 기권) < P > 풍효는 빗줄기를 흩어버리고 황급히 내려와 천 방울의 눈물을 흘렸다 흥미가 있으면 볼 수 있다 ~)

또 다른 시기가 점점 못생기고, 비가 이미 넋을 잃고 (소식) < P > 산우가 비가 내리고, 다리가 맑다 (소식) < P > 녹소매가 추위를 두려워하고, 대나무가 늦는다 (작가를 잊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