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민족의 불요불굴의 정신을 표현한 시.

1. 마쓰사카와 매실의 불요불굴의 시

송죽매 1 불요불굴의 시. 송죽매시

소나무, 대나무, 매화에 관한 시:

고죽 (당나라) 두보

청명도 자제력이 약하고 강하다.

쓴 여름벌레가 그것을 피하고, 봄새가 의심하다.

현관은 무겁지 않고 절단은 끝이 없다.

다행히 그윽한 집 근처에서 서리뿌리가 여기에 있다.

새벽에 정자를 멈추고, 이 외딴 곳만 사랑한다.

"신식죽" 미장국

나는 외로운 계단 앞에서 이 선생을 보았지만, 나는 바 주위를 돌며 노래를 불렀지만 수건을 만졌다.

몸이 타향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으나, 주처럼 클러스터링되어 있었다.

야식 원미 (송) 림부

꽃이 시들고, 독특한 매화가 바람을 맞으며 쏟아져 나오자, 작은 공원의 경치는 아름다웠다.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볼 수 있다.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 미곡이 있어서 비교할 수 있어 단향금병은 필요 없습니다.

신죽 (송) 양만리

동풍이 잔산을 보충하고, 하룻밤 사이에 옥봉을 불다.

반나체 반나체, 척룡은 봄추위를 두려워한다.

소나무 (당) 백거이

플래티넘이 소나무를 바꾸면 네가 먼저 심어라, 나는 심지 않는다.

다행히 서풍은 의지하기 쉽고, 야적 소리가 난다.

사송두보

네 그루의 소나무가 처음 움직일 때, 그것들은 약 3 피트 높이이다.

3 년 동안 갑자기 오지 말고 한 사람만 가면 된다.

뿌리를 보면 나뭇가지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머리 속의 너는 운이 좋다, 너도 숨기고 있다.

삽입된 작은 울타리에도 제방이 있다.

결국 실망하고 실의에 빠져 지엽황에 부끄러움을 느꼈다.

숲의 주인이 될 엄두가 나지 않는데, 이수는 여전히 건강하지 않다.

도둑을 피해 오늘 돌아오니 봄풀이 빈칸으로 가득하다.

한숨을 쉬는 것이 아쉽지만, 나는 서늘함을 위로한다.

맑은 바람이 나를 위해 일어섰는데, 얼굴이 약간 서리인 것 같다.

낡은 자세를 보내기에 충분하니 말씀하세요.

나는 태어날 때부터 뿌리가 없고, 태어날 때 끝이 없다.

사랑과 시, 행동은 잊혀질 수 있다.

천 년 후, 하늘이 비참하다는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마법미 가위

단청의 폐기물 화가를 싫어하지 마라, 공통점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옥용은 서양의 까마귀색보다 못하여 한궁과는 다르다.

정추 (당) 유우석

납가루를 이슬로 씻고, 바람이 청옥가지를 흔들다.

Yi Yi 는 신사와 같아서 적합하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신죽의 두목 (당나라)

몇 줄기의 그윽한 옥색, 황혼의 푸른 연기.

소리가 한창꿈을 깨고, 뿌리가 이끼 실을 꿰고 있다.

점차적으로 케이지 때 임계 일, yude 여덟 커튼 구름.

만약 당신이 은산의 손님이 아니라면, 누가 이 신사를 사랑합니까?

"신식죽" 미장국

나는 외로운 계단 앞에서 이 선생을 보았지만, 나는 바 주위를 돌며 노래를 불렀지만 수건을 만졌다.

몸이 타향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으나, 주처럼 클러스터링되어 있었다.

매화 (송) 왕안석

벽 모퉁이 가지는 매실이고, 추위에 홀로 피어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2. 매화백절불굴의 정신에 관한 고시 네 수를 수집합니다.

매화혼 고향 매화가 만개하다.

냉염한 매꽃송이는 항상 이국에서 떠돌아다니던 할아버지를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는 동남아의 성도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할아버지와 함께 살았습니다.

할아버지는 젊었을 때 고전, 역사, 시를 많이 읽으시고 서화를 잘하셨고, 성도 문단에서 작은 명성을 얻으셨다. 내가 어렸을 때 할아버지는 나를 안고 이화의자에 앉아 당시와 송사를 반복해서 가르쳐 주셨다.

내가' 타향에 있다, 명절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는 문장을 읽을 때마다,' 봄풀이 푸르러지고, 친구의 왕자여, 당신은요?' " 자유비행은 꿈처럼 가볍고, 끝없는 비는 근심처럼 얇다.' 항상 차가운 눈물 두 개가 내 볼과 손등에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때 나는 박수를 치며 크게 웃을 것이다. "할아버지가 울었어요! 할아버지가 울었어요! " 노인은 항상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영아, 넌 아직 어려서 철이 없어!" "우리 할아버지 댁에는 골동품이 많아요. 나는 가끔 만지작거려도 노인도 별로 개의치 않는다.

서재에 있는 그 한 장만 밈도인데, 그는 특히 소중히 여겨서 가족들이 만질 수 없었다. 다섯 살 때 서재로 돌아가 놀다가 부주의로 그 위에 꾀죄죄죄한 손자국을 남겼고 외할아버지께서는 바로 얼굴을 내리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생전 처음으로 그가 우리 어머니를 꾸짖는 것을 들었다. "아이는 징계해야 한다. 이 무고한 매화가 더럽혀졌나요? " 훈련이 끝난 후 그는 안전칼로 얼룩을 가볍게 긁어내고 가는 실크로 천천히 닦았다. 자상한 할아버지가 화를 내는 것을 보고, 나는 또 놀라고 놀랐다. 매화 한 송이에 무슨 희한한 것이 있는가? 어느 날, 우리 엄마가 갑자기 나에게 말했다. "영아, 우리 중국으로 돌아가자!" "왜 돌아가는 거야?" "그건 우리 조국이야!" 오! 조국은 그 지도에서 금닭 같은 곳인가요? 그곳은 장강 황하 만리장성의 땅입니까? 나는 환호하기 시작했고, 작은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그러나, 나는 곧 나의 할아버지, 나의 사랑하는 할아버지를 생각했다. 나는 어머니에게 물었다: "할아버지가 떠나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할아버지는 너무 늙었다." 나는 할아버지의 서재로 뛰어들어갔고, 노인은 등나무 편소파에 누워 있었다.

나는 말했다: "할아버지, 당신의 조국으로 돌아가세요! 클릭합니다 "우리 할아버지가 아이처럼 울다니 ... 떠나기 전날 아침, 할아버지는 아침 일찍 일어나 나를 서재로 불러 흰 비단으로 싸인 물건 한 권을 정중하게 건네주셨다. 내가 열어 보니 원래 묵매였다. 나는 말했다: "할아버지, 이것은 당신의 가장 소중한 그림이 아닙니까? 클릭합니다 \ "예,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잘 보존해야합니다! 이 매화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꽃이다.

옆에 있는 꽃은 봄에 피는데, 그녀는 다르다. 날씨가 추울수록 바람이 눈을 압박할수록 더 활기차고 연약하게 피어난다. 그녀는 가장 성격이 있고, 가장 영혼이 있고, 가장 기개가 있다! 수천 년 동안 우리 중화민족은 정직한 사람들이 많이 생겨났다. 그들이 얼마나 많은 시련을 겪었든, 얼마나 괴롭힘을 당했든 간에, 그들은 줄곧 고개를 쳐들고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중국인,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매화형 성격이 있어요! "집에 가는 날은 설날이다. 열대 지방은 한겨울에 무관심하지만 12 월의 날씨는 결국 춥다. 할아버지는 우리를 부두로 데려다 주셨다.

적도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노인의 평일에 가지런한 은발을 빗어 냈는데, 나는 할아버지가 갑자기 많이 늙었다고 생각한다. 배가 곧 떠나려고 하는데, 우리 엄마는 어쩔 수 없이 나를 큰 여객선으로 모질게 끌어당겼다.

눈물 가득한 할아버지가 배에 올라 손수건을 건네주실 줄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피 매화가 수놓은 하얀 삼베 한 장을 건네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물명언) 몇 년이 지났는데, 이 매화도와 할아버지가 소장한 손수건을 볼 때마다, 나는 그것이 꽃 한 송이가 아니라 이국에 있는 화교 노인이라고 생각한다.

매화혼' 은 한 늙은 화교가 매메이토를 매우 소중히 여기고, 정중지는 그것과 피 묻은 매화 손수건을 손녀에게 보내 보관하게 했다. 전편은 매화를 칭송하여 매화처럼 기개가 있는 중국인을 칭송하며, 노인들의 조국에 대한 깊은 미련을 기탁했다.

이 글은 한 폭의 묵매화에 대한 노인의 애착을 천명함으로써, 중국의 강건함을 분석하는 것은 우리 중화민족정신의 상징이며, 전문을 관통하는 노인의 눈물 세 방울을 통해 독자로 하여금 타향에 사는 노인의 조국에 대한 깊은 사랑과 미련을 느끼게 한다.

3. 육유불굴의 영매시

부산자 영매 육우익이 밖에서 다리를 끊었는데, 그는 외롭고 외로워 눈을 들어 친척이 없었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눈이 내리고 또 봄을 맞이하다.

또 벼랑에 백고드름이 맺힌 계절이 되었는데도 여전히 아름다운 꽃이 있다. 예쁘지만 봄의 아름다움을 빼앗지 않는 것은 단지 봄소식을 전하는 것이다.

산에 꽃이 피면 매화가 꽃밭에서 웃는다. 번역 2: 역역 밖, 부러진 다리 옆, 꽃이 피고 외롭지만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매일 해가 질 때, 마음속에는 항상 고독한 걱정이 있다. 특히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는 더욱 그렇다. 사랑을 쟁취하려고 애를 쓰고 싶지는 않지만 꽃을 부러워하게 한다.

마른 가지와 낙엽은 진흙으로 변하고, 먼지로 갈아도 향기만 여전하다. 참고: (1) 역참 (이곡생): 고도상의 교통역입니다.

이 말은 아무도 드나들지 않는 한적한 곳이다. (2) 외로움: 쓸쓸하다.

주인 없음: 아무도 묻지 않습니다. (3) zhuoyang pingsheng: 보충.

(4) 이 대사는 "나는 많은 노력을 들이고 싶지 않다. 꽃을 질투하게 하라" 고 말했다. (5) 분쇄 (년): 분쇄.

먼지 만들기: 먼지가 됩니다. (6) 향기는 변하지 않는다: 향기는 변하지 않는다.

감상 1: 이 단어는 사람을 비유하고, 사람이 매화를 쓰는 처지와 경험을 비유한다. 외롭고 주인 없는 데다가 비바람까지 더해진다! 다음으로, 나는 매이의 기절을 썼다: 나는 봄을 쟁취할 마음이 없다, 설령 진흙으로 흩어져도 나는 여전히 그 향을 간직하고 있다! 매화의 운명과 성격에서 우리는 시인의 험난한 일생의 모습뿐만 아니라 시인의 매화처럼 순수한 정신세계도 읽을 수 있다. 감상 2: 매화는 중국 고대 문인들이 수천 년 동안 읊은 주제이다.

송대의 대은둔림과 정은 매화를 좋아하며 매화시를 끊임없이 읊었다. 매화 속' 아내 두루미' 의 감정을 가지고 매화를 가장 좋아하는 문인이라고 할 수 있다.

모 주석의 육유의 영매어는 바로 이를 기초로 하고, 그 반대이다. 영매와 육유는 매우 다르게 썼다. 육유는 매화의 외롭고 고귀한 묘사에 꽃의 부러움과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의장의 시는 매화의 아름다움, 적극적, 충실함, 근심 없이 웃고, 거만하지 않지만 새로운 시대 혁명가들의 기개와 호정을 담고 있다. 중국에서 매화를 쓰는 시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큰 의경이 크게 비슷하다. 모 주석은 한 세대의 대시인의 풍격으로 평범하지 않은 행동을 했다. 한 편의 영매의 시는 과거 문인 묵객의 슬픔, 억압, 은둔을 쓸어버리고 새로운 풍경과 새로운 기상을 창조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감상 3: 이 단어는 매화를 소재로 하고, 영매의 고통은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고 인생의 굴곡을 한탄하기 위한 것이다. 찬양정신은 또한 청춘 후회 없는 신념과 그의 애국정서와 고상한 인격의 자기 약속을 표현했다. 이 시의 전반부는 메이의 외로움과 비참한 처지를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역외 다리' 는 이중층의 황량한 곳이다. 역참' 은 고대에 공문, 편지를 보낸 사람, 말이 쉬는 역역이며, 이동관원과 대중이 잠시 머무는 곳이다. 따라서, 보초외 매실은 주인 없는 야생 매실이다. 아무도 그를 돌보지 않고, 그를 돌보며, 그의 생사는 전적으로 그 자신에게 달려 있다.

"부러진 다리" 는 이미 양안을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상실했다. 깨진 나무와 석두 만 접근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오직' 외롭고 사랑받지 않는다' 일 뿐이다. "주인 없음" 은 아무도 묻지 않고 매화는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접근할 수 없고, 자신을 즐기고, 혼자 자신의 삶을 완성할 수 밖에 없다.

오직 황혼이다' 는 일종의 의인수법으로 매화의 정신 상태를 묘사한다. 야생 매화는 재배도 없고 관리도 없지만, 결국 완강한 생명력으로 자라서 꽃이 피었다. 칼날은 스스로 연마하고, 매화향은 쓴맛에서 온다! 들매의 평범하지 않은 경험은 그것을 평범하지 않은 기질로 만들었다.

범성대' 멜락서' 는 "야생에 접붙이지 않은 자는 야생매라고 하는데 ... 향기가 가장 맑다" 고 말했다. 그러나 지형상의 이유로 야매는 시련을 겪으며 독특한 향기를 가졌지만 아무도 그것을 만나 그 매력을 맛볼 수 없었다.

"은거" 처럼, 왜 들매가 황혼에 혼자 고민하는가? 낮에는 발견된 환상이 하나 더 있기 때문에 황혼이 되면 이 작은 환상들은 완전히 산산조각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전임자가 줄곧 마음속으로 말한 바와 같다. 가장 견디기 힘든 소일은 황혼이다! 뿐만 아니라 황혼도 음양이 번갈아 갈 때 기온이 차가워지고 바람이 불고 비가 오기 쉬우므로; 정신적 고통 외에도 육체적 인 고통이 있습니다. "바람과 비가 더 큽니다."

이런 내우외환은 심신이 모두 망가진 국면으로 매화의 불행을 극치로 밀었고, 야매의 경험도 작가의 전생의 묘사로 시인의 심혈을 쏟았다. 후반부에는 매화의 영혼과 생사관을 쓴다. 매화는 세상에 태어나서, 무심코 그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나비를 유혹하고 싶지 않아, 그래서 시간 동안 멀리 숨어서, 꽃과 다투는 봄빛도 국화와 가을빛을 공유하지도 않고, 빙천설에 홀로 개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꽃에 대한 부러움을 떨쳐 버릴 수 없다.' 자만심',' 다른 속셈',' 망신' 으로 간주될 수 있다. 매화' 무심코 봄을 다투는 것' 처럼, 다른 사물에 대한 모든 모욕과 오해를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국민의 부러움' 을 무시하는 것이다. 그냥 내버려 두어라. 자신의 길을 가라.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여론이 어떻든 간에, 나는 변하지 않고 영혼의 승화와 순수만을 추구해야 한다. 꽃이 떨어지고 먼지로 변해 흙으로 돌돌 말려도 내 품격은 나의 향기처럼 영원히 세상에 남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정신은 시인이 과거를 돌아보고 후회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인격 선언이 아닌가? 이곳의' 방군' 은' 주와 파' 의 악당을 가리킨다. 이것이 바로 사회 현실이다. 부패한 정권에서 정직한 사람이 되는 것이 탐관이 되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이런 상황에서 뜻이 있는 사람은 어쩔 수 없이 무거운 대가를 치르고 시대의 수문과 역사의 십자가를 짊어져야 한다.

육유는' 악복론' 으로 여러 차례 폐위되어 죽을 때까지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지 못했지만,'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결코 잊지 않는다' 는 비장한 시를 남겼다. 그는 명리를 의도하지 않았지만,' 나라를 지키라' 는 사상을 결코 잃지 않았다. 그의 애국적 정서와 숭고한 도덕은 매화처럼 시대의 정의의 노래를 썼다.

육로로 여행하는 사람.

4. 송죽매를 묘사한 시

송죽소리를 들으니 가을소리가 사방으로 울려 퍼졌다.

--주홍 의 \ "초가을 펜 \"

송죽에 귀가 있는 것 같아요. 고개를 숙이고 야종을 듣다.

-광원

차라리 서리와 눈이 내린 후에, 나는 혼자서 송죽심을 볼 것이다.

--Jiangyan \ "작은 응우 엔 공주 \"

서리, 소나무, 눈, 대나무, 중산사, 만년을 주조하여 이생을 드립니다.

-왕안석

맑은 아이들은 햇볕을 쬐는 진흙 다난로를 가르치고, 유유히 송크가 대나무 숲을 씻는 것을 보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때때로 두 곡을 부른다"

개 짖는 소리에 복숭아꽃이 짙게 물들고 있다. 나무가 깊을 때는 사슴을 보고, 오후에는 벨을 듣지 않는다.

들대나무가 푸르고, 비천에 푸른 봉우리가 걸려 있다. 어디로 가는지 아무도 모른다. 나는 두세 송이 걱정된다.

--Li Bai "Tianshan 사제 방문"

매년 큰 눈 속에서. 나는 늘 매화에 취해 있다. 매화가 다 써버려도 아무런 이득이 없다. 옷을 이기고 눈물을 흘리다.

올해 천애각. 귀밑머리가 돋아나다. 그날 밤 바람이 부는 매화를 보니, 아마 그것의 화려함도 보기 어려울 것이다.

--이청조 \ "눈 속에서 해마다 청평악 \"

5. 송죽매를 찬양하는 시 (송죽매 3 선 1)

송송-당신은 몇 년 동안 자유롭게 해돋이를 맞이하고 황혼의 바람을 보낼 수 있습니까? 비가 그치고 날이 개고, 비가 그치고, 번개가 치고, 굴복하지 않고, 누렇게 변하지 않고, 퇴색하지 않고, 영원히 너를 자랑스러워 하지 않는다. 내 마음속의 노래는 영원히 유유하고, 완강하며, 풀처럼 연약하고, 연약하며, 부련과는 달리, 돌이 많은 땅에서 태어나고, 가지가 우뚝 솟아 있다. 푸른 잎의 희망은 찬바람을 멀리하고, 눈부끄러움을 멀리하고, 옛사람들은 그것을 풀로 보는 것이다. 위란의 나무는 소나무로, 너와 주메이는' 한년 삼우' 라고 불리며 상서로운 상징으로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사계절 상록수는 소탈하고 불굴하며, 매수는 눈이 자랑스럽다. 봄의 소나무-봄이 올 때, 너는 여태껏 군중들과 아름다움을 쟁탈한 적이 없지, 그렇지 않니? 버드나무는 이미 신선한 푸른 잎, 복숭아리, 나무에 가지각색의 꽃이 가득 피어 나비와 꿀벌을 끌어들이고 있지만, 너는 그 높은 산에서 조용히 봄의 아름다움을 그들에게 남겨 흰 구름과 두루미와 동행한다. 만수를 천산으로, 비옥한 토양을 가지고 가다. 씨를 한 알만 심으면 고의로 심든 마음대로 떨어지든 바람에 날리든 부리에서 떨어지든, 추위와 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무럭무럭 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누구도 비료를 주거나 관개할 필요가 없다. 바람이 너를 넘어뜨릴 수 없다. 홍수가 너를 죽일 수 없다. 가뭄은 너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너의 생활은 강인함으로 형용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문인 묵객이 달빛 아래 술 세 잔을 두어 빗소리를 듣고 연묵향을 살살 갈았는가? 진의의 시는 "큰 눈이 창송을 누르고, 창송은 우뚝 솟아 있다" 이백의 "남헌은 고독한 소나무가 있고, 나무의 잎이 스스로 펼쳐져 있다" 는 노직의 "짙은 그늘과 그윽한 소나무와 녹색" 왕안석의 "인간 장수는 삼송이 될 수 있다. 일반인은 이해하기 어렵다" 백거이의 "백척 10 야드는 소나무가 있다" 고 말했다. 산골 밑에서 태어나 냉엄하고 비천한' 소나무'-나는 네가 산꼭대기에 서 있는 것을 칭찬하고, 거만하게 미소를 짓고, 팔을 뻗어 허리를 뻗어 산전수전, 추위에 저항하고, 백절불굴하고, 공명정대하고, 협의연하며, 손을 흔들어 먼 손님을 맞이하고, 가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틈새에 뿌리를 내리고, 빽빽하다

송죽매를 찬양하는 시

고시는 매: 1,' 매화' 왕안석이 벽 모퉁이에 있는 매화 몇 개를 세어 혼자 피었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2.' 예범 증정' 은 남송시대 사슴케룡두인에게 선물한 것이다.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고 꽃은 봄을 보낼 것이다. 3.' 산중화원의 쇼메이' 숲과 정당 종방이 적막함을 떨쳐 작은 화원에 가서 풍속을 점령하다.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볼 수 있다.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도, 비교할 수있는 마이크로 노래가 있습니다. * * * 골드 병을 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4. "설조명과의 바둑은 매화시를 한 번 잃는다" 며 왕안석이 봄을 찾아 매를 보고 길을 따라 나무를 쌓는다.

봉성 남모는 그 해를 기억하고, 게시물과 함께 오기가 어렵다. 5,' 이미' 이상은은 천애에 정착하여 심지어 중국에 도착했다.

한매가 가장 밉고 작년의 꽃처럼 생겼다. 6.' 11 월 중순에 매화를 부풍한다' 이상은은 구불구불 그윽하고 향기가 넘친다.

창아와 달빛이 동반되어 담담한 모습이다. 청옥녀의 냉비는 서리보다 더 강하다. 매화로 가득 찬 빈 손, 하지만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매화의 슬픈 이별은 마침 나를 만나 슬픔이 극에 달했다.

아침 프로그램은 누구에게 보여 준 것입니까? 그해 방 7 을 남겨두지 마라. \ "매화 절구 (the-) \" 루 투어 웬 매화 바람, 눈 더미 사방 산.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8, \ "매화 절구 (아래) \" 계곡은 북쪽 가지와 더 비슷하고, 꽃은 해마다 늦다. 지금이 빙설로 뒤덮일 때라는 것을 아십니까?

9, \ "매화 절구 (아래) \" 눈 학대 바람 수가 더 늠름하고 꽃 중 절기가 가장 높다. 시대에 뒤떨어지면 점점 멀어지고, 치욕은 동군에게 더욱 연민을 가질 것이다.

10 남조의' 조매' 감사합니다. 봄이 일찍 왔기 때문에 아무도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꽃밭에 떨어질까 봐 아무도 보지 못했다.

1 1,' 장매' 당 두보 매화가 끊어지고 매화가 여러 해 후에 피었다. 봄이 좋은지, 가장 짜증나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 눈나무는 동색이고, 강풍도 스스로 일파를 이룬다.

고향이 보이지 않아 마녀가 음산하다. 12,' 조매' 당나라 7 분기 만나무가 얼어서 뿌리가 따뜻하고 외롭다.

새하얀 눈이 마을 시골을 뒤덮었는데, 어젯밤 눈 속에 백화가 활짝 피었다. 미풍이 매실을 향해 불고 있는데, 별다른 정취가 있고, 아방의 깨끗한 자태가 새들을 놀라게 했다.

내년에 법을 지키면 우선 춘대에 나타난다. 고시는 대나무: 1, 수많은 죽순이 숲을 뒤덮고, 장작문은 행인을 숨기고 있다.

상견회는 반드시 대나무로 사람을 만들어야 하며, 결코 노여움으로 손님을 맞이하지 않을 것이다. --당나라 du fu "용 죽순 푸" 2. 청죽반커버, 새싹이 벽에서 나왔다.

비가 의미심장한 것을 깨끗이 씻고, 바람이 불어와 맑은 향기를 뿜어냈다. -돈 두보' 죽송' 3. 생활에 대나무가 없는 것보다는 고기가 없는 것을 먹는 것이 낫다.

고기가 없으면 살이 빠지고,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든다. 사람은 날씬하고 뚱뚱하지만, 보통 사람은 구할 약이 없다.

-스와 송 돌 \ "유 키안 스님 루 \" 볼륨 iv. 대나무의 힘은 길조가 부족한 유사점에서 비롯된다. 화가가 매우 총명하지만, 열심히 노력하기는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젯밤 서풍을 자세히 보니, 오늘 동쪽으로 가지 않으면.

서명 웨이의' 풍죽 5' 입니다. 당두목제 신죽에는 몇 가지 아름다운 줄기가 있고, 황혼에는 연기가 푸르다. 소리가 한창꿈을 깨고, 뿌리가 이끼 실을 꿰고 있다.

점차적으로 케이지 때 임계 일, yude 여덟 커튼 구름. 만약 당신이 은산의 손님이 아니라면, 누가 이 신사를 사랑합니까?

여섯째, 청 Banqiao. \ "웨이 카운티 부서 대나무 그림, 년 중. 클릭합니다 야자이 는 샤오 를 듣고 누워, 의심 은 민간 질고의 소리이다. 조주현의 일부 작은 수집가들은 항상 그들의 감정에 신경을 쓴다.

고시는 송시: 1,' 송이곡 심기' 당샤오송을 발까지 못박았고, 사랑하는 손은 스스로 움직였다. 배경 색깔이 창백하고 구름이 젖은 연기가 떨어진다.

나를 심으면 제왕으로 자라기에는 이미 늦었다. 마흔이 넘는 나뭇가지가 어떻게 이렇게 몇 인치를 심습니까? 음인지 아닌지, 인생은 70 여위다.

2, 저녁 축제를 받들고, 당신의 직문을 불쌍히 여깁니다. 만약 네가 법정에 출현하고 싶다면, 너는 법정 앞에서 신사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네가 죽었다는 것을 안다면, 너는 능운이다. 3.' 검' 당백거이는 백척의 소나무 한 그루를 가지고 있고, 동그란 둘레는 산 밑에서 태어나 한기가 비천하다.

산하가 험악하여 험상이 환생하여,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Tian Zi Tangming 은 Liangmu 에게 빚지고있다. 내가 모르는 두 가지가 더 있다.

누가 하늘의 창조물의 은유이지만, 그것은 지면과 같지 않다. 장진시안은 매우 가난하고, 매우 춥고 싸며, 신을 잃는 이야기는 매우 비싸다.

신우와 소 1 을 잃어버린 이야기는 차이가 있지만. 가장 높은 것이 반드시 현명한 것은 아니며, 낮은 것이 반드시 어리석은 것은 아니다.

너는 바다 밑의 산호를 보지 못했니? 하늘에 느릅나무를 심다.

4. \ "소나무 \" 당나라 플래티넘이 청송 한 그루로 바뀌었는데, 네가 먼저 나를 심지 않았다. 다행히 서풍은 의지하기 쉽고, 야적 소리가 난다.

5, \ "송정 \" 당나라 바이 주이당? 소나무 열 그루가 나의 등급이다. 난중 무선, 비균일 경쟁.

높이는 3 피트 길이이고, 낮은 것은 10 피트 낮다. 야생생물처럼 누가 심었는지 모르겠다.

뒤에는 청기와집이 있고, 백사대를 받들다. 아침에는 바람이 불고 달이 있고, 습하고 먼지가 없다.

가을은 서툴고, 여름은 서늘하고 음울하다. 봄은 깊고 비는 약간 내리고, 잎은 진주로 가득하다.

연말에 눈이 오는 날, 가지에는 옥이 가득 걸려 있다. 사계절은 재미있고, 천수는 그들의 친구가 아니다.

작년에 산 이 집은 기침을 많이 합니다. 일가 20 명, 전근이 비교적 느슨할 것이다.

이곳으로 이사온 것은 아무런 수확이 없지만, 너는 걱정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좋은 친구라면 꼭 인재를 사귀어야 하지 않겠는가? 내 평신도를 관리하고, 왕관에는 먼지가 있다.

송주라고 하지 않으면, 나는 늘 창피함을 느낀다. 6, \ "노래 \" 당나라 박사 곰 이름 가격 고대와 현대 모두 듣고, 더 많은 그룹.

영두가 한가하다고 말할 수 있고, 석양은 아직 구름 몇 송이를 달고 있다. 7,' 소송' 당두순학은 어려서부터 풀숲에서 자랐고, 지금도 점점 쑥을 알게 되었다.

하늘을 알아보지 못하는 나무들은 하늘에 들어갈 때까지 키가 크다고 한다. 8.' 사송' 두보 사송이 처음 움직일 때 약 3 피트 강했다.

3 년 동안 갑자기 오지 말고 한 사람만 가면 된다. 뿌리를 보면 나뭇가지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머리 속의 너는 운이 좋다, 너도 숨기고 있다. 삽입된 작은 울타리에도 제방이 있다.

결국 돈을 잃고도 지엽황에 인색하다. 숲의 주인이 될 엄두가 나지 않는데, 이수는 여전히 건강하지 않다.

도둑을 피해 오늘 돌아오니 봄풀이 빈칸으로 가득하다. 한숨을 쉬는 것이 아쉽지만, 나는 서늘함을 위로한다.

맑은 바람이 나를 위해 일어섰는데, 얼굴이 약간 서리인 것 같다. 낡은 자세를 보내기에 충분하니 말씀하세요.

나는 태어날 때부터 뿌리가 없었고, 나도 무량했다. 사랑과 시, 행동은 잊혀질 수 있다.

천 년 후, 하늘이 비참하다는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9,' 소송' 당두순학은 어려서부터 풀숲에서 자랐고, 지금도 점점 쑥을 알게 되었다.

하늘을 알아보지 못하는 나무들은 하늘에 들어갈 때까지 키가 크다고 한다. 10,' 송' 은 추위에 먼지가 없어 지난날 한가했다.

서리가 내린 후에는 청록색을 봐야 하고, 월중 차가운 소리는 냄새를 맡는 경향이 있다. 울원숭이들은 창산의 비를 호영과 자브운에게 가져오려고 한다.

동원과 복숭아를 다투지 마라, 봄은 여전히 너에게 적합하지 않다. 1 1,' 고송감흥' 당황보송의 속세력이 나로 하여금 이런 생활을 하게 했다.

높든 낮든 상관없다. 천지라면. 우리 가족은 도덕적이고, 나의 의지는 문명적이다.

400 권 세트, 독립 세계 명작. 송자태에 관한 소식을 보내는데, 당신은 주진의 휘황찬란함을 부러워합니까?

빛을 드러냈다. * * * 이 유산은 향기롭다. 12,' 남헌가' 당력 백남헌은 고독한 소나무가 있어 코야가 적응한다.

미풍이 줄곧 그 가지를 흔들고 있는데, 하루 종일 그렇게 즐겁고 즐겁다. 나무 그림자에는 녹색 이끼가 가득하고 가을 구름도 녹색으로 물들었다.

가지와 잎이 언제 바깥의 하늘까지 자랄 수 있는지, 수천 피트가 되어야 직립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