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의 생활 습성? 어떻게 생육합니까?

중국의 광활한 벌판에는 교목과 관목을 포함한 많은 뽕나무가 자라고 있다. 뽕나무에 몇 가지 곤충이 살고 있다. 그들은 뽕잎이나 줄기를 먹고 산다. 이 곤충들 중 한 종류의 비늘날개 곤충이 실을 토하여 고치를 맺어 우리 조상들의 주의를 끌었다. 이것은 누에입니다. 누에는 뽕잎을 먹고 실을 토하여 고치를 만든 다음 고치와 깃털을 뚫고 나방을 만들었다. 사람들은 이 굳은살 껍데기가 젖고 긴 은실을 잡아당겨 실을 꼬거나 실을 짜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당시의 리넨과 칡 원료보다 훨씬 예쁘다. 선민 생활이 정착함에 따라 누에 고치를 더 많이 얻기 위해 사람들이 인공 사육을 시작하여 실내로 옮겨 길들이기 시작했다. 누에 (BombyxmoriL). ), 일명 누에, 잠나방과에 속한다. 그것은 천잠 (B.madarinaMoore) 이 우리 조상들의 오랜 사육을 통해 창조한 종으로, 인류가 자연을 개조한 위대한 성과이다. 누에는 완전히 변태된 곤충으로 계란 (누에란), 애벌레 (누에), 번데기, 성충 (나방) 의 네 가지 발달 단계를 거쳐야 한다. 수천 년 동안 양잠 과정에서 사람들은 누에의 생활 습성을 이해하고 양잠 기술이 끊임없이 향상되었다. 오랜 세월 동안 사람들은 토사가 많고 굳은살이 큰 개체를 종자로 선택하고 교배의 원리를 이용하여 서로 다른 형질을 같은 개체로 결합하여 새로운 유형으로 키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이렇게 하면 수백 종의 품종이 있는데, 고치의 색깔, 자세, 얼룩무늬가 각각 다르다. 냉장법으로 잠란의 변태 (1 년 중 곤충의 세대 수, 변태라고 함) 를 바꾸는 것은 우리나라 고대 양잠 노동인민들의 큰 발견이다. 그들은 잠종을 통조림에 밀봉한 다음 차가운 샘물이나 키가 큰 나무의 그늘 아래에 저장하여 겨울에 잠종을 사육한다. 그렇지 않으면 1 년에 여러 번 양잠할 수 없다. 현재 사람들은 이미 곤충 호르몬과 발육 이상 사이의 관계를 파악해 누에의 발육을 인위적으로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 누에가 실을 많이 뱉게 하려면 누에가 실크 피브로인과 실크 콜라겐을 생산하는 5 년 단계를 잡고 누에에 유년기 호르몬을 골고루 뿌려 누에의 성장기간을 연장하고 뽕잎을 많이 먹고 실을 많이 생산해야 한다. 뽕잎 부족, 역병 확산, 노동력 부족, 누에는 번데기를 앞당겨야 하는 경우, 우리는 탈피 호르몬으로 뽕잎을 뿌려 4 년 유충을 먹일 수 있어 성장기간을 단축하고 미리 고치를 만들 수 있다. 또 천연 사료 대신 인공사료로 양잠 수를 늘릴 수 있다. 누에의 이외에, 또한 tussah, Cinnamomum, 누에의, 천잠 등이 있습니다. Anthraea pernyi iguren-mene ville 은 산둥 라이주 (예현) 원산지인 잠과에 속한다. 우리나라에서 누에에 버금가는 실크 생산 곤충으로, 현재 요녕 하남 등의 성이 대량으로 존재하고 있다. 잠은 이르야 (기원전 1200 년) 에서 처음 발견된다. 잠실은 2700 년 전에 황제의 공물로 사용되었다. 한나라 () 는 송 원 명 청 4 대 () 를 정식으로 보급하여 중국 여러 성에 분포하였다. 그것의 주요 사료 수종은 참나무속의 각종 나뭇잎이다. EriogynapyretorumWestwood 는 잠나방과에 속하며 광동과 광서에서 원산지이다. 그것은 장나무 잎과 단풍잎을 먹고 산다. 그것의 실크는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었고, 기원 885 년경에 기록되어 있다. 그것의 실크는 방직의 일류 원료이다. 옛날에는 녹나무 실크가 식초에 담가 활현으로 잡아당겨 힘이 컸다. 지금은 어선과 의료용 봉합선 출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누에 (Philosamia Cynthiawalkerefelder) 는 잠나방과에 속하며 사육의 역사는 알려져 있지 않다. 산둥 성에는 소규모의 양식이 있는데, 사료는 우엉 (), 악취 () 이다. 남방에는 삼잠빗이 있다. 천잠 (anthraea ayamanaguirin-mene ville) 도 잠나방과에 속하며, 우리나라에서 동북부터 남서쪽까지 광서 구이저우 쓰촨 윈난 등에 분포한다. 기주는 각종 떡갈나무 (중대형 나무) 와 떡갈나무이다. 천연 실크는 독특한 성능과 다채로운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장식품의 원료로, 그 국제 상품가치가 누에실보다 수십 배나 높아 녹금과 다이아 섬유로 불린다. 중국은 당나라부터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약 1300 년 전이다. 인공 번식은 적어도 17 세기에 시작되어 약 100 년 전에 외국으로 수출되었다. (2) 누에의 기원을 연습하는 신화 중국 고대의 알려지지 않은 근로자들이 자연의 법칙을 익히고 실천에 활용한 것은 사실이지만, 결국 역사가 너무 길어서 최초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갈 수 없기 때문에 각종 전설과 신화 등이 있다. 그 전설 중 하나는 양잠은 황제의 비 레이조가 발명한 것이다. 서릉가의 딸 레이조원은 거울 속 황제의 공주로 처음에는 백성들에게 양잠과. 후세 사람들이 먼저 누에를 제물로 바치다. 이런 견해는 비교적 흔하다. 해방 전에 잠묘는 첫 누에의 서릉가도 제공했다. 또한 신을 찾는 신화 한 명이 있다. 옛날에는 부녀가 있었다고 전해진다. 아버지는 밖에 나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딸과 말 한 마리만 집에 남겨 두셨다. 딸이 스스로 말을 기르다. 가난과 외로움 때문에 그녀는 외지에서 일하는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말에게 농담을 했다. 만약 네가 우리 아버지를 데려올 수 있다면, 나는 너와 결혼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이 말을 듣고 말은 고삐에서 벗어나 아버지가 일하시는 곳으로 곧장 갔다. 아버지는 그 말을 보고 매우 놀라서 그것을 가지고 타고 가셨다. 말이 오는 방향을 보고 신음하고 있다. 우리 아버지는 집에 일이 생겼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자전거를 타고 집에 가셨다. 동물들은 사랑이 많기 때문에, 그들의 아버지는 그것들을 더 세심하게 먹인다. 그러나 말은 음식을 먹지 않고 딸이 들락날락하는 것을 볼 때마다 화가 나서 발굽을 두드린다. 아버지는 이상해서 살금살금 딸에게 물었다. 딸은 어쩔 수 없이 진실을 말해야 했다. 아버지는 이것이 가족에 대한 모욕이라고 생각하여 화살로 그 말을 쏘아 껍질을 벗기고 마당에 놓아 말렸다. 아버지는 또 나가셨다. 딸과 옆집 여자친구가 Mapi 에 와서, Mapi 를 비웃으며 말했다. 너는 왜 동물 같은 여자와 결혼해야 하는가? 하필 이런 살신의 화를 자초할 필요가 있는가! 말소리가 떨어지자 마피가 갑자기 날아올라 딸을 휩쓸었다. 옆집 여자 친구는 놀라서 그녀를 구할 수 없어서 아버지에게 말할 수밖에 없었다. 아버지가 돌아오신 후, 도처에서 찾을 수 없었다. 며칠 후, 그들은 큰 나뭇가지에서 발견되었다. 딸과 마피는 동시에 누에가 되어 나무에 살면서 고치가 두껍다. 이웃이 가지고 가서 기르다. 나무가 오디 이기 때문에, 또한 오디 및 애도 homophonic 때문에, 그래서 이름 누에, 일반 사람들이 널리 사육, 오늘날의 누에입니다. (3) 실크 산업의 발전 문헌 기록과 문화재 고증에 따르면 우리 조상은 5000 여 년 전 신석기 시대부터 뽕나무를 심기 시작했다. 실크의 이용은 어렵 시대 말기에 시작되었고, 양잠은 농업시대 초기, 즉 황제 시대에 시작되었다. 주조 (기원전 1066 ~ 256 년) 에서는 양잠 생산이 전문화되어 공식 검사원이 관리한다. 전국 시대 (기원전 476 ~ 22 1) 에 이르러 실크는 이미 높은 발전 수준에 도달하여 가난한 사람들의 일상복과 자유무역의 재료가 되었다. 전국 시대 중국 각지에서 출토된 견직물이 많은데, 로 (), 아야 (), 만 (), 사 (), 크레이프 (), 치 (), 진 (), 자수 () 등의 제품이 있어 그 무늬와 색채의 아름다움이 경이로움에 이르렀다. 송원 시대 (960 ~ 1368) 에 실크 생산과 실크가 또 다른 정점에 이르렀고 송대 실크의 연간 생산량은 340 만 개에 달했다. 통치자도 실크 공업과 농업을 똑같이 중시한다. 우리나라 고서에는 늘 농상이 병행한 기록이 있다. 성어' 여자는 누에가 아니면 춥다' 는 말은 고대인들의 양잠에 대한 높은 인식을 반영한 것이다. 중국 고대에는 옷이 실크와 면마로 구별되었다. 벼슬하는 사람, 돈 있는 사람은 모두 옷차림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옷금귀향' 이라는 성어가 이렇게 생겨났다. 근로자들은 면직물과 린넨을 입는다. 당나라 (기원 6 18 ~ 907 년) 이전에는 실크와 식량이 민간에서 지불되었고, 법원이나 정부는 실크를 유공자에 대한 보상으로 사용했다. 현재 티베트족, 몽골족은 환영, 선물, 예배, 일상적인 교제 예절에서 실크 (하닷) 로 경의와 축하를 표합니다. 실크업의 발전과 보급도 우리나라의 문화 생활에 영향을 미쳤다. 성어는 뽕나무 양잠에 대한 아름다운 시구를 많이 묘사하는 것 외에도, 사람이 자신을 속박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쓰이며, 또한 자신에게 유리하기를 바라지만, 결국 손해를 본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대의 백거이는 그를 구한 촛불 나방 한 마리가 있는데, 누에고치가 자기 자신을 감쌌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송대 불교는 일찍이 법 집행선 () 을 들은 적이 있는데, 예를 들면 누에가 실을 토하고 자계 () 와 같다. 이 시. 누에는 평생 뽕잎만 먹고 늙으면 부드럽고 하얀 실을 뱉기 때문에 봄누에와 죽을 때까지 짜는 시구는 헌신적인 사람을 찬양하는 데 쓰인다. 중국 고대 실크의 발전은 대외무역과 문화교류를 촉진시켰다. 일찍이 서기 1 1 세기, 잠종과 양잠 기술은 북한에 전해졌고, 기원전 2 세기에는 일본에, 기원 6 세기에는 터키, 이집트, 아랍, 지중해 국가에 전해졌다. 양잠 기술은 6 세기에 유럽에 도입되었기 때문에 실크는 고대 동양 문명을 대표한다 실크는 일종의 인기 상품이다. 양잠 기술은 실크로드를 통해 서쪽으로 전파되며 초원 사막 오아시스 산천을 거쳐 무위 장계 주천 둔황 구즈 진서 등 명진들이 쏟아져 나왔다. 건원 3 년 (기원전 138) 부터 원삭 3 년 (기원전 126) 까지 장건 한무제 유처의 명령에 따라 중국 서부에서 출발해 파미르 고원 서쪽의 일부 국가를 방문해 교제를 맺었다. 실크는 중국의 중요한 제품이다. 따라서 고대 서방은 장안을 실크의 도시라고 불렀고, 중국은 실크의 나라라고 불렀다. 남방에는 청두와 보산을 거쳐 미얀마, 인도에 도착하는 실크로드도 있다. 동부 연해에는 서문 (광동), 합포 (광서), 봉래 (산둥), 닝보 (절강) 등 항구가 태평양 군도와 지역으로 통한다. 현재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라틴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및 많은 국가에서 양잠은 연간 약 800 만 톤의 고치와 5 만 톤의 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누에 고치 생산량과 실크 생산량이 모두 세계 1 위를 차지했다. 잠상은 청해 티베트 닝샤를 제외한 각 성 시 자치구에 분포되어 있다. 저장농민들은 줄곧 인류에게 큰 공헌을 한 이런 곤충을 잠아기라고 불렀다. 그것이 뱉은 실크에는 진주의 빛이 있다. 화학 섬유가 나날이 변화하는 오늘날에도 실크 제품은 여전히 섬유 중의 여왕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그 직물의 일부 특성은 다른 섬유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사회의 발전과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양잠은 매우 밝은 전망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