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투 오강 문-리우 유약병 투 오강 시리즈시에 대한 감사

보통 생활은 강에 비유된다. 그 강은요? 너는 이 강을 무엇에 비유하니? 강을 상상해 보십시오. 강가에는 한 집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한 소년이 문과 마당 문을 열고 강을 따라 먼 길을 걸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몇 년 후, 소년은 중년, 20 18, 10 의 어느 날 강을 따라 돌아왔다. 유약병이 바로 이 소년이다. 세월은 그가 중년에 들어서는 것을 목격하고, 그가 시인이 되는 것을 목격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항상 억측으로 가득 차 있다. 모든 꿈은 강, 자갈, 모래, 헤엄치는 물고기와의 접촉, 나뭇잎, 배 그림자입니다. 시인에게 언어만큼 그의 사상을 지탱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이때 시가 바로 투 오강의 문이다. 이것은 내가 유월빙 선생님의' 투 오하 시리즈' 를 읽을 때의 느낌이다. 일곱 편의 시는 투 오강의 일곱 문을 열고 인사의 맛을 보는 것이다. 아름다운 언어의 대문이 하나씩 열리는데, 사람, 세월, 강, 언어는 모두 휘황찬란하고 감성적이며 감동적이며 묵상적이고 예술적이다.

먼저 질문하겠습니다

이번 투 오강 여행은 10 월부터 시의 대문이 가을에 열렸다. 낙엽이 투 오강에 닿자 시는 인생에 대해 물었다.

투 오강에 떨어진 작은 가지와 잎

평등합니다. 밤에도 정박의 그림자

어렴풋이 물에 잠기다

다음에는 이런 멈춤이 더 많아질 것이고, 더욱 밀집될 것이다.

첫 번째 시 제 1 절의 첫 문장이 나를 감동시켰다. 강을 쓸 때, 우선 물이 아니라 파도가 아니라 강에 떨어진 작은 가지와 잎이 평등한지 여부이다. 한 가지 일시 중지가 있었다: 시인은 나뭇잎 대신' 잎' 을 사용했고, 그는 나를 그의 등에 있는 이미지, 죽음의 이미지로 인도하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가지와 잎의 생명 형태는 다르지만, 동시에 죽고, 투 오강에서 표류한다. 죽음은 중생을 평등하게 만들고, 우리 각자는 서로 다른 노선에서 같은 목표로 통한다. 시인은 예민하고 낮에 본 가지와 잎이 시들어 밤에 본 투 오강의 그림자가 어슴푸레한 배 그림자까지 영향을 미쳤다. 사실 배 그림자가 잠기는 것이 아니라 시인 자신이 생사에 대한 사고에 빠져 있는 것이다. 투 오강의 확장, 시간과 삶의 산책과 같은, 그냥 시간의 한 조각을 도청. 가을이 되면 더 많은 시들음이 뒤따를 것이다.

모든 가지와 잎이 있으면 우리는?

우리는 유일한 사람이다. 차에서 나오다.

저는 제 여행가방입니다.

나는 내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6 월 65438+ 10 월 65438+3 월의 폭우는 약간 직설적이다.

반성과 논평은 자율성이 부족하다

투 오강의 희박함을 설명할 수 없다

잔물결은 음악처럼 밀려났다.

우리는 마차에 올라 가버렸다.

이것이' 우리' 의 유일한 출구인가?

투 오강은 점점 어두워지는 것 같다.

시간과 시간은 흐르는 물이다.

우리는 군중의 방향이다.

빽빽한 길을 보고, 그들은 한 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투 오강 바람과 파도가 고요하다.

예를 들어 몇 명이 호텔에서 수다를 떨고 있다.

바람이 창문으로 불어오다.

낙엽은 실패이다.

그러면 봄에 나무에 더 많은 증원 부대가 있을 것이다.

강변을 부탁하여 새 잎을 치다.

시인은 사물과 사람의 영향을 가장 잘 받는다. 속담에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동풍만 빚졌다" 는 말이 있다. 시는 강의 이름을 따서 지었지만, 어느 곡은 사람을 쓴 것이 아니라' 나' 와' 우리' 를 쓴 것이다. 우리는 죽음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우리는 유일한 우리 자신입니다."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영혼으로 걷는다. 우리의 여정에는 종착역이 있고, 강물이 세차게 흐르고, 우리의 해설은 그 오래된 것들을 소개할 수 없다. 밤중에 물결은 거문고 소리 같다. (여기서 나는 시인의 공감 기교에 감탄한다.), 무한히 퍼지고, 물이 수면을 가로질러 흐르고, 시간이 지나고, 우리를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차에 타서 떠났다. 인생은 선택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노선은 이미 과거가 되어 되돌릴 수 없다. "'우리' 는 이 길밖에 없나요?" 인생에 얼마나 많은 문제가 있는지 답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질문 자체를 제기하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일이 발생했고, 인적 자원은 예측하거나 바꿀 수 없습니까? 투 오강처럼 고요하다. 창밖이 미풍이든 큰 바람이든, 시를 이야기하면 희망이 있고, 아름답다. 봄에는 새 잎이 새로운 투 오강으로 분장한다.

둘째, 추억

이미지로서 강은 항상 시간과 시간과 연결되어 있습니까? "죽은 자는 스프와 같다" 라는 말에는 많은 변화와 감정이 있다. 시인과 그의 친구들이 투 오강을 따라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지난 일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멀지 않은 투 오강

영어를 가르치는 이

투 오강의 말하기, 그의 따뜻한 흐름입니다.

그는 유채꽃이 해안에 피었다고 말했고, 그는 멈추었다.

마치 여주인공이 머리를 내밀었던 것 같다.

음악 교사 첸은 그의 옛 동창인 장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의 아이는 피아노를 배우고 싶어한다.

낡은 기차역에서 나오다

그는 서양방 두 칸의 방을 웨딩룸으로 사용했다.

진의 기억은 한계가 있다.

철로에서 우리가 올라간 기차.

이것은 자기 순환입니다. 녹색 열차가 우리를 알아보았다.

등불은 거의 50 대 나무 세 그루에 있다.

살짝 떨리다

그해의 색깔을 찾을 수 없다

투 오강은 영문도 모른 채 우리에게 제기된 것이다.

우리와 "그것" 의 분리

아직 암호를 해독할 수 없다

그것은 우리 현실의 원만함을 실현했다.

잔 속의 술

쑤저우는 거의 창문이다.

매년 눈에는 투 오강의 폭력이 흐르고 있다.

한계. 낭비

이미 새 나무로 덮여 있다.

폐허처럼-

진왕조

자두

강을 가리키며 신선한 모습.

시간이 말하는' 폐허' 라는 단어

우리의 약점을 보여주다

모든 것이 멀리 갔지만 멀지 않았다. 시를 쓰고, 의제를 쓰는 것이 관건이다. 제목이 잘 짜여져 있고, 화룡점정이 아래 시구에 상상력을 더하고, 경지를 넓히고, 시 전체를 더 높은 경지로 이끌었다. 멀지 않은 투 오강' 이라는 화제는 실체인 강이 곁에 있다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시인이 과거로 돌아가 지척에 가까웠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옛 장소는 기억을 생동감 있게 하고, 강은 기억을 활기차게 한다.

이 시에서 세 동료의 추억은 말할 필요도 없다. 이 글은 주로 이 시의 이미지 선택에 대해 이야기한다. 시인은 일정한 이미지로 시를 창작해야 한다. 작품에 적힌 이미지들이 바로 이미지다. 시는 일종의 창조이며 시인의 주관적인 포기의 산물이다. 이미지는 시인의 선택과 판단을 통해 쓰여졌다. 성공한 시는 종종 성공의 이미지 선택에 기초한다. 이 시를 읽을 때, 나는' 녹색 열차',' 사등',' 나무 세 그루' 라는 이미지들을 매우 좋아한다. 녹색 기차는 시골 샤크 풍으로 시인은 "나를 알아보았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이 세 그루의' 50 대 가까운' 나무는 이미 그 해의 색깔을 찾을 수 없었다. 이 세 그루의 나무는 동행한 세 명이다: 그래서 나는 더 이상 여기에 없다. "투 오강 광류" 는 막을 수 없다. 우리는 곧 폐기물, "유적지" 가 될 것이다. 사람은 약하고, 힘이 없고, 무력하며, 세상의 모든 변화와 변하지 않는 것은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이 조의 시 중 또 다른 시' 투 오하세가가' 에서 시인은 자신의 경험을 회상했다.

분류: 투 오허 가문

물은 무거운 물건을 피하기 위해 주어지며 매우 좁을 수 있습니다.

나는 오래된 기차역의 오른쪽을 안다

한 사람의 골목은 개찰구를 거치지 않고 지나갈 수 있다.

나는 항상 수선에서 길을 잃었고, 나는 계속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일찍 일어나는 사람은 늘 내 곁을 지나간다.

팔일길에 몇 군데 흩어져 있는 천 가게가 있다.

나무패루는 그곳에서 비교적 집중되어 있다.

나는 휴식을 취하고 이발소 입구에 앉았다.

피곤한 새 한 마리가 물가에서 날아왔다.

죄송합니다. 물줄기는 물줄기로 흐릅니다.

물의 흐름을 차폐하다

5 센트를 써서 낡은 신문 몇 부를 사다.

너는 매트 위에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다.

나는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다, 엄마.

햇빛이 녹색 가죽 기차의 유리를 통해 비쳐 들어왔다.

때때로 그것은 내 등을 비춘다.

기차가 미쳤어, 내 등이 넓어.

그렇지 않나요?

물줄기는 나에게 뒤돌아보지 말라고 말했다.

너는 금으로 큰돈을 벌 수 있다.

소선현의 대문은 열려 있다.

때때로 미루는 것이 적당하다.

경찰의 저속한 외침에 협조하다

가끔 그에게 담배 한 대를 건네준다.

말이 없다

이 노래에서 나는 생활의 연마를 읽었다. 시인은 수선에 가서 물건을 들여왔고, 탈표는 신문 자리를 사서 앉았다. 시인은 책임있는 사람입니다. "내가 가진 건 힘이야, 엄마." 그렇지 않나요? "내 등이 넓다." 시인은 물의 특성을 잘 파악한다. "물은 무거운 물건을 피하게 하는 것이고, 축소할 수 있다." 물은 구부리고, 뻗고, 낮출 수 있다. 나는 물이 길을 막고 있는 것처럼 좁은 골목을 돌며 표를 피했다. 결국 경찰의 소란에 직면하여 시인은 그에게 담배 한 대를 건네주었다. "할 말이 없다." " 시인은 은근히 참고 버티며 묵묵히 싸우고 있다. 할 말이 없다. 묵묵히 분투할 뿐이다.

여기서 나는' 물은 무거운 것을 피하기 위한 것이고 좁을 수 있다' 는 말을 다시 한 번 반복할 것이다. 이 말은 단지 비유일 뿐만 아니라 조용히 시 전체를 주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인의 공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너

투 오허 현

일러가로되, 나는 투 오강을 길가에 남겨 두었다.

일러가로되 태양이 하늘을 걷고 있노라

바퀴에 눌려 망가진 인물

어디 너 없이 울어?

새장과 죄수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당신은 말했다: 그만, 그것은 시간과 공간을 마주하고 있다.

입을 꼭 지키는 법을 배우다.

너는 공중에 매달려 무의미한 다른 사람들을 만든다.

좌우로 흔들다

너는 와야 할 사람에게 저항한다.

나는 조금 먼 곳에 있고, 나는 가까운 곳에 있다.

너는 부근의 나무에 이름을 지어라.

너는 내가 어두운 투 오강을 일찍 지나가게 했다고 말했다.

발광

물의 흐름은 원래 약하다.

길고 지루한 날이지만, 다만 기분이 가라앉을 뿐이다

측면으로만 흐르다

강둑 주변의 모든 것

너는 너의 친척에 대해 이야기한다.

어느 벽돌담이 나의 두상을 새길 수 있습니까?

어떤 나무껍질이 점술에 적합합니까?

내 발자국이 좀 크다.

투 오강의 물이 당신을 비추고 있습니다.

좀 더러워요

투 오강의 정체성: 지류

그것의 물은 온화하며, 그것은 그것의 먼 거리를 여행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묵묵히 모이다 (화이하 왼편)

그것은 스스로에게 말했다: "이것은 운명이다.

중도에서 출발합니다. ""

이 지류도 흐르는 물이다.

갑자기 소외되고 냉막 된다

고독한 그림자가 왁자지껄한 소리에서 벗어나 나왔다.

양안의 나무를 모두 녹색으로 만들다.

지나가는 도시를 번화하게 하고 처마 밑에 등불을 따뜻하게 하다.

추위를 시원하게 하는 것은 물결이 갈라진 얼굴이다.

아직은 분명하지 않다.

헤어진 후 생존은 일종의 자율이다.

얼굴을 더 밝게 씻다.

자신의 이미지를 수집하십시오.

하남 이후 안후이 북부의 대지의 자양분을 경험했다.

뒤돌아보고 싶지 않다

외부인의 눈에는 멀어질수록 좋다.

화이 하천, 한 남자가 가랑비 속에서 우연히 투 오강을 놓칠 수 있을까?

강강이 홍택호로 유입된 후 하남의 유관묘에 약간의 관심이 떨어지지 않을까요?

이 두 시인은 사랑을 썼다.

"투 오강" 이라는 시를 나는 진지하게 여러 번 읽었고, 강가를 걸으며 시인의 감정을 느끼고 싶었다. 내가 정서가 충만할 때, 나는 느긋하고 서정적이며 다정한 음악이 강을 마주하고 이 시를 생동감 있게 암송하는 것을 상상할 것이다. "투 오강" 은 이 시의 제목이지만, 나를 클램프한 것은 세 글자이다: "네가 말해!" 이 두 글자의 가장 아름다운 소리를 찾아, 그것이 투 오강의 비늘과 함께 "거문고 소리처럼 출렁이게 한다" ('투 오강' 에서 낙엽에 감동받은 말). 너' 는 이 시에서 가장 자주 나오는 단어이고, 그 다음은' 나' 이다. 이 시는' 투 오강' 의 이름을 따서 지은 시인의 감정의 문이다. 시가 그것을 열었다. "너" 라는 몇 글자는 마치 투 오강의 수문처럼 쏟아져 나와 "나" 를 침수시켰다. 시간이 흐르면' 너' 와' 나' 는 강이다. 서로 기다리고, 서로 찾고, 서로 빛난다 ...

만약' 투 오강' 이 열정적인 서정시라면,' 투 오강의 정체성: 지류' 는' 투 오강' 을 여는 철학적 방식이다. 편폭의 제한으로, 여기는 어쩔 수 없이 간단하게 감상해야 한다. 토흐의 신분은 연인이다. 그가 헤어질 때는 중간의 분리, 밋밋한 분리였다. 시의 4 절에서 시인은 글로 하나의 이미지, 선명한 여성 이미지, 생존법칙에 의해 자율적인 여성을 만들었다. 그녀는 거만했지만 홍택호로 유입된 후 헤어진 곳을 돌아보지 않을까요? 화이 하천 주류로서,' 이 사람' 은 늘 가랑비 속에서 실종된다.

넷째, 현재

렌더링 토강

강변에서 맞은편에 서 있는 것이 나의 실제 장면이다.

투 오강 (tuohe) 은 교통 흐름을 부드럽게 운반합니다.

다리

루안 나무를 옮기기 어렵고, 아무도 고층 건물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

수십 개의 머리는 가끔 데이지와도 같다.

사람, 낮은 곳을 걷다, 더 높다.

강을 둘러싸고 있는 양방향 도로

더 높은 건물은 고층 빌딩에 의해 점령되었다.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있는데 불가능한 것은 없다."

투 오강이 흐르다.

서장, 구름이 쉬다.

글자를 섞어 하늘을 그리다.

그것이 점차 버리는 그림자와 사물.

-나는 여자의 향기를 맡았다

도시의 광채는 강이다.

싼 인쇄책 한 권

나는 서너 명의 행인을 따라 더 많은 행인을 피했다.

멀리서 그들이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 있다.

투 오강에서 사용 된 물은 내일의 아침 안개가 될 것입니다.

두 종류의 농작물, 허허, 아이화.

친밀한 자세로 먹고 마시다

강물이 홍택호로 흘러들어 행방이 알려지지 않았다.

집이 땅 위에 자리잡고 있다.

포물선의 한 점입니다. 한 번 더 돌리기로 했습니다.

너는 희박한 공기를 만졌고, 아무것도 너에게 가져오지 않았다.

나는 멈추지 않는 차를 보았다.

어떤 온도도 비행하지 않는 새를 보았다.

강바닥 보이세요

부서진 물에서 분리하다

하지만 저는 이 세상을 믿습니다.

나는 조용히 청소한다.

외진 길모퉁이에서 왔다갔다하다

나는 날과 달을 읊고 있다.

길가는 삼삼오오, 모두 나의 친척을 찾는 것이다.

나는 반복한다.

손에 달력의 열쇠를 쥐고 있다.

날씨가 좋다.

우리의 통로를 따라

이것은 이 시리즈의 세 번째와 일곱 번째 시입니다. 천 명의 독자의 눈에는 천 개의 햄릿이 있을 것이다. 이 시의 나의 해석도 매우 주관적이고 한계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나는 감히 내 말을 쓰고 여러분과 공유한다. 다른 의견을 제시해 주세요. 나의 개인적인 이해에 근거하여, 나는 이 일곱 편의 시를 네 개의 주제로 나누어 감상했다. 이 두 편의 시, 나는 시인이 지금의 생활을 썼다고 생각한다.

렌더링된 투 오강은 이 제목에' 렌더링'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렌더링은 중국화의 표현 수법으로, 이미 점차 문학 창작에 도입되었다. 그렇다면 투 오강의 렌더링은 무엇입니까? 행색이 급한 행인, 용과 같은 차량, 철근 콘크리트 고가교, 단단한 고층 건물. 투 오강은 교통교를 짊어지고, 사람은 낮은 곳에 있다. 양방향 도로는 도덕적이어서 사람들이 퇴근하면 모두 바쁘다. 아무리 높아도 고층 빌딩인데, 사람들은 고층 건물과 일에 눌려 숨을 쉴 수가 없다. 생활의 압력이 너무 크다. 사람은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홍택호로 유입되어 그리웠다. 이것이 시인 생활의 현실이다. 이것은 우리 각자의 실생활이다. 강변을 산책하고, 그 강을 회상하고, 호텔 쇼윈도에서 이야기하는 것은 생활의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다. 시인은 항상 낭만적이고 자유를 갈망하지만, 생활은 세속적이다. 특히 지금의 상황에서는 시가로 가족을 부양할 수 있는 시인이 없다. 시인은 반드시 생활과 존재에 직면해야 하며, 외부와 하나가 되어 일반인이 될 수밖에 없다.

계속해야합니까?

모두에게 말하다

반복해서 내리니 진짜라고 믿는다.

토흐를 한 장면에 투입하다.

그리고 목숨이 한 줄에 걸려 있는 벌레들도 있다.

반복되는 기억이 투 오강을 조작하고 있습니다.

다시 시내를 건너다. 너와 함께

말해줄게

"인생은 낭비되어야 한다"

집이 땅 위에 자리잡고 있다.

포물선의 한 점입니다. 한 번 더 돌리기로 했습니다.

상림형수 이미지는 분명 노신 작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이미지일 것이다. 그녀는 매우 가난하지만, 누가 진정으로 그녀를 동정합니까? 생활이 쉽지 않아 인심이 든든해졌다. 모두에게 말하지 마! 시적 사고와 현실 사이를 반복해서 배회하며 시인의 고통을 심화시키는 것이 시인의 정상적인 모습이다. 시인으로서 우리는 고통을 받아들일 용기가 있어야 한다. "내리세요", 여행을 끝내고, 생활로 들어가, "믿어요", "시적인 장면과" 벌레 "를 넣는다. 시내를 건너다. 그리고 "너".

너는 희박한 공기를 만졌고, 아무것도 너에게 가져오지 않았다.

나는 멈추지 않는 차를 보았다.

어떤 온도도 비행하지 않는 새를 보았다.

강바닥 보이세요

부서진 물에서 분리하다

하지만 저는 이 세상을 믿습니다.

나는 조용히 청소한다.

외진 길모퉁이에서 왔다갔다하다

나는 날과 달을 읊고 있다.

길가는 삼삼오오, 모두 나의 친척을 찾는 것이다.

나는 반복한다.

손에 달력의 열쇠를 쥐고 있다.

날씨가 좋다.

"너" 만 있으면 색채와 재미가 있다. 공기, 자동차, 새, 강바닥, 사람,' 너'. 햇빛이 찬란하고, 투 오강의 가을은 여전히 따뜻하며, 날은 돈을 헤프게 쓰는 데 쓰이고, 열쇠는 자신의 손에 있다. 그것은 "아름다운" 날이었고, "너" 가 있었고, 길가의 행인들은 마치 모두 친척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는 나를 찾고 있고, 그들도 찾고 있다.

나' 는 반복한다.' 나' 는 불행이나 슬픔을 반복하지 않는다.' 나' 는 반복되는 물의 산산조각, 영롱한 아름다움,' 나' 는 반복해서 읊고, 일과 달을 반복한다. "너" 와 "나" 가 따뜻함을 반복하고 있다. 반복해서 돌아서서' 너' 를 보고, 투 오강을 보았다. "나" 의 광기는 강의 빛이다. 내가 몇 번을 말하든 문자는 시로 날아가고 있다. 이것은 나의 창문과 문이다. 이를 통해, 나는 투 오강, 년, 너를 열고, 너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나", 유약병이라는 사람, 그 시인을 볼 수 있게 했다.

첨부: Liu yuebing 오리지널 작품

투 오허 시리즈 (시) 유월빙

1 낙엽 이동 투 오강

투 오강에 떨어진 작은 가지와 잎

평등합니다. 밤에도 정박의 그림자

어렴풋이 물에 잠기다

다음에는 이런 멈춤이 더 많아질 것이고, 더욱 밀집될 것이다.

우리는 유일한 사람이다. 차에서 나오다.

저는 제 여행가방입니다.

나는 내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6 월 65438+ 10 월 65438+3 월의 폭우는 약간 직설적이다.

반성과 논평은 자율성이 부족하다

투 오강의 희박함을 설명할 수 없다

잔물결은 음악처럼 밀려났다.

우리는 마차에 올라 가버렸다.

이것이' 우리' 의 유일한 출구인가?

투 오강은 점점 어두워지는 것 같다.

시간과 시간은 흐르는 물이다.

우리는 군중의 방향이다.

빽빽한 길을 보고, 그들은 한 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투 오강 바람과 파도가 고요하다.

예를 들어 몇 명이 호텔에서 수다를 떨고 있다.

바람이 창문으로 불어오다.

낙엽은 실패이다.

그러면 봄에 나무에 더 많은 증원 부대가 있을 것이다.

강변을 부탁하여 새 잎을 치다.

멀지 않은 투 오강.

영어를 가르치는 이

투 오강의 말하기, 그의 따뜻한 흐름입니다.

그는 유채꽃이 해안에 피었다고 말했고, 그는 멈추었다.

마치 여주인공이 머리를 내밀었던 것 같다.

음악 교사 첸은 그의 옛 동창인 장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의 아이는 피아노를 배우고 싶어한다.

낡은 기차역에서 나오다

그는 서양방 두 칸의 방을 웨딩룸으로 사용했다.

진의 기억은 한계가 있다.

철로에서 우리가 올라간 기차.

이것은 자기 순환입니다. 녹색 열차가 우리를 알아보았다.

등불은 거의 50 대 나무 세 그루에 있다.

살짝 떨리다

그해의 색깔을 찾을 수 없다

투 오강은 영문도 모른 채 우리에게 제기된 것이다.

우리와 "그것" 의 분리

아직 암호를 해독할 수 없다

그것은 우리 현실의 원만함을 실현했다.

잔 속의 술

쑤저우는 거의 창문이다.

매년 눈에는 투 오강의 폭력이 흐르고 있다.

한계. 낭비

이미 새 나무로 덮여 있다.

폐허처럼-

진왕조

자두

강을 가리키며 신선한 모습.

시간이 말하는' 폐허' 라는 단어

우리의 약점을 보여주다

3 투 오강이 렌더링되다

강변에서 맞은편에 서 있는 것이 나의 실제 장면이다.

투 오강 (tuohe) 은 교통 흐름을 부드럽게 운반합니다.

다리

루안 나무를 옮기기 어렵고, 아무도 고층 건물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

수십 개의 머리는 가끔 데이지와도 같다.

사람, 낮은 곳을 걷다, 더 높다.

강을 둘러싸고 있는 양방향 도로

더 높은 건물은 고층 빌딩에 의해 점령되었다.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있는데 불가능한 것은 없다."

투 오강이 흐르다.

서장, 구름이 쉬다.

글자를 섞어 하늘을 그리다.

그것이 점차 버리는 그림자와 사물.

-나는 여자의 향기를 맡았다

도시의 광채는 강이다.

싼 인쇄책 한 권

나는 서너 명의 행인을 따라 더 많은 행인을 피했다.

멀리서 그들이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 있다.

투 오강에서 사용 된 물은 내일의 아침 안개가 될 것입니다.

두 종류의 농작물, 허허, 아이화.

친밀한 자세로 먹고 마시다

강물이 홍택호로 흘러들어 행방이 알려지지 않았다.

사투 강

일러가로되, 나는 투 오강을 길가에 남겨 두었다.

일러가로되 태양이 하늘을 걷고 있노라

바퀴에 눌려 망가진 인물

어디 너 없이 울어?

새장과 죄수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당신은 말했다: 그만, 그것은 시간과 공간을 마주하고 있다.

입을 꼭 지키는 법을 배우다.

너는 공중에 매달려 무의미한 다른 사람들을 만든다.

좌우로 흔들다

너는 와야 할 사람에게 저항한다.

나는 조금 먼 곳에 있고, 나는 가까운 곳에 있다.

너는 부근의 나무에 이름을 지어라.

너는 내가 어두운 투 오강을 일찍 지나가게 했다고 말했다.

발광

물의 흐름은 원래 약하다.

길고 지루한 날이지만, 다만 기분이 가라앉을 뿐이다

측면으로만 흐르다

강둑 주변의 모든 것

너는 너의 친척에 대해 이야기한다.

어느 벽돌담이 나의 두상을 새길 수 있습니까?

어떤 나무껍질이 점술에 적합합니까?

내 발자국이 좀 크다.

투 오강의 물이 당신을 비추고 있습니다.

좀 더러워요

오투 강 가족

물은 무거운 물건을 피하기 위해 주어지며 매우 좁을 수 있습니다.

나는 오래된 기차역의 오른쪽을 안다

한 사람의 골목은 개찰구를 거치지 않고 지나갈 수 있다.

나는 항상 수선에서 길을 잃었고, 나는 계속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일찍 일어나는 사람은 늘 내 곁을 지나간다.

팔일길에 몇 군데 흩어져 있는 천 가게가 있다.

나무패루는 그곳에서 비교적 집중되어 있다.

나는 휴식을 취하고 이발소 입구에 앉았다.

피곤한 새 한 마리가 물가에서 날아왔다.

죄송합니다. 물줄기는 물줄기로 흐릅니다.

물의 흐름을 차폐하다

5 센트를 써서 낡은 신문 몇 부를 사다.

너는 매트 위에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다.

나는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다, 엄마.

햇빛이 녹색 가죽 기차의 유리를 통해 비쳐 들어왔다.

때때로 그것은 내 등을 비춘다.

기차가 미쳤어, 내 등이 넓어.

그렇지 않나요?

물줄기는 나에게 뒤돌아보지 말라고 말했다.

너는 금으로 큰돈을 벌 수 있다.

소선현의 대문은 열려 있다.

때때로 미루는 것이 적당하다.

경찰의 저속한 외침에 협조하다

가끔 그에게 담배 한 대를 건네준다.

말이 없다

6 투 오강의 정체성: 지류

그것의 물은 온화하며, 그것은 그것의 먼 거리를 여행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묵묵히 모이다 (화이하 왼편)

그것은 스스로에게 말했다: "이것은 운명이다.

중도에서 출발합니다. ""

이 지류도 흐르는 물이다.

갑자기 소외되고 냉막 된다

고독한 그림자가 왁자지껄한 소리에서 벗어나 나왔다.

양안의 나무를 모두 녹색으로 만들다.

지나가는 도시를 번화하게 하고 처마 밑에 등불을 따뜻하게 하다.

추위를 시원하게 하는 것은 물결이 갈라진 얼굴이다.

아직은 분명하지 않다.

헤어진 후 생존은 일종의 자율이다.

얼굴을 더 밝게 씻다.

자신의 이미지를 수집하십시오.

하남 이후 안후이 북부의 대지의 자양분을 경험했다.

뒤돌아보고 싶지 않다

외부인의 눈에는 멀어질수록 좋다.

내부 인원 7 명

계속해야합니까?

모두에게 말하다

반복해서 내리니 진짜라고 믿는다.

토흐를 한 장면에 투입하다.

그리고 목숨이 한 줄에 걸려 있는 벌레들도 있다.

반복되는 기억이 투 오강을 조작하고 있습니다.

다시 시내를 건너다. 너와 함께

말해줄게

"인생은 낭비되어야 한다"

집이 땅 위에 자리잡고 있다.

포물선의 한 점입니다. 한 번 더 돌리기로 했습니다.

너는 희박한 공기를 만졌고, 아무것도 너에게 가져오지 않았다.

나는 멈추지 않는 차를 보았다.

어떤 온도도 비행하지 않는 새를 보았다.

강바닥 보이세요

부서진 물에서 분리하다

하지만 저는 이 세상을 믿습니다.

나는 조용히 청소한다.

외진 길모퉁이에서 왔다갔다하다

나는 날과 달을 읊고 있다.

길가는 삼삼오오, 모두 나의 친척을 찾는 것이다.

나는 반복한다.

손에 달력의 열쇠를 쥐고 있다.

날씨가 좋다.

우리의 통로를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