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세잔 성별: 남성 생년월일: 1839-1906 국가: 프랑스 개요: 인상주의와 입체파를 오가는 후기 인상주의의 대표적인 화가. 세잔은 카미유 피사로(Camille Pissarro)에 의해 인상파에 소개되었고 첫 번째 인상파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스타일을 후기 인상주의에 기인한다고도 합니다. 세잔은 "선도 없고 명암도 없고 오직 색의 대비만이 존재한다. 사물의 양감은 정확한 색조의 관계에서 표현된다"고 믿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자신의 예술적 사고가 구현된 작품으로, 사물의 질감과 형태의 정확성을 무시하고 견고한 기하학감을 보여주며, 묵직하고 안정된 볼륨감과 사물 간의 전체적인 관계를 강조한다. 때로는 다양한 관계 속에서 조화를 추구하기 위해 개인의 독립성과 진정성을 포기하기도 합니다. 세잔은 “그림은 맹목적으로 현실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관계의 조화를 추구하는 것”이라고 믿었다. 세잔을 시작으로 서양 화가들은 자연의 진정한 묘사를 추구하는 것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것으로 전환하면서 다양한 형식주의 화가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현대 회화의. 형식미를 추구하는 세잔의 미술방식은 이후 등장한 근대유화파의 길잡이가 되었으며, 말년에는 현대미술을 사랑하는 많은 화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그를 '현대미술의 아버지'로 존경하였다. . 그는 평생 동안 표현형식을 추구했으며, 색과 형태를 활용하여 새로운 창작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현대 회화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20세기 회화탐구의 선지자라 할 수 있는 19세기 화가들 가운데 업적과 영향력 면에서 가장 두드러진 사람은 세잔이다. 그는 좀처럼 이해받지 못하는 외톨이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예술의 본질을 표현하기 위해 물감을 사용하겠다는 생각으로 평생 동안 고군분투했습니다. 이러한 사상은 서양회화의 위대한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포용성 측면에서는 미술사상 가장 혁명적인 사상에 속하기도 한다. 예술적 경력: 폴 세잔(Paul Cézanne, 1839-1906)은 엑스(Aix)에서 태어나 사망했습니다. 그는 피에몬테(Piedmont) 출신의 소규모 장인과 소규모 사업가의 후손이었습니다. 그는 초등학교와 성 요셉 학교를 다녔고, 모자 가게 주인을 은행 지점장으로 만든 아버지의 행운으로 인해 중등 학교로 보내졌습니다. 1858년 폴은 탄탄한 기초지식과 완전한 종교적 신념, 동급생 미르 졸라와의 진심 어린 우정을 바탕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인문학 졸업장을 통과한 뒤 아버지의 뜻에 따라 대학 법과대학에 입학했다. 그러나 이것이 그가 Aix Drawing School에서 수업을 듣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1856년부터 그의 강한 관심이 그를 이 학교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부지런하고 열심히 일하지만. 그녀는 공감 능력이 뛰어나지만 재능은 별로 없습니다. 키가 작고 뚱뚱하며 넓은 이마와 매부리코를 가진 얼굴은 보기에 좋지 않지만 눈이 밝고 재빠른 움직임을 가지고 있으며 수영과 사냥을 좋아하고 황야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또한 음악에 집착했습니다. 학생 밴드에서 그는 금관을 연주했고 Zola는 플루트를 연주했습니다. 1859년 그의 아버지는 17세기 빌라르 후작이 건설한 Aix 근처의 Géde-Bouffon Garden을 구입하여 그의 아내, 아들, 두 딸을 데리고 그곳에서 여름을 보냈습니다. Paul은 빌라에 첫 번째 스튜디오를 마련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미래를 결정했습니다. 아버지가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그는 화가가 될 것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은행장의 후계자 자리를 유보하고 다음과 같은 말로 경고했다. "얘야, 미래를 생각하라! 사람들은 재능 때문에 죽겠지만, 돈이 없어도 살아야 할 것이다." 부르주아적 삶의 개념에 대한 생각, 분노를 느낀 세잔은 여전히 그것을 포기하고 인정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비밀리에 그림을 그렸고 법학 공부에는 제한적인 관심만을 기울였습니다. 파리에 정착한 에밀 졸라(Emile Zola)는 그에게 그곳으로 가도록 권유했지만 은행가들은 그 계획을 방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1861년 4월, 아버지는 자신의 아들이 사업에 전혀 재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내와 큰 딸 메리의 권유로 마침내 작은 불만을 품고 굴복했습니다. 폴 세잔이 파리에 온다. 그는 폰티나 거리(Rue Fontina)에 가구가 딸린 방을 임대하고 스위스 회화 아카데미에서 그림을 공부했으며 기욤(Guillaume), 피카소(Picasso)와 어울리고 졸라(Zola)와 우정을 이어갔습니다. 그는 아버지가 매달 보내준 125프랑으로 살아남기 위해 애썼다.
그는 수도의 소음에 전혀 적응할 수 없었고 그의 초기 작품은 그를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는 파리의 Ecole Supérieure des Beaux-Arts에 입학하지 못했습니다. 컬러 화가인데 불행하게도 그는 색채를 남용했습니다." 그는 낙담한 표정으로 말했습니다. Aix로 돌아온 그의 아버지는 기뻐하며 그를 은행에 자리를 마련해 주었지만 Paul은 금융업에 종사하기 위해 붓을 희생하지 않았으며 여전히 열정적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는 Gadeboufont의 방을 장식하기 위해 4개의 대형 패널에 "The Four Seasons"를 코믹하게 모방했으며, 그림 "Ingres"에 무례하게 서명했습니다. 자화상과 아버지의 초상화. 1862년 11월 그는 다시 파리로 돌아왔다. 그는 인상파 화가들과 자주 교류했지만 그들을 높이 평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는 모네, 르누아르와 가까웠지만 들라크루아와 쿠르베의 작품을 동경했다. 당시 그의 그림은 다소 낭만적이어서 그는 그것을 "포지"라고 뻔뻔스럽게 불렀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의 그림을 좋아하지 않으며 심지어 그도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에게는 기뻐할 일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눈이 즐겁지 않습니다. 그는 방금 맺은 우정을 깨고 자신을 매료시켰던 유명 화가를 떠나 끊임없이 거주지를 바꾸었다. 그는 심심해서 파리를 떠났다가 호기심에 돌아왔다. 그는 Aix로 은퇴했지만 곧 다시 그곳을 떠났습니다. 그가 1866년 공식 살롱전에서 거절당했는지 여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요컨대 그는 우울하게 엑스로 돌아왔고, 1867년 말이나 1868년 초 겨울에 다시 파리로, 물론 새로운 곳으로 갔다. 그는 마네, 르느와르, 스티븐스, 졸라, 클라더, 두란티 등이 모인 유명한 카페 가부아에 나타났으나 그의 작품 '달콤한 스파이시', '와인'이나 '나폴리의 오후'는 살롱에서 거절당했다. 1861. 같은 해에 그는 젊은 여성 모델인 마리 오르텐스 푸케(Marie Ortense Fouquet)를 만났습니다. "빨간 안락의자에 앉아 있는 세잔 부인"은 그의 아내의 초상화입니다. 이 작품에서 세잔은 전통적인 서양 초상화가 표현해야 할 성격, 심리적 상태, 사회적 지위 등을 완전히 무시했다. 표현기법에 있어서는 빛과 그림자를 이용하여 질감을 표현하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묘사하지 않는다. 대신 그는 컬러 모델링 기법을 활용해 그가 평생 추구해왔던 색과 형태의 결합을 구현한다. 색과 형태의 표현은 세잔이 평생 추구한 '조형의 본질'이 되었다. 예술적 형식 추구에 중점을 둔 그의 창작 경향은 서양 모더니즘 미술의 출현과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쳐 '서구 현대 회화의 아버지'로 불린다. 세잔은 당시 회화를 지배했던 인상주의의 영향을 받아 빛이 다양한 질감의 표면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있었지만, 늘 사물의 구조와 견고성에 주목했고, 1877년에 인상주의를 포기했다. 초기 세잔은 그림의 주제로 사실적인 기법과 현실적이고 어려운 상황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말년에는 그의 화풍이 다소 바뀌어 고전주의적 감각이 돋보이는 온화하고 밝고 엄숙한 산수화를 많이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