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글씨체가 깔끔한지, 두루마리가 깨끗한지, 페인트칠이 되었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말이 많지 않다 (최소한 불구자, 가장 비대하다).
배치가 합리적인지 여부 (머리 크기, 꼬리 길이, 체소, 세그먼트 수, 자밀). 앞뒤 단락의 글자 수는 100 자 이내로 조절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머리와 꼬리의 긴 몸집이 작고 비율이 불균형하여 미관에 영향을 미친다. 아직 약간의 단락이 있다. 600-800 자는 4-6 단락으로 나누어야 한다.
좋은 스타일을 고르세요. 일반적으로 서술문을 쓰면 자막, 일기, 렌즈 조합을 이용해 쓴 문장, 눈과 귀가 신선하고, 직관적이고, 밀집하고, 조리가 분명하며, 생각이 분명하고, 계층이 뚜렷하며, 전체적인 심미 효과를 줄 수 있어 심사위원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둘째, 두 번째는 문제를 본다.
각도 절단이 적절한지, 생각이 정확하고 명확한지 여부. 검토자가 자신의 관점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1, 신중하게 제목을 만드십시오.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고, 성실을 사적으로 지키며, 환자 오의사의 보고를 통해 나는 너에게 어떤 따뜻함을 묻고, 네가 사랑과 활력을 가지고 오게 하고, 이상적인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천고임새 비행 등을 선택하는 등,' 성실',' 사랑',' 선택' 은 관련 단어이다.
2. 비문의 교묘한 운용.
3. 시작과 끝을 꼼꼼히 써 주세요. 시작과 끝도 선생님이 문장 속에서 생각을 찾는' 전략적 요충지' 이기 때문에 의론을 쓰면 처음에는 간결하고 의미 있는 언어로 아이디어를 내고, 마지막에는 매력적인 언어로 생각을 호응하는 것이 좋다. 또한 텍스트를 반복해서 응시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세 번째 눈 선택.
재료가 주제에 부합하는지, 풍부한지, 참신한지를 주로 본다. 만약 자료가 관점을 설명할 수 없다면, 억지부회이다. 재료가 단조롭다면, 추리공은 힘이 없다. 소재가 평범하면 속식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