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작품을 다 본 후, 여러분들이 많은 것을 이해하셨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때 감상후감 한 편을 써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감상후감을 어떻게 쓰는지 알고 싶으세요?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관치계광감감감감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치광은 편 1
이라는 영화를 보고, 한 세대의 명장 치계광의 애국정신을 형상화하며, 그는 이런 이야기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제나라 jiguang 출신 문, 명나라 유명한 장군, 그는 어린 시절 병서 를 사랑, 젊은 시절 병법에 정통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부직을 계승하여 군대를 지휘하여 동남연해로 가서 왜적을 막았다. 척계광은 건장하고 용맹한 의우의 광부와 농민을 모집하고, 그들을 엄격하게 훈련하며, 규율이 엄격하고 용맹한 척가군을 구성했고, 척계광은 이 군대의 소년통수가 되었다. 1651 년, zhijiangtai 저우 시, 제나라 jiguang 새로운 군대와 트위스트, 한 달 이상 연속 전투, 9 전 9 승 5, 명 이상의 적을 섬멸하고, 승리, 해적 손에서 무고한 사람들 수천 명을 구출 한 다음 복건으로 전전, 1 년 이상의 전투 끝에 동남 연안의 해적들이 마침내 소멸되었다 극도의 일본 우익에 대한 중국 국민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예로부터 모두 중국의 영토로 중화민족의 불가분의 일부였다. 지금은 일본인에 의해 나의 보물섬을 침범하고, 나의 자원을 약탈하니, 나는 정말 분노와 무력감을 느낀다. 나는 한무제의 말 한마디를 매우 좋아한다: 강한을 범한 자는 멀리 따라 반드시 처벌할 것이다. 일본의 이 탄환지의 섬나라도 감히 내 화하 영토를 침범할 수 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나방이 불을 지르고 자멸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본 정부는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지 않고 점점 더 심해져 사고 싶어 중국과 일본 간의' 갈등' 을 더욱 악화시켰고, 나는 중국인으로서 9 월 15 일 우리 시에서도 낚시에 대한 항의 퍼레이드가 터졌다는 말을 듣고 매우 흥분하고 흥분했다. 참여하고 싶다. 아, 아쉽게도 그것은 나의 현재의 희망이다.
큰 나라, 부유하지만 강하지 않은, 사방이 나를 괴롭히고, 그리고 상인을 양보한다. 이것이 바로 지금의 중국입니다. 저는 "중국은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라고 묻고 싶습니다. 수사자는 결코 수싱 되지 않았고, 용은 이륙하지 않았습니까? 클릭합니다 관치광감편 2
는 오늘 항왜영웅 치계광의 마지막 회를 다 읽었고, 치계광 시리즈가 주는 가장 큰 두 가지 느낌, 우선 항왜전쟁 승리의 기쁨과 치계광유 대박 등 항왜영웅의 호마이기였다. 13 전 13 승전, 한 번의 전쟁으로 1, 여 명의 적을 죽였지만, 단지 3 명만 잃었고, 여러 차례 약한 승강으로 동남 연해의 왜적을 청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때 유 Dazhao 과 제나라 jiguang 청소 해적 후, 광저우 해적 의 마지막 베이스 캠프에서, 유 Dazhao 와 제나라 jiguang 는 절벽 에 서서 말했다, 세계 의 명신으로서, 우리는 해적 을 청소 하기에 충분하다, 천추공신이 천고에 명성을 남기려면, 우리는 북상하고 항일해야 한다. 국가의 안전과 안정을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이런 영웅적인 호기가 나를 감동시켰다. 두 번째 느낌은 노년 제나라 jiguang 의 외로움과 처량함입니다. 정치적 박해로 산둥 봉래 고향 등으로 돌아온 것은 조카의 사망, 동생 동생의 사망, 아들 치안국의 사망, 아내 왕씨의 가출, 오래지 않아 수염머리가 하얗게 되고 결국 가난이 교차하며 외롭게 죽었다. 중국 역대의 영웅들은 모두 이렇게 안타까운 결말이었다. 역사적 인물의 최종 평가는 실제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나 권력자가 쓴 것이 아닙니다. 역사에 많은 아쉬움이 남아 있지만, 결국 영웅들은 역사의 긴 강에서 자신의 이름을 남기고 자신의 영웅적 사적을 남겼습니다. 이것이 바로 역사가 영웅들에게 가장 큰 보답과 위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 P > 역사, 과거에 일어난 일, 우리는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없고, 사료에 의지해 분석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다른 견해가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1 개 강단의 강사에 대해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다. 견해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나는 1 개 강단이 대중을 보급하는 강좌라고 말하고 싶다. 역사 기술 세미나가 아니라, 1 개 강단의 대부분의 선생님들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역사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이 있다면, 자신의 관점을 증명하기 위해 상세하고 정확한 역사 자료를 내놓고, 사료의 증거로 정확한 논리 분석을 하여 역사를 추론하고, 욕설을 퍼부어 자신의 관점을 설명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사람은 욕설을 하기 위해 욕을 하고, 자신의 관점을 말하지 않으면 강사를 욕한다. 역사에 직면하여 우리는 냉정하고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하는데, 결국 우리는 지금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 < P > 는 또 일부 사람들에게 역사의 영웅인물을 공격할 때 봉건적인 위도자, 민주정신이 부족하다고 말하는데, 이런 사람은 누구나 역사의 한계가 있다는 것을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우리는 역사 인물이 있는 그 시대에 서서 그들이 하는 일을 보고, 그들이 국가, 민족, 백성의 이익을 위해 일을 하고 있는지 보자. 서서 말하는 것이 허리가 아프지 않은 사람이 제일 싫은데, 봉건 시대의 인물에게 민주주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우스꽝스럽지 않습니까? 너는 왜 북경원인에게 민주주의에 대해 얘기하지 않니? 과학을 말해도 되나요? 역사는 아직 그 단계로 발전하지 않았잖아요. 게다가 철저한 민주주의가 반드시 국가에 이득이 되는 것은 아니다. 태국, 필리핀은 민주주의인가? 지금 어떤 모습이 되었나요? 역사 인물이 비민주적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은 누구나 노력해서 네 마음속의 영웅적인 이미지에 나에게 민주주의를 가져다 주려고 노력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싫어하는 것은 현실에서 벗어나 객관성에서 벗어나 역사 인물을 함부로 평가해 자신만의 색다른 역사 불량배를 보여주는 것이다. < P > 민족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자면, 척계광 북상항포로는 내전이라고 합니다. 지금의 몽골족입니다. 당신은 역사의 객관적인 시각에 서서 분석해야 합니다. 당시 북방 유목민들은 늘 중원민족의 자원부를 약간 띠곤 했습니다. 우리 중원민족은 반드시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중국의 상징, 만리장성은 침범을 피하기 위한 방어선입니다. 우리는 아직 민족 대융합의 시대로 나아가지 않았습니다. 마치 네가 8 세를 살고 자신의 장수를 느끼는 것 같다. 네가 우스갯소리를 하면 베이징 유인원이 5 세를 살 수 있다. 베이징 유인원 5 세는 확실히 장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역사의 맨 앞에 서서 역사 인물을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