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마디로, 본명은' 고금 소설' 으로, 원래 뜻에는 송원 명 3 대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다. 그 후 120 편의 소설 속에는 송 원 명 3 대' 소설가' 가 있고, 문자 본문에는 명인이 쓴 대중소설이 있다. 오래된 버전의 강연자와 학자가 있고, 학자들이 쓴 새 버전도 있다. 고대와 현대, 통합 작품, 문인의 창작이나 재창작을 포함해서, 선인들이 통속소설이나 평서소설로 통칭한다.
약 세 글자, 두 박자:
삼언이박자는 명대 풍몽룡 (1574- 1646) 의 삼언으로 능몽초 (580- 1644) 의 2 등이다.
\ "세. 능몽초 (580- 1644) 의' 2 박자' 라는 통칭은' 놀라움' 의 1, 2 분이다. 이것은 시민의 사상이 활력이 넘치는 구현이며, 김정은 어려움을 겪었다. \ "우 장군 은 식사를 보상 한다"; 스피커가 있습니다. 고금의 작품과 문인의 창작이나 재창작을 포함한다. 남녀평등을 요구하는 결혼관을 제시한 작품들이 나중에 이 장군에 의해 첩, 혼인 원칙으로 받아들여졌다. 예를 들어, 슈윤택은 모래사장에서 한 친구를 만나 사랑과 배신을 칭송하고, 유트레이시와 김정 사이의 충성스러운 사랑을 묘사하기 위해 여러 가지 표현수단을 동원했다. 권당 10 만 자에 이른다. 그러나 장군의 영향으로 우정이 생겼다. 이 작품들. 그러나 전체적인 예술적 매력으로 볼 때 학자들이 쓴 새 문장 () 도 있는데, 이는 과거의 단편 소설에서는 매우 드물다.
삼언이박자' 는 명대 풍몽룡 (1574- 1646) 이 쓴' 삼언' 으로 언어도 생동감 있다.
삼언' 에 수록된 작품은 송원 () 의 옛 작품과 상관없이 이야기의 완전성과 인물의 성격을 중시한다. 첫째, 최광은 부모에게' 문호대' 의 풍습을 포기하고 김정과 결합해 명나라와 풍몽룡의 신작이다. 봉건 관료의 추악함에 대한 비난도 있고, 청관덕행에 대한 칭송도 있다. 예를 들어' 환적한 만남교동' 은 상인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장사, 배은망덕한 행위에 대한 견책, 전통관념에 반하는 도덕기준을 묘사한다. 이 작품들 중 서우회의 재자 헌책, 기름을 파는 독점 꽃은 인간의 감정과 가치를 존중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두 박자' 의 일부 작품들은 시민들의 생활과 사상을 반영한다.
삼언이박자 내용이 복잡하여 중국 단편 백화소설의 민족적 스타일과 특색이 이미 형성되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대부분의 장에는 어느 정도의 흡인력과 원이 있고, 전체' 삼언이박자' 는 백만 글자라고 할 수 있으며, 결국 그것을 찾았다. 두 박자는 줄거리 구성에 능하다. 삼언' 의 우수한 작품은 결국 이중 순신으로 자신의 천고의 정을 표현했다. 송두십모의 분노한 보물 상자, 봉건예교를 포함한다. 많은 작품들은 일반인의 생활과 명대 3 대를 묘사한 작품이다.
세 마디 본명은' 고금 소설' 으로, 각 부분은 두 권이다. 더 주목할 만한 것은. 이장군이 우리 삼촌을 오해하다' 는 부부상지, 원,' 동거 기이한 길' 등의 상업 묘사를 중시하지 않는 등 명말 상인들이 돈을 추구하려는 강한 욕망을 표현했다. 다음 120 편의 소설에서 원래 의도는 송조를 포함시키는 것이다. 선인들은 통속적인 소설이나 백화소설이라고 통칭하며, 삼언이박자, 풍몽룡의' 여씨 명언' 을 포함한다. 그것의 출판과 명나라 3 세대의' 소설가' 이야기는 모두 명대인들이 쓴 통속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줄거리가 우여곡절과 디테일이 풍부하다. 강성형이 재회한 진주셔츠의 소재는 광범위했고, 풍몽룡의 증삭제 윤색, 세상을 깨우는 경각심, 꿈초전의 깜짝, 후순간의 놀라움이 있었다.
2. 경세 이야기의 이야기-중국고시' 거문고' 의 원문과 소개-지기에 관한 최초의 이야기는 진나라가 편찬한' 여씨춘추' 이다.
그중에는 구름이 있다. "보아구금, 종자기. 방구금은 태산에 뜻을 세웠고, 종자기는' 구금을 잘 만들고 태산이 웅장하게 만들어라' 고 말했다.
몇 안 되는 선택 사이에서, 지향은 흐르는 물이다. 종자기는 "좋은 것은 북을 치는 것과 같고, 수프는 흐르는 물과 같다" 고 말했다. 종자기가 죽은 후, 백아는 거문고를 끊고, 이때부터 다시는 북을 치지 않고, 천하가 북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열자 당원", "순자", "한시 열전", "화남자", "화원", "풍속 이통", "손가락 금식 진보", "대별산지", ";
특히 명대 풍몽룡이 집필한 소설' 경세 이야기' 와 후세 사람들이 집필한' 고금의 경이' 는' 유백아 사금' 의 이야기를 더욱 통속적이고 민간화하여 가명으로 널리 퍼지는' 우한 이야기' 이다. 원문: 보아구금, 종자기 듣기.
방구금은 태산에 뜻을 세웠고, 종자기는' 구금을 잘 만들고, 태산이 웅장하다' 고 말했다. ♫ 종자기는 "비파를 잘 치고, 수프는 흐르는 물처럼" 라고 말했다. 종 zizhi 죽은, 나중에 깨진 피아노, 더 이상 피아노 를 연주 하지 않았다, 세계는 드럼 이라고 생각했다.
3. 경구가 있는 문어문은 매우 짧아야 하고, 경구가 있어야 하며, 3 분 안에 외울 수 있다. 구이저우에는 당나귀가 없고 배에는 좋은 사람이 있다. 기껏해야 쓸모가 없다. 하산하자. 호랑이는 그것을 보고 요괴인 줄 알고 신이라고 생각했다. 숲을 통해 훔쳐보면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지만 서로 알 수는 없다. 어느 날, 당나귀가 울릴 것이고, 호랑이는 놀라서 멀어질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을 먹을까봐 두렵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전능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의 목소리를 배웠고, 그것과 매우 가깝지만, 감히 때리지 못했다. 좀 더 가까이, 유리하고, 흔들리고, 펜티엄, 당나귀의 노발발. 호랑이는 기뻐서 "그만해! 클릭합니다 점프 때문에? 목을 깨고 최선을 다해 가다. -'육합동집'
만약 이것이 너무 길다면, 또:
물처럼 선하다. 물은 만물을 위해 좋고, 만물을 위해 악하며, 따라서 물을 위해 좋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그것은 몇 단어입니다. 좋은 곳에 살고 있습니다. 마음, 선; 조화, 친절; 말, 성실 정치, 훌륭한 통치 물건, 좋은 에너지 움직여, 착해. 남편은 논란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없다.
후자가 좀 억지스러울 수도 있으니 아쉬운 대로 하세요.
4. 논어, 문어문, 고시의 영감 1 을 누가 압니까? 군자로서 강한 의지와 끝없는 분투정신을 가지고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자신의 학업이나 사업을 완성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만 하늘의 뜻을 표현할 수 있고, 우주가 군자에게 부여한 책임과 재능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2. 소악에 작용하지 말고 소선에도 작용하지 마라. 보잘것없는 작은 일이라 해서 무엇을 하지 마라. 반대로, 작은 것들에 대해서요. 하지만? 남에게 유익한 좋은 일이 크지 않다고 해서 그만두지 마라. 3. 좋은 것을 보는 것보다 나쁜 것을 보는 것이 탕을 탐구하는 것과 같다. 네가 훌륭한 사람을 만났을 때, 너는 그에게서 배우는 것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좋은 일을 보면 미처 할 수 없을 것 같다. 너는 악과 나쁜 일을 보았니? 뜨거운 물을 만지는 것처럼 당장 떠나야 한다. 4.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고개를 숙이고, 다른 사람을 가볍게 비난한다면, 너는 불평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잘못에 대한 주된 책임을 주동적으로 떠맡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고개를 숙이는 것' 이고, 다른 사람에 대한 용서와 관용은' 책임을 무시하는 것' 인가? " 사람 ",이런 상황에서 그들은 서로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 5. 군자는 성인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성인의 악이다. 악당이 바로 그것이다. 군자는 항상 다른 사람의 좋거나 유익한 소망에서 출발하여, 전심전력으로 다른 사람이 아름다운 소망과 정의를 실현하도록 촉구합니까? Q. 세상을 냉담하게 보지 마라. 아니면 세상이 혼란스럽지 않고 다른 사람이 실패, 실수, 고통이 있을 때 불에 기름을 붓지 않을까 봐 두려운가? 악당은 항상' 성인의 악, 비 성인의 아름다움' 이다. 6. 현사치안 () 을 보고 현사치 () 를 보고 자성 () 을 만나다. -논어? 어떤 면에서 자기보다 우세한 사람을 볼 때, 겸손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따라잡기 위해 노력한다. 그와 같은 수준에 도달하다. 어떤 사람이 결점이나 결점이 있는 것을 볼 때, 당신은 냉정하게 반성하여 자기도 그의 결점이 있는지 없는지를 보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결점명언)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응? 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마라. (고통, 재난, 재앙 ...). 8. 인자해야지, 너의 선생님에게 굴복하지 마라. 좋은 일을 하는 데는 조금도 망설이지 말고, 선생님이 옆에 있어도 서둘러 해야 한다. 나중에 성어로 발전했다 "고? 자신의 힘을 다하다. " 9.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군자는 큰소리는 할 수 없지만, 일은 민첩하고 민첩하다. 10. 두 사람이 한마음 한뜻으로, 그 이익은 단금이다. 일념의 차이. -주역?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 사람은 단단한 금속을 부러뜨릴 만큼 힘이 크다. 한마음 한뜻으로 동덕하는 사람이 일치된 의견을 표현하고 설득합니까? 강렬하고 향기로운 난초 냄새처럼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1 1. 한 신사가 그의 용기를 그의 몸에 숨기고, 시기가 이동할 때까지 기다렸다. 군자는 재능이 출중하고 기예가 뛰어나더라도 도처에서 자랑하지 않는다. 대신, 그는 필요한 순간에 자신의 재능이나 기술을 발휘할 것이다. 너의 기술을 과시하다. 12.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자만심은 손실과 재앙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천하면서도 늘 자신이 결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너는 할 수 있니? 이득을 보다. -응? 13. 사람은 모르거나 신경 쓰지 않는다. 군자가 아닌가? -논어? 만약 내가 약간의 성적을 낸다면, 다른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영원히 분노나 억울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것도 군자의 바람이 아닌가? 성능 수준? -응? 14.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번역: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일단 자신이 해야 할 일이 확정되면 과감하게 해야 한다. 15. 무의미하고, 불필요하고, 견고하지 않고, 자아가 없다. -논어? 진실을 말하고, 근거 없이 추측하지 마라. 독단적이지 말고, 제멋대로 하고, 실행할 수 있다. 행동이 민첩하고 융통성이 없다. 아무것도 안 해? 나' 를 중심으로 독선적이지 않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한다. 16. 3 인행,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그 선을 택한 자는 그로부터 나쁜 자를 고치게 된다. 세 사람이 함께 있으면 어떤 면에서 공부할 만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러면 그는 나의 선생님이 될 수 있다. 내가 그를 선택했어? 나는 그의 결점과 부족함에서 교훈을 얻을 것이고, 어떤 것은 경계라고 생각하고, 어떤 것은 바꿀 것이다. 17. 군자는 자기를 도모하고 소인은 사람을 모의한다. 군자는 늘 자책하며, 자신에게서 결점을 찾아 문제를 찾는다. 악당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단점과 문제를 찾는 것을 지켜 봅니다. 모자라다. 18. 군자는 소배닭장이지만 초조하고 걱정하고 있다 ...-논어? 군자는 마음이 넓고, 사상이 솔직하고 깨끗하며, 외모와 동작이 모두 편안하고 듬직하다. 소인, 그의 마음속에는 너무 많은 욕망이 있지만, 그의 마음은? 관리 부담이 심할 때, 걱정이 태산이고, 외모와 동작도 불안하고, 안절부절못하며, 불안정한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관리명언) 19. 불평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잘 대하지 않는다. -논어? 좌절과 실패를 만났을 때 결코 객관적으로 핑계를 찾지 않고,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지 않는다. 나중에 성어'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는 것' 으로 발전했다. 특히 사람. " -응? 20. 화내지 마세요. 무례하지 마세요. 네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지 말고, 재범하지도 마라. 2 1. 못 참으면 위대한 계획을 세우세요. 해서는 안 되는 일은 정말 하고 싶어도' 참다' 라고 한다. 작은 일은 참을 수 없고, 영향은 크다? 국, 나쁜 일. 22. 악당이 잘못을 저질렀으면 반드시 편지를 써야 한다. 악당은 반드시 그의 잘못을 덮어야 한다. 23. 고치지 않으면 너무 지나치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지르고 고치지 않는다면, 그것이 진정한 잘못이다. 24. 군자의 일은 도리를 우선으로 해야 한다. -논어? 군자는 뿌리, 입근, "도" 가 자연스럽게 생겨났다. 25. 군자는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군자는 말을 많이 하고 적게 하는 것은 수치스럽다고 생각한다. 26. 심사숙고한 후에 가다. 네가 하는 모든 일은 반복해서 고려한 후에 해야 한다. 27.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결국 너 자신의 파멸을 가져올 것이다. 28.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없지만 잘못을 저질렀는데도 고칠 수 있는 것도 좋지 않다. -좌전? 누구나 실수를 하고 사냥 실수를 할 수 있다. 고치기만 하면 최고의 사람이다. 29. 한방에 자신의 덕행을 숨기지 마라. -좌전? 한 사람을 판단할 때, 작은 실수 때문에 그의 공로를 부정해서는 안 된다. 30. 만약 한 사람이 할 수 있다면, 그는 할 것이다. 사람은 열 가지 방식으로 할 수 있고, 천백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다. 남들은 내가 쓰면 단번에 배울 수 있다.
5. 고어, 군자의 여행, 군자의 여행, 정으로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함을 경고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아니 냉막, 냉정 하지, 조용 하지, 멀지 않은. 너는 먼저 조용히 공부해야 배울 수 있다. 배우지 않으면 다재다능할 수 없고, 배우고 싶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느리면 활력이 있을 수 없고, 위험은 성이 있을 수 없다. 세월은 시대에 따라 흘러가고, 의미는 나날이 흘러가고, 그 다음에는 시들어 세상을 만나지 않고, 애석하게 가난한 집에 머물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번역: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의 품격은 내면의 평온함과 집중력으로 심신을 키우고 검소한 작풍으로 품성을 키워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속 명리를 얕보지 않으면 자신의 포부를 분명히 할 수 없고, 심신이 불안하면 자신의 원대한 이상을 실현할 수 없다. 너는 반드시 공부에 전념해야 하고, 너는 반드시 열심히 공부해서 너의 재능을 키워야 한다.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지능을 높일 수 없다. 명확한 야망이 없다면 공부에서 성취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지나친 향락과 게으름을 추구하는 것은 정신을 진작시킬 수 없고, 경박한 성질은 성품을 키울 수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지고, 결국은 마른 가지처럼 사회에 쓸모가 없다. 어떻게 깨진 집에 머물면서 슬프게 한숨을 쉴 수 있습니까?
십계명' 은 유명한 슬림한 작품으로, 짧고 길며 간결하며, 주로 아들에게 책을 잘 읽으라고 권하고, 슬림하고, 은둔한 평온에서 노력하여 황당하고 경솔함을 피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6. 한 경세 이야기의 이야기-고문인' 유백아 거문고를 타고 그녀의 지음에 감사하다'-원문과 소개.
지기에 관한 이야기는 진나라가 쓴' 여씨춘추'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구름: "백아구금, 종자기 듣기."
하나. 방구금은 태산에 뜻을 세웠고, 종자기는' 구금을 잘 만들고, 태산이 웅장하다' 고 말했다. ♫ 적은 것과 흐르는 물을 목표로 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을 할 때, 종자기는' 드럼은 피아노를 잘 치고, 수프는 잘 친다' 고 말했다.
"흐르는 물" 시계가 죽고, 보아가 피아노를 깨고, 평생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아, 세상에 드러머가 될 사람이 더 이상 없다고 생각했다. \ "기타 예 \" 열자 상문 \ ",\" 견자 \ ",\" 한시전 \ ",\" 임신
남자',' 화원',' 풍속 이통',' 다섯 손가락 금식 진보',' 대별산지',' 진대 기요' 등. 모두 기록이 있어 다 읽을 수 없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명대의 풍몽룡연구소.
유백아가 거문고를 타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이야기는 더욱 통속적이고 민간적으로 알려지며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우한 이야기》.
원문: 보아구금, 종자기 듣기. 방구금은 태산에 뜻을 세웠고, 종자기는' 구금을 잘 만들고, 태산이 웅장하다' 고 말했다. ♫ 작은 선택 룸, 목표로 물, 종 zizhi 는 말했다
:' 잘 튕겨, 국물이 흐르는 물처럼'.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피아노를 깨고 평생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고, 이 세상이 다시 드러머가 되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7.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작은 질문 1:C 작은 질문 2: 작은 질문 3:D 작은 질문 4:( 1) 모두 부패와 파괴 때문이다.
(2) 그는 다른 사람과 어울릴 때 하루 종일 말수가 적고 어리석은 사람 같다. (3) 바쁘고 열심히 일자리를 찾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코멘트: 이 문제는 비교적 어렵습니다.
허사는 문맥에 따라 용법과 의미가 다르다. 먼저 그 용법을 명확히 한 다음 그 뜻을 확정해야 한다.
당대어로서 그, 그녀, 그것을 번역할 수 있고, 보조어로서 주어와 술어 사이 또는 음절을 채울 수 있다. 둘째, 사용법을 이해하기 위해 우리가 배운 예시에 연락해야 한다. 셋째, 평소 학습에서는 능숙하게 마이그레이션하고 운용할 수 있도록 총결하고 정리해야 한다.
질문 3: 시험문제 분석: D' 화난 말 만편' 은 문장 스타일과 일치하지 않는다. 달래야지, 주입해야 한다.
코멘트: 이 질문은 학생들의 원문에 대한 이해를 시험하기 위한 것이다. 질문자가 자주 설정하는 함정은 오만함, 무중생, 시비를 혼동하는 등이다. 따라서 답안을 작성할 때, 이 옵션들의 내용이 정확하다고 가정하여 원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 다음, 옵션의 중점 읽기 범위를 찾을 수 있다. 옵션을 원문과 일일이 대조하면 정답을 고르기 어렵지 않다. 질문 4: 시험 문제 분석: 번역 능력을 고찰하려면 먼저 키워드의 의미를 파악한 다음 어구를 문장으로 합성하여 매끄럽게 해야 한다.
점수 포인트: (1) 모두 번역합니다. 사라지다.
다만 번역 (2) 군거 번역은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것이다.
하루 종일 하루 종일 번역하다. 바보를 어리석은 사람으로 번역하다.
(3) 차이점은 다릅니다. 분주히, 심혈을 기울이다.
이 문장은 거꾸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차이도 전체 문장의 끝에 놓아야 한다. 평론: 직역은 일반적으로 문장을 번역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히 키워드는 정확하게 번역해야 하지만, 때로는 의역과도 결합해야 합니다.
명예훼손이 명예훼손으로 번역될 수 없다면 문맥을 결합해 고발로 번역해야 한다. 게다가, 그것이 특별한 문장식이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마지막 직업도 중요하다. 몇 번 더 읽어서 단어가 맞는지 확인해 보세요. 각종 식물, 동물, 새를 "물건" 으로, 사람을 "사람" 으로 분류하다. 살아있을 때는 다르지만, 죽은 후에는 모두 같고, 완전히 썩고, 완전히 파괴된다.
그러나, 그들의 생기가 없는 생활에도 성현이 있다. 그들은 이곳에서 생활하고 죽지만 식물, 동물, 조류와는 독특한 차이가 있다. 죽어도 영생을 할 수 있고, 긴 시공간을 넘어 자신의 존재를 부각시킬 수 있다. 그들이 성현이 된 것은 그들이 수양을 하고, 자신의 업적을 과시하고, 글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이 세 사람이 영원히 살 수 있는 이유이다.
너 자신을 키울 수 있다면, 너는 반드시 성취할 것이다. 작품에 전시하고, 때로는 실현할 수 있고, 때로는 실현할 수 없다. 말로 표현하고, 때로는 할 수 있고, 때로는 할 수 없다. 말로가 아니라 실천에 옮기는 것은 가능하다.
시, 책, 사기의 기록으로 볼 때, 성취가 있는 사람은 반드시 말을 할 줄 아는 사람이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개인의 윤리를 키울 수도 있고, 공덕으로 전시하는 것이 아니라 글로 표현하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공자의 제자 중 일부는 정치적으로 크게 할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책을 쓸 수 있다.
안회 같은 사람은 팔을 구부리고 배를 굶으며 외진 골목에 누워 있다. 그는 다른 사람과 어울릴 때 하루 종일 말수가 적고 어리석은 사람 같다. 그러나 그 이후로 공자의 제자들은 모두 그를 따라잡기를 바라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를 탄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수천 년이 지나도 아무도 그를 능가할 수 없다. 안원이 영원히 살 수 있는 이유는 그가 작품을 유용하게 쓸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책을 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나는 반고의' 한서문예지',' 도스쿠 소목' 을 읽었는데, 예로부터 3 대 진나라와 한 () 이래 100 여 편, 적게는 삼사십 편, 이런 사람은 더더욱 셀 수 없이 많다. 하지만 거의 모두 사라졌습니다. 100 편 중 한두 편만 남아 있습니다.
사적으로, 나는 이 사람들을 한탄했다. 문채어조류가 화려하고 말투가 단정하지만, 모두 초목의 번창처럼 바람에 흩날리고, 새와 짐승의 은은한 노랫소리가 내 귓가를 스쳐 지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들이 최선을 다할 때, 그들은 이 세상의 바쁘고 근면한 모습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그러나 그는 곧 죽었다. 비록 일찍 늦었지만, 마지막 모든 것은 식물, 동물, 새처럼 모두 사라지고 멸종되는 것으로 귀결되었다.
"리안" 처럼, 이 지경에 도달할 수 없다! 오늘날, 고대 성선현의 장생불로를 부러워하지 않는 독서인은 한 명도 없기 때문에, 글 속에서 지칠 줄 모르고 일생을 보내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양에서 온 서성씨, (너) 어릴 때부터 나를 따라 문장 쓰는 법을 배웠고, 점차 다른 사람 앞에서 호평을 받았다.
학업을 마친 후, 그는 예부의 많은 진사와 함께 과거시험에 참가하여 상위권에 올랐고, 이때부터 명성을 얻었다. 너의 단어와 어구는 매일 진보하고 있다, 마치 산에서 솟아오르는 샘물처럼.
(그러나) 나는 당신의 정신을 단념하고 당신의 생각을 격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당신이 남쪽으로 돌아갈 때, 나는 이 문장 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하지만 나 자신은 문장 쓰기를 좋아하고, 나도 그에 따라 자신에게 경고하고 있다.
8. 문언 8 구' 사정동안' 가의인' 사정동안' 은 명말 풍몽룡이 편찬한 백화단편 소설집이다.
이 책은 내일 (1624) 제 4 년에 완성된다. 그것의 주제는 민간 전설이나 민간 종교 서적과 소설에서 나온 것이다.
이야기에 묘사된 시대는 송 원 명 등이다. 저자가 일찍 완성한' 여씨명언' 과 늦게 완성한' 항언' 을 합친 것은 우리나라 고대의 유명한 백화단편 소설집 중 하나이다.
보통 영초의' 이박자' 와 함께' 삼언이박자',' 첫순간의 놀라움' 과' 두 번째 순간의 놀라움' 이라고 불린다. 남자는 뜻을 나타내지 않고, 태어나서 여덟 발이 된다.
풍몽룡의' 세상 경고' 는 모든 것이 생활이니, 사람은 평생 근심할 필요가 없다. 세상에 이를 갈면 안 된다. 풍몽룡의' 경고세상' 은 일시적인 교만으로 자신의 능력을 자랑할 수 없고 일시적인 실의에 낙담할 수도 없다.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다. 나는 생명이 무한하다는 것을 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하늘의 구름을 보니 은하수처럼 가볍다. 봄꽃과 가을달, 낭만적인 감정이 가득 차서 미모를 불문하고 늙기 쉽다.
인심을 송백의 마음에 비유해 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추위를 위해 저축할 수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