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은 말보다 낫다.

한 위인이 "실제 행동이 12 개 강령보다 낫다"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 역사의 장하를 종관하다. 이미 실현된 모든 것

일이 항상 완전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단지 사람의 노력으로 실현될 수 있을 뿐이다. 어른들은 늘 가르치신다

우리를 인도하십시오: "말은 반드시 하고, 행동은 반드시 열매를 맺습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정확히 해야 의미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네가 안 한다고 말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학우들 사이에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따뜻한 가을에, 호한새는 한겨울 찬바람이 불기 전까지는 둥지를 짓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것은 떨렸다.

그가 말하길, "도로로, 도로로, 찬바람이 나를 얼어죽게 하고, 내일 나는 둥지를 지을 것이다." 다음날은요? 햇빛이 화창하여 시간이 아직 이르다.

새 둥지의 일은 이미 잊혀졌다. 이런 식으로, 날마다, 마침내 어느 날, 그것은 얼음과 눈 속에서 얼어 죽었습니다.

"선하고 작지 말라" 는 사회주의 시장경제의 오늘날, 깊은 의의를 가지고 있다. 나

학우들은 예를 하나 들어도 무방하다. 한 미국 회사는 상해에 20 만 달러를 투자하여 짠 가방을 생산하는 공장을 지을 계획이다. 원자재

외국 상인은 구매, 상품을 도맡아 판매하지만, 미상은 상해에서 반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고, 경쟁이 끝난 후에야 파트너를 찾았다. 왜요 상하이 사람들은 두 사람을 의심한다.

10 만 달러의 투자가 너무 적어서 큰 프로젝트가 필요합니다. 슬기로운 무석인과 해령인은 정보를 얻고, 추적하고, 외지인을 쫓는다.

가보세요. 한 박자에 딱 맞아서 상당한 수익을 거두세요. 또 다른 향진기업들은 상해에 상주대표를 설립했다.

각종 대기업이 원하지 않는' 작은 참깨' 를 전문적으로 수집하는 데 성공한 사람들이 많다.

옛사람의 구름: "작은 악을 위해 하지 말고, 작은 선을 위해 하지 마라." " 맹인을 부축하여 길을 건너고, 자전거를 탈 때 노인에게 준다.

자리를 양보하는 사람들 ... 이런' 선함' 은' 작은' 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곳곳에서 인간의 진심을 드러내며 어디에나 있다.

사람의 도덕 수준은 물론 한 나라의 문명 정도이다. 너는 이소리가 버스를 타는 것을 잊지 않았을 것이다.

열정적인 봉사의 그림자는 평범한 직무에서 성실하고 성실하며' 작은 것' 으로 묘사할 수 있지만 이소리는 독선적이다

그의 사랑은 모든 승객에게 바쳐 새로운 시대의 항공승의 본보기가 되었다. 어쩌면. 당신은 얼마 전에 분명히 기억합니까?

(차이나 데일리) 통지 북경의 한 호텔의 여자 판매원은 잠시 외빈에게 40 원 미만의 팁을 주지 않았지만, 그 후,

한 여자 판매원은 고객에 대한 그녀의 책임을 나타내기 위해 신문에 광고를 내야 한다고 주장했다. 누군가가 그녀에게 말했지만; \ "당신은 이 통지를 게시.

아마 40 여 원이 들 것 같아요! "이것은 일반인의 눈에는 작은 문제여서' 작은 것' 으로 묘사할 수 있지만, 그녀도 어쩔 수 없다.

그녀는 자신의 실수가 고객의 이익에 해를 끼치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국가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도 허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보세요.

이 한 방울의' 선' 은 인류 문명의 발걸음을 더욱 안정적이고 빠르게 추진할 것이다.

펑단숙의 문장' 공부를 위해' 에서 쓰촨 승려 두 명,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이 그들의 소망을' 남해' 로 묘사했다. 그러나, "부자는 가난한 사람에게 갈 수 없다."

염지' 의 이야기는 이 세상에서 어떤 일을 하는 것은 쉽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은' 부자가 되기 위한 것' 이다

스님은 비교적 까다롭다. 부잣집 스님' 재력이 풍부하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실패한다' 는 것은 확실히 비판을 받아야 한다.

댓글 그러나' 부스님' 이 들었다. 빈승은' 한 병 한 그릇' 과' 남해' 를 부끄럽게 여긴다. 그것뿐입니다.

나는' 부스님' 도 칭찬할 만한 곳이 있다고 생각한다. "부중" 은 잘못을 알고 부끄러움을 알고, 잘못을 저질렀던 사람보다, 역시 한 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말 우울하고 사람을 망치는가, 아니면 큰소리를 치며 책임을 떠넘기는가, 아니면 사실을 감추고 보답을 요구하는가?

일종의 진보?

누군가가 택시를 타고 오토바이 한 대가 과속으로 뒤집힌 것을 보았다. 기사는 얼굴을 아래로 향하여 길에 누워 있다.

옆에서, 그의 이마에서 피가 배어 나왔고, 아무도 그를 구하러 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적어도, 우리는 그를 일으켜 세워야 한다.

머리를 들어 뇌의 혈압을 낮추지 않으면 오래 살지 못한다. 운전사가 말했다.

누군가가 줄곧 운전기사의 말을 생각하고 있는데, 하차할 때 참지 못하고 물었다. "당신이 알고 있으니, 그를 일으켜 앉도록 도와주세요.

이것은 그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너 방금 왜 쉬지 않고 했니? ""

"네가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은 이상, 왜 나더러 멈추고 편하게 하라고 하지 않느냐?"

미국은 미국 최초의 대통령이다. 그는 미국 국민을 이끌고 자유와 독립을 목욕했다.

피비린내 나는 전투가 통치자를 몰아냈다.

조지 워싱턴 는 위인이지만, 그는 후세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니다. 그는 위대한 일만 하고, 모든 것을 위대하지 않은 일을 한다.

위대하지 않은 사람에게 남겨라. 사실, 그가 당신 앞에 있다면, 당신은 그가 당신만큼 평범하고 당신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성실하고 열정적이며 타인에게 우호적이다.

어느 날 그는 무릎까지 오는 외투를 입고 혼자 군영에서 나왔다. 그가 만난 병사 중 누구도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남성 ... 한 곳에서, 그는 한 상병이 그의 병사들을 이끌고 바리케이드를 짓고 있는 것을 보았다.

"화이팅!" 상병은 거대한 콘크리트 블록을 메고 있는 병사들에게 소리쳤다. "하나, 둘, 화이팅!" 하지만,

상병은 심지어 그 석두 조각을 직접 만진 적도 없다. 석두 때문에 전사들은 줄곧 그것을 잘 놓지 못했다.

가자. 하사가 또 소리쳤다. "하나, 둘, 화이팅! 클릭합니다 그러나 군인들은 여전히 석두 자리를 되찾을 수 없었다. 그들의 힘

가스가 거의 다 소모되면 석두 아래로 굴러간다.

이때 워싱턴은 이미 전선으로 돌진했다. 그는 강한 팔로 석두 버티었다. 이런 원조는 시기적절하다.

이 석두 조각은 마침내 다 놓았다. 군인들은 몸을 돌려 워싱턴을 껴안고 그에게 감사를 표했다.

"너 방금 왜' 화이팅' 을 외치고 주머니에 손을 넣었니? 클릭합니다 워싱턴은 상병에게 물었다.

\ "당신은 나에게 물어? 내가 여기서 상병이라는 걸 못 봤어? 클릭합니다

"오, 그건 사실이야! 클릭합니다 워싱턴은 상의의 단추를 풀면서 얼굴이 찬란하고 양손이 꼬인 남자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고 말했다.

상사는 그의 유니폼을 전시했다. "옷에 따르면, 나는 장군이다. 하지만 다음에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릴 때 나를 부를 수 있다. "

동한 (WHO) 에는 첸 팬 (Chen Fan) 이라는 젊은이가 있는데, 한 방에 혼자 살고 마당은 매우 지저분하다. 그의 아버지의 친구 진설은 이런 비판을 보았다.

\ "당신은 왜 손님을 위해 정리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물었다. 그가 대답했다: "군자는 천하를 쓸어버리고 한 방에 안주할 것인가?" 진설

즉시 날카롭게 물었다: "집을 청소하지 않고 어떻게 세상을 쓸어 버릴 수 있습니까?" "

이 이야기는 나에게' 작은 일을 친절하게 하지 마라' 라는 한 마디를 생각나게 한다. 우리 중국인들은 항상' 대' 라는 단어를 좋아한다

책임자가 되면 누구나 큰일을 할 의향이 있지만 사소한 일은 하찮게 여긴다. 이 개념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지만, 우리는 좀 더 명확하게 보아야 한다.

"대" 와 "소" 의 또 다른 관계는 종종 "참깨를 줍고 수박을 잃어버리지 말라" 고 말한다. 나는 이것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는다.

참깨는 작지만 "쌀 한 알은 광주리를 만들고 모래 한 무더기는 탑을 만든다." 어떤 경우에는 참깨가 만만치 않다.

네,' 대' 와' 소' 는 일정한 조건 하에서 서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깨가 많으면 수박보다 맛있을 것 같아요.

같다.

"네가 들으면 황혼에 죽는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공자의 명언이다. 이 말은 사람들이 진리를 위해 분투하도록 격려하는 데 쓰인다.

지식을 추구하는 것은 나무랄 데 없다. 그러나 다른 각도에서 생각하면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이 천고의 명언에 의문을 제기할 것이다.

사람의 일생은 진리를 추구해야 하지만, 진리를 퍼뜨리지 않고 자신이 진리를 장악하는 것에 만족한다면 단순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사회에 기여하지 않고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킨다면, 이' 이치' 는 의미가 있는가?

무슨 가치가 있습니까?

변증 유물주의는 인식이 객관적 세계를 개조하는 실천이 아니라면 실천이 인식의 유일한 목적이라고 생각한다.

서비스는 생존과 발전에 불가능하지도, 필수도 아니다. 소위 "냄새" 는 지인에 지나지 않는다.

길은 실천의 예비 단계이며, 결국 실천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러므로, 사람의 일생은 중요한 것이 아니다.

지식을 습득하지만 지식으로 인류를 축복해야 한다.

이 이야기는 우습게 들릴지 모르지만, 생활 중에 많은 사람들이 호한새의 심리를 가지고 있다.

카메라를 캠퍼스에 겨누다. 중간고사 후, 일부 학생들은 시험을 잘 못 봐서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기도 했다. 한숨, 심지어

대중 앞에서 격앙된 연설로 원대한 목표를 세우고 기말에 성적을 올리겠다고 맹세했지만 귀국한 후,

책을 한쪽으로 던지면 좋겠다. 기말고사가 끝난 것도 한숨이다.

구두로 말하기는 쉬워 보이지만, 실제 행동이 없는 것은 소용이 없다.

며칠 전 우리 건물 앞에 새로 심은 묘목이 남에게 넘어져서 노소가 모두 지나갔다.

8 개 국어는 이야기할 수 있다. 나무를 넘어뜨린 사람을 너무 존중하지 않는다고 비난하는 사람도 있고, 나무를 심는 사람에게 불만을 품고 있는 사람도 있다. 처음이에요.

몇 분이 지났지만 아무도 앞으로 나서서 그것을 내놓지 않았다. 이때,' 붉은 물범' 한 마리가 벚꽃에서 뚫고 나왔는데, 그는

나는 냄비 삽을 들고 조용히 작은 나무 앞에 멈춰 서서 작은 나무를 들어 올리고 냄비 삽으로 흙을 채웠다. 그래서 작은 나무가 날씬해요.

미풍 속에 옥립하다.

이렇게 애를 쓰는 문제가 한 아이의 비천한 동작에 의해 해결되었다. 중국에는 옛말이 있다.

"무엇을 빨리 해야 하는지, 무슨 말을 하면 늦는다." 말하는 것보다 하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학우들, 실제 행동에서 성공을 찾아 봅시다.

열심히 노력해라!

그러나 우리 곁에는 선량함 때문에 그것을 경멸하는 사람들이 많다. 인생에서 이런 장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쓰레기를 길에 쏟았지만 아무도 자발적으로 청소하지 않았다. 길가의 공중전화 부스가 밖에서 왔다갔다하지만 행인은 눈을 멀게 한다.

참조 ... 소수의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대선과 소선에 대한 태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선' 이 크면 자신에게 보여줘라.

저는 "문명인" 입니다. "선" 이 작다면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분명히 잘못되었습니다. 우리의 세계는

모두들 선량해서 대소를 막론하고 명리를 추구하지 않는다. 작은 선함 때문에 하지 않는 사회를 상상해 보세요.

그래, 어떻게 하면 꾸준히 전진할 수 있을까?

우리 각자는' 선' 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선을 작은 것으로 하지 않는다' 는 정신을 발양해야 한다!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는 것은 우리를 비싼 "책장" 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가 아니라

쓸모없는 책벌레를 키우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지식을 배운 후에 탐구하고 혁신하기를 바란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사회에 봉사하고 국민을 위해 공헌하다. 그러므로 배워서 적용해야만 진정으로 자신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일생은 매우 충실할 수 있고, 매우 의미가 있다!

로만 롤랜드가 한 말을 기억합시다. "창조만이 행복입니다." "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에게 "말을 들으면 황혼에 죽을 수 있다" 고 격려했다. 그들은 단지 책의 지식을 머릿속에 옮겨 저장했을 뿐이다.

그것을 숨기고, 그것을 만족시키고, 그들의 사용가치에 신경 쓰지 않고, 사회 전체에 봉사한다. 이런 사람은

그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식견이 넓어서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고, 그들 자신도 많은 책을 많이 읽는 사람인 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네. 그러나 사업상, 그들은 오히려 꾸르륵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나무를 세우지 않았다. 그들은 삶과 자신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까?

모든 사람의 존재는 사회적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끊임없이 사회에서 물질과 에센스를 흡수하고 있기 때문이다.

신영양. 그러므로 그들의 노동도 사회적이어야 한다. 즉, 자신뿐만 아니라 타인을 위한 것이다. 하나

많은 책을 읽고, 지식이 많은 학자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그는 다른 노동자들처럼 똑같이 많은 물질적 부를 썼다.

그때는 많은 정신적 부를 흡수해야 했는데, 일반 노동자보다 몇 배나 많았다. 그래서 사회는 독서인을 만드는 것보다 독서인을 만드는 것이 더 많다.

평범한 노동자는 어쩔 수 없이 더 높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만약 그가 여전히 책장의 자기설계에 만족한다면, 그는 그렇지 않다

사회에 공헌했거나, 이런 공헌으로는 사람들이 그를 키우기 위해 바친 노동을 보상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그는

그의 일생은 인민의 노동 가치에 대한 낭비이며, 그의 일생은 본전을 먹는 것과 같다.

책벌레.

예제 1

현옥' 과' 결망'

옛말이 있다: "차라리 물러나서 그물을 짓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이것은 수영장 옆에 서서 물고기를 보는 대신,

원한다면 그물을 짜서 고기를 잡는 것이 더 낫다. 비로소 진정으로 물고기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비록 옛말이지만, 인류 사회에서는 오히려 높이 솟아 있다.

오늘날, 그것은 여전히 어느 정도의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실제 행동을 취해야 생각을 머리 속에 둘 수 있다.

법칙, 소원, 이상이 현실이 되다.

현우' 와' 그물 맺기' 의 관계는 사실' 생각' 과' 할' 의 관계다. "유휴 물고기" 는 쉽게 "체포"

어렵고, 단지 소원을 갖고 싶을 뿐, 이것은 종종 무의식적으로 꿈만 꾸는' 빈 정치인' 이 되고,

항상 진지한 실무자는 거의 없다. 하지만 사업에 성공한 실무자들도 그렇게 많다. 콩바

줄곧 약책을 채집해 온 이시진은' 온 가족이 죽을 먹는다' 는 초라한 생활 속에서도 여전히' 10 년 회고' 를 견지하고 있다.

다섯 번 더 삭제하다. 。 조설근은 심혈을 기울여 불후의 명작' 홍루몽' 이 되었다. 4 년의 고난에서 몇 톤의 아스팔트에 이르기까지

퀴리 부인, 젊은 시대에서 몇 그램의 라듐을 추출해 낸 과학자는 민족을 위해 영예를 얻고 열심히 공부하여 노벨상을 받았다.

이학자의 양전닝, 그들 중 누가 사고로 성적을 얻었습니까? 또 어떤 것이 소수에서 성공하지 못했을까요?

10 년, 심지어 수십 년간의 노력? 그들의 사업의 성공은 이 착실함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물을 맺다" 정신

사실, 모든 "선망" 사람들은 예외없이 물고기를 원하지만 모든 "그물" 은 아닙니다.

누구나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물을 만드는 자' 의 집요한 의지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실용주의 정신. 그물을 짜고 심해에서 고기를 잡아야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중도에 포기하거나 아예 하지 않는다.

착수하면, 결과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뿐이다.

결망' 정신의 의미를 이해한 후 당대 중학생으로서 우리도 이런 것을 해야 하는가?

정신은 우리의 학습 생활에 적용되었는가? 우리 주변의 학우들이 학업 성적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것을 보았을 때,

우리는 단지 부러운 수준에 머무는 것에 만족해야 하는가? 우리가 잘 배우려면 열심히 공부해야 좋다.

우리의 소망은 우리 자신의 노력을 통해 풍성한 현실로 변했다. 이것이 우리가해야 할 일입니다!

이런' 그물 맺기' 의 정신을 가지면 평생 이득을 볼 수 있는데, 이제 우리는 그것으로 하나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대학은 좋은 직업이지만, 미래에는 조국 건설에 더 많은 기여를 해야 한다. 지금 혜택

어쩌면 우리 각자가' 그물을 맺는다' 는 것일 수도 있지만, 미래에는 우리가' 그물을 맺다' 는 젊은 세대가 조국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것이다.

대번영을 강화하다. "소년이 강하면 나라가 강하다." 그때 중국은 진정한 거인이 되어 세계의 동쪽에 우뚝 솟아 있을 것이다.

예 2

너의 그물을 짜기 시작하는 것이 단지 물에서 물고기를 탐내는 것보다 낫다.

"차라리 물러나서 그물을 닫는 게 낫겠다." 이 문장은 "의식과 음악의 역사" 에서 나온 것입니다. 강변이나 깊은 못에서

가장자리에서 물고기를 보았는데, 단지 물고기를 얻기를 바랄 뿐이니, 돌아가서 그물을 만들어 물고기를 잡는 것이 낫다. 이 문장은 간단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Rb: 이상과 소망은 아름답지만 성공적인 현실은 착실하고 꾸준한 분투정신이 필요합니다.

인생의 팔레트에서, 모든 사람은 사업에서 성과를 거두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채로운 희망

끝없는 추구동력을 주기 바란다. 사람은 희망 속에서 시작하고 희망 속에서 자란다. 그리고 소망의 실현은

어떤 사람은 하늘에서 내려오기를 원하고, 어떤 사람은 희망 속에서 열심히 분투하기를 원한다. 전자는 "물고기를 잡는다" 고, 후자는 "그물을 뿌린다" 고 한다.

그러나 희망은 어디에 있습니까? 내일-내일의 행복, 내일의 부, 내일의 충실함.

그러나 경험 많은 농민들은 내일의 수확뿐만 아니라 오늘의 경작에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차이를 만든 젊은이는 희망만 있는 것이 아니다.

내일의 성공을 기대하며 오늘의 학습을 더욱 중시한다. 멍하니 있는 사람은 한번도 아름다운 동경이 없었는데, 오늘은 없었다.

노력하기만 하면 내일은 대풍작이 있을 것이다. 내일 수확철이 오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바구니에 있다.

하지만 비어 있습니다. 숲에서 낚시를 하는 것보다 물러나서 그물을 맺는 것이 낫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사람은' 현우' 의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현우' 는' 그물' 도 아니고 다른 사람이' 낚시' 하는 것도 막을 수 없다

너는 초조해서는 안 된다. 오늘날의 사회를 바라보면서 개혁의 물결이 중국의 이 오래된 땅을 강타하여 모든 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구석에서, 한 세대의 기업가들은 어려운 길을 걸었다. 그들은 성공하여 신문에 게재되어 텔레비전에 나타났다.

부러움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것이다. 이 시기에 많은' 임원선우' 인물이 나타났다. 첫 번째 분석에 따르면, 몇 가지 "한가한 물고기" 사람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세 집을 피하고 깊은 물에서 "그물을 뿌린다" 고 고기잡이를 한다. 다른 사람들은 감상보다는 질투가 더 많다. 그들은 물에 석두 던졌다.

색깔을 놀라 도망가려고 했지만, 그들 자신은 물고기를 잡을 수 없었지만, 다른 사람의 그물을 파괴하는 것을 방해했다. 그들은 도처에서 플랫폼을 뜯고, 헛소문을 퍼뜨리고, 파괴했다.

기타 ...

현옥' 은 당연히 할 수 있고,' 굴레' 가 바른 길이다. "물고기" 만 있고 "그물" 은 없다면

"전체 물고기 부러워" 입니다. "물고기" 를 얻을 수 없습니다. 누구나 성공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분투를 통해 얻은 것이다.

알겠습니다. 나는 "해가 질 때 무엇을 상상하지 말고 욱일 동승할 때" 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승진하면 일을 시작한다. "이것은 아마도 내가 의미하는 것 같다.

예 3

지혜로운 사람은 말이 없다.

바다의 깊숙한 곳은 고요하다.

꽃 한 송이의 일생은 침묵했다.

우뚝 솟은 산들이 고요하다.

자연계의 많은 장관인 생명은 종종 침묵으로 사람을 나타내지만, 인간의 생명도 그래야 하는가?

요리사를 시험할 사람이 두 명 있다. A 는 입을 열자마자 전통적인 중국 명식에서 외국 학교에 이르기까지 투기를 했다.

우리의 서양식 과자는 각 요리의 색색에서 불의 양념에 이르기까지 완벽해 보인다. 둘째, 잠깐만요

옆에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에게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단지 말했다. "가능하다면 30 분만 주세요. 제가 책상을 만들게요."

그냥 한번 보세요. ""

말이 너무 느린 B 는 말할 필요도 없이 합격했다.

기지와 멋진 언어. 때로는 순간적인 지혜와 낭자한 표정일 뿐이지만 지혜와 표정이야말로 본질이다.

몸은 결과를 증명하지 않는다. 단순한 행동이 성공의 길의 꽃이다.

한 사람을 아는 것은 그의 말을 들어야 할 뿐만 아니라, 그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말은 진심이 아니기 때문이다.

나무 한 그루를 아는 것처럼 봄에 꽃을 보러 서두르지 말고 가을까지 기다려 나무의 열매를 볼 수 있다.

그것은 꽃의 언어이고 나무의 주석이다.

모든 생물, 너만 보는 사람, 너는 그가 지루하다고 느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말이 너무 많다: 침묵하고 침묵만 드러내는 그 사람은 그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옳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는 탐구할 욕망이 있다. 침묵은 여자에게 우아함과 신중함을 가져다 주고, 침묵은 남자에게 깊은 것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침묵명언)

연습하다. 인생에서 어떤 일이 마음속에 숨겨져 있는 것은 진실하고 심오하지만, 말하는 것은 창백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네. 예를 들어, 평생의 사랑.

내가 어렸을 때, 엄마가 나에게 말했다, 너는 거리에서 싸우는 두 사람을 봐라. 목이 쉬는 그 사람은 매우 사납다.

사람은 종종 논리가 없는' 진리가 그의 편에 있지 않기 때문' 이다. 그는 앞장서서 자신의 마음을 감추려고 한다. 그리고

침묵하는 사람의 마음은 정기로 가득 차 있고, 자연히 얼굴을 굳힐 수 있다. 침묵이 가장 큰 경멸이기 때문이다!

한 가지 간단명료한 이치는 까마귀와 매미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좋지만, 그것들은 인간의 애완동물이 아니라는 것이다.

화산 폭발의 큰 소리와 산을 뽑는 정신은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하지만 이 광경은

수시로 볼 수 있다. 그 순간의 장관을 위해, 그것은 이미 지층 깊은 곳에서 천 년 동안 침묵했다!

세상을 더 크게 만들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정상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며 눈을 감고 깊이 생각하다. 그들은 언어와 독립적입니다. 이것으로부터

이 세상은 언어 묘사만큼 크지 않은 것 같다. 모두들 이 점에 동의할 것이다.

현자는 말이 없다.

말은 반드시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군자는 말을 부끄럽게 여기고, 행로는 그치지 않는다. 군자의 이름은 반드시 알고 있고, 말은 반드시 실현될 것이다.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논어

일찍이' 말하는 자는 행동이다' 에 참가한 적이 있다.

토론에 참여한 군자는 심사숙고한 후에 행동으로 옮겼다. 그는 행동할 때는 반드시 심사숙고하고, 심사숙고할 때는 후회하지 않고 심사숙고해야 하며, 신중하다고 할 수 있다. ""

"군자는 인심을 가지고 뜻을 세우고 말과 행동으로 행한다" ("대대대대해해")

나는 이렇게 많은 것을 알았다. 맞는지 모르겠어요. 。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까? 。 。

또한, 이 구절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언행이 일치하는 행동 기준.

"모든 것은 한비자가 만든 것이고, 외사설은 좌라고 한다" 며 아들을 위해 돼지를 죽이겠다는 약속을 지킨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가' 편지' 를 중시하는 도덕교육은 언행이 일치되는 행동이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언행 관계를 논술하는 것은 증자의 사상 수양에서 두드러진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 철학의 발전을 위한 전례 없는 길을 열었다. -응?

공자의 논어에 따르면 공자는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고 말했다. 먼저 말을 한 다음에 따라 말하다. " "군자는 말을 수치스럽게 하고, 행동은 그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 "군자 이름은 반드시 알고, 말은 반드시 가능할 것이다. 군자는 이것과 무관하다. " 언행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것이 군자의 언행에 대한 기본 기준이라고 한다. 일찍이' 하는 것' 에 대한 사상은 다른 성과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공자의 방향을 따라 전진했다.

쩡 상원 은 말했다: "스피커 는 여행 이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말은 행동의 표현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 말을 듣고 그 행동을 알 것" 이라고 말했다. "군자는 인자한 사람이 되기로 결심하고, 우선이다" ("대대대대해해"). 이런 식으로, 텍스트는 내면의 목소리 일뿐만 아니라 소원, 시도 및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더 중요한 것은 "할" 수준에 복종하는 것입니다. 네가 할 수 없는 일을 말하지 마라. 네가 말할 때, 네가 이미 이 말과 일치하는' 할' 을 실천에 옮겼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것은 대화에 대한 가장 가혹한 정의이다. 그러나 이에 대해 확고부동한 적이 있다.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규율에 따라 행동할 수 있어야 군자의 수양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동시에, "군자는 움직이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후회하고, 신중하다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믿고, 그들이 하는 일을 따르고, 사람들은 그들이 하는 일을 믿는다. 반복될 수 있고, 연대별로 분류할 수 있다. " (석대대) 는 사고, 말, 행, 대답의 네 부분으로 구성된 인간의 행동의 전 과정을 말한다. 이것은 표리결합이라고 한다. 선은 외부와 내부의 교차점입니다. 선이 없으면 안에 나타날 수 없고, 선이 없으면 바깥의 빈자리가 된다. 그러나 행동은 과정의 끝이 아니다. 완전한 과정은' 회복' 과 반복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언행 일치는 형식적으로만 가치 판단을 내릴 수 없고, 형식상의 일치는 조건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비도덕적인 일도 언행이 일치하는 표상이 있다. 따라서 반복적이고 도덕적 언행이 일치하는 것만이 가치 있고 포괄적이며 진정으로 의미 있는 것이다. 이는 증자 수양성이 철학 수준에 큰 기여를 한 것으로, 공자 철학의 특수한 표현보다 훨씬 더 컸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응?

일찍이 참가한 슬림한 언행에도 그가 열심히 공부한 내용이 담겨 있다. 그는 "군자는 반드시 그 사업을 배우고 그 순서를 물어볼 것이다. 묻고 결정하지 못하고, 기회를 틈타 관색을 하고 복복하는 것은 불쾌하지만 강하지 않다. 군자는 그것을 배우고, 그 지식의 부족으로 고생한다. 만약 네가 그로부터 교훈을 얻는다면, 너는 그 피해를 많이 받게 될 것이다. Xi 의 야망, 무지로 고통; 알겠습니다.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네가 할 수 있다면, 너는 손을 놓아라. 군자의 학문은 이 다섯 가지를 통한다. " ("대데이 이기해") 그는 공부는 작은 것을 버리지 말고 함축적으로 말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 "신사 는 배운 유지. 그가 말하는 것은 함축적이어서, 그는 먼저 하고, 그의 말은 다른 사람이 따라한다. 군자는 이 난처함을 평생 남겨 두었다! " 자사의' 중용' 학, 질문, 사고, 변론, 행은 분명히 그 영향을 받아 이루어진 전면적인 총결산이다. -응?

아니, 중요한 건 하는 거야. ------루쉰

진정한 여가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관심 있는 일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버나드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