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양이 저물어 가을물이 일제히 날아간다. * * * * * 하늘이 한결같다. (발음하는 법 단문, 많은 사람들이 잘못 읽는 것 같다.)

석양 | 고뢰 | 제비, 가을물 | 하늘 | 모두 같은 색이다.

(세로줄은 단문이다)

발음: 오,

가을물은 늘 하늘이 한결같다.

단문을 이해하려면 우선 음평을 이해해야 한다.

지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리듬에 대하여

시 창작은 예술성과 몇 가지 측면을 중시해야 하는데, 그 중 하나는 바로' 리듬' 이며, 단어의 조화와 음조의 조화를 중시한다. 이러한 방면에서 고대인들은 많은 정교한 논술을 가지고 있었는데, 여기에서는 경전을 인용하지 않는다. (시, 단어, 곡품 등 일련의 책들이 있으니 관심 있는 친구들이 봐도 무방하다.)

시의 리듬에 대해 말하자면, 일반적으로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첫째, 평정은 남북조 시대의 심약에 의해 처음 제기되었고, 성당은 앞으로 율시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는데, 주로 평정 사이의 조화를 중시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이원성입니다. 운문에서, 특히 율시에서는 이중성의 요구가 엄격하다. 시가에는 일반적으로 한 마디가 있고, 부와 팔주문에도 많은 문장과 단락쌍이 있다. 셋째,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이 세 가지 방면은 모두 중국어 음성의 특징, 즉 단음절어소가 우세하고 성조가 있는 특징에서 비롯된다. 시, 특히 율율시를 쓸 때, 대비, 이중성, 운율의 운용이 좋고 자연스러우며, 음악감을 높이고 리듬의 아름다움을 나타낼 수 있다. 잘못 쓰거나 과도하게 쓰면 힘겹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심지어는 문상으로 의까지 다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육조부터 초당까지의 산문이 바로 명백한 예이다. 이것은 모든 시 애호가들이 반드시 익혀야 하는 기본기이다.

여기서 나는 주로 운율에 대한 나의 견해를 이야기한다.

산문 언어에서는 압운이 적지만 없는 것도 아니다. 운율 (푸, 시, 단어, 노래 등 포함) 을 자주 사용한다. ), 운은 운율의 텍스트입니다. 첫 번째 운율 형식은 한 구절씩 운율을 맞추는 것입니다. 즉, 일부 가사와 미국 문학에서 볼 수 있는 운율입니다. 둘째, 매 구절마다 운을 맞추다. 대부분의 시가는 한 구절마다 운을 맞추고, 처음 두 문장만 운을 맞춘다. 단어의 상황은 비교적 복잡하며, 한 문장씩 운율, 격구 운율, 격구 운율 등이 있다. 압운은 대부분 전체 편의 압운이고, 일부 긴 작품은 중간 압운이다.

고금의 운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 수와 당나라 시대, 예를 들면' 절운',' 당운' 등 분운이 매우 가늘다. 송대' 광운' 은 206 운으로 정해졌지만, 어떤 운은 함께 쓸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운은 당대에 1 12, 송대는 108, 김원은/Kloc 입니다 청대' 페문시운' 은 운 좋은 작품으로 평면, 상, 하, 내부 4 부로 나뉜다. 평성에는 상평예성동, 이동의 65,438+05 운과 하평예성현, 두 개의 작은 65,438+05 운율, 상성에는 동예, 이진의 29 운율, 덕성에는 송일, 이송의 30 운율, 입성에는 이우, 이옥이 포함된다 고시를 배우려면, 페문운이 우선이어야 한다.

운발은 율시 중에서 가장 엄격하다. 화동의' 끝',' 바람',' 꽹과리',' 이겨울의' 시계',' 봉',' 꽹과리' 와 같은 많은 글자들은 지금 발음이 똑같아 율시가 지나갈 수 없다. 지나가면 압운 실수를 하고, 비웃음을 당하고, 시험이 뒤떨어진다. 중당 이후, 이웃운은 점차 나타나는데, 예를 들면 두목' 청명' 시에서 사용된 13 원운이지만, 첫 문장은 12 인운으로 되어 있다. 단어의 압운은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 평성처럼 글자는 14 운으로 합쳐진다.

운에도 운과 차운의 난이도가 있다. 시를 쓸 때, 주동적으로 운이나 수동적으로 운율을 제한하는 것은 모두 어려움에 부딪친다. "평승" 의 네 가지와 같은 11 제 () 는 글자가 많고, 선택하기 쉬우며, 광운 () 이라고 불린다. 오미, 12 자운과 같은 운은 글자가 적고 선택하기가 어려워 좁은 운이라고 합니다. 삼강, 15 염 등과 같은 압운도 있는데, 글자가 적어서 선택하기가 어렵다. 그들은 위험한 압운이라고 불린다. 그리고 일부 친구들의' 운율 제한' 처럼 흔적이 문자게임에 가깝다. 시인은 시를 쓸 때 반드시 운율의 선택에 주의해야 한다.

송대에 도착한 후, 다른 사람의 시와 운을 맞추는 습관도 일종의' 운율 제한' 으로 볼 수 있다. 많은 독서인들이 이런 압운 곡예를 즐겨 하며 고난도 동작에서 쿵푸를 본다. 소동파는 탈속적이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그의 첫 압운시를 썼다. "인생 곳곳이 무엇과도 같으니, 마치 날으는 눈처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실수로 손가락과 발톱을 진흙 위에 두고, 홍비는 그 복잡한 물건을 운전하고 있었다. 스님은 이미 죽어서 새 탑이 되었으니, 나쁜 벽은 옛 문제를 볼 이유가 없다. 울퉁불퉁한 과거를 기억하시나요?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졸리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모두들 시를 쓸 때 운율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운율이 없으면 좋은 시가 아닙니까? 대신, 우리는 새로운 것을 내놓는 것을 주장한다. "곳곳에 관례를 고수하면 단어의 의경을 손상시켜 단어의 예술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어휘 규칙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이다. 우리는 그것의 노예가 될 수 없고, 이데올로기 내용이 규칙을 수용할 수 있게 할 수 없다. "

나는 단지 사람들이 첸에 대해 좀 알게 하고 나서 다시' 새로운' 을 꺼내길 바랄 뿐이다. 더구나 시우는 늘 운을 맞추어야 하는데, 어떤 친구들은 동격적인 시를 즐겨 쓴다. 이때 우리는 낡은 격법을 그대로 사용하여 유착, 대결, 운율 등과 같은 낡은 격법의 합리적인 부분을 보존할 수 있지만, 발음은 완전히 이때부터다. 사실 우리는 고시를 읽을 때 이미 이렇게 했다. "한산은 멀고 돌길은 기울어 백운생은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고문 연구자 외에 누가' 하' 를 읽나요?

시스템 운율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 18 삼랑삼가 등' 중국 신운' 의 신운을 추천합니다. 각 운은 네 가지 성조로 나뉜다: 평정, 상성, 상승조, 하강조. 이것은 표준어의 발음에 따라 규정된 것이다. 자연스럽게 운을 맞추는 것은 현대인의 독서 습관에 부합한다. 또 국극용 13 어록도 좋다. 이런 운치에 익숙하고, 격법을 유연하게 운용하며, 이런 성조를 새로운 운문으로 삼으면 반드시 훌륭한 작품을 쓸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시인들은 고시, 특히 서정시를 쓰는 것이 고운이 없는' 단어' 가 아니라, 개인이 부적당하다고 생각한다.

송사의 리듬

평성은 평평할 수 있고, 운은 평평할 수 있다.

○ ◎ △ △ ◎.

소중산

◎ ◎ ◎ ◎ △,

◎ ◎ ◎ ●,

● △△.

◎◎◎● ○△,

◎ 스웨이드,

◎ ● ○△.

◎ ● ◎ ◎ ◎

◎ ◎ ◎ ●,

● △△.

◎◎◎● ○△,

◎ 스웨이드,

◎ ● ○△.

설명: 일명' 소충산' 과' 소중' 이라고도 불린다

산서, 이중음 58 자, 전후.

사운, 한 운은 끝까지.

타샤 스토어

◎ ◎ ◎ ◎ ◎ ◎,

◎▲ ▲ ▲ 은

◎◎◎ ● ○▲ ▲.

◎◎ ◎ ● ● ◎,

◎◎◎ ● ○▲ ▲.

◎ ◎ ◎ ◎ ◎ ◎,

◎▲ ▲ ▲ 은

◎◎◎ ● ○▲ ▲.

◎◎ ◎ ● ● ◎,

◎◎◎ ● ○▲ ▲.

설명: "눈 속을 거닐다" 라고도 합니다.

이중음 58 자, 앞면과 뒷면

앞뒤가 각각 세 운이다.

두 가지 예는 이중성에 쓰인다.

임강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설명: 이중음 60 자, 앞뒤 각각 하나.

삼급운, 한 운은 끝까지.

꽃을 사랑하는 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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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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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을 참조하십시오.

◎ ● ◎ ◎ ▲ ▲ 을 (를) 클릭합니다.

◎◎◎ ● ○▲ ▲.

설명: "까치 밟기" 라고도 합니다.

이중음 60 자, 앞면과 뒷면.

사운, 한 운은 끝까지.

매화 한 송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설명: 일명' 달콤한 왁스 매실', 이중음 6.

문장이 앞뒤를 교차하고, 평정운으로 운율을 맞추다.

마지막으로. 대구는 일반적으로 8 개의 4 자구를 사용한다.

앞뒤에 단 하나, 셋, 여섯 개밖에 없다.

문장이 운을 맞추다

우가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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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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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입니다.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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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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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은

◎◎◎ ● ○▲ ▲.

설명: 이중음 62 자, 전후.

매 구절마다 오운, 매 구절마다 운율 하나.

압운을 끝까지 맞추다.

정봉파

◎ ● ◎ △,

◎◎◎● ○△,

◎ ● ◎ ◎ ▲ ▲ 을 (를) 클릭합니다.

▲ ▲ 에

◎◎◎● ○△.

◎ ● ◎ ◎ ▲ ▲ 을 (를) 클릭합니다.

▲ ▲ ▲ 입니다.

◎◎◎● ○△,

◎ ● ◎ ◎ ▲ ▲ 을 (를) 클릭합니다.

▲ ▲ 에

◎◎◎● ○△.

설명: 이중 톤 62 단어, 첫 번째 부분.

삼운, 이운, 뒤 사운.

압운, 2 차 압운, 짝수 압운 변화 방법

"갑, 을, 병, 갑, 정" 입니다. 따라

평정을 위주로 운율을 위주로 하다.

경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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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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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을 참조하십시오.

설명: 일명 횡당로,

\ "서호로 \", 이중 톤 60

일곱 글자, 앞뒤 오운,

올라가서 약속하다.

가지과의 약용 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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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은

▲ ▲ ▲ 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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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은

▲ ▲ ▲ 은

◎ ● ◎ ◎ ▲ ▲ 을 참조하십시오.

설명: 이중음, 68 자, 전후.

먹구름, 올라가서 걸다. 넷째, 다섯째

간혹 평화 두 문장은 비교적 비공식적이지만, 두 번째 문장은 첫 번째 문장이다

반드시' 이중음' 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강성자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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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을 (를) 클릭합니다.

● ○○,

● △△.

설명: 일명' 장신자', 이중음.

70 자, 앞뒤 형식이 같고, 각각

5 급 운율, 한 운은 끝까지.

그녀는 옛 노래 한 곡을 불렀다

◎ ● ◎ ◎ 스웨이드

◎◎ ◎ ● ◎ ◎

◎ ● ◎ ◎ ◎ ●

◎◎ ◎ ● ◎ ◎

◎ ● ◎ ◎ 스웨이드

◎◎ ◎ ● ◎ ◎

◎ ● ◎ ◎ 스웨이드

◎◎ ◎ ● ◎ ◎

◎ ● ◎ ◎ ◎ ●

◎◎ ◎ ● ◎ ◎

◎ ● ◎ ◎ 스웨이드

◎◎ ◎ ● ◎ ◎

설명: "야만인 강" 이라고도합니다.

74 자를 조정하여 앞뒤가 평평해야 한다.

운을 맞추고, 압운을 끝까지 맞추다. 앞뒤 두 가지로 시작합니다

문장은 보통 대립적이다.

만강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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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스웨이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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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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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설명: 이중음 93 자, 앞

사운, 후구 오운, 앞 사운.

대여섯 마디, 뒤에 칠팔구는 대적해야 한다.

Houque 세 단어 네 단어 도 대결 을 사용, 이

새 단어를 이용하여 예문을 조정하다

평조를 잘 파악하면 자연히 숙련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