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구에 대한 지식

브랜드, 단어 격자라고도 하며, 단어를 채우는 데 사용되는 곡의 이름입니다. 단어는 원래 음악에 따라 불렀는데, 모든 노래에는 일정한 멜로디와 리듬이 있다. 이 멜로디와 리듬의 합은 바로 단어의 음조이다. 단어와 음조 사이, 또는 단어의 성조에 따라, 또는 단어의 성조에 따라 곡조를 경구라고 하며, 보통 단어의 내용에 따라 결정된다. 송 이후, 단어는 끊임없이 발전하여 변화했는데, 주로 멜로디의 변화에 근거하며, 어패는 단어의 내용과 무관하다. 단어가 노래에서 완전히 벗어나면 어패는 단어와 음운 구조의 공식으로만 쓰인다.

일부 경구는 정명 외에 이명 혹은 동명 이조로 표기되어 있다.

상용어표

16 자 순서 16 자

27 자 저글링

강남 27 자를 기억하다

Yiwangsun 3 1 단어

조롱 순서 32 자

여몽령 33 자

삼십육자를 환영합니다

밤 까마귀 36 자

그리움 36 자

40 자의 원자재

강입술 4 1 글자

라쿤계사 42 자

보살협 44 자

부울 연산자 44 단어

뽕씨를 따는 데 44 자

목란 44 자를 빼다

교금문 45 자

45 자의 불평

진이의 46 개 단어

청평악 46 자

46 자를 더 빠뜨리다

응우옌랑귀 47 자

화당 봄 47 자

타오 위엔 노인의 48 문장 기억

라쿤계사 48 을 전하다.

그는 49 자를 넘겼다

49 개의 단어를 자주 인용한다

서강월 50 자

남자 체크 52 자

52 자 취화음

랑토사 54 자

이 고다 55 자

까치 교선 56 자

우미인 56 자

남향자 56 자

유루춘 56 자

공조 57 자

타샤성 58 자

소중산 58 자

나비꽃 60 자

매실 60 자를 자르다.

임강선 60 자

어부의 자랑 62 자

당도령 60 자

호전 6 1 글자

소무철 62 자

정봉파 62 자

금로 66 자

사지순 66 자

옥안 67 자

선녀 68 자

강성자 70 자

얀 팅 (Yan ting) 의 72 단어

호만자 74 자

꽃 한 다발은 78 자이다

유저성 78 자

마산계 82 자

동헌형의 83 자

만강홍 93 자

수조 노래 95 자

만방정 95 자

바생 간주 97 자

목소리가 97 자 느려졌습니다.

98 단어의 주야 음악

시원한 말 98 자

염노교 100 자

계수나무 가지 향 10 1

에메랄드 실버 10 1

돌배가 가득 차다 102 자

드래곤 프린트 102 자

유린링 103 자

영유악 104 자

왕해초 107 자

친원춘 1 14 자

호시나 1 16.

물고기 만지기 1 16 자

맥베당 1 16 자

유주 송투 143 자

단어는 시의 일종의 예술 형식으로, 중국 고대 시의 한 가지 문체로, 일명 송사, 곡사, 시,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중국 남북조부터 시작된 남량은 당대에 형성되어 송대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처음에는 음악으로 불렀기 때문에 가사를 쓰는 것도 작사라고도 하고, 소리에 의지해야 한다. 나중에 점차 독립하여 시의 특수한 예술이 되었다.

단어의 분류

길이와 규모에 따라 단어는 대체로 소령 (58 자 이내), 중음 (59-90 자), 장조 (9 1 자 이상, 가장 긴 글자는 240 자) 로 나눌 수 있다. 한 단어, 일부는 단조롭다는 단 한 단락밖에 없다. 일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이를 이중음이라고 한다. 일부는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으로 나뉘는데, 이를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이라고 합니다.

음악의 성격에 따라 단어는 영, 음, 느림, 삼대, 순서, 법곡, 대곡, 얽힘, 주공조 등 9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박자 세그먼트별, 흔히 볼 수 있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링, 일명 링, 박자 세그먼트가 짧습니다. 리드, 리드 길이 작은 순서; 근처, 비슷한 음색, 이로 인해 길다; 느릴수록 리드 시간이 길어진다.

창작 스타일에 따라 대체로 완약파와 분방파로 나눌 수 있다.

품사에 따라 나누다.

단어의 기원

시간

단어의 기원과 발전은 중국 남북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남양개국 군주 소염이 음악에 정통하여 민요를 좋아한다. 황위를 차지하기 전에 그는' 경릉팔우' 중 하나로 불렸다. 시 90 여 수, 낙부, 민요를 많이 모방하다. 가장 유명한 시는' 자정 4 시 노래',' 양양 동발굽',' 강남운상악',' 강남골목' 등이다. 시에 대한 리앙 (Liang) 의 사랑과 황제의 특별한 정체성 때문에, 그의시의 진화는 단어 개발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다.

단어의 가장 빠른 기원시기는 학계에서 여전히 논란이 있다. 그러나 양조에서는 아직 명확한' 단어' 의 형태가 없고, 단어가 중국에서 실제로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당대였다.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중국의 초당 시대였다. 당시' 호월' 이 들어오면서' 연악' 이 흥성하면서, 단어는 점차 전통적인 오언고시, 칠언고시에서 벗어나 독립된 시가 예술이 되었다.

출처

문자의 기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는데, 각종 학설이 일치하지 않는다. 사실, 단어 자체는 다양한 출처의 특징을 포함하고 있으며, 단어의 출처는 고유하지 않다.

전반적으로, 단어의 변천 발전 궤적은 대략 선조가 말한 바와 같다. "구몽은 수나라에서 태어나고, 당에서 발전하며, 5 대째, 북송, 남송, 금, 원, 명, 관개, 청초, 간가에서 수확한다." "유" 사사 "

유명한 시인

다음은 몇 명의 유명한 시인들을 열거한 것이다. 또한 시인의 상세한 명단을 참고하세요.

만당 오대

온정윤

웨이 주앙

장비

풍연사

이정

리 유

북송

유용 (985- 1053)

안수 ((99 1- 1055))

구양수 (1007- 1072))

왕안석 (1021-1086.5.26438+0)

안도제 (1030- 1 106))

수시 (1036-1101))

진관 (1049-1110))

주방연 (1056-1121))

남송

주돈유 (1081-1159))

이청조 (1084- 1 155))

악비 (1103-1142)

육유 [(1125-1210)]

주 (1 135-? )) 을 참조하십시오

신기질 (1 140- 1207))

강규 (1155-1221))

문천상 (1236-1283.1.9)

청나라

첸 웨이 지

주일존

나란성드 (1655- 1685)